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8
29

AS는 이미 포기했고 난 다신 안 산다

너네 폴드3 살 때 꼭 참고해라

참고로 나보고 접고펴는 방식이 이상하다고 한...

 

아직 바형 내구성 만큼 안되나보네

당연한걸

진짜 무슨 괴사한거 같이 됐네 ㅋㅋㅋㅋ 깨진 것도 아니고 ㅋㅋㅋ

ㅅㅂㅋㅋ뭘 어떻게 만들어야 폰이 저지경이 되냐 ㅋㅋ

혹시 접고 펴셨나요 ㅋㅋㅋㅋ

초딩때 방학숙제로 데칼코마니한거같네 ㅋㅋㅋ

혹시 폴드를 자주 접었다 피셨나요?

접고펴는데 메뉴얼이 있나... 접고 펴는거에 방식이란게 존재한다는게 신기하네

자주 접었다 펴셨나요에 이은 접고펴는 방법이 이상ㅋㅋㅋㅋ

힌지로 고정시켜 뒀으면서 접고펴는 방식이 이상ㅋㅋ어케 하면 이상한거야ㅋㅋㅋ

COMMENT
 

인기 글


최근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