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2
24

크리스마스 거절 카톡
크리스마스 거절 카톡
크리스마스 거절 카톡
크리스마스 거절 카톡
크리스마스 거절 카톡 알바 교대
크리스마스 거절 카톡 알바 교대

크리스마스 날 데이트 거절 카톡 레전드 모음.

첫 짤은 남성끼리 모임임.

 

 

대타요? 싫어요 이렇게 먼저 선빵쳤어야지.

여자가 관심있었음 진작부터 연락했지 크리스마스 직전에 연락을 할리가 있노. ㅋㅋ

답장 타이밍 ㄹㄱㄴ

읽씹 ㅈ같긴 하네.

 

근데 저게 왜 데이트신청임? 걍 시간 있냐고 물어본 거 아니냐 앞에 아무 미사여구가 없는데

애초부터 용건을 말하던가 ㅋㅋ 간 본 거 맞잖아 ㅋㅋ

보통 데이트 신청 멘트잖아 그냥 바로 알바 대타 가능하세요 물어보면 될 걸 같다가

남자가 야붕이노 ㅋㅋ

시간되시나요? 부터 물어서 자신의 원하는 답을 얻고자 하지만 그딴 개수작으로 안될게 되겠냐고

ㄹㅇ 초반에 용건 다 얘기해야지 ㅋㅋ

 

첫번째 짤이 제일 슬픔

몇번 고김하다 용기내서 센척했는데 까여서 애써 쿨한척하는게 ㄹㅇ...

솔직히 첫짤이 가장 숨막힘 ㅋㅋ

그렇지 ㅋㅋ 동성친구들한테도 이제 슬슬 손절당한다는 의미니깐 ㅋㅋ

첫짤은 ㅅㅂ 개불쌍하네ㅜㅜ

다들 왜 그렇게 섹스에 목을 매는거지 다 나이먹고나면 부질없다고 느끼는것을

첫짤이 ㄹㅇ 젤 비참하지 나머지는 그냥 수많은 여자 중에 한명한테 까인거지만 첫짤은 지가 그나마 친하다고 생각한 친구들한테서 까인거잖아 ㅋㅋ

 

첫짤은 어지간하면 한명 더 껴줄법한데 손바닥 내미는 임티까지 쓰면서 거절하는 거면 대체 무슨 사이인거냐ㄷㄷㄷㄷ

첫짤게이 상처 많이 받았겠노ㅠㅠ

 

근데 크리스마스 서양인 공휴일인데 왜 한국이 즐기는거임??

예수는 중동에서 태어났는데 왜 서양공휴일이냐

백인들이 많이 즐기던데 백인들이 문화 전파한거지

 

첫짤 같은남자인 친구한테까지 까이는건 대체 어떤 삶이냐 시바ㅠㅠ 여자한테 까이는건 그런갑다한다

친구인 남자애도 간절하니까..

북한이 12월 25일 새벽 4시에 침공하면 앞으로 클스섹스하기 꺼려지겠노 ㅋㅋ

하는건 개나소나 하지만 잘하는건 소수

 

첫짤이 진짜 제일 끔찍하다.. 어떤 사이인거지..

크랩케이크 포지션

하 북한이랑 전쟁 하고 싶다

 

여자한테 까이는거보다 첫짤이 제일 불쌍하노 ㅋㅋ

ㅋㅋ 니들 미래의 와이프 지금 섹스하고 있다. 퐁퐁~~~ 니가 어디에 있든~~

설거지론 퐁퐁남 ㅋㅋ

 

 

 

설거지론 남녀 관계도

꽤 오래전에 돌던 사진인데 근데 퍼센트지가 웃기지않냐? 남자여자 1대1 연애하고 결혼하는데 여자는 하위20프로가 인기없고 남자는 하위50프로가 인기없고 70프로의 평범녀가 상위 20프로의 남

itmii.tistory.com

COMMENT
 

인기 글


최근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