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8
29

삼성 갤럭시 Z 플립3 화면 크랙 깨짐 불량 결함

플립 사지마라 ㅅㅂㅋㅋ

산지 하루만에 가운데 이지랄난거 암것도안하고 주머니에 넣다가 저리됬는데 본인과실 100프로임 ㅋㅋ

 

 

좋은 선진 미국 문물 받아들이자 애플 만세

플립3맞는뎅ㅋㅋ

충격같은거 안줬고 주머니에넣고 운동다녀왔더니 이래됨

계속 넓어지는중 ㅋㅋ

 

 

고객님 혹시 폰을 많이 접었다 피셨나요?

고갱님 혹시 폰을 접었다~피셨다~접었다~피셨다 하셨나요?

걍 galaxy에서 hoxy로 이름 바꿔라

그러게 그렇게들 뜯어말렸는데 왜 샀냐ㅋㅋㅋ

 

지금 이거보다 심각한게 배터리랑 발열문젠데

저 플립 발열나서 120hz도 제한먹고 배터리는 존나 빨리닳고 내구성 해결했다던 디스플레이는 아직도 저 상태였네.. 집에 고이 모셔두고 써야겠네

 

어제 실물보고 왔는데 대체 화면 중앙에 주름 쭥 갈라진거 왜사는지 모르겠다 ㅋㅋ

플립 ㅅㅂ 3년차 아니냐? 아직도 저래?

유료 베타테스터 ㅋㅋ

 

노태문이 대장일 때 생긴 사건은 삼성 잘못이 맞다

고이 모셔다녀야 하는거였네 ㄷㄷ 주머니 안에 뽁뽁이라도 넣어야 하냐?

화면 주름 노답. 내구성도 병신.

애국가 제창하고 산거 아니었냐? 왜 이제와서 변심이야 ㅋㅋ

국뽕들 풀발 ㅋㅋ

 

구조적으로 히트파이프나 배터리를 더 넣지를 못하지 안그래도 접으면 두꺼워지는데,,, 결론적으로 노답이다.

무엇보다 삼성 칩설계 능력이 떨어지고 그 와중에 발열까지 해결이 안되니까 6년전 아이폰6s보다도 못한 성능이 나오는거임. 이걸 리콜 진행도 안하고 삼성은 뻐기고 있음. 왜냐? 그러면 자신들 칩셋 설계능력 븅신인거 만천하에 들통나고 삼성파운드리 5나노 공정도 기술력 밀리는거 공표하는 셈이니까. 피해보는건 갤럭시 구매자들뿐

 

플립을 사는 구매자 능지문제

아직도 프로토타입이야 이건

아이폰 11 디자인 베껴서 뭐 좀 되나 싶었는데.. 역시나

외부 디자인만 베낀다고 그게 되겠냐 애플처럼 성능이 일단 받쳐주고 그 위에 감성이 얹어지는거지

난 저걸 돈 주고 사는 이유를 모르겠는데 접힌다는거 말고 뭔 차이가있음 ㅋㅋㅋ

펴보면 딱 줄보이던데 왜 좋아하는지 좀

 

"고객님, 혹시 자주 접었다 펴셨나요?" - 삼성 서비스센터 직원이 실제로 한말

물리적으로 고체를 접었는데 그게 멀쩡하려면 미시세계의 모든 비밀을 다 풀어야 가능할거같다

우리 엄마가 나오자마자 사는거 아니랬는데

사달라고 애원해도 안삼 저런걸 왜사냐 ㅋㅋ

애국 국뽕 삼성 쓸거면 이정도는 감수해야지?

삼전 떡락하는 이유가있네

아니 플립만 아니면 운동해도 멀쩡할텐데 운동했다고 무슨 떨어뜨려 깨트린것도 아니고 넣고 운동했다고 저렇게 되는게 플립 수준이이구만. 그냥 모시고 살아야하는 폰.

주머니에 넣고 운동하면 바로 망가지는 폰이면 문제있는거아님?

애플>>>>>>>>>>>>>>>>>>>>>갤럭시

러닝, 배드민턴, 탁구, 자전거, 헬스 등등은 크게 문제 없지 않나요? 솔직히 주머니에서 빠져서 떨어지는 경우나 뭐 덤벨로 찍어버린 경우 아닌 이상 파손될 가능성 제로인데

 

삼성알바새끼들 1분단위로 뭐 했는지 진상규명 요구하겠어

주머니속에서 운동한다고 무슨 바닥에 떨어뜨린수준의 충격이 가겠나 걍 내구도 곱창인건데 삼성알바들 개많네

ㅈ성 알바들 진짜 심하네. 주머니넣고 그나마 큰 충격가봐야 뛰면서 오르내렸을텐데 그정도 충격에 파손되는 기기라는건데 이악물고 메신저 공격

 

과실 유무를 떠나서 플립폴더 병신인건 맞지 ㅋㅋ 주머니에 넣고 운동도 못하는 삼성 디스플레이 ㅋㅋ 잡스가 팔던 아이폰도 저지랄은 안나겠다 ㅋㅋ

애초에 액정이 접히는데 문제가 안 생길 거라 생각한 니 잘못 ㅋㅋ

내구성이랑 배터리 문제 해결되도, 폴더는 몰라도 플립은 씨발 불편해서 못 쓸거 같은데. 이해가 안된다 대체 저게 뭐가 좋다고 사는건지

 

운동은 했지만 충격은 안줬다->주머니에서 흔들려도 폰이 망가진다고 아 ㅋㅋㅋㅋㅋ

"옴니아"하는 거냐?? 얼리어댑터 실컷즐겨라 상용화되면 그때나 사련다 아직 시기상조인갑네

옴니아 ㅅㅂ 문자도 못보내는 개병신폰ㅋㅋㅋㅋ

저거 케스터네츠 아니냐 딱딱소리나는거

 

아니 근데 플립 쓰는 놈들아, 진짜 접었다 폈다 하는거 안불편함? 도대체 왜 그걸 접는지 이해가 안되는데

외관 다 깨끗한데 집어던지거나 주머니에 넣고 낙법친 것도 아니고 액정만 저렇게 나간다는게 말이되냐 ㅋㅋ 운동좀 주머니에 넣고 했다고 깨지면 주머니에 넣고 현장일 어떻게 함?

 

난 저거 사는애들 존나 이해 안 감 2g 못잊는 틀딱도 아니고 폰 책상에 두다가 디시알림 뜨면 1초만에 들어갈 수 있는 평면폰 냅두고 플립쓰면 존나 알림뜰 때마다 펼쳐따가 닫았다가 이게 뭐하는지랄이냐 괜히 아이폰이 접히는폰 안 만드는게 아님

??? : 혹시 폰을 접었다 펴셨나요? 아무리 접을 수 있는 폰이래도 자주 접었다 펴시면 안되죠 ^^ 고객님 과실 100%입니다

 

삼성 댓글부대 총동원령ㅋㅋ

똥성 흑우들 멸망 ㅋㅋㅋㅋ

유료 베타 테스터 여러분께 감사의 말씀드립니다. 더 향상된 기술 개발을 위한 빅데이터 중 하나로 사용하겠읍니다

폰을 접어놓고 자기 과실이 아니라고?

ㄹㅇㅋㅋ 폰을 왜접음 ㅋㅋㅋㅋㅋㅋㅋ

그냥 휴대폰도 주머니에 넣고 운동하면 박살난다 ㅇㅈㄹ 다른세상에 사냐? ㅋㅋㅋ

아니 주머니에 넣고 운동했다고 폰이 부서지면 이거 제조사 책임 아니냐? 니네 핸드폰 주머니에 넣고 운동 해본적 없음?ㅋㅋㅋ

갤럭시는 애국심으로 쓰는거다 애국심으로 극복해라

그러게 폴더블을 왜 삿냐 ㅋㅋ

 

플립3 이상하게 거품존나꼈더라 같은 접이식 라인인 폴드에 비해서 액정이 얼마나 불안정한데 세컨드스크린에 혁명이니 어쩌니 하면서 존나 올려침ㄷㄷ 뽕맞아서 플립썼다가 말랑화면 매운맛 한번보고 떼거지로 욕할거 같아서 무섭다

작년 기점으로 삼성은 중국ODM 확대하면서 품질문제가 심각해지고 있다

요즘 누가 삼성폰 쓰냐 다 이미 샤오미로 넘어간지 오래구만 안드진영에선 샤오미가 이제 원탑임.

혹시 주머니에 폰을 넣으셧나요?

 

 

 

갤럭시 Z 플립3 화면 크랙 깨짐 결함 터치 먹통

Z플립3 벌써 액정 균열 생겼네요ㅠㅠ(*추가-수리후기) 8월25일 개통하고, 2주 조금 넘었는데.ㅠㅠ 좀전에 접을때 빠직하고 느낌이 이상하더라구요. 펴보니 이렇네요. 여러번 접었다 폈다하면 무리

itmii.tistory.com

 

 

갤럭시 Z 플립3 화면 크랙 깨짐 결함 AS 과실

사용한지 일주일도 안되서 또 디스플레이 박살남 근데 AS 가니 고객 과실로 몰고 가려고 함 플립,플립5G 랑은 다르다며 as의 삼성 핸드폰 누가 접었어? 접은 사람이 범인임 ??? : 혹시 폰을 접었다

itmii.tistory.com

 

 

삼성 갤럭시 폴드3 화면 깨짐 크랙 증상

폴드3 액정 나갔네요 수령 4일차 오늘아침에 아래쪽 힌지부분에서 검정색이 살짝 보이더니.. 지금 이렇게 되고 오른쪽은 터치가 안되네요ㅎ 아무충격없이 발생했나요? 네 충격은 전혀 없었어요

itmii.tistory.com

 

 

삼성 갤럭시 Z 폴드3 첫 파손 크랙

그 투폰 폴드3 파손 같은 사례 있었습니다 (같은 사례 2건) 외부충격도 없다고 합니다 결론은 스크래치 아니라고 합니다 이게 충격을 가하면 갈라지는거라네요 사전예약해놨는데 취소해야하나

itmii.tistory.com

 

 

갤럭시 Z 플립3 힌지 소리 불량 결함

접히는 부분 오른쪽 아래 누를때마다 쩍쩍 소리 들리고 화면 눌림 니가 산 플립이다 결함 내껀 안 그렇네... 불량인듯 플립 자체가 완전한 제품이 아니고 실험실 프로토타입 같은 거에요. 삼성을

itmii.tistory.com

 

 

갤럭시 Z 플립3 힌지 불량 무상 AS 판정

잇섭과 같은 증상 같은불량 갤럭시 Z 플립3 힌지 불량 같은증상으로 서비스센터 다녀왔습니다. 결론은 양품이라네요 교품 안된다고합니다 정책이 바뀌었대요 갔다왔는데 교품 안된대요. 양품이

itmii.tistory.com

 

 

갤럭시 Z 플립3 도장 페인트 까짐 벗겨짐 불량 결함

어제 힌지 부분에 까짐이 있어 확인해보니 도색 불량으로 보이네요. 까짐 부분 주변으로 작은 기포들이 자글자글 하네요. 8월 28일 개통해서 교환도 불가할 듯 하고 수리를 하자니 새폰 뜯는것도

itmii.tistory.com

 

 

갤럭시 Z 폴드3 터치 불량 이슈

최근 온도가 급 추워지자 디스플레이 터치 오류나 씹힘 증상이 급증해서 삼공카부터 난리남. ㅋㅋ 확실히 올해폰들은 칩셋이 다 븅딱이야 폴더블 디스플레이가 추위에 약해서 그럼 ㅋㅋ 저러다

itmii.tistory.com

COMMENT
 

인기 글


최근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