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6
21

중간에 피자 없음 ㅋㅋㅋㅋ

 

사이즈도 작은데 뭔 개짓거리냐

저거 가운데 아껴서 얼마나 벌겟다고 저렇게 주는거냐 ㅋㅋ 괜히 빈또상하게

얼마나 꿀잼 드립을 들었길래 배꼽이 달아났어

한입에땅 피자

원래도 안 먹었지만 진짜 안 먹어야겠다

애초에 소스는 따로주면되는데 저건 뭔 짓임?

저건 씨발 진짜 ㅋㅋㅋ 순간 벙쪗다 ㅋㅋㅋ

원래 피자에땅 싼마이 브랜드엿는데 어느순간부터 돈도 브랜드 피자마냥 받아먹고 고급인척 하는거 이해안가던데 맛잇는것도 아니고

피자헛 최고

근데 가운데 있었어도 진짜 별로네 저게 얼마짜리임?? 그냥 피자스쿨 8천원 불고기피자가 더 맛잇겟네

저거 도넛콤비네이션이냐 ㅋㅋ 진짜 신메뉴 아니길빈다;;ㅋㅋ 생긴건 콤비같은데;;

 

원가 절감 ㅆㅅㅌㅊ

도대체 뭐냐? 일부러 도우 펴놓고 가운데 뻥 뚫어놓고 토핑 올린거냐? 존나 희한한데 ㅋㅋㅋㅋㅋ

피자에땅 중학교 1-2학년때 싸게 많이주고 맛있어서 엄청 좋아했는데 어째 저리됐냐

심지어 저거 소스들어간건 가격 높은쪽 피자임ㅋㅋ

진짜 가운데 파서 버리고 소스를 가운데 쳐넣어서주네

10년전에 반올림피자 정도는 됐는데 요즘 매장 찾을수가 없던데

더 커보이게 하려고 그런건지 가운데 토핑 절약하려고 그런건지

피자에땅따먹기 ㅋㅋㅋㅋㅋㅋㅋ

진짜 도넛인데?

아니 도넛임? 시발 크기 왜저래

도넛도 아니고 뭐냐 ㅋㅋㅋ

 

원래 저런거 아님?

찾아보니까 퐁듀 포함되있는거는 다 저렇게 주네

그게 병신같다고

머하러 저런 수고를 함??ㅋㅋㅋ

가운데 부분이고 뭐고 진지하게 피자스쿨 8천원짜리 피자보다 양 작아보이는데 ㅋㅋ 저게 2만원짜리 피자라고?ㅋㅋㅋ

어릴때 피자의땅 먹는이유가 다른 피자브랜드보다 싼맛으로 먹는맛이였는데 어느새 가격 창렬되있음;ㅋ 그래서 난 요즘은 원플원이나 싸게 파는곳 먹음 애초에 피자가격이 넘 비싸서 피자 먹을빠에 치킨 먹는다는마인드로 바뀐지 좀 오래됨
우리나라 피자가격 솔직히 씹창렬

피자가 호떡만해 ㅋㅋㅋ

치킨은 2만원 넘는거 사먹어도 피자는 2만원 넘는거 절대 안사먹고 무조건 피자스쿨로 먹음

피자만 먹는 피자충으로 피자는 피자헛임 ㅇㅇ

굳이 피곤하게 저렇게 한다고? 피자 피고서 가운데 오려내고서 그거는 또 쓰고 하는건가?

굽기전애 반죽 펴서 오리는 건가ㅋㅋ

 

굽고나서 가운데만 잘라내는게 가장 편하지 않을까?

구멍 가장자리가 구워진 거 보면 구멍뚫어서 구운 것 같은데 ㅋㅋㅋ

와 시발 저거뭐냐 굳이 저걸 잘라서 먹던 버리던한다음 소스를 저기넣는다고 시발?

와 양도 양인데 저거 말이되냐 ㅋㅋㅋㅋㅋ

가운데는 그린벨트냐?? ㅋㅋㅋ

피자에땅 한 15년전에 막 두판씩 배달해주지 않았냐? 가성비 브랜드로 알고 있었는데 언제부터 이래됐냐

피자는 피자스쿨이랑 59쌀피자가 최고다

가격 같은데 피자헛 왜안시키냐? 미디움 좀더 풍성하게온다 근데 애초에 라지도 2마넌안되는데

아니 저걸 굿이 왜 파네지??파서 지들이 먹는건가

진짜 조오오온나 작네 가격 만팔천원 하는거 아님?

와 하루종일 피자 만들다가 저거 주문 나오면 싱글벙글 내가 배운 모든 지식을 총동원해서 가장 맛있는 피자로 만든 뒤에 저 부분 잘라서 뜨끈뜨끈 김 모락모락 나며 치즈가 늘어지는 미니미니피자 한판 입에 넣고 포장 끝내면 행복할듯

도우 아까워서 저랬을리도 없고 멀쩡하게 만들고 중간을 파냈건가 ㅋㅋㅋ

장난으로 하는 말이 아니라 진짜로 냉동피자랑 새우 치즈 재료 같은거 사서 듬뿍 넣고 먹는게 저거보다는 낳다

피자에땅 냉동피자보다 맛없는 피자잖아

중간 문제가 아니라 걍 크기가 충격적이네. 저거 한 4천원 정도 하는 피자냐?

편의점 냉동피자보다 작네 저게 얼마냐 ㅋㅋㅋㅋㅋㅋㅋ

쓴사람 손이 큰거냐 피자가 작은거냐

레귤러사이즈로 작은사이즈 맞음

퐁듀피자메뉴네 원래 저럼 근데 이사진은 좀 심했네 ㅋㅋ

피자에땅은 신세계피자만 시켜먹음

다이어트용이잖아

 

크기 ㅈ도작은데 피자세이버를 3개나 처박아놓는건 뭐지

더 커보이게 하려고 그런건지 가운데 토핑 절약하려고 그런건지

피자갤 공식피자순위 피자스쿨>파파존스>도미노>잡것들

저가피자는 피자학교가 원탑

피자에땅 2000년대에는 괜찮은 중저가 브랜드였는데 어쩌다 저렇게 됐냐 ㅅㅂ

결식아동한테 기부한거 아니냐? ㅋㅋㅋㅋㅋ

이게 아직도 있다는거에 놀랐다

저 ㅈ만한데 파서 얻는 재료값이득보다 괘씸해서 다시안시키는 고객들로인한 손해가 훨씬클거같은데 왜저러냐

국산피자 아니랄까봐 신선로를 만들어놨네

도넛에땅

 

사장님이 혹시 피자를 좋아하는 여사장님이냐?

가성비 싼 피자는 피자마루,피자스쿨,59쌀피자가 3대장이란걸 명심해라

피자마루 빼셈 솔직히 피자스쿨 원탑에 59 그다음 밖에 없음

피자스쿨말고 나머지 싼피자집들은 제대로된피자가 없음 피자스쿨이 ㄹㅇ 원탑임 재료부터도 개좋음

본인 피자스쿨에서 알바 오래해봤는데 피자스쿨은 재료 좋은거 쓰긴함

피자스쿨 원탑임

피자스쿨원탑

ㄹㅇ피자스쿨 치즈보고 깜짝 놀랐다

59 맛있음 먹을만하다

피자마루 옛날에 포테이토 9천원대였는데 요샌 ㅈㄴ 비싸졋더라 뭐 어쩔수없는거긴 하지

저거 어차피 구운 다음에 뚫는거라 원가절감도 아니고 두번 일하는건데

가운데 치즈 구워진거 보면 만들때부터 저렇게 만드는거다

걍 오븐사서 피자 해먹어라 그게 낫다

퐁듀 시키면 저래오던데

저거 파낸다고 원가 얼마나 절감된다고 저걸 파내냐 노동력이 더들겠네

이거 그 웹툰 아니냐 피자 좋아해사 피자집 차리고 빼먹는거

저기 예전부터 유명하지않았나 나도 존박인가 광고하는거보고 시켰다가 그뒤로 절대안시킴 도미노 미피가 혜자로 보인적은 처음임

진심 냉동피자 사다 오븐에 뎁혀먹는게 낫겠내 ㅋㅋ 개창렬

피자 구워진거 보니까 처음부터 가운데 빼고 만든듯

얼마짜리냐 사이즈부터가 만원도 아까운 크긴데

17500

일부러 하는게 더 어렵겠는디

파자는 파파존스 미만 잡이다

저 사장은 끄트 머리 모아서 피자 한 판 집에 들고가는거임?

제일 맛있는 부분만 빼고 주네 ㅋㅋㅋㅋ

가성비가 유일한 장점이였는데 이젠 그 장점도 사라짐

저렇게 작은데 가운데까지 퍼먹음? 그냥 피자스쿨 먹어라

근데 진짜로 피자에땅을 마지막으로 언제 먹었는지 기억이 안나네 저 꼬라지 보니까 앞으로도 먹고싶지않네

저기 옛날부터 저랬는데 아직도 안망했냐?

저거 잘라서 얼마나 남겨먹겟다고 손님 다 끊기는 짓거리를 하네

 

피자 가게 원탑)) 아무리 생각해도 가성비로 따지나 맛으로 따지나 피자스쿨이 원탑이다

그 이유는 고구마 피자에 스파게티 + 콜라 1.25L 다 합쳐서 14500원이라는 점 ㅇㅇ 이걸로 2인분은 배 터지게 먹을 수 있고 게다가 맛도 ㅆㅅㅌㅊ임

맞음..도미노 얼마전에 시켜먹었다가 걍 피자스쿨 먹을껄 했음

나한테는1인분이던데? 양이좀적은거같음...

멕시칸바이트 존나맛있는데

스파게티 먹는다는점에서 과체중인증

솔직히 도미노 삼만원가격값 못함 걍 8000원짜리 피자스쿨이 훨 괜찮음

 

피자에 땅(파놓음)

ㅋㅋㅋㅋ

아 피식했네 아ㅋㅋ

좀 치네

피자에땅<<<피자스쿨

피자에땅 10년전에야 2판해서 좋았지 지금은 되도않는 프리미엄되서 안먹음

COMMENT
 

인기 글


최근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