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
20

갤럭시 Z 폴드3 터치 불량 이슈

최근 온도가 급 추워지자 디스플레이 터치 오류나 씹힘 증상이 급증해서 삼공카부터 난리남. ㅋㅋ

확실히 올해폰들은 칩셋이 다 븅딱이야

 

 

폴더블 디스플레이가 추위에 약해서 그럼 ㅋㅋ 저러다 더 추워지면 쩍쩍 깨지는 게이트로 발전함 ㅋㅋㅋ

아직 진짜 겨울도 아닌데 추워졌다고 고장 ㅋㅋㅋㅋ 품질 수준 ㅋㅋㅋㅋ

폴드랑 프맥 고민하다 프맥 삿는데 나이스 ㅋㅋ

'사계절이 뚜렷한 스마트폰'

이제 두달후에 좆되겠네;

연교차 존나 커서 우리나라는 ㅋㅋㅋ 좆됐다고 본다 수고해라 그 능지면 당해도 싸다

 

 

삼성 갤럭시 Z 플립3 화면 크랙 깨짐 불량 결함

플립 사지마라 ㅅㅂㅋㅋ 산지 하루만에 가운데 이지랄난거 암것도안하고 주머니에 넣다가 저리됬는데 본인과실 100프로임 ㅋㅋ 좋은 선진 미국 문물 받아들이자 애플 만세 플립3맞는뎅ㅋㅋ 충

itmii.tistory.com

COMMENT
 

인기 글


최근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