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8
25

진짜 Z플립 사는 사람 삼성 제품 사는 사람 말리고 싶다

 

토요일에  핸드폰 수리 문의 드린 진짜 주인 입니다

불× 쪽 센터갔더니 하는 말이 전적으로 이렇게 된거 본인책임 이라 하더니 3주도안된 핸드폰 수고비40만원 이상 얘기하는데 와 .....

 

 

그래서 이렇게 만든것도 삼성 측 문제도 있지안냐 했더니 테스트 거친 제품 출시 하는거다

문자는 생활하면서 손톱 찍힘이보인다 ...?

 

앵?? 그리고는 신글라스액정으로 잘망가진다 ...

와 구론거 갖다 판 삼성 .... 그리고 그걸 대하는 직원의 태도 이뤄 말할 수 없어 울음 만났습니다

 

갑자기 핸드폰 고장난것도 날벼락인데 , 갑자기 40만원이라뇨 결국 울어버렸습니다 

너무 힘들어서 이거 쓰고싶지 않다고 당장 가지고 있는거 몇 푼없는데 그거 마져 병신비용으로 나다고....

결국 20원더 할인하겟다 선쳐 아닌 선처를 배푸셨다며 ... 엄청난 어필과 .... 마지막 직원의 한마디

 

다신, 오지마세요^^ 이러더라 와 네, 다신 볼일 없어요

 

 

이러고 나오는데 빡셨어요 꼭 여러분 제트플립은 보험 가입 필수 에요

 

제트플립 z플립#삼성서비스센터 의 고객을 대하는 태도 푼돈받아 부자되라 지옥에나 떨어져랏!

 

3주도 안되었고 당연히 떨어뜨리지도 많으셨지요? 그러면 저는 무상수리 되는게 맞는거 같아요

저는 A90 5G 사용중인데 저는 화면 터치가 좀 잘 안되서 갔었는데 큰 특징 없어도 그냥 배터리와 디스플레이, 측면 프레임을 모두 무상으로 교체받았습니다. 참고로 그때가 구매한지 4달정도 되었을때인데도 말이죠... 그리고 아무리 폴더블폰이라고 해도 이거는 기기 불량인거 같고요, 그 직원은 진짜... 아무래도 거금을 들여 비싼 폰을 구매했는데 3주도 안된 새 기기에 갑자기 화면이 나간다? 이것만 해도 너무 속상하실텐데 거기에 직원의 태도와 나가면서는 다신 오지말라...
고객을 응대하는 직종에 종사하는 사람 입에서 그런 말은 절대로 나올수가 없고 나와서는 안될 말입니다... 보는 제가 다 화가나네요... 위로의 말씀 드립니다..

일단 그 직원은 밑에 서비스담당님께서 알려주신 링크로 신고하시는게 가장 좋은 대처일거같고요 다른 센터 혹시 가보셨는지요?? 다른 센터 여러군데 들려보시는것 추천드립니다. 이런 경험이 생기면 다음부터 삼성폰을 이용하기가 저라도 힘들 것 같네요.. 이 일 잘 해결되기를 바랍니다

 

유상 수리 마치고 최종가격에서 70%, 적용 쿠폰 사용했숩니댜ㅠㅡ 이후 통신사 보험 사용하였구요 하지만 다신 안쓰기로 마음 먹어서 아마 엘지 폰 or 아이폰 쓰지 않을까 싶어욮, 참고로 오늘 70%, 할인받으려 전화했더니 저같은 사람 아니 더 한사람들 많다 합니다...

 

와 다신 오지말라는거 진짜라면 ㅈㄴ 온갖 정이 다 떨어지네

하여튼 ㅅ,ㅂ 근본없이 아이폰 갤럭시s때부터 배끼더만 이럴줄 알았다 안그래도 최근에 삼성폰 마음애 드는거 없어서 갤탭s6 lte로 버티고 있는데 이거보고 일본 가서 아이폰 에어팟프로 아이패드 맥북으로 바꾸기로 굳힘

 

https://r1.community.samsung.com/t5/갤럭시-폴더블/진짜-z플립-사는-사람-삼성-제품-사는-사람-말리고싶다/td-p/7834295

 

 

 

 

갤럭시 Z 플립 화면 크랙 결함 불량 수리비 논란

z플립 액정 파손! 아무런 충격을 가하지 않았음에도 디스플레이 가운데가 파손됐습니다 무상으로 해줬다는 유튜브도 봤고 유상으로 했다는 글도 여러개 봐서 어떻게 될지 서비스센터 가봐야 알

itmii.tistory.com

COMMENT
 

인기 글


최근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