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
04

공대 설거지론 퐁퐁남

정상인들은 이미 다 알고있던 설거지론

사실 정상적인 사람이면 모를 수가 없는건데 진짜 모르고 남자는 능력이죠 ㅎㅎ 열폭하네요 이지랄..

 

 

저거 뭐 뻔한말이라서 그래서 결혼은 안하는게 승자임 ㅋㅋ

연애는 여자가 결정할지 몰라도 결혼은 무조건 남자가 결정함

결혼은 라식수술 같은거야. 잘 하면 인생 펼 수도 있지만, 망하면 돌이킬 수 없음.

 

아마 자기도 본능으로는 어렴풋이 알고있긴할껄? 근데 이미 넘사벽 격차가 벌어졌으니까 애써 능력갖추면 모든게 다 될거라고 헛된희망품는거 ㅋㅋㅋㅋ 그래서 현실 알려주면 ㅈㄴ발작 이미 오랜 유구한 인간의 역사동안 다 알던 사실인데, 진짜 몰랐다는게 웃기긴해. 현실을 모르니 불쌍하지

 

서구권에선 10년전부터 공대너드가 atm기짓 하는 설거지남이라는거 다 알고있었다

 

 

지금 생각해보면 참 ㅋㅋ 능력 생기면 여자도 생긴다는 미친소리가 몇명을 죽인거냐. 능력보고 기어온 여자가 사람을 사랑해주겠냐 돈을 사랑하지 ㅋㅋ

 

야 공대이런거 상관없이 한남들은 다 설거지 운명임 예쁘거나 인기많거나 몸매 어느 한 구석이라도 이목을 끌게 되면 빠르면 초딩 보통 중딩때부터 남자들이 가만 안 놔둠 ㅋㅋㅋㅋㅋ 그리고 여자들끼리도 연애많이 해보고 남자 많이 만나라고 부추김 니들이나 나나, 인싸들 대부분은 정말 다 설거지행임

 

퐁퐁이형들도 알고있다 현실이 암울해서 아닌척 모르는척 현실부정하고 자기를 속이며 살아왔던거지 이제

 

진지하게 설거지론 모르는사람있었냐?? 15년전 군대안에서 들었는데 ㅋㅋㅋ 뜬금없이 이게 뜬것도 웃기네 ㅋㅋ 다들 개 아싸들만있나

 

생체 atm 취급받는 건 사실인데 왜 저러는거지? '그 나이 될 때까지 뭐 했냐 이 아다새끼! 차라리 평생 혼자 살아라!'가 아니라 그렇게 병신같이 묶여 살 바엔 차라리 혼자 살라고 조언하는 건데 뭣 때문에 저렇게까지 현실 부정을 할까

 

인간atm기는 예전부터 있었지 하루에 고작 양파링 한봉지 용돈받으면서 사육당하면서 사는 유부남들

 

30대녀가 만들어놓은 적령기이론으로 20대녀도 이에 편승하여 오늘을 즐기자로 살다가 나이들어 권리는 없고 의무만 지는 식기세척기 찾는, 일방에 지극히 이기적인 문화가 더 이상 유지되기 어려운 상황에 놓임.

1) 가족 의미 퇴색

2) 비정상적이고 비대칭적인 결혼 조건

3) 미혼이 늘어나서 도태한남 구분이 모호해짐 결과적으로 부모와 주변으로부터 결혼압박 감소

 

퐁퐁남들부인 존잘 알파메일이 연락처 물어보면 번호 바로 알려준다 가끔 연락하는 사이 하자고 하면 100퍼 넘어간다 그놈이 적당히 신뢰감있는 직업을 가진놈이라면 왜냐면 사기꾼일수도 있으니 경계하는걸로 알면되고 그렇게 엔조이로 즐기는 사이되기 매우쉽다 어차피 여자에게 재산반절 뜯기니 걸리던말던 상관없고 ㅋㅋ

 

성능좋은 비스포크 식기세척기ㅋㅋㅋㅋ

평생을 노력해서 얻은 지위가 사진도 없고 노예취급에 개만도 못한 위치라니 없는사람 취급 그러다 질리면 얘들 공부시키게 기러기좀 해 그것도 못해주냐 하고 원룸에서 삼각김밥에 컵라면 먹는신세 매달 800식 송금

 

여자가 외모를 안본다는건 말이 안돼 ㅋㅋ 연예인 좋아하고 아이돌에 미친걸 보면서 여자는 능력을 본다는게 말이돼냐 모든돈을 있는거 없는거 전부 바치는데 ㅋㅋ

퐁퐁새끼들은 어쩔수없이 물주한테 주는건 가능해도 마음은 잘생긴 그새끼한테 있는걸 인정 못함

이 글은 외모 성격 지위 능력 중 능력보는 것만 지적하는 전형적인 가스라이팅 글이고

 

설거지론으로 알 수 있는 큰 결론 중의 하나는 사랑을 돈으로 살 수 없었다임 그거 상폐되기 전에 벗어나려고 사랑한 척만 했다는거임

사랑=꼴림 경제능력그딴거보고 안꼴린다 능력타령은 100%돈이지 사랑이랑 아무 상관없음 능력타령은 안정적인 호구ATM식기세척기 찾는것

 

"남자는 능력이죠" => "남자는 ATM으로서의 가치가 전부입니다". 될성부른 퐁퐁남이네

사실 호구같이 사는 행님들이 말할 때 단지 형님이라서 동의하고 들어줬지 속으론 정말 ㅄ같다고 생각했습니다. 정신 좀 차리십쇼

 

사랑은 외모에서 나온다

여자가 남자보다 몇배는 더 상대방의 외모를 따짐. 그래서 존나 고마움. ㅋㅋㅋㅋ

현실은 그냥 잘생긴 남자가 제일이다 모든여자가 돈이 많건 적건 주제파악은 잘해서 몰래 연락처 알면 연락한다 ㅋㅋ모든 사람이 있을때 이야기하기는 까엿을때 리스크가 크기에

 

여기까지 몰라서 딴소리하는 건지 알고도 딴소리하는 건지 모르지만 나는 그분들이 가정생활의 기본원칙, 기본원리조차도 모른다고 생각하지 않습니다. 명색이 능력남이라는 사람들이 모를리 있겠습니까? 그런데 또 알면서 알았다면 왜 경제권 환수를 지금까지도 할 엄두도 안내고 가만있었을까, 불가사의한 일입니다

 

착각들하지마 남자는 외모다 수컷의 아우라에 정력도 좋고 외모도 좋은놈이 모든 여성을 가진다 못 가진다고 개소리고 그냥 상식적으로 너같은 존못이랑 평범남이랑 할거냐 잘생에 남자같은놈이랑 할거냐 대가리있음 당연한 소리를 여자도 마찬가지 남자도 마찬가지고 여자가 더 외모를 중요시한다

 

남자 능력있으면 예쁜여자랑 결혼하는거 누가 모르냐? 근데 그 능력있어서 결혼한 여자가 본인한테 애정도 없고 이미 인싸들이 다한 설거지라고ㅋㅋㅋ

 

쟤들은 사실 다 알면서도 그냥 자기최면에 걸린 상태다. 급식, 학식일 때 다 눈으로 봤을텐데 진짜 모를리가 없고 , 지금은 이렇지만 나중엔 대단한 사람이 될거라는 자기 최면 중인 거임. 무슨 날만 되면 커플들 떡치고 자기는 혼자 집에 박혀있는데 모를리가 없지

퐁탄 신도시 자살율 1위 용기있으면 목매달아 죽고! 용기조차 없으면 투신 자살!

 

퐁퐁남들이 풀발하는 이유 내가 잘 앎

내 주변 형들이 다 퐁퐁남이라 자기는 마치 능력자라서 아내랑 결혼해서

"그래 남자는 능력이야 이것들아 ㅎㅎㅎ"

"나는 도태되지 않았다 미혼들아 니들은 분발 좀 하거라 ㅎㅎㅎ"

이런 마인드를 가지고 마치 큰 업적이라도 이룬 마냥 미혼 동생들 앞에서 으시대고 그랬는데 현실은 퐁퐁남이었고 그 치부를 밝혀버리니까 분통이 터지는거임

 

저런 애들이 지금 부들부들 대는 중임

 

명문대 이쁜 여대생들이 연하남 공고 존잘애들과 섹스하고 동거하다 배불뚝이 안경쓴 한남 능력남에게 시집가는게 현실이다 낙태 사실도 몰래 숨기고

 

2019년도에도 설거지 용어가 있었구나

설거지 용어는 pc통신 시절에도 있었다 90년대 말 유행어일껄?

 

진짜 순진한 애들이 여자한테 환상을 가짐 여자가 성스럽고 고결한 존재라고 착각함 평범한 남자가 생각하는 것보다 훨씬 평범한 여자는 섹스를 즐기기 쉽고 이미 즐길만큼 즐기고 결혼할 때 쯤 되서 섹스를 중요시 여기지 않음 남자는 그 반대로 섹스를 아주 중요시 여기지

 

사실 '설거지론'은 예전부터 그 누구나 맘속으로 짐작이 가거나 내 생각이 맞는거 같은데...하고 생각했던 부분인데 그놈의 한국 특유의 '남자는 능력^^' '남자는 와인^^' '응 능력있으면 이쁜여자들이랑 존나해 그러니 대기업가' 이거에 막혀서 자기 목소리를 온라인에서도 냈다가 파묻히거나 꺼내기 힘들었던것임

맞음 남자는와인,남자는 능력! 이럴때마다 소위 알파남들은 그냥 웃고넘어감 ㅋㅋ 저사람들은 역시 차는 벤츠 역시 시계는 롤렉스 이런소리 하는거임 ㅋㅋ (그보다 더 비싸고 좋은 차,시계가 있지만 그들은 잘모르는..)

 

죽쒀서 개준다가 딱 이말아닌가? 열심히 공부해서 좋은 직장 취직했더니 머리텅텅빈 마누라가 가스라이팅으로 구워삶아서 atm으로 쓰는거ㅋㅋ

 

설거지론이 무서운게 이거임 고작 2년전에 똑같은말을해도 열폭취급받았고 모솔찐따들도 열폭이구나 생각했음 근데 그게 아니라는게 다 까발려짐

설거지라는 ㅈ같은 단어로 구체화되서 그렇지 ㅋㅋㅋㅋ 그 전부터 스멀스멀 있던 말이였음 ㅋㅋㅋㅋㅋ 설거지로 딱 뜨니까 충격먹는거지 ㅋㅋㅋㅋ

 

그냥 수수한 애를 고르면 되는걸

원래 수수한애들이 걸레가 많다 남자들의 특성상 미인은 '저ㄴ은 얼굴도 반반한게 존잘남친이 있겠지 내주제에 무슨..' 이러고 다 포기하고 '저ㄴ이라면 나정도면 할만하겠는데?' 이런게 남자들의 심리다

청바지에 흰티 입은 여자를 ㄹㅇ 조심해야된다

 

한국여성들에게 이 세계는 상위 15% 이내 알파메일과 한국여성만을 위해 존재하는 정원이고, 나머지 85% 베타메일은 이를 위해 소모되어야 할 물건이자 도구이다.

쟤네는 이제 돈만 빨아먹히고, 쟤들 출근할동안 퐁퐁부부는 이제 인스타, 트위터, 데이팅앱 켜는거지

 

저런 새끼들은 세상이 항상 합리적인 수식처럼 돌아가는줄 알고있음 ㅋㅋ

 

이거 옛날로치면 변사또 성춘향인데 공대너드들은 지들이 변사또 취급받는줄 모름 ㅋㅋㅋㅋ

다만 요즘은 이몽룡이 그냥 ㅁ버하고 다른 성춘향 만든다는것뿐 ㅋㅋ

공대 애들이 이상한 환상 갖고 있나보네 ㅋㅋㅋ 자기들이 마치 취업하면 대단한 매력남이라도 되는양 ㅋㅋㅋ 현실은 청춘 다걸아넣고 설거지 호구되는건데 ㅋ

 

근데 진짜 다 알고있던거아님? 체계적으로 정리가 안됐었을뿐

맞음 ㅇㅇ... 설거지론 창시자는 조조같은 역할이였지. 손자병법 정리해서 주석단것처럼.

그 능력이 식기 세척능력이라는 걸 왜 부정하냐 ㅋㅋㅋㅋㅋ

퐁퐁단 때문에 여자들 콧대가 저렇게 높아진 거다 ㅋㅋ

 

뇌 구조 자체가 이미 글러먹었기 때문에 아무리 얘기해줘도 자신은 퐁퐁남이 아니라며 애써 부정하고 망상하고 자기위로함 ㅋ

 

옛날에야 실제로 저 거래가 성립했지ㅋㅋ 남자는 능력으로 돈벌어오고, 여자는 집구석에서 편하게 애 보고 집안일하는 대신에 남편한테 찍소리 못하고 지금은? 가부장제의 이득은 모두 사라지고 의무만이 남은 상태 오히려 취집하고 집안일 버려두는 련들만 늘어남 ㅋㅋ

 

급식 시절에는 대학가면 여친생긴다, 대학 시절에는 취직하면 결혼한다...평생 희망고문만 당하고 산 ㅂㅅ들임

'파릇파릇한 여대생과 연애하기 vs 예비 아줌마한테 잡혀살기' <- 이건 진짜 설거지론의 완벽한 설명이네…

열폭 ㅋㅋㅋㅋㅋ 그래 열폭 맞으니깐 ^퐁퐁^ 잘해라 ㅋㅋ

 

남자 능력보고 결혼하는게 사랑이냐 ㅋㅋ 능력 다 떨어져서 회사 짤리면 만들어진 사랑도 사라지는데

 

ㄹㅇ 다알긴 다알앗지 남중남고공대 나와서 주위에 여자랑 한번 말도 못섞어본 ㅂㅅ들이 한녀들 언론들 가스라이팅에 좋다고 atm하면서 노예로 살다가 설거지라고 존나 간단하게 귓가에 박아주니까 세척기들이 억지로 빨간약먹고 폭발한거지

 

이게 교묘하게 구라랑 진짜가 섞여서 그럼 ㅋㅋ 공부를 할수록 네 아내의 얼굴이 바뀐다 << 이게 그동안 학생들한테 한 말인데 생각해보니까 그럴듯하거든 ㅋㅋ 대기업 들어가고 능력있으면 결혼시장 유리한건 진짠데 결혼까지 한 내 아내가 날 사랑하지 않는다는건 상상도 못한거지

 

퐁대생 ㅋㅋㅋㅋㅋㅋ

예전부터 설거지 말고 ATM기라는 소리는 많이들어봤긴했는데 왜 스스로 ATM기를 자처하는거냐

ATM 기능 탑재 식기세척기

시대에 맞춰 진화하는 ATM기 ㄷㄷ 무섭네;;

 

근데 난 거의 스무살 무렵부터 누나나 엄마가 여자 조심해라 이여자 저여자 함부러 만나지 마라 잠자리 조심해라 귀에 못이 박혀라 말해줬었음 ㅋㅋ

그리고 엄마나 누나가 늘 해주던 이야기가 사람 만날때 돈 문제로 니꺼 내꺼 나누지마라 남자가 치졸해보인다 그냥 더 여유 있는 사람이 더 내면 된다 그런데 감사할 줄 모르는 사람은 두 번 다시 만나지 말라고 했었음

엄마랑 누나가 현명한거지 ㅋㅋ 결혼할 여자랍시고 짜장그릇 데리고오면 엄마랑 누나가 그대로 피해보는데 ㅋㅋㅋㅋ 부모가 어릴때부터 이성 보는 눈 길러주는것도 좋은 방법중에 하나임.

 

그렇지 남자는 (설거지) 능력이 중요하긴하지 퐁퐁이들아?ㅋㅋㅋ 니들이 그러니까 그지랄인거지 ㅋㅋㅋㅋ 빨간약 먹는게 두려워서 눈감고살면 다 되는줄 아냐 ㅋㅋㅋ

 

설거지론 떄문에 알게된것도 아니고 솔직히 혼자 사는것에 대한 두려움 때문에 한녀들의 악행을 애써 못본척 했던거지 이젠 혼자사는것에 두려움이 사라지는 시대라 결국 터진거고

근데 진지하게 이말이 맞다. 시대가 변했음. 예전에는 결혼 못하면 도태남이라 놀리는 시대였지만 지금 젊은 남자들은 오히려 결혼을 기피하려다 보니 이 사태가 터진거

 

원래 진짜 남녀 시장이 불공평한게 남자 10명중에 3명이 여자들 다 독식하는 구조라 나머지 7명은 진짜 30넘어서 능력키운다음에 실컷 걸레 여자 데려가거나 아님 진짜 여자 마음 살려고 눈물의 똥꼬쇼 존나해야함

 

사랑은 와꾸다 이게 설거지론의 결론이다...

 

퐁퐁단 가스라이팅류 최강 [지금 안자고 공부하면 와이프 얼굴이 바뀐다] 엌ㅋㅋㅋㅋㅋㅋ

저 환상을 믿고 사니깐 3개월 연애하고 제대로 알아보지도않고 결혼하는거 아니겠냐

 

인생의 승리자는 결국 처녀하고 결혼한새키다 설거지론 성립 불가 ㅋㅋㅋ

예전부터 취집, ATM, 용돈받고사는 소리는 많았음 ㅋㅋ 그런데 설거지라는 단어하나로 K.O시킴 ㅋㅋ

 

쟤넨 여자한테 환상이 있어 ㅋ 그렇게 쎄빠지게 공부하고 일해서 겨우 닭 모가지 비틀듯이 남자 잡는 여자한테 잡혀사는게 소박한 행복이다 뭐 그런거냐 ㅋㅋ 보통의 사람은 여자 골라잡고 그런 개같은 포지션으로 결혼생활 안 이어간다

 

희대의 개소리= 남자는능력ㅜㅜㅜㅜ 응아니야 남자도와꾸야 ㅜㅜ

저걸 원래 인싸들만 알고있던건데 설거지론으로 그냥 다 퍼져버린거임 이제 그냥 못돌이켜 ㅋㅋ

 

미켈란젤로가 성격 병신에다가 레오나르도 다빈치 존나 싫어하던 이유가 다빈치는 존나 잘생겼고 몸도 좋고 박학다식하고 인기 존나 많았거든 ㅋㅋㅋ 게다가 미켈란젤로가 좋아하던 남자랑 다빈치가 사귀는 사이였고 천재적인 재능을 지녀도 다른게 병신이면 열등감 덩어리가 되는건 똑같음

 

언제까지 남자는 능력이다라고 할래 남자도 외모 키 중요하다

열폭 백퍼 호구잡힌다 ㅋㅋㅋㅋㅋㅋ

 

설거지론 뜨기전에 진짜 저런 개소리 현실이랑 인터넷에 존나많았음ㅋㅋ 현실에선 퐁퐁이들이 저딴 조언하고 인터넷에선 공대남은 나이먹을수록 와인이다 ㅇㅈㄹ 지금와선 걍 퐁퐁이 예비퐁퐁이들로 밖에안보임 그저... ^퐁^

 

의대성님들은 이미 수 많은 선배들의 희생으로 축적된 데이터로 설거지 방지관련 노하우를 전수중이셨고 공대남들은 설거지하는지 모르고 열폭이라고 자위하고 있었다.. 이것이 지능의 차이

팩트는 의사도 많다 ㅋㅋ

 

카이스트 포공들은 ㄹㅇ 여자만나기 귀찮음

카이스트 포공은 성비 박살났기도 하고 학창시절 공부만하던 놈들이라 꾸밀줄도 모르잖아

 

의사도 개원의 노리는 욕심있는 의자들 몇몇이 여자 돈줄로 쓰는거지 대학병원에 지 마누라 해외로 놀러다니는데 밤새 야근하면서 몸 ㅆㅊ나는 기러기애비&유사기러기들 깔렸다 ㅋㅋㅋ 환상 그만 가져라 ㅋㅋㅋ 괜히 의사가 본인이 아니라 마누라 좋은 직업이라 하겠나

개원의라고 딱히 다 그렇지도 않아. 지 마누라 한달에 천만원 가져다줘도 모자른다고 지랄한다고 성토하는 인간들도 제법 있음.

 

여자 입장에서는 젊어서 연애하고 싶은 남자와 잘 놀고 추억도 만들었겠다. 이제 내 노후를 윤택하게 해줄 호구 찾는 목적이 확실한데 도대체 결혼하는 이유가 뭔데? 섹스리스에 용돈 받아쓰면서 구걸하는걸 즐기는 변태라서?

 

여기 부산대 마이피누 아니냐? ㅋㅋㅋㅋㅋ 대단하다!

부산대 공대 나와서? ㅋㅋㅋㅋㅋ

걍 할말없으면 아무튼 열등감 ㅇㅈㄹ 지한테 열등감을 왜 느낌? 동정심이 들었으면 들었지

 

선 소개 빼면 쟤들이 여자들 볼 기회가 있긴하냐 ㅋㅋㅋ 공대 회사 둘 다 남초라서 거기있는 보지들은 보빨이 일상이라 콧대가 하늘을 찌를텐데 ㅋㅋㅋ 공대 사실 누구보다 호구자처 깔린 새끼들임 ㅋㅋㅋ

쟤네는 정상적인 연애를 못하니까 선을 보는거임

ㄹㅇ 결혼도 뭐 진득하게 최소 5년은 만나고 나서 하는거지 무슨 정략결혼도 아니고 빠르면 3개월만에 벌써 결혼한다는 호구들도 잇더라 ㅋㅋ

 

결혼도 최소 5년은 진득하게 만나고 양측 부모님께 소개할정도로 만나야 하는거다 그런 사람들 대부분은 진짜 설거지가 아님 결혼햇다고 설거지가 아니라 무슨 정략결혼하듯이 파바박 결혼하는게 설거지인거임주위에 진짜 사랑해서 결혼한 사람들 봐라 그 사람들 연애기가만 진짜 적어도 최소 5년임

취업하고 나서 여자 만나는 공대 퐁퐁이형들은 5년 연애가 불가능하지 연애시장 나오면 거의 30대 초중반인데 ㅋㅋㅋㅋ

응 장기로 만나다가 손절하려해도 사실혼 당함 무고당함

고유정이랑 결혼하기전 봉사활동 동아리서 만나고 5년이나 사귄거 모르냐..? 그걸로 알수없어 본성을 드러내기전까지 가면쓰면 그만..

 

파릇파릇한 젊은 여대생이랑 연애하기 vs 예비아줌마한테 잡혀살기 ㅋㅋㅋ

들어본 말중 가장 재미있는말 "남자는 능력 곧 죽어도 능력" "남자는 와인" ㅋㅋㅋㅋㅋㅋㅋ

 

그래도 저땐 내 능력으로 사랑을 쟁취할수있을거라 생각했을텐데 ;;; 결혼생활하고 있으면서 애까지 깠는데 설거지론 보고있으면 자살마려울듯

 

평소 가진 철학도 없고 원칙도 없고 당장 눈 앞에 있는 것만 보며 사니까 저리 당하는 거 ㅋㅋㅋ

아니 못생기고 말도 ㅂㅅ같이하면 돈이 얼마든 상관이 읎다니까?

와 자처해서 ATM!!! 대단하다 예비퐁퐁단!!!

그래도 같이 살다보면 사랑의 편린이라도 생길줄 알았는데 가루조차 없었던거지ㅋㅋㅋㅋ

 

 

 

퐁퐁시티 동탄 천체망원경 중고 거래

퐁퐁시티….ㅜㅜ 설거지론 연전연승 저거 주워서 되팔렘 하면 쌉이득 진짜 개념없네 근데 왜 몰래해? 중고로 팔 수는 있는데... 왜 몰래함?? 남편이 안팔려고 했으니까 몰래 팔았겠지 ㅋㅋㅋㅋ

itmii.tistory.com

COMMENT
 

인기 글


최근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