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8
29

갤럭시 Z 플립3 힌지 불량 무상 AS 판정

 

잇섭과 같은 증상 같은 불량 갤럭시 Z 플립3 힌지 불량

 

같은증상으로 서비스센터 다녀왔습니다. 결론은 양품이라네요 교품 안된다고합니다 정책이 바뀌었대요

갔다왔는데 교품 안된대요. 양품이래요. 정책이 바뀌었대요.

저방금 다녀왔는데 안바꿔줍니다. 양품이라네요. 교품사례 얘기하니 정책이 바뀌었다합니다.

 

 

혹시 닫으실때 딸깍걸리는느낌말고 힌지에서 슥슥 마찰소리 나는것도 느끼셨나요,..? 전 딸깍+슥슥 소리까지나서 애매하네요....슥슥이 다 그런건지 모르겠네요.

 

잇섭 유튜브 댓글에 제보글로 AS 교환 이제 안된다고 함

 

 

공식가이드) 응 제품마다 다른거야 그냥 써~

불량이었는데 이제 불량 아닌걸로 간주한다는데 불량이 너무 많아서 그런가

 

50%확률로 불량ㅋㅋㅋㅋ

대기업 잇섭만 교체해주고 니들은 그딴거 없어^^ 니들은 그냥 블랙컨슈머야^^

 

삼성은 무결점 완벽하니까 불량따위 없다

S20 카메라 불량

노트20 카메라 습기/유격/면지

S21 발열

S7 오줌 액정

S7+ 녹조 액정

버즈프로 외이도염

플립, 폴드 액정 자연적으로 파손

이 모든게 삼성에겐 "정상" 이니까

노트7 발화 ㅋㅋㅋ

 

저거 잇섭은 교체받았던데 워낙 불량이 많으니 그냥 정상취급 하기로 했네 ㅋㅋ 중간에 걸리던데

저런게 쌓여서 안티삼성이 ㅈㄴ 생긴거 자국민 통수치는데 어느 ㅂㅅ이 그걸 사 줌ㅋㅋㅋ

ㅅㅂㅋㅋ그게 얼마짜린데

 

나도 폴드2 쓸때 힌지 존나게 무거워서 전시폰이랑 비교해봤을때 내폰 힌지 왜이리 무겁게 뻑뻑하다 싶었음. 결국 액정 자연파손되고 내돈으로 수리받고 나서야 힌지 부드러워짐. 플립뿐만의 문제가 아니라는걸 내가 두번 증명하네 ㅅㅂ 펼쳤더니 액정 나가는것도 증명하고 힌지 무거운거 섭센에서 정상이라고 쓰라고 그랬던것도 폴드2로 다 증명했네 ㅋㅋ

 

 

혹시 돈을 버리셨나요??

참고해~ 뭘 참고해?? 참고 하라고ㅋㅋㅋㅋ

사후지원의 삼성 ㅋㅋ

??? : AS는 삼성

as센터는 많아 다들 '정상판정' 당해서 문제지

잇섭은 고쳐받았다는데?

잇섭인데 안해주겠냐???

 

저거 s21이랑 똑같잖어 처음에 발열로 찾아가서 기사에게 기기 불량으로 교체 받다가 계속 사람들 들어오니까 갤럭시는 원래 그런겁니다^^ 하고 배째기 모드 들어간거

“내껀 안그런데??” 빌런 왜 안나오냐 ㅋㅋㅋㅋ

왜 삼성 사서 사서 고생이냐 ㅋㅋ 저건 삼성 잘못이 아니라 능지 부족이다 ㅋㅋ

 

없는 고객을 끌어오진 못하고 있는 고객도 떠나게 해주네 저거 당한 사람은 다시는 삼성폰 안살텐데ㅋㅋ 시간 지날수록 통수맞고 떠나는 사람 많아지고 결국 LG폰 따라갈듯 ㅋㅋ

 

ㅋㅋㅋㅋㅋ불량이지만 불량이 아니라구요!!!!!

이래도 산다고..? ㅋㅋㅋㅋ

또 너야 삼성...?

삼성이 삼성했네 ㅋ

술은 먹고 운전 했지만 음주운전이 아니다

 

 

 

갤럭시 Z 플립3 힌지 불량 AS 논란

한번 불량 받아서 교품 받은 핸드폰. 힌지 때문에 열다가 떨어뜨리는 거 아닌가? 걱정할 정도로 한 번 걸리는 느낌나서 교품 받으러 ㄱㄱ 근데 이건 불량 아니다. 라고 함 ㅅㅂ ㅋㅋㅋ 그럼 이걸

itmii.tistory.com

COMMENT
 

인기 글


최근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