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9
04

숭어 매니아

유쾌한 숭어쟁이 아재인듯 ㅋㅋㅋ 급 오징어회 떙긴다 ㅠㅠ

사장 존나 서비스 각인데 다 씹네

 

 

ㅋㅋㅋ 포항이라 가능한건가 ㅋㅋㅋ 맛있겠네

저정도 주문해주면 오징어 한마리 껴줘야되는 거 아니냐?

크 숭어아재

숭어사랑ㅋㅋㅋ

 

 

시즌 아웃 야구냐 ㅋㅋㅋㅋㅋㅋㅋㅋ

시즌아웃은 축구에도 있고 모든 스포츠에 있는데... 미안 진지충이라..

숭어사랑 ㅋㅋㅋ 시즌아웃 헉 얘기할때 빵터지네

숭어니뮤 혹사보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숭어 도대체 언젠 나오냥!!!!!!!!!!!!!! ㅋㅋㅋㅋㅋㅋㅋ

 

숭어 맛이 어떠냐 향어는 좋아하는디 민물은 여름에 못먹는대 만원에 저 양이면 괜춘한듯 배달도해주시고

쫄깃쫄깃

 

레알 숭어 혹사네 씨발 로테로 오징어 몇번 선발해주고.. 결국 시즌아웃 당했자녀 ㅠ

레알 숭어 권혁급 혹사

시즌아웃 ㅋㅋㅋ 아 근데 서비스가 없나 아쉽다

본인 주소 다 공개하네 ㅋㅋㅋ

숭어랑 오징어 ㅋㅋㅋㅋㅋ

근디 양 엄청 많은 편이네 단골이라 그런가

ㅋㅋㅋ만원에 저정도면 많은거? 서울도 만원이면 저정도 먹나

 

오징어에 소주 땡기네... 숭어는 안먹어봤는데 그리 맛있나

ㅋㅋ 사장님 주소 외웠을껀데 아저씨 계속 주소 적어주시네 ㅋㅋㅋ

ㅋㅋㅋ 저정도면 이름을 주소로 저장해놨을듯

저 횟집 어딘지 궁금하다 근처면 나도 시켜먹게 ㅋㅋ

포항이네요 ㅋㅋㅋ

저렇게 배달도 해주는거 첨알았네 울동넨 없엉 ㅠ

 

숭어 진짜 싸고 맛있는데.

거짓말안하고 매일 시켜먹네 ㅋㅋ 매일 술먹는다는거아녀 대단하다 ㅋㅋ

아 매일은 아니구나 18 19 20 요때 술이 많이 땡기셨나보네 ㅋ

 

숭어가 맛있는 생선이 아닌데... ㅋ 낚시 실패하면 항구 근처가서 바늘 존나 달아서 낚아올려 먹긴 한다만.. 질보단 양으로 승부하는....앤데... 걍 초장이나 간장맛으로..처묵... 항구 사람들은 더러운 고기라고 잘 안먹던데.....

우리형이 통영에서 해군 복무했었는데 음식점에서 나오는 음식쓰레기 숭어 바글바글하면서 받아먹는다는 소리 듣고 형도 그렇고 나도 그렇고 숭어 안 먹음..

숭어도 제철은 맛잇는데

 

살려조1호기 숭어 혹사로 시즌아웃ㅠㅠ

마지막 집사진 보고 수긍했다.

오징어 없다고 전어 드셔보라고 할 때 그냥 전어 공짜로 서비스 함 주지

 

 

근데 이분 정작 숭어는 별로 못자시고 오징어만 줄창

숭혁과 오정진이네..

No! 이모티콘 겁나 웃기네요. 절절하게 와닿음 ㅎㅎ

만원짜리 배달 되니까 좋네요. 저라면 맨날 먹을 듯 회 좋아하는데.

숭어 성장중 ㅋㅋㅋㅋㅋㅋㅋ

 

탁자에 소주와 안주 사진 있는거 보니 글 쓰신 분이 시키는 본인 이신가 보네요 퇴근 후에 숭어나 오징어에 소주 한잔 하시는게 낙이신가 봅니다.

기승전결과 여운이 딱딱 맞아 떨어지네요. 그런데 마지막 사진에 보이는 영상은 영화인가요? 무슨 영화인지 아시는 분~~재미있어 보이네요.

숭혁 ㅋㅋㅋㅋㅋ

 

7월 31일에 숭어 안나온다는 이야기 들었는데 9월 6일에 숭어 나올때 슬슬 안됐냐는데서 터짐ㅋㅋㅋ

글쓴분 김성근감독인가요?

ㅎㅎㅎ 재밌네요.. 개인적으로 숭어는 한두점 먹으면 안먹는 횟감인데.. 저렴하긴 엄청 저렴하죠^^

시즌아웃 ㅋㅋㅋ 숭혁 ㅋㅋㅋ 후렴구 대우네오빌 ㅋㅋㅋ 오징어 먹는법 아 울 동네에도 저런 횟집 있었음 좋겠다 ㅠㅠ

좋은 동네군요. 만원어치 배달도 해주고 아무것도 없는데 왜케 웃기죠 ㅋㅋㅋ

 

숭어가 제일 좋습니다. 숭어는 양식을 안합니다. 다 자연산. 사장님이 항생제 만땅 먹인 양식을 자연산이라고 속여팔지는 않을까 걱정 안해도 되는 드문 횟감이지요.

 

배달만원에 양이저정도면 꿀이네요

아 숭어 먹어보고 싶다. 그러고 보니 숭어는 못먹어본거 같은데 저정도면 사장님 마지막 배달이면 같이 한잔 해도 될듯 고정손님이네요.

 

저는 오늘 광어,우럭회 먹어야겠어요 2만5천원짜리

 

 

저도 숭어 좋아합니다입 맛이 저렴해서 그런가 이것저것 다 먹어봐도 역시 숭어가 제일 입에 맞음 동네에 저런 곳 있으면 저도 일주일 두 세번은 시켜먹을듯

 

COMMENT
 

인기 글


최근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