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9
10

손흥민 형 손흥윤 씨 루머 인성 논란 유튜브 댓글
손흥민 형 손흥윤 씨 루머 인성 논란 유튜브 댓글
손흥민 형 손흥윤 씨 루머 인성 논란 유튜브 댓글
손흥민 형 손흥윤 씨 루머 인성 논란 유튜브 댓글

손흥민 형 손흥윤 씨 인성 논란

유튜브 댓글에서 손흥민 형 손흥윤 씨가 풋살대회에서의 인성 이야기를 하고 있다.

 

흠 손흥윤 씨 이야기도 들어봐야 되니까 중립기어 박는다.

 

 

 

손흥민 독일 비난 발언 논란

손흥민이 인터뷰에서 독일에 있을때 인종차별을 당했는데 "월드컵 져서 우는거보고 복수성공해서 좋았다"고 함. 워딩이 좀 쌔서 독일에서도 논란중 유럽은 축구에 목숨거는 나라인거 다들 알지

itmii.tistory.com

 

 

여시 손흥민 클럽 사진

여시에 손흥민 중국 클럽 사진이라고 올라옴 손흥민 정준영하고 절친이었나? 손흥민 한양대 무용과 축제도 갔었음?

itmii.tistory.com

 

 

손흥민 속옷 인스타, 팀 동료들 반응

손흥민 인스타그램 켈빈클라인 속옷 모델 광고 게시물에 손흥민과 같은 축구팀 동료들 댓글 반응 로메로: 포토샵임? (@에메르송) ㄴ에메르송: ㅇㅇ확실함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손흥민 ㄱㅊ가 작

itmii.tistory.com

 

 

외국에서 조롱하고 있는 손흥민 공항 입국 영상

지금 영국에서 축구사이트마다 웃기다고 올라옴 지금 저 캡쳐에는 조회수 270만이라 하는데 지금 가서 확인해보니 500만이넘음ㅋㅋㅋ 반응 몇개만 순서대로 번역하면 1. 이 불쌍한놈은 우승트로

itmii.tistory.com

 

 

연예인도 거르는 연예인

데프콘 호감이노 ㅋㅋㅋ 프콘게이 중도였노 역시 데프콘 호감 ㅋㅋㅋㅋㅋ 옷색으로 가불기당하는일은 없겠네ㅋㅋ 데프콘 노재팬하지 않음? 그래도 노재팬까지는 뭐…견해차이라던가 이미지메

itmii.tistory.com

 

 

이특 여자 연예인 DM 논란

이민호하고 열애설 난 연우도 있네 ㅋㅋ 아주 정상적인 본능에 의한 남성의 구애활동인데 뭘 욕까지 하고 그러냐 좀 추하긴 해 ㅋㅋ 자중해야 될 듯 그래도 노력 열심히 하는새끼ㅋㅋㅋㅋ 본능

itmii.tistory.com

 

 

이탈리아인의 눈으로 본 남자 연예인 외모 등급

고수와 안정환은 이탈리아 사람의 기준으로도 대존잘 미남으로 인정받음 총 평가한 점수 정우성 7점, 박서준 5점. 차은우 7점, 원빈 3점, 고수 7점 이상, 장동건 이상하게 생겼다하고 점수 얘기 안

itmii.tistory.com

 

 

김새론 음주운전 동승자 썰 카더라

이중에 인스타 막는 사람이 동승자일듯 배우 김새론 음주운전 당시 동승자 있었다...누구? 배우 김새론(22)이 음주운전 혐의로 입건된 가운데, 사고 당시 동승자가 1명 있었던 것으로 알려졌다. 18

itmii.tistory.com

 

 

음주운전 연예인 목록

애프터스쿨 리지 추가 징역1년 구형받았다가 벌금1500 선고받았더라 음주운전은 대체 왜 하는거냐? 제발 음주운전 법 강화해서 앞으로 ㅈ되게 해주세요 2~3번 걸리면 면허 영구정지 해야지 ㅅㅂ

itmii.tistory.com

 

 

개그맨들의 이중성 내로남불

서울 아파트 소형평수 2억 3천이라고 까던 저때 개그맨들 그래서 지금 아파트 얼마?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개그맨들 내로남불 ㅋㅋㅋ 내로남불은 좌파 종특 서울 소형평수 아파트 2억3천이

itmii.tistory.com

 

 

에스파 고려대 축제에서 립싱크 논란

고려대 에타 축제 에스파 립싱크 논란 소신발언 : 라이브 안하는 댄스가수는 댄스팀이랑 다를 게 없다고 봄 육수들 피의 쉴드 치네 ㅋㅋㅋ 트와이스는 그 연차에 아직도 라이브 못하는거 보면

itmii.tistory.com

 

 

관상으로 보는 군대 생활 특징

모든게 ㅍㅅㅌㅊ 작업이나 주특기 다 자기 1인분 채우고 피해안주고 무난 무난한 군생활 근무같이서도 존나 친절히 알려주는 타입 선후임 할거 없이 잘지냄 근데 살짝 노잼 느낌임 본인한테 엄

itmii.tistory.com

 

 

이병헌의 키는 165cm인 이유 분석

헐리우드 진출당시 미국에서 공식적으로 측정한키에서 165로 나왔다 사진마다 키차이 나는건 이병헌이 키높이신발 매니아라서 그렇다 공식석상에선 무조건 키높이 신고 온다고 보면된다 저정

itmii.tistory.com

 

 

손흥민 김고은 열애설

손흥민 김고은 비계 걸린듯? ㅋㅋ 취존 소속사는 사실무근이라고 함. 민아나 고은이나 생긴거 비슷하노 눈모양은 좀 일관된취향같은데? 그리고 피부좋은거 이쯤되면 김고은이 대단한거 아니냐?

itmii.tistory.com

COMMENT
 

인기 글


최근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