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9
04

인생하타치대학ㅋㅋㅋㅋㅋㅋ

 

 

니들이 선택한 부실대다 악으로 깡으로 버텨라 꼬우면 자퇴해 ㅋㅋ

다른학교 애들은 공부랑 취업준비에 전념할때 학교를 위해 싸워야되는 부실대 학생들이 있다?!

인쏘더스

치욕ㅋㅋㅋ

아비규환

 

공대면 몰라도 문과로 인하대는 좀

나 경영 타이쿤게임 좋아하는데 인하대총장 가능? 서울대 넘어서게 해드릴께

나처럼 배재대를 나와야 이딴 걱정도 안 하지 더 떨어질 인식이 없거든

인하대 존나 인천 최고대학이었는데 왠만한 인서울잡대 보다 더 쏀데아니였냐.. 왜이렇게 몰락해버렸냐?

아니 ㄹㅇ 지잡대들 다 뚜드려패면서 인하대 같이 패면 모르겠는데ㅋㅋ

 

근데 그래도 인천에서 마지노선 느낌인 네임드대학 아니었나… 성신도 동덕보다는 인식 낫고 어쩌다 부실대에 선정됐냐

 

근데 인하공대 아웃풋은 꽤 ㅅㅌㅊ임 취업보면 현대차 삼성전자도 가고 한화 탱크만드는곳도 간다 입결대비 ㅅㅌㅊ인건 맞음 물론 전화기기준

 

공대 제외하고 걍 ㅈ망 대학교 아님?

 

근데 요즘은 ㄹㅇ 부실대라도 지잡대로 4년제는 나와야 적어도 사회돌아가는 눈치는 보더라 고졸 전문대애들보다는 나았던게 고졸 전문대애들은 회사에서도 꼬우면 짤라 이마인드가지고 일하는데 4년제로 온애들은 그래도 윗사람 눈치보면서 일하더라 같은애들을 쓴데도 이래서 4년제 우대가 있었던거같다

 

서카포 미만은 고졸이랑 동급

 

건대랑 인하랑 비슷하다며? 근데 왜 굳이 인하를 선택함? 인서울, 2호선, 서울 동부 핫플레이스, 돈 많은 사립 뭐 하나 빼놓을 게 없는데

인하대 공과빼고는 지잡 수준 아니냐 인하공대만 인정

 

하타치: 사스케 미안하다..

 

서울사이버대학교가 낫냐 인생하타치대학교가 낫냐 ㅋㅋㅋㅋ

조현아 비롯해서 조씨일가 사치부릴돈 학교에 좀 줬어봐라ㅋㅋㅋㅋㅋ

재계서열 상위에있는그룹주제에 학교재단에는 존나 짠돌이임ㅋㅋ 기업망한 아주대가 재단이 더 빵빵함

드립은 인상대 ㅋㅋㅋㅋ

이타치?

조선과가 서울대 인하대 부산대에만 있는 수준인데

이왕 이렇게 된거 하와이로 학교 옮겨라

 

근데 왜 부실대라고 하면 빡대가리임? 부실대 맞지않음?

부실대학은 더 상태 안좋은 대학

부실대 윗단계임 부실대는 이미 선정되었고

언제부터 그둘이 구분했다고 저기 걸리면 그냥 부실대 맞음 ㅋㅋㅋ

 

 

 

인하대 부실대학 선정 후 반응

[종합] 2021년 기본역량진단 결과… 성신여대·인하대·군산대 등 재정지원사업서 탈락 - 한국대학 [한국대학신문 이지희 기자] 2021년 대학 기본역량진단(2021년 진단) 가결과가 발표됐다. 이번 진

itmii.tistory.com

 

 

인하대 vs 장독대

장독대 승! 지능 : 무승부 인하대 부실대학 ㅋㅋ 장독대 ㅋㅋㅋㅋㅋㅋㅋ 1부터 뿜었네 ㅋㅋㅋㅋㅋ 장독대 무시하냐? 사과해라 어딜 .. 장독대가 조스로 보이나? 장독대가 씹압승 장독대 불쌍하네

itmii.tistory.com

 

 

부실대학 선정으로 재정난 심각한 성신여대

성신여대 인하대때문에 어그로가 그쪽으로 쏠려서 여기는 별관심없는 사람들이 많던데 사실 제일 ㅈ된건 이쪽임 인하대 얘네는 어차피 공대 중심대학+자대병원 보유라서 재정 지원 못받아도

itmii.tistory.com

COMMENT
 

인기 글


최근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