10
24

설거지론 계급도

인싸들 = 설거지론이 왜 논쟁거리인지 이해불가

 

 

말없이 늘어나는 추천수와 소수의 댓글이 이 현상의 본질을 이야기해주는 듯하다.

 

얘네가 각각 세력이 나뉘면서 갑론을박을 벌이기 때문에 지금처럼 파장이 커진것임ㅇㅇ

별 타격 x ㅋㅋㅋㅋ(그릇도 안옴)

우리 찐따남 맨 아래 놔줘 그래도 타격 없어

아니지 찐따남은 따로 빼야함

 

 

찐따남들 1년 내내 처맞던게 일상이라 맨 밑에 처박든 옆에 따로 빼든 별타격 없음 ㅋㅋㅋㅋㅋ

그만해,,,, 우리,다 뒤져,,,,

애초에 찐따남은 저 피라미드사이에 있지도 않을듯

 

찐따남 맨아래 깔아라

찐따남은 걍 저 밑에 쳐박아두셈 솔직히 처음부터 그냥 방관자 입장 아니었냐? ㅋㅋㅋ

아예 오른쪽으로 빼야겠네

원래부터 결혼 생각 없던 찐따남은 아예 논외고 설포카 찐따남들은 최대 피해자 중 한명이긴 하지 ㅋㅋ

찐따남은 찐따녀랑 비슷하지

 

찐따남은 별로 상관없는데,왜 3위에 있냐? 0점에서 1점된다고 3위에있냐 ㅋㅋ

최소한 잃은건 없음ㅋㅋ

맞아 하락장에서 수익률 0%면 상위권인거랑 비슷한거임

듣고보니 ㄹㅇ 그렇네 ㅋㅋ

 

아 그딴 번식 안할거니까 탈락시키라고 아 ㅋㅋㅋㅋㅋ

지뢰설치반들도 설거지 싱글세 낸다

경쟁강화면 여자력올리거나 그런쪽으로 가게 되는거임?

진짜 각계각층의 이해관계 충돌이다 ㅋㅋㅋㅋ

퐁퐁단이 가장 밑바닥

 

장기연애결혼 ㅇㄷ?

걔들은 이해를 못 할 거야

결혼이 끝이 아니다. 설거지는 결혼할때 하는게 아니다. 평생하는거다. 혹시라도 남편 싫증나서 '기분전환'으로 바람피면 그것도 설거지해야된다

 

찐따남은 방관자라서 그냥 관전만 해도 꿀잼임

ㄹㅇ찐따남은 피라이드 밖의 존재다 ㅋㅋㅋㅋ그래서 꿀잼인거고

설거지론 갑론을박에서의 우위순위 정도로 봐주삼

 

하락장에서 남들물려서 파랗게 도배되고있는데 수익율 0퍼면 꿀잼맞지...

결혼은 인생의 무덤이다

 

 

 

설거지론에 대한 의사의 글

설거지론 이해하기: 무게추가 뒤바뀌다 설거지론은 아직까지 가부장제와 포스트-가부장제의 과도기적 상황에 있는 한국의 맥락에서 해석해야함. 가부장제에서 남성은 여성과 자식들을 부양하

itmii.tistory.com

COMMENT
 

인기 글


최근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