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9
04

식물갤 할 때만 착해짐

 

투페이스 ㅋㅋ

상의갤은 또 뭐여 ㅋㅋ 하의갤도 있어 그럼??ㅋㅋㅋㅋㅋ

실제로 있다

패션 갤러리가 ㅈㄴ 막장이라서 유식이가 강제로 터트려버림

근데 상갤도 막장임

 

식물한테는 험한말하는건 아니지 ㅋㅋㅋㅋㅋ

저긴 원래부터 적당히 사리는 곳이여

로마에 갔으면 로마법을 따르긴 해야지ㅋㅋ

디씨 수도가 아니라 수도원이네ㅋㅋㅋ

 

근데 상의갤도 패션갤 출신 아니냐 저기도 올비갤인데 하나같이 올비갤만 하네

식물갤 형님들 음해 하지말아

근데 욕 존나 못하는데? 착한 애가 인터넷에서 진짜 빡쳐서 대응식 욕하는 느낌인데

밑에 욕 댓글도 착한애들이 욕하는 느낌임

마치 식물인간

욕설을 해도 좀 순한데?

식물들은 착한 말 들어야 잘 자란다고 ㅋㅋㅋ

 

디시하는 놈들 전부 갤마다 말투 다르게 쓴다

롤 할때는 상대방 부모님의 안부를 묻지만 현실에서는 안그런거랑 똑같은거지

갤 성향에 맞춰야지 안그러면 느그갤로 소리 들음

 

식물갤이나 MBTI갤이나 느낀 점이 거기에서는 순한 양이면서 막상 만나면 ㅈㄴ 사나운게 특징

다른 갤에서 식물갤처럼 행동하면 차단박히는데 어쩌겠냐ㅋㅋ

투페이스좌

니들도 다 컨셉이잖아

상의갤은 욕할만함 ㅈ목 소굴이라

 

사실상 가면놀이터네 ㅋㅋㅋ

옛날에 이연희갤 잠깐 했었는데 거기서는 존나 매너있던 분도 해축갤 가니까 존나 입에 걸레물고 있어서 존나 충격이었음 ㅋㅋㅋㅋ

ㄷㄷ 식물갤 입장전에 정장갈아입고 들어가는듯

로마의 법을 잘 따르고 있네 뭐가 문제고 ㅋㅋㅋㅋㅋㅋ

 

TPO

니들도 현실이랑 여기랑 다르잖아 ㅋㅋㅋ 비슷한 맥락임

식물들 앞에서는 말 조심하게 된대잖아 ㅋㅋㅋㅋ

식물갤 할때라도 착해지는게 어디냐 ㅋㅋㅋ

육성으로 터졌다 ㅋㅋㅋㅋ

봉인구 해제 ㅋㅋㅋㅋㅋㅋ

그래도 일관적인 컨셉 인정할만하네

식물이 양기를 흡수하는거임

거 ㅅㅂ 화장실에서 똥싸고 식당에서 밥먹는거지 식당에서 똥싸고 화장실에서 밥쳐먹는건 아니자나ㅋㅋ

역겨운 헬조선의 비열한 이중성

 

걍 상갤이 ㅂㅅ인거임ㅋㅋ 상갤하면 욕 안할수가 없다

근데 상의가 윗옷이냐 아니면 대화하는 그 상의냐? 전자면 왜 욕하는지 모르겠고 후자면 그딴 갤이 왜 있나 싶다

윗옷임 걍 상갤에 ㅄ들 존나많아서 상갤 하다보면 인성 ㅆ창남

윗옷이란 뜻이고 사실상 패션갤러리지. 보닌 패션 평가좀 이런글 올라오고 ㅋㅋ

 

이중인격이었네 ㅅㅂㅋㅋㅋ

인간이라면 당연히 장소와 사람,상황에 걸맞게 행동하는게 당연한건데? 무조건적인 선함이 어딧냐. 그건 호구지

ㄹㅇ임 자리가 사람을 만듦ㅋㅋㅋㅋㅋ

환경이 사람을 만든다

원래 식갤에선 예의 지켜야하는거다 유입들아;;

당연히 자리에 맞춰서 태도 갖추는 거지 그게 뭐 이상하냐? 오프라인이든 온라인이든 똑같지 뭐

상황에 따라 장소에 따라 행동을 다르게 하는건 당연한거 아니냐

아수라 백작 ㄷㄷ

일본애들만 앞뒤가 다른게아니라 걔들은 걍 혼네 다테마에 용어가 있을뿐이야. 한국도 뒷통수 뒷담화 호박씨 겉치레 속마음 다 용어가있는데 앞뒤가 같은것마냥 지랄이야

아니 ㅋㅋ 식갤에서 상의갤 처음 넘어갈땐 순수했는데 댓글부터 확 바뀌네 ㅋㅋㅋ 시간을 잘 봐라

ㅋㅋ순수한척하는 식물갤러들

COMMENT
 

인기 글


최근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