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9
05

인하대 vs 장독대

장독대 승!

 

 

지능 : 무승부

인하대 부실대학 ㅋㅋ

장독대 ㅋㅋㅋㅋㅋㅋㅋ

1부터 뿜었네 ㅋㅋㅋㅋㅋ

 

장독대 무시하냐? 사과해라 어딜 ..

장독대가 조스로 보이나?

장독대가 씹압승

장독대 불쌍하네

등록금이 한학기 400만원이나 하냐?

장독대 씹압승. ㅋㅋㅋㅋㅋㅋㅋ

 

 

 

인하대 부실대 확정 에타 반응

인생하타치대학ㅋㅋㅋㅋㅋㅋ HTML 삽입 미리보기할 수 없는 소스 니들이 선택한 부실대다 악으로 깡으로 버텨라 꼬우면 자퇴해 ㅋㅋ 다른학교 애들은 공부랑 취업준비에 전념할때 학교를 위해

itmii.tistory.com

COMMENT
 

인기 글


최근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