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9
18

사용한지 일주일도 안되서 또 디스플레이 박살남 근데 AS 가니 고객 과실로 몰고 가려고 함

 

플립,플립5G 랑은 다르다며

as의 삼성

핸드폰 누가 접었어? 접은 사람이 범인임

??? : 혹시 폰을 접었다가 피셨나요?

이게 바로 혁신이다 앱등이들아 ㅋㅋ 사자마자 박살나는 120만원, 200만원짜리 장난감 만들 생각도 못한 ㅅㄲ들ㅋㅋ

 

 

갤럭시 Z 플립3 화면 크랙 깨짐 결함 터치 먹통

Z플립3 벌써 액정 균열 생겼네요ㅠㅠ(*추가-수리후기) 8월25일 개통하고, 2주 조금 넘었는데.ㅠㅠ 좀전에 접을때 빠직하고 느낌이 이상하더라구요. 펴보니 이렇네요. 여러번 접었다 폈다하면 무리

itmii.tistory.com

 

 

삼성 갤럭시 Z 플립3 화면 크랙 깨짐 불량 결함

플립 사지마라 ㅅㅂㅋㅋ 산지 하루만에 가운데 이지랄난거 암것도안하고 주머니에 넣다가 저리됬는데 본인과실 100프로임 ㅋㅋ 좋은 선진 미국 문물 받아들이자 애플 만세 플립3맞는뎅ㅋㅋ 충

itmii.tistory.com

COMMENT
 

인기 글


최근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