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9
07

진실의 거울들

 

미용실 거울
미용실 거울

미용실 거울

 

 

 

안경점 거울
안경점 거울

안경점 거울

 

 

 

편의점 거울
편의점 거울

편의점 거울

 

 

 

다이소 거울

다이소 거울

 

 

 

화장품가게 거울

화장품가게 거울

 

 

 

지하철 거울
지하철 거울

지하철 거울

 

 

 

폰 카메라

폰 카메라

 

 

 

자동차 선바이저 거울

자동차 선바이저 거울

 

 

 

엘리베이터 거울

엘리베이터 거울

 

 

 

옷가게 거울

옷가게 거울

 

 

 

 

거짓의 거울들

 

스크린도어 유리 거울

스크린도어 유리 거울

 

 

 

화장실 거울

화장실 거울

 

 

 

자동차 유리 거울

자동차 유리 거울

 

 

 

화장실 거울 잘생김, 거울 자뻑 실제는 못생김

 

 

이유 설명해준다

 

1. 편의점 : 편의점 거울은 도난 방지를 위한 볼록거울이다. 볼록거울은 거울에 비친 상을 일정하게 비추지 않고 중심에서 멀어질수록 퍼져 보이는데 평소 뚱뚱한 비만체형의 경우 살이 도드라져 보일 수 있다. 또한 마른 사람이더라도 평면거울에 비춰졌던 자신의 모습과는 동떨어진 모습에 어색함을 느끼거나 이상하다는 생각을 할 수 있다.

 

 

2. 미용실 : 머리를 다듬거나 염색, 펌 등의 스타일을 보완하기 위하여 찾는 업소. 그렇다보니, 무의식적으로 외모나 체형등의 컴플렉스가 느껴질 수 있다. (이건 솔직히 지극히 개인적인 생각이니 '그렇게 생각하는건 너뿐임' 이라고 해도 딱히 할 말은 없다...)

 

3. 안경점 : 거울에 얼굴이 비치는 각도의 문제. 평소 셀카를 찍거나 하면 카메라를 아래에 두고 찍을 일은 거의 없다. 보통은 카메라를 얼굴보다 위로들고 고개를 들쳐올려 찍게 된다. 카메라가 아래로 향하게 되면, 역광으로 인하여 얼굴이 어두워보이며 눈은 반쯤 감은눈(게슴츠레 한 눈)이 찍히며, 턱은 목으로 붙어 턱살이 도드라지고 원근법 때문에라도 어색해 보일 수 있다. 안경점은 보통 안경을 전시해 둔 유리케이스 위에 놓여 있으며 어지간히 작은 키가 아닌이상 보통은 허리나 가슴께 근처에 있기 마련이라 상대적으로 못나 보일 수 있다는 것. 당장에 어떤식으로 보이는지 참고하고 싶다면 '각도의 중요성' 이라는 한창 SNS로 화제가 된 키워드를 검색 해 볼 수 있을것이다.

 

 

다이소 매장 거울은 좋게보이는거임?

ㄴㄴ ㅈ같이 보임

 

안경점이 진짜 ㅈ같이보임 ㅋㅋ 어쩌면 하이퍼리얼리즘일지도 ㅋㅋ

진짜 안경점 ㅅㅂ ㅋㅋㅋㅋㅋㅋ

나만 ㅈ같이 느낀 게 아니었네 ㅋㅋㅋ

미용실도 조명땜에 괜찮게 보이던데 ㅋㅋㅋ

근데 욕실 거울은 왜 좋게 보이는거냐

조명이 ㅆㅅㅌㅊ임

 

근데 난 집 거울은 진짜 괜찮은 것 같고, 바깥 거울은 그냥 평타 정도고, 휴대폰 카메라로 우연히 셀카모드 되면 인면어 비슷하게 생겼을 정도로 못생겼던데 뭐가 진짜 내 얼굴에 가까운거냐?

카메라

ㅅㅂ자살함

카메라가 가장 왜곡이 많이됨 랜즈따라 달라서 집거울~바깥거울 사이 정도가 너일듯

셀카 말고 바깥 카메라로 니 얼굴 찍어보셈 그러면 진짜 괴물이 튀어나옴

 

이거 ㅆ레알인거 같다.. 어디 공공화장실 같은데 가서 거울 보면 촉촉하고 상냥한 피부를 가진 평범남인데 헤어샵가서 앉으면 웬 오크부랄에 가발 씌워놓은거 같은 칙칙한 새끼가 앉아있음... 의기소침 해져서 어떻게 잘라달라 말도 잘못함

아..

그만해 ㅅㅂ

니 마음 나도 잘 안다....

오크부랄에 가발 ㅅㅂ놈이 ㅋㅋ

오크부랄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딴건 모르겠고 '치과 거울' <<< 이놈이 진리임

ㅋㅋㅋㅋㅋㅋㅋㅋ ㄹㅇ

교정할때 간호사가 거울 들이미는데 무슨 오크 한마리 있더라...충격먹어서 교정치과 안가고 있음 1년동안

 

난 어딜가서 어떻게보나 못생김

엘리베이터 거울도 버프 주는거 같다

난 미용실이나 안경점은 ㅅㅌㅊ같아보이는데 왜 카메라는 개ㅆ이냐? 

기본앱 정면셀카 말고는 다 똑같이 보임

미용실은 잘생기게 나옴 근데 자르고 만족하고 집가는길에 엘베거울로보면 존나다름

미용실거울 반댄데 미용실에선 오오 하는데 집가면 ㅂㅅ같아보임

 

난 ㅅㅂ 위에거 더 낫고 아래는 화장실거울말고는 자살 마렵던데

미용실거울은 아니지 저 볼록거울이 진짜임

이 글 보고 폰카키고 내 얼굴 봤는데 누군지 모르겠다

다이소 전신거울은 ㅅㅂ 비율도 나와서 개같아 이새끼가 ㄹㅇ 진실의거울

 

진짜 저거 개 리얼팩트임

안경점 미용실은 사람같이 나오던데 편의점 거울은 뭔 괴물한마리 있더라

진실의 거울이 있는 곳은 조명 존나 빡센곳들뿐이네 ㅋㅋ

 

미용실거울은 잘나옴 ㅇㅇ 남이 찍어준 일상 사진이 제일 ㅈ같음

일상사진은 연예인급 아니면 다 뭉게지던데

「이게... 나의 일상...?」

 

미용실 거울은 이상하게 잘생기게 보이고, 안경점 거울은 ㄹㅇ 개찐따처럼 보임

미용실은 요즘아님 안경점이 ㄹㅇ임ㅋㅋ

다이소거울이 ㄹㅇ인데...폰 꺼진 검은화면으로 보고 좀 ㄱㅊ네ㅋㅋ 하고 가다가 다이소거울보면 ㄹㅇ 초딩때 찰흙 들고다니던거 바닥에 내팽겨친것마냥 생김

걍 잘생긴놈은 여자애들한테 잘생겼단 얘기 많이 들어서 알텐데 뭘 ㅋㅋㅋ 그 외엔 다 못생긴 놈들이고

 

카메라 전면렌즈가 ㄹㅇ 진실을 비추는 거울이지

ㄴㄴ 평면이라서 거짓임

렌즈가 왜곡 덩어리인데 뭐가 진실이야 멀리서 댕겨야 비슷하게 나옴

 

거울마다 굴절률이 달라서 광대가 강조되는 거울, 전체적으로 갸름해보이는 거울 이런게 다 다른거임. 화장실거울은 습기때문에 자동뽀샤시 효과 기본장착이고

진실의 거울에 유니클로 거울 넣어라

ㅇㄱㄹㅇ임 화장실 거울이나 자동차 창문 어디 가게 유리창으로 와꾸보면 ㅍㅅㅌㅊ로 보이는데 미용실 거울, 안경점 거울, 가게 방범용 거울 보면 ㅋㅋㅋㅋㅋㅋ

 

신기한게 혼자 카메라로 찍으면 존나 기형같이 나오는데 다른 사람이랑 같이 찍으면 좀 평소랑 비슷함

후방카메라 얼굴 바로 앞에서 찍으면 광각때메 이상하게 나옴

 

화장실 거울 ㄹㅇ 매직

그리고 진짜는 후면카메라임 진짜 후면카메라 그냥 직찍하고 사람같이 나오면 진짜 잘생긴거

미용실... 쉽지 않음.

진지하게 난 미용실 거울이 더 ㅈ같은데 화장실, 반사유리판 같은 곳이 더 ㅅㅌㅊ임 근데 자르기 전에만 ㅈ같고 자르고 나면 괜찮아짐

나는 왜 화장실 거울을 봐도 눈이 퀭하고 얼굴에 그늘이 지냐 ㅅㅂ놈들아? 화장실 조명 거울 바로 위에있는데?

화장실 거울이 씹사기인게 얼굴만 잘나오는게 아니라 몸에 근육도 붙여줌

 

난 모든 거울이 다 비슷하게 보이는데 후면카메라가 ㄹㅇ ㅅㅂ 원숭이새끼 한 마리 나오더라

미용실 구라의 거울 아님? 존나 잘생기게 나오는데. 집 화장실보다 한 3배는 잘나옴

미용실거울이 사기던데 머리하기도전에 괜찮게보임..

미용실 말고 이발소가봐라 진실대로 나온다

 

그냥 안경점 가셈 참고로 본인은 안경점 진실의 거울과 조우후에 안경맞추러 못간지 3년됨.. 어쩌면 좋냐 내인생?

거울 2개 이용하면 자기 옆모습 알수있어 보통 45도 틀어서 보는 콧대 좀 있어보이는 그 모습이 아니라 제대로 된 옆태

미용실은 그나마 요즘엔 조명 같은 걸로 보정효과있는데 안경점은 ㄹㅇ 쳐다보고있기 힘들다..

자살하지말라고 뇌가 환각을 보여줌

 

난 어느 거울에서도 잘생겼던데 이거 정도면 ㅅㅌㅊ냐??

자아도취가 심한 것일수도 있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미용실은 잘 나오는데 ㅋㅋㅋ 근데 화장실은 진짜 왜 잘 나오는지 존나 궁금하네..

매일 보는 거울이니까 익숙해진거임. 그리고 거울뿐만아니라 그 환경자체에 익숙해져서, 표정이나 각도도, 니 눈에 가장 나아보이도록 몸이 자동으로 조정되는 거임

조명도 크게 한몫 한다 걍 조명이야 걍 모든 피사체는 조명빨이 90%

조명이랑 미용실에 비해 평소에 잘 안닦아서 약간 흐릿하게 보이는 탓도 있을듯

 

다이소 거울 보면 자괴감와서 가기싫음ㄹㅇㅋㅋㅋㅋ

지하철 오목거울이 진실이고

오히려 미용실 거울이 제일 잘생기게 나옴. 미용실 거울이 못생기게 나오면 그 미용실 조명에 문제있는 거임

정보)미용실 거울은 돼지들의 무덤이다

셀카모드 한번이면 정신 바짝 차린다.. 저런게 필요가 없어

 

안경점 ㅅㅂ 피부 존나 적나라하게 보여서 거울보기 싫어짐

ㄹㅇ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존못

 

그래서 난 밖에서 절대 거울안보고 집에있을때도 무조건 씻을때 화장실 거울만봄 그때만큼은 진심으로 내가 차은우급이라고 생각함

화장실 거울 더 얄쌍하게 나오지 않음? 진짜 비율 보고싶은데 어디서 보냐

다이소가 바닥까지 하얀색이라 ㄹㅇ 십진심의 거울임ㅋㅋ

 

진짜 자기얼굴 보는 방법) 거울 두개 준비해서 90도각도로 맞대 놓고 본인의 좌우반전된 모습을 확인해보면 됨. 타인이 나를보는 각도 고대로 내 자신을 볼 수있음ㅋ 나도 내 실제모습이 어떤모습일지 고민많이 햇는데 정답은 이거였음 엄밀히 말하면 90도각도는 아니고 거울두개 이용해서 내 좌우반전된 모습 확인하는 느낌으로만

 

미용실도 거짓의거울아니냐 몇년동안 한가지 스타일만 해서 익숙해진거아니면 미용사가 세팅해준머리보고 만족해서 돌아왔다가 다음날 직접손질하면 개ㅈ병신됨

그건 그냥 미용사가 세팅을 잘 한거고 ㅋㅋ

 

편의점 거울로 보면 정수리가 빈게 잘보여서 존나 우울해짐

아......

 

나 고딩때 피부 개안좋았는데 처음으로 안경점 가서 안경 써보고 내 선명한 여드름 피부보고 개충격받음;; 진짜 모공하나하나 다보여서 거울 뿌시고 싶었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진짜 왜그런거임? ㅅㅂ 집이나 자동차유리로본 내와꾸 ㅆㅅㅌㅊ인데

조명 차이

 

미용실은 저거 좋게 보일려고 조명부터 시작해서 인테리어에 돈 많이 들어감

미용실 거울 못생겨 보인다는건데

여기서 "좋게"는 현실을 잘 반영해서 라는 의미가 아닐까

 

개못생겼네 소리 나오면 진실의 거울이고 좀 생겼네 생각 들면 거짓의 거울임

난 볼살 없는편이라 남이 찍어준 사진보면 월남전 파병짤 사진마냥 근엄하게 나오더라 무서웠음

기본 카메라앱으로 셀카 함 찍어봐라 ㄹㅇ 내가 이따구로 생겼다고 ㅅㅂ? 소리 나오더라..

 

그냥 미용실이란 공간이 이상한 것 가틈ㅋㅋ 나도 평범남에 따지자면 ㅍㅅㅌㅊ인데 미용실에서 어떤 애기가 나보고 못생겼다 이러고 가더라ㅋㅋ 엄마로 보이는 사람이 죄송하다고 사과하고 가고ㅋㅋ 타격 없었는데 괜찮은데

아이는 거짓말하지 않아요

애기한테 못생겼다는 소리 듣는 건 ㄹㅇ 심한건데 ㅋㅋ

아이한테 잘생겼다는 소리 듣는 건 의미없지만 못생겼다는 소리 듣는 건 심각한거임

나는 몬생겼다는 말만 듣다가 애들이 나 잘생겼다고 좋아하던데

애들이 말하는건 진짜다 아기는 아름다움과 추함을 알고 솔직히 대답한다

남자 아이는 아무 형이나 다 잘생겼다 해준다 여자 애들이 잘생겼다 해야 진짜 잘생긴거다

'나도 평범남에 따지자면 ㅍㅅㅌㅊ' 구질구질하게 늘어놓는거부터 개존못이란 거임

 

미용실 ㄹㅇ 거짓의 상술거울 원탑. 미용실 갔다가 안경점가면 ㅆㅅㅌㅊ 에서 ㅆㅎㅌㅊ 급변을 체감가능 ㅋㅋㅋ

안경점이 ㄹㅇ임. 다이어트하고 개존잘 된줄 알았는데 렌즈사러 안경점 갔더니 그냥 흔남에서 조금 나아진 수준이더라 ㅅㅂ 그래도 핏은 확실히 좋아짐

 

근데 진지하게 얼굴이 다른거 왜 그런거임 집에서 보면 평범하게 못생겼는데 미용실가면 비범하게 못생김 ㅅㅂ 진짜 이유가 뭐임?

못생겨서 그럼

그건 이미 내가 잘 아는거고 왜 다르게 못생겼냐고 ㅅㅂ련아

집 거울은 맨날 봐서 익숙해지니까 그런거임

익숙해진다는게 말이 됨? 거울이 종류가 있는거도 아니고 똑같은 재료로 만드는데.. 아님 거울볼 때 거리감하고 조명 차이라는거임?

조명때문임 조명에 따라 외모 천차만별로 달라진다

거울이나 유리가 완벽한 평면이 아니라서 그런거임. 거울마다 조금씩 차이가 나는 게 일반적인데 자주 보는 거울은 눈에 익숙해져서 작은 차이를 못 느낌

조명차이. 화잘실 조명이 은은해서 그럼

나는 화장실에서 볼 때 못 생겼는데요 하는 세기는 화장실 등을 밝고 명료한걸로 쓰는거

카메라도 마찬가지 폰마다 사진이 다르게 나와요 하는세기는 화질이 ㅆㅅㅌㅊ인 폰을 쓰고 있는거

사실 다 똑같다 위로 길어 보이는 거울이나 옆으로 퍼져 보이게 굴곡 가진 거울 아닌 대부분 평면 거울은 다 똑같은대 조명 차이 때문에 그렇게 느끼는거다

그러니까 너가 니 얼굴만 보는 거 같지만 실제론 주변 환경, 조명, 거울의 반사각에 적응하는 거임. 근데 새로운 거울로보면 그게 조금 틀리니까 이질감이 드는 거고

 

미용실이 ㅅㅌㅊ로 나오는거 아님? 미용실 갈때마다 내가 모쏠이라는게 안믿겨지는데

미용실 거울 사기임

미용실말고 다이소 넣어야지 ㅋㅋ

 

그냥 야외에서 손거울로 얼굴 봐ㅋ 그게 니 얼굴

거울자체가 좌우 반전되서 보이는거라 니얼굴 아니라고 빡대가리야

좌우반전되면 없던 콧대가 생기냐? 그냥 거울에 보이는게 자기 얼굴이지 ㅡㅡ

ㅈ같이 못생기게 나오는 사진기로 사진 찍은 다음 좌우 반전 해도 똑같이 ㅈ같이 못생기게 나온다

 

안경은 안써봐서 몰겠고 미용실은 존나게 잘생기게 나오던데??조명빨 ㅅㅂ 개쩜

1. 누운다

2. 누운 상태에서 기본카메라로 얼굴을 찍는다

3. 개못생긴 오징어 나오면 못생긴거

 

다이소 ㄹㅇ 개적나라한데?? 우리동네 다이소 계단올라갈때 사방이 거울이어도 거울보는사람 거의없더라 너무 적나라해서

그거 다이소 하얀 조명 때문도 있는 것 같음 화장 다 티나고 피부 안 좋아 보임

다이소 계단거울 ㄹㅇ 조명 개밝아서 얼굴 티 하나하나 다보임ㅋㅋ

개ㅅㅂ 이거 다이소 상술임. 백화점 처럼하면 사람들이 내가 다이소따위를? 이러면서 안사기때문 2층갈때 거울로 넌ㅈ서민에 찐따니깐 영원히 다이소가 적합해 이런 압박심리주는거

zzzzzzzzzzzzzzzzzzzzz

미친새끼 ㅋㅋㅋㅋㅋㅋ

 

걍 조명문제임ㅋㅋㅋ다이소나 미용실은 조명을 전체에 다비추니까 평평하게 나옴

 

안경 벗고 다니면 모두들 잘생기고 이쁘게 보이니까 한남 친구들도 안경 벗고 다니고 이쁜 마음 갖도록 노력하자!

ㅈㄹㄴ 눈 다치고 안경쓰기 시작하면서 여친생김

병신아 안경벗고 다니면 시력이 안좋아서 사람들이잘생겨 보인다고

 

화장실 ㅆㅅㅌㅊ, 카메라 후면 ㅅㅌㅊ

미용실 ㅆㅎㅌㅊ, 카메라 전면 ㅎㅌㅊ

정체가 뭐냐

ㅆㅎㅌㅊ

 

미용실거울은 그냥 사기급이고 다이소 전신거울이 ㄹㅇ 레전드다 어지간한사람 다 오징어됨

요새 마스크 때문에 당당함

난 ㅅㅂ 눈이랑 코만 잘생겨서 마스크끼면 그럴듯하게 보이는데 길가다 여자가 눈마주치면서 꼬라볼 때 미안해서 눈을 못마주치겠더라 ㅋㅋㅋ " 미안타 시발년아 내가 마기꾼이다 " 하는 생각에

눈이랑 코라도 잘생기면 좋은거지 기만질이네;

 

다이소, 미용실, 집거울, 자동차거울 다 괜찮은데 휴대폰이 ㄹㅇ개병신처럼 나옴 lg벨벳인데 눈이 사팔뜨기처럼 나오더라

사르트르야,,,

 

근데 카메라가 왜곡돼서 못생기게 나온다는것도 웃긴게.. 그냥 잘생긴애들이나 연예인들은 카메라로 아무렇게나 찍어도 똑같이 잘생김 ㅋㅋ

ㄹㅇ 차은우 같은애들 그냥 순간적으로 찍어도 화보더만

어플쓰는거지 븅신아 그리고 핸드폰마다 카메라 다달라서 특정 카메라빼고 왜곡 심함

아니 병신아 어플 안쓰고 아무렇게나 막 찍힌 사진인데도 잘생겼다니까?

그럼 얼굴에 굴곡이 선명한 진짜인듯 얼굴은 잘생겼는데 입체감 없으면 휴대폰으로 못담아서 휴대폰도 왜곡있음

연예인도 실물깡패 이런 말 있잖아

연예인들 더 말랐긴 하더라 실제로 움직이는 거 보면

내가 실제로 본 연예인들은 걍 tv보다 마른거 빼고는 다 똑같음

연예인들은 종특이 머가리가 존나 작은거임. 그거 빼고 없음

 

ㄹㅇ 화장실 거울 보고 자신감 풀충한담에 안경 바꾸려고 안경점 갔더니 왠 시발 꼴뚜기 새끼가 있음

나도 냄비에 비친 얼굴도 잘생겨보이던데

 

모든 거울 ㅅㅌㅊ 셀카 ㅅㅌㅊ

후면 카메라 ㅆㅎㅌㅊ 옐로우몽키 그 자체

동기 여자들한테 여자들이 좋아하는 얼굴 소리 들어봄

나는 대체 정체가 뭐냐 ??

나랑 똑같네 진짜 후면카메라로 팔 뻗어서 찍음 개ㅈ못 병신됨

자기가 못생긴거 알면서 가끔 듣는 입발린 칭찬에 미련가지는 타입

 

내 휴대폰=거짓의 거울, 남 휴대폰= 진실의거울

 

근데 욕실 거울은 왜 좋게 보이는거냐

조명을 위에서 뿌리는 형태라 그런듯 ㅋㅋ

 

미용실이 ㄹㅇ 개ㅈ같다 싸구려 미용실 말고 조명 존나 짱짱한 미용실

미용실거울 반댄데 미용실에선 오오 하는데 집가면 ㅂㅅ같아보임

미용실이 더 이뻐보이는건 사실임 미용실거울로 미용실누나들 모습 보면 엄청 이쁜데 머리 다 깎고 계산하면서 쭉 훑으면 그냥 평범함

 

안경점이 진짜중의 진짜임 ㅋㅋㅋ 보는순간 정신이상생김

나는 그냥 어딜가나 병신이던데 씻으면서 거울보기도 싫음 너무 병신같아서

ㄹㅇ

 

안경점가서 안경고르면서 거울보면 다 ㅈ같아서 대충 고름

 

하얗고 밝은 불빛은 대체로 진실이더라.

ㄹㅇ 어디 누리끼리한 불빛이 아니라 안경점 같은곳에서 하얀 LED 직빵에 옆에서 자연광 들어오면 그게 진실의 빛임

나름 수염 잘 깎았다고 생각하고 안경점가서 거울보면 개 ㅅㅂ 털보새끼 튀어나옴 ㅋㅋ

털보새끼 ㅋㅋㅋㅋㅋㅋ

 

미용실 자르기전에는 그냥 똑같은데 자르면 병신임

내가 아닌거같은 어색함 3개월 정도 텀두고 한번자를때 짧게 짤라서 그게 심함

미용실 조명따라 다름

안경점 ㅅㅂ ㅋㅋㅋㅋㅋ 일부러 잘보이게 조명세팅해놔서 모공까지 다보임 ㅋㅋㅋㅋ

집조명을 푸르딩딩한 백색등으로 하지말고 누우런거로 바꾸면 온가족이 예뻐보임 진짜임

 

핸드폰카메라 셀카로 실행될때 나도 놀람 ㅅㅂ

갤럭시는 원래 얼굴길게 나와서 못생겨보임 LG가 제일 잘생겨보임

 

야..야...야메로!!

 

다 필요없고 햇살 아래서 거울을 보면 햇빛이 얼굴의 모든 진실을 드러나게 하지

미용실 ㄹㅇ 왠 트롤이;;

 

 

 

사진 보정을 꿰뚫는 진실의 거울

거짓은 비추지 않는다 HTML 삽입 미리보기할 수 없는 소스 우와 진실의 거울 대박 왼쪽 킥보드에만 신분증이 보이고 오른쪽 거울에는 신분증이 안보여서요! 다시 보니 민증이 너무 큰것 같기도

itmii.tistory.com

 

 

존잘남의 삶 연애

살아보니까 알게 된건데 머리 좋은 거 돈 많은 것보다 그냥 잘생긴게 제일 좋음 ㄹㅇ... 잘생기면 돈많은 여자가 따라댕김 ㄹㅇ임 그리고 고작 머리 좋은 걸로 행복하게 못산다는 것도 처절하게

itmii.tistory.com

COMMENT
 

인기 글


최근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