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9
09

...?

 

 

아ㅋㅋㅋ

 

제2의 천안문 사태 올것같은 느낌 강하네

친구가 있었는데요 없었습니다

포테이토 못본지 몇주째냐 ㅅㅂ 어젠 치즈스틱 선택했는데 왜 텐더가 오냐

워아이맥안먼~

 

중국은 중화민국 즉 타이완을 말하는거고 빨갱이짱깨는 중공이라고 불러라

베이징 공항 경유할때 맥도날드에서 점심 사먹으려는데 콜라를 안팔더라. 노 콜라? 물어보니까 뒤에 슥 가르키길래 보니까 아무도 콜라가없었음. 왜였는진 모르겠네

 

아..어디서 많이 봤는데...하고 스크롤 내렸더니 역시나ㅋㅋ

감자튀김 탱크 ㅋㅋㅋㅋ

 

탱크맨 : 왕웨이린이라는 가명을 사용했고, 저때 공안에 끌려가긴 했지만 안죽었어. 장기간 무소식이었다가, 나중에 대만 고궁에서 일하는 게 알려졌지. 마이클 잭슨이 저 장면 영상을 구해 자료화면으로 썼던 They don't care about us 감옥 버전 뮤비는 중국 정부가 TV 방영을 금지시킴. 그리고, 히스토리 투어의 중국 콘서트도 협상 자체를 원천봉쇄.

 

칰안문 과 맥오쩌둥

 

중국에서 아이폰뭐라함? 오이펀?

핑궈지=사과폰

苹果机

걍 음차나 하지 왜 문화어 순우리말 같은 지랄하는거

컨더지

일본 한국이랑 다르게 북한마냥 다 바꿔서 부름 짱개 특유의 중화사상 때문에 그런듯

그냥 iphone

苹果手机

 

 

역사상 중국이 가장 찬란하게 빛났던 순간

천안문 6.4 민주화 항쟁 1989년 4월 15일에 시작되어 6월 4일에 중국 공산당에 의해 유혈 진압된 중국 천안문 광장에서 벌어진 대규모 민주화 운동. 일반적으로 천안문 사태라고 말하면 이 항쟁을

itmii.tistory.com

COMMENT
 

인기 글


최근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