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9
08

틀딱들을 위한 줄임말 정리

 

 

고려대 에타 줄임말 설명
고려대 에타 줄임말 설명

소확행 - 소비에트의 확장주의적 행보

현자타임 - 현실 자본주의 타격 임무

반모 - 반란 모의

혼코노 - 혼란을 끝낼 코뮤니스트 노동투쟁

내로남불 - 내가하면 로씨아 혁명, 남이하면 불란서 혁명

알못 - 알바니안 못과 망치 지하결사

프사 - 프로이센 사회주의 억압

인생짤 - 인본주의적 생존권을 위한 짤쯔브루크 노동자연대

 

양지하시길

 

이게...인서울대?

이거 존나 웃긴 거 맞지? 나중에 소개팅 나갔을 때 써먹어야지 ㅋㅋ 댓글 애들 웃는거처럼 여성분도 빵터지겠지? ㅋㅋ기대된당

초딩들이 좋아할듯 똥! 오줌! 캬햐하하하

내로남불ㅋㅋㅋ

로씨아 불란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짤츠부르크 존나 웃기네 ㅋㅋㅋㅋ

내가하면 로씨아 혁명 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 복학준비 완료옷~~!! 존나 웃기네 ㅋㅋㅋㅋㅋ

저 정도면 고려대에서도 아싸 아닐까

 

입꼬리 미동도안함

위트가 전혀없네 예전 서울대 에타 발치몽 관련 '이' 빼고 쓴 글이랑 많이 비교된다

고잡대

 

 

고려대 애초에 ㅈ거품 대학인데 ㅋㅋ

COMMENT
 

인기 글


최근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