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
06

동탄 천체망원경 설거지론 퐁퐁시티 퐁퐁남

퐁퐁시티….ㅜㅜ

설거지론 연전연승

 

 

저거 주워서 되팔렘 하면 쌉이득

진짜 개념없네

근데 왜 몰래해? 중고로 팔 수는 있는데... 왜 몰래함??

남편이 안팔려고 했으니까 몰래 팔았겠지 ㅋㅋㅋㅋ

그럼 놔둬야지. 남편 존중을 전혀 안 하네

 

퐁퐁단 취미박탈 ㅋㅋㅋㅋ

 

퐁퐁이고 자시고 지 핸드백 남편이 팔고오면 뭐라 지랄 했을까?

ㅋㅋㅋㅋ 가방 판 돈으로 피시방 다녀왔다고 해줘야함

정확히는 루이비통 핸드백을 남편이 만원에 팔고와서 '짝퉁아냐?! 그걸로 PC방 충전함. 헷' 이래줘야 함.

 

저거 값어치 알아보고 산사람 개이득이네

 

 

설거지론 남녀 관계도

꽤 오래전에 돌던 사진인데 근데 퍼센트지가 웃기지않냐? 남자여자 1대1 연애하고 결혼하는데 여자는 하위20프로가 인기없고 남자는 하위50프로가 인기없고 70프로의 평범녀가 상위 20프로의 남

itmii.tistory.com

 

 

결혼 앞둔 예비 신부의 마음 가짐

결혼 앞둔 예비 신부의 마음 가짐 결혼 전에 이미 이혼시 재산분할 얼마 일지 계산 들어감 기간 단축 위해 공동 명의 요구는 당연하고 수익률은 최소 텐버거 부터 시작 이외에도 간호사가 치과

itmii.tistory.com

COMMENT
 

인기 글


최근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