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9
08

나 법 싫어하는 사람이야 -> 계속 그러시면 경찰 부릅니다

 

 

저거 본인 사진 아니래 ㅋㅋㅋㅋ 걍 인터넷에서 주은거

그저 틀니vs문신가오충의 싸움이였네

 

비밀번호식이면 걍 노가다해도 10분이면땀 아니면 저런건 절단기 가져오면 걍 존나쉽게 끊어짐

디지털풍화 ㅋㅋㅋㅋ

근데 저거 절단기로 자르면 재물손괴 아니냐

법싫어한다더니 순식간에 돌변 바로 법찾네ㅋㅋㅋㅋㅋ

분노조절잘해 ㅋㅋ

 

주차한 곳이 황색실선 구간 아니면 운전자 잘못 1도 없는데 그 사진이 없네

딱봐도 쪽지남겨둔거 보고 여리여리한놈으로 생각했네ㅋㅋㅋㅋ 솔직히 저렇게 생겼을줄은 예상못했다

어케 생겼길래 갑자기 말투가 착해지냐ㅋㅋㅋ

1층에 렉카차 사무소 현장이래 ㅋㅋㅋㅋㅋ

불법주차 하나 어찌 못하는 병신같은 법을 안 고치는 병신 국회의원을 뽑아주는 병신 국민

 

외국도 문신 둘둘말면 애들 만나는 직업에서 클레임 ㅈㄴ옴

이레즈미는 커녕 직업상 이유나 흉터가릴려고 문신해도 목욕탕 출입조차 막는 일본 ㅋㅋ

미국도 ㅋㅋ 끽해야 안보이는 부위 레터링에 쪼오오오오금 더 관대할뿐이지 ㅋㅋ 물론 딸이 레터링하고 오면 집에서 뺨맞음ㅋㅋ

미국도 저런 문신은 취업길 막힘ㅋㅋㅋㅋ

그림을 바꾸기 힘듬 -> 질려도 또봐야 함

서양에서도 문신은 천박하게 생각함

일본은 목욕탕 입구에 문신 출입금지 써있다

미국에서도 눈에띄는곳에 큰 문신하는 새끼는 갱단이나 힙찔이 말곤 없는데?

문신은 눈썹문신이 최고

 

타고난 체격이라는게 참 대단한 선물인거 같음 ㅋㅋ

 

볼때마다 의자 + 자물쇠로 묶기 vs 묶일때마다 한번 사둔 절단기로 계속 끊기 뭐가 이득이냐

심지어 저거 자전거 자물쇠라 끊는거 ㅈ도 아님. 친형이 타던 자전거 집에 몇년 방치해두다가 타려는데 비번 기억 안 난대서 ㅈ됐다 생각하고 동네 자전거집가서 절단기 빌려다 끊어봤는데 씨발 무슨 가위로 실자르듯 걍 별 힘도 안 들였는데 툭하고 잘리더라 저거ㅋㅋㅋ 불법주차자야 저날 잠깐 ㅈ같을순 있어도 방치된 동안 내내 스트레스 받고 쪽지쓰고 자물쇠사다 의자 달고 이렇게 개고생한거에 비하면 일도 아니지 저건ㅋㅋ 걍 통쾌한것도 없고 저건 결국 자물쇠 단 쪽이 돈 시간 스트레스 다 패배임ㅋㅋ 할거면 차량용을 쓰던가 빡쳤다고 머리 굴려서 나온게 고작 자전거 자물쇠에 의자달아놓는거면ㅋㅋ

 

의류유통 사무실 <<<< 쇼핑몰

새끼 -> 선생님 ㅋㅋㅋㅋㅋㅋㅋㅋ ㄹㅇ 존나찌질

미술치료 ㅆㅅㅌㅊ

병대병 ㅋㅋ 자강두천

분노조절시켜버렷네 ㅋㅋㅋ

얼굴보고 공손해지는거 개웃기네ㅋㅋ

나이처먹으면 왤케 ~하고 ㅋ를많이쓰지?

 

팔이랑 반지랑 얼굴윤곽보니까 쟤 내 친구인거 같은데

인천가면 저렇게 생긴새끼 10초에 한번 보임 ㅇㅇ;

1층에 사설렉카 사무실이면 잘댄거같다 ㅋㅋㅋ

COMMENT
 

인기 글


최근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