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9
07

사진 보정을 꿰뚫는 진실의 거울
사진 보정을 꿰뚫는 진실의 거울
사진 보정을 꿰뚫는 진실의 거울 전동 킥보드 중고거래 사기

거짓은 비추지 않는다

 

 

 

우와 진실의 거울 대박

왼쪽 킥보드에만 신분증이 보이고 오른쪽 거울에는 신분증이 안보여서요!

다시 보니 민증이 너무 큰것 같기도 하곸ㅋㅋㅋㅋㅋ

근데 그와중에 왼쪽 합성 잘 했네요

와.. 근데 저는 눈치 못 챘을 것 같아요 ㅠㅠㅠㅠ 진짜 조심해야겠다

쿠팡에서 85만원인데 상태 너무 안 좋지 않은 이상 32만원에 판다는거부터..ㅎㅎ

대박ㅋㅋㅋ 전 그래서 5만원 넘어가는건 무조건 직거래합니다.

 

근데 민증 사진은 왜 보내달라고 하는건가요??

신원확인이랑 신용확인입니다. 계좌주랑 민증 이름이랑 맞는지도 확인해요. 사기라면 신고할 때 근거자료도 되지용.

'안읽음'이 두번째 킬포ㅋㅋㅋㅋㅋㅋ

중고나라 물건 팔 때 민증 보여주는 사람 100이면 100 사기예요 진짜로 아 근데 저경우는 상대방이 민증 요구를 했네요
아 그러니까 마술사 이은결님이랑 거래를 한 거예요 최현우님이랑 거래를 한거예요? ㅎㅎ 두분 아니고서야 납득되지 않는 상황

 

아씨... 귀신인줄 알아짜너

와 저래서 인스타 사진을 믿으면 안되는구나

 

 

 

진실의 거울과 거짓의 거울

============ 진실의 거울들 ============ 미용실 거울 안경점 거울 편의점 거울 다이소 거울 화장품가게 거울 지하철거울 폰 카메라 자동차 선바이저 거울 엘리베이터 거울 옷가게 거울 ========== 거짓

itmii.tistory.com

COMMENT
 

인기 글


최근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