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9
07

폴드3 액정 나갔네요

 

수령 4일차

오늘아침에  아래쪽 힌지부분에서 검정색이 살짝 보이더니..

지금 이렇게 되고 오른쪽은 터치가 안되네요ㅎ

 

 

아무충격없이 발생했나요?

네 충격은 전혀 없었어요ㅠ

 

갤노트7때도 블컨몰이하더니 그 버릇 못고치는듯

뽐뿌에서도 계속 나오네요;;;

이 분도 4일차네요ㅠㅠ

폴더블 내구성 안좋은 얘기는 꾸준히 나왔는데 3에서도 이러네요... 플립 디자인 역대급이네 어쩌네 바이럴 엄청 하더니 이제 그 역풍은 어찌 감당하려고 -_-

이제 블랙 컨슈머라고 매도 당하실..

 

이래서 폴드는 살 엄두가 안남

폴드나 플립이 일반폰에 비해 내구성이 현저히 낮다보니 조심히 써도 어쩔수없는거같더라고요ㅠ

아침에도 어떤분이 동일증상이라고 하셨는데;;또 생기다니요

 

덮으면서 조심하셔야 합니다. 조금이라도 찍힘이 생기면 바로 유상청구되네요. 전 플립 4일간 유상청구 두번이나 했네요. 덮은과정에서 뭐가들어간지 모르겠으나 찍혔다면서 절대 무상안해주세요. 덮을때 한번씩 쓱 문지르고 닫으세요.

 

진공으로 증착된게 떨어져나가서 검은 반점이 생기는건데 과거 AMOLED부터 쭉 있었던문제 충격으로도 저래 되기도하고 그냥 제품 운빨로 진공증착된게 떨어져 나가서 생기는 검은반점...

 

시작입니다 ㅋㅋ 다들 이쁜 쓰레기 폴드, 플립을 산 대가를 치르시길 

이런 케이스가 상당히 자주 보이네요 흐음.

 

폴드 방문서비스 신청하면 최소2주 걸려서 서비스센터 방문할수밖에 없게끔 되있어요.

 

 

 

Z폴드3 액정 줄, 액정 깨짐, 혼자 깨짐, 그냥 여는데 깨짐

 

정차중에 폰 여는데 찌지직 소리 나더니 이렇게 됐어요.

처음에는 필름만 구겨진건 줄 알았는데, 황당합니다 정말 ㅋㅋㅋㅋㅋㅋㅋㅋ

 

 

출고 4일차인데 이거 교품인가요 수리인가요?

 

외부 흔적있음 유상.. 경험자들이 경고한게 이거죠.

외부흔적ㄱ 없습니다 충격받은 적이 없거든요.. 하........ 유상으로 하신분들은 진짜 ㄱ빡칠듯

 

ㄷㄷ 케이스없이쓰다가 외부 기스있는상태네거 저리되면 유상크리맞을수도

기스가지고 거부하진 않죠 근데 출고 4일이라도 찍힘있으면 거부했을텐데 엄청 빡칠듯...

 

역시 아직은 시기상조...

그러게요. 나라면 교품이 아니라 환불받고 좀 기다렸다 아이폰 신형 살듯해요.

 

애초에 안쪽에 이물질이라도 묻은 상대로 닫으면 손상가기 십상이죠. 태생적으로 자주 열고닫기 힘든 구조임. 피쳐폰도 옛날꺼 꺼내보면 기스 많아요. 

 

이건 글쓴이뿐만아니라 앞으로 예비구매자도 알아야할게 저게 무조건적으로 삼성에서 교체해준다면 맘편히 쓰겠지만 플립이나 폴드나 정말 조심해서 쓰지않는이상 생각보다 저런일 자주 발생할거라봅니다... 이미 전작들도 구글에만 겁색해도 액정깨진증상 수없이 나오고 이건 개체마다 다르겠지만 실제 깨진거 실물로도봤지만 분명 약한 충격에도 깨질수있겠다란걸 한눈에봐도..

 

삼성 as개판 됐다는... 근데 초기불량 엄청나오는 제품 사기가 좀 그렇지 않나요?  초기에야 교환해주지만 좀지나면 내돈주고 고쳐써야 할텐데 뒷판 강화유리로 바꾼폰 샀다 한달만에 뒷판3번 깨져서 2번 교체 15정도 깨지고 그냥 박살난 체로 썼는데 요즘 전화가 게속 끊겨서 as갔더니 보드가 고장난거 같다며 35불러서 충격 가한적 없고 그냥 쓰는데 갑자기 이러는데 보드가 갑자기 왜나가냐고 했더니 내알바 아니다식이여서 나왔음 as믿고 삼성 썼는데 다음폰 으로 아이폰보고 있네요

 

그냥 액정도 화면속에 찍힌자국  같이 생겨서 센터 갔더니 생활기스들 가리키면서 외부 충격이니 안갈아준다 그러는데요

 

폴드1 어머니가 쓰시는데 액정수리비만65만이고 두번수리했네요 2년안되서 자그마한 충격에도 나가버려요 3는 얼마나 보완됐을지 모르겠지만 별로 다르지않아보이네요 내구성이

 

삼성 플라자 지나가다가 보니 이미 다 깨져 있고 z플립3는 다 찍혀 있더군요. 저런 제품을 왜 사는지.. 사진 찍어 놓을껄.. 안타깝네요. 증거수집을 못한죄..

 

같은 as라면 디자인 이라도 좋은폰 써야지 왜 삼성 쓰나요?

삼성보다 나아요 요즘 삼성 as는 벽에다 대고 이야기하는 느낌입니다

요즘 삼성은 코스메틱 문제 폰 받고 있어도 교환 안해줍니다. 애플은 2-3일 내 새제품 교환이구요. 요즘 삼성 as 심각하게 안좋아졌습니다

 

삼성에선 외부충격흔적이 없으면 무상교체라고해도 완전 복불복이죠

실생활에 1년이상 쓰면서 아주 미세한 흠집조차 없게쓰기는...폰을 신주단지 모시듯 쓰지않는이상 쉽지않으니

그 충격이 누적되서 깨졌는지

아님 정말 가만히 있다 깨졌는지 알방법이 없...

 

개인적으로 이런걸 모두 감수하고서라도 사는건 당연히 각자 소비자맘이지만

꼭 보험이라도 들어놓는게 어떨까싶네요;;; 주변 지인분중 한분 실제로 전작쓰고있는데 보험들고 쓰고있고

그냥 막쓰기엔 한번 충격이라도 잘못가하는날엔 액정값이...ㄷㄷ

 

폴드1은 저런 일이 많지 않았는데 (대신 화면이 말랑말랑하고 손톱에도 찍힙니다.) 플립이랑 폴드 2 부터 강도 때문에 소재를 바꾸더니 저렇게 액정이 잘 상하는 일이 생기더군요. 힌지에 찍힘 없으면 무상수리 해주지 않을까요?

폴드1은 좀더 말랑말랑하면서 자국이 많이 남는대신 깨짐이 적고 폴드3는 좀더 빳빳(?)하고 자국은 덜해졌지만 미세유리소재가 더 빳빳해진? 느낌이라 깨짐느낌도 좀 다르긴하더라구요. 뭐 그덕분에 전용펜만이긴 하지만 펜까지 쓸수있게한것같은데 확실히 저렇게만든게 경도?라고해야하나 이런 측면은 좋아졌으니 충격에의한 깨짐은 약해진것같네요. 이건 물리적인 법칙상 앞으로 완벽하게 구부려도 자국이 안남으면서 유리같은 강도를 가진 무언가 나오지않는이상 해결이 어려울듯싶네요

 

외부에 다른 흔적 없으면 무상으로 될겁니다 다만 제품불량이라도 외부에 흔적 있으면 사용자 과실로 보는쪽이죠

 

이걸 왜 사지???

 

 

Z폴드3 액정 줄, 액정 깨짐, 혼자 깨짐, 그냥 여는데 깨짐,

정차중에 폰 여는데찌지직 소리 나더니 이렇게 됐어요.

www.ppomppu.co.kr

 

 

 

z폴드3 화면 갈라짐(가운데 깨짐)

 

어제 사서 세팅하고 오늘 케이스 씌우고  떨어진 적도 없고 화면 충격 준 적도 없고 그냥 침대에 누워서 뭐 보다가 닫고 다시 열었는데 가운데가 요모양 요꼴이 나버렸네요.

 

아니 ㅋㅋ 산지 이틀만에 ㅋㅋㅋ

 

V50이 되고팠던 폴드...입니다

근데, 끊어져도 양쪽화면이 다 잘 나오네요...신기...

저도 신기하긴 합니다.. 근데 오른쪽 터치는 안먹어요

 

 

 

삼성 갤럭시 Z 플립4 화면 깨짐 크랙 증상

갤럭시 플립4 디스플레이 화면 갈라짐 가로줄 화면 파괴 이슈 출시 한달도 안된 플립4 화면 갈라짐이 많이 보인다. 마지막 짤은 플립4 화면 갈라짐을 조롱하는 외국인. 애초에 플렉시블 디스플레

itmii.tistory.com

 

 

갤럭시 폴드3 톰브라운 에디션 화면 깨짐 크랙

충격 전혀 없었다는데 산 지 일주일만에 이꼴 됨 참고로 수리비 735000원 ㅈㄴ 심각하네 진짜 신재품 사서 일주일만에 액정 반갈죽으로 섭센 가는거 자체가 존나 짜증나는건데 '삼케플 주잖나 ~'

itmii.tistory.com

COMMENT
 

인기 글


최근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