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9
19

Z플립3 벌써 액정 균열 생겼네요ㅠㅠ(*추가-수리후기)

 

8월25일 개통하고, 2주 조금 넘었는데.ㅠㅠ

좀전에 접을때 빠직하고 느낌이 이상하더라구요.

펴보니 이렇네요.

 

여러번 접었다 폈다하면 무리갈까봐 집이나 회사에서는 대부분 펴놓고, 이동시에만 접어서 이동하는 식으로 몇번 접지도 않았습니다.

필름은 순정상태 그대로구요.

2주지나서 교품도 안될텐데 AS는 무상으로 해주겠죠?

이렇게 뽑기 운이 없는지 눈물이 앞을 가립니다.ㅠㅠ

 

 

수리후기 추가작성(2021.9.15)

 

토요일에 액정이 저렇게 되어서 주말보내고, 월요일날 바로 서비스센터를 찾았습니다.

처음 액정상태는 이 사진보다 약하게 실금처럼 보이다가.

지금 사진의 상태는 중간정도 파손이 진행되었을때 사진이구요.

이후로 폰을 사용해야돼서 몇번 열었다 닫았다 하니, 금이 점점 커지더라구요.

나중에는 터치가 화면 아랫쪽 반만되고, 윗쪽 액정은 터치도 안되더라구요.

아무튼 액정 파손부위가 이 사진보다 심하게 점점 위아래로 넓어진 상태로 서비스센터를 방문했구요.

 

 

기사님이 폰 보시더니 언제 구매했냐고 물어보시고, 외관한번 보시더니 별 흠집이 없어서 그랬는지는 몰라도 두말않고 무상수리 해주셨습니다.

일단 잘 수리돼서 다행인데, 한번 이런 일이 생기니 사용하기가 조심스럽네요.

 

이상~ 사건 종료입니다.

 

갤럭시 Z 플립3 화면 크랙 터치 먹통
갤럭시 Z 플립3 화면 크랙 터치 먹통

이럴까봐 4일쓰고 팔았음..

많이쓰셧네요,,,전 3시간 순삭 했는데 ㅋㅋㅋ

 

이럴까봐 s21u 안팔고 플립3 안사길 다행이네요

이럴까봐 노트로 존버...

아직까지는 시기상조인가.. 뽐이 조금 죽긴하네요

3세대 까지 나왔는데 아직도 시기상조면.. 상조회사 보내야 할 각

 

https://www.ppomppu.co.kr/zboard/view.php?id=phone&no=3691705 

 

 

 

 

갤럭시 Z 폴드4 화면 깨짐 크랙 불량

갤럭시폴드4 서비스센터 불량제품 교환증 안주려고하는게 화나네요 기종 물으셔서.. 갤럭시폴드4 입니다 케이스만 씌우고 방문 밖으로 나가지도않았는데 불량으로 교품증 끊어주면 센터 실적

itmii.tistory.com

 

 

삼성 갤럭시 Z 플립4 화면 깨짐 크랙 증상

갤럭시 플립4 디스플레이 화면 갈라짐 가로줄 화면 파괴 이슈 출시 한달도 안된 플립4 화면 갈라짐이 많이 보인다. 마지막 짤은 플립4 화면 갈라짐을 조롱하는 외국인. 애초에 플렉시블 디스플레

itmii.tistory.com

COMMENT
 

인기 글


최근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