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9
09

중국 공산당, 여성스러우며 계집처럼 행동하는 남자들의 TV 출연 금지 조치.

*국영 방송사들, 가냘픈 남성 및 각종 비정상적인 미적기준에 종지부 결의

 

중국 공산당이 인정한 올바른 아이돌상

 

난 살고 싶어 너희와 함께! 카크로치...

콩사탕 미의 기준이 진삥이였어... OTL

중국 공산당 쓰래기새끼들

앞으론 최소 친커튼 수염 길러야 아이돌 가능함

겐고로 ㅅㅂㅋㅋㅋㅋ 죄다 김구안경이야

 

다른의미로 게이같네 진짜 게이만화에서 튀어나온것 처럼 생겼다

3번은 운동 좀만하면 게이들이 존나 좋아하는상임 ㄹㅇ

 

중딩대 저렇게 생긴놈 저혈당이라 맨날 사탕이나 초콜릿 먹던데

 

산적이 아이돌이 되는 역전 세계! 이상하게 된 중국! ㅋㅋㅋㅋㅋ

저게 12한남의 중국 버전 같은 거냐? 12중남??

영화 바람보다 더 늙어보이네 ㅋㅋㅋ

어디 산길에서 마차몰고가고 있으면 말타고 약탈하러 올거같이 생김

 

저렇게 생긴 사람은 개 흔한데 저렇게 생긴 사람을 무난한 옷이 아니라 아이돌 스타일로 꾸며 놓으니까 진심 게이 같음.핑핑이 ㅅㅂ 취향 커밍아웃하냐 뭔 지랄이냐 대체?

 

트윙크에서 베어로 취향 전환

분서갱유 시즌2 ㅋㅋㅋㅋ

저게 아이돌이면 걍 다른 자리 알아봐야지 ㅋㅋㅋ 요즘에는 외모 가꾸지 못하면 도태되는 세상인데

놀랍게도 저게 가꾼거다

 

아니 남자다운 아이돌을 할거면 90년대 홍콩배우나 오지호 장동건 현빈 소지섭 차승원 고수 이런상을 데려오라고 ㅋㅋ

시진핑 취향이 저런 스타일이구나

아이돌이아니라 무슨 아이 둘있을 비주얼이네

여자애들 니즈에 못맞추면 나락갈텐데. 국가에서 안팔리는 아이돌에 세금쓸것도 아니고

짱개소녀들 동심부터 파괴하네 진짜 겐고로네 ㅋㅋ

아이돌 X 그냥 돌(쇠) O

김태우 ㅅㅂㅋㅋ 존나 식당사장 잘하게 생겼네 ㅋㅋ 본격 산적오디션 ㅋㅋ

타가매 겐고로 싱글벙글

시진핑 지 못생겼다고 저런애들만 뽑는거 아니냐

 

노래 잘하게 생겼네 ㅋㅋ

노래는 잘할듯 호감가는 착한 동네형같음

ㄹㅇ 매니저 아님? 아이돌인데 와꾸가 밤에 소주 한병씩 먹을거같이 생겼네

세번째는 홍구아님? 근육질에 관우 장비같은애들만 불러오라는건가

 

개노답 3형제 ㅋㅋㅋ 겐고로돌 ㅋㅋㅋㅋㅋㅋ

아이돌의 신동화 겐고로픽이네

사랑비 존나 잘부르겠네 문화대혁명

아니 저렇게할꺼면 교복이 아니라 갑옷을 입혀야 간지인데.ㅜㅜ 한명은 산적 코스프래 시키고 ㄱㄱ

다라이돌ㅋㅋㅋ

기기괴괴 짱깨국답게 뜬금없이 남자외모 하향평준화 프로젝트 들어감 진핑이가 여자였으면 성별 바뀌어서 나왔겠네

 

저건쫌 오반데 하얗게 분칠하고 입술 뻘겋게 칠한애들 역겹긴해

개노답 삼형제 보이는데

짱깨 여중딩들 울겠네 ㅋㅋ

공산당에 찍소리도 못하는 게 계집같은게 아니고 뭔가

시진핑 지가 성형하면 될 것을 미의 기준을 바꿔버릴려고 하네

아무리봐도 아이돌이 아니라 운동선수인데 ㅋㅋ

 

인터넷으로 중국을 알게되면 반중이 된다. 경험으로 중국을 알게되면 혐중이 된다. 경험에 전문지식이 더해지면 반화(反華)가 된다. 경험과 전문지식에 현대 문명인의 기본소양인 글로벌한 세계관이 더해지면 혐화(嫌華)가 된다.

 

첫짤 윾희판인줄ㅋㅋ 당뇨병

뭔가 좀 사람이 아니라 수인같은 느낌이네 ㅋㅋ

 

방탄 저격아님?

방탄은 짱깨활동 자체를 안하고 지드래곤같은 게이형 아이돌들 저격이겠지

핑핑이 지가 ㅈ같이 생겼다고 땡깡부리네 ㅋㅋㅋ 조만간 저기서 다시 가이드라인 핑핑이로 바뀔거임

(아이)돌쇠들이냐 ㅋㅋㅋ

김태우 옆에 김태우 옆에 김태우

 

본문 속 애들은 실제로 전부 동성애자다. 실제로 동성애자들중 ' 베어' 라는 타입이다 딱 저렇게 생긴애들이다.

ㄹㅇ 게이들이 여리여리하고 그런거 좋아할것같은 이미지 있는데 게이들은 저런 푸근한 곰상 수요도 ㅈ됨 ㅋㅋ

 

뭔 산적같은 놈들만 있네 ㅋㅋㅋ 손상향 무참 실사판인듯

근데 티비 왜보는거야 안보면 되지

게이들이 좋아하게 생김

정작 서양에서는 저런 스타일을 더 선호하는 게이로 보지 않냐?ㅋㅋㅋ 그냥 남자아이돌은 게이스럽다고는 하지만 그게 게이라는 소리는 안들어가있는데 쟤들은 진짜 게이같은데? ㅋㅋㅋ

어디서 많이 본 체형인데

아이돌 뽑는게 아니라 축구 해설위원 뽑는거같냐 ㅋㅋ 김태우,양세형,유병재가 보이네 ㅋㅋㅋ

게이들 화들짝 중국어 레슨 수강

ㅅㅂ 무슨 황건적이네

 

겐고로소년단 ㅋㅋㅋ 겐고로 만화에 나오는 털복숭이 남자같음

나도 중국 가면 아이돌 데뷔 가능한거냐?

뱔라드 하나는 다들 ㅈㄴ게 잘 부를 거 같네 실력파 아이돌만 나오겠네 ㅋㅋㅋ

겐고로 인민 공화국 ㅋㅋㅋㅋ 장비 셋 데려다 놓고 아이돌ㅋㅋ

 

아니 이게 여자들한테 팔리겠냐 ㅋㅋ 먼가 좀 겐고로 같은 덩치있는 게이느낌도 나는데 설마 시진핑 취향이 게이

 

삼합회 ㅋㅋㅋ 시진핑 게이취향이었네

그 중국 본토에서 돈 많이 번 황치열은 어떻게 되려나

그럼뭐해 의상 스타일이 아직도 게이인데

게이 만화에 나오게 생겼네 ㅋㅋ

옥택연같은 애들 예상했는데 ㅅㅂ 뭐냐

내 해병대 선임 진떡팔해병님이랑 닮은거같은데

게이들 환장하는 인간상 아님?ㅋㅋㅋ

 

녹림이랑 장강수로십팔채 협객분들 아이돌 하러 왔네

죄다 겐고로 만화 등장인물같네 ㅋㅋㅋ

뭐 마적단이나 노가다꾼들임?

시진핑 취향 = 겐고로 패션게이를 진짜게이로

개노답 삼형제 아이돌 진출했네

코미디 프로그램인줄 알았네 ㅋㅋㅋㅋㅋ

존나 우리회사 모쏠과장 닮았네 시박ㅋㅋㅋ

겐고로돌 뚱탑돌ㅋㅋㅋㅋ 겐고로 x3

 

중국 게이 드라마는 예외임? 아이돌만 해당?

게이는 원래 기존부터 금지였음

 

면도가 왜 저기 있냐 산적소년단ㅋㅋㅋㅋ

이게 ㅈ시진핑픽이다 ㅋㅋㅋ 왜냐면 시진핑 자기보다 잘생기면 안되거든 ㅋㅋㅋ

쉬쇼우동 형님 격투기 관두고 아이돌 데뷔하냐

나도 중국인이었으면 연예인했을지도

당뇨병 소년단 ㅋㅋ

 

상남자 드립 치는 애들은 이제 저거라고 생각하면 되는거지? ㅋㅋ

게이팝 아이돌은 여자씹덕이 생각하는 게이 이미지고 저건 진짜 게이들 좋아하는 스타일 겐고로 만화에서 튀어나온 ㄹㅇ 상게이들

 

백두칭송 소년단 아웃!

백두보단 대두 아니냐? ㅋㅋㅋㅋ

특정 취향 게이들이 존나 좋아할것 같은 스타일인데 시진핑이 설마 ㅋㅋ

짱깨발 짐승돌 컄ㅋㅋㅋㅋ

흉노소년단

저게 더 게이 같은데;; 이태원 가면 저렇게 생긴 게이들 한트럭임

겐고로돌 ㄷㄷㄷ

겐고로좌 싱글벙글 ㅋㅋㅋ

그럼 상남자스타일의 근육질연예인을 내놔야지 왠 후덕한 아재를 내놓는거냐

이제 딱 근육질 빌리랑 반다크홈 같은 애들만 나오면 되는거냐? ㅋㅋ

 

얼굴 시진핑 닮게 성형하지 공산당 버프 가능인데

뭔 홍구만 모아놨냐ㅋㅋㅋ

k-팝 대위기 ㅋㅋㅋ

아프간 : 과속역행

중국 : 정속역행

 

중국이 축구를 못하는 이유지, 조기축구도없고, 어렸을때부터 모이지말라고 교육한대잖아

축구는 유스 단계올라가는 기준이 실력이 아니고 돈이라 그런것도 있음

"파룬궁"하고 있는거잖아 그럼?

맞네 이거 그냥 파룬궁 탄압이랑 성질이 똑같음

파룬궁 당한거네

 

짱개는 길거리에 3명만 모여 있어도 공안한테 체크당함 공산당을 제외한 모든 사회적 모임을 통제하는게 목적인 정책

 

짱깨들이 시진핑핑이 우상화해야하는데 게이머 우상화하고 점점 운집되니까 사전에 패버린듯 요즘 핑핑이 우상화 정책들 같이 추진되고 있는거 보면 100%

 

이거 천안문때문에 조지는 이유일듯

천안문도 모이면서 시작된거라

 

사리사욕에 눈이 멀어서 또 후진시켜버리네 캬ㅋㅋ

시진핑 보면 쫄보 같음 겁 존나 많아

원래 오랫동안 권력잡으면 추해진다

곰돌이 푸 금지하는 것 보고 존나 웃겼음

 

 

중국 공산당 아이돌 연예인 탄압 아이돌 시장에 철퇴

차이나머니 보고 중국인들 데뷔시킨 기획사들 새됨 인기차트 폐지 미성년자가 연예인에게 돈 쓰는 거 금지 유료투표 금지 오디션 프로 전면 폐지 팬덤 간 싸움 금지 팬덤 싸움 관리 못한 온라인

itmii.tistory.com

COMMENT
 

인기 글


최근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