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6
26

편의점 알바 최저시급 노동청 신고
편의점 알바 최저시급 노동청 신고

방금 노동청 담당자랑 통화했는데 돈받으면 취하할지 근로계약서 관련으로 형사처벌할지 정하라길래 나한테 추후에 불이익 같은건 없냐고 물어보니까 없다길래 생각좀 해본다니까 점장한테 연락해보겠다더니

 

 

편의점 알바 최저시급 노동청 신고

바로 전화왔음ㅋㅋㅋㅋㅋ

 

 

 

편의점 알바 최저시급 노동청 신고

통한의 문자

 

 

 

근로기준법 근로계약서 미작성 과태료
편의점 알바 최저시급 노동청 신고

난 폐기도 안먹고 다 내돈내산해서 뭐 절도 횡령문제도 없음

최저도 안맞춰주고 교대도 기본 15분씩 늦게 하길래 꼭 복수하려했는데 드디어..

 

예전에 2년 모아서 한거 본거같은데

교대 늦게하는거 진짜 개ㅈ같음 지각하는새끼는 돈 받을 자격이 없어

편돌이의 복수는 2년이 늦지 않다

나중에 쓰레기알바라고 블랙리스트로 공유해서 알바못하게할듯

그짓했다가 역관광당한 케이스있음

그 짓 하면 전과 하나 더 추가지

딴동네 가면 됨

알바가 편의점 알바만 있어? 직영점도 있고 패스트푸드도 있고 많아

최소한 이만큼은 주라고 정한게 최저시급인데 그거 못 줄거면 사람쓰지말라고 ㄹㅇㅋㅋ

꼬우면 법지키든가 ㅋㅋ

그딴거 없고 그딴거 있어도 직영구하면 됨

블랙리스트 걸면 근기법 40조 취업방해의 금지에 저촉되고 처벌 수위는 근로계약서 미작성보다 훨씬 쎄다 5년 이하 징역 5000만원 이하의 벌금이다

어떤 경우든 유형 무형의 블랙리스트로 취업 일신상의 위해를 가하면 형사처벌이다. 정정당당? ㅋㅋ 뭔 최저도 못맞추면서 정정당당 거리고있네 숭구리당당이다ㅋㅋ 뭐 평생 알바하면서 살까? ㅋㅋ

그리고 뭔 최저임금이 합의하에 낮출 수 있다고 착각의 환상의 판타지 세계에 살고있는거 같은데 너 그거 안지키면 조만간 크게 쓴맛 보는날이 올꺼니까 지킬 법은 지키고 살아 범법자로 살지말고

아니 시발 알바가 무슨 평생직장이냐ㅋㅋ 뭐 그리 대단하다고 평생 안할 자신 있으면 ㅇㅈㄹㅋㅋ

당신같은 점주 덕분에 제가 돈을 벌고 삽니다. 최저임금이 합의사항인 줄 아시는 사용자들 덕분에요 ^^

알바 안하고 만다 ㅋㅋ

나라가 병신이라 최저는 주더라도 주휴수당, 야간수당, 휴일근로수당 안주는곳이 대부분임ㅋㅋ

노동청이 ㄹㅇ 개지림 걍 아무것도모르는 애새끼도 권력의맛을 느낄수있음 한번 신고해보고나면 많은걸느낀다

해봄??

ㅇㅇ해봄 사장새끼들 노동자말은 좆도 귓등으로도 안듣는데 노동청 글하나만올리면 칼같이연락와서 계좌남기라고 애걸복걸하더라

근로자들한테 노동청은 그냥 신이나 다름없음 이거 한번느끼고나면 편해짐 굳이 싸울필요없이 노동청에 연락한번하면 끝이니까

나도 ㅈ소 다닐때 노동청에 꽂았는데 바로 사장새끼 카톡으로 도게자 박더라

사장도 웃김 통화합시다가 뭐냐 전화 받아달라고 애걸복걸해야하는데

받아주세요도 아니고 ㄹㅇ 지가 사장소리 들으니 갑인 줄 앎

받을 돈 다 빤다음에 형사처벌 못함?

어차피 돈은 다 받는다 합의금은 추가적인거고

알바하다 보면 근로계약서 안쓰는 곳이 있긴한데 그런데에서 ㅈ같이 굴면 하나하나 다 적어두고 나중에 고민 좀 한다

 

 

편의점 알바 임금체불 신고 가이드

편의점 알바 임금체불 요건 크게 두 개의 파트로 나눠 이번 글에서는 돈과 직접적으로 관련 있는 최저, 주휴, 수습, 사대보험 등에 대한 전반적 개념이고 밑에 링크는 미리 준비해야 할 점, 알아

itmii.tistory.com

 

 

 

편의점 알바 블랙리스트 공유한 사장들

세상이 진짜 좁은건지 친구가 이번에 말이 자기가 인수한거지 사실상 부모님이 해준건데 내가 편의점 일하면서 거지같은 곳은 주휴수당 신고한단말이야 (사장 괜찮은 곳은 아직도 사장이랑 친

itmii.tistory.com

COMMENT
 

인기 글


최근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