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7
02

주방에서 목장갑을 아예 안 쓰는건 아니긴한데

나 주방알바할때 불 존나게 뜨거워서 목장갑 끼고 했음 물론 코팅된 공업용은 아니였고

장갑에 양념에 스민정도가 끓인거 맞는데? 걍 집어넣어서는 저 색깔안나옴

사진 자세히 보기 전까지 무슨 마라탕에 있는 그 길쭉한 요상한 두부?인줄 알았는데 목장갑이네

콩고기

그게 푸주야 ... 두부맞음

니가 선택한 꽁치김치찜이다 악으로 먹어라!

꽁근출 해병님 ㅠㅠ

저게 진짠지 아닌진 별개로 음식점 위생 ㄹㅇ 개판임 특히 배달전문 나 전기야가다 했었는데 음식점 공사나 수리 가면 재료뚜껑 닫아놓지도 않더라 ㄹㅇ 먼지나 이물질 많이 떨어질 거 같으면 걍 내가 닫는데 바쁘면 신경 안쓰고 그냥 공사함 주인은 보고도 안닫음

원래 배민은 초유명 프차아니면 안먹는거다 맥날 롯데리아. 마지노선이 서브웨이급 그이하 브랜드/개인영업은 안먹음

배달전문점은 거르는게 맞다
“어떻게든 당장 돈만벌면 돼. 망하면 상호변경하면 그만” <- 딱 이 마인드가 99999999%

난 가게에 먹으러갔는데 이상한 쇳덩이 나온적있음 주방에서 어디서 뭐 떨어진것같던데 맛집이었는데도 그렇더라 ㅋㅋ

얼핏 보면 ㄹㅇ 간두부네 ㅋㅋㅋ 존나 맛있게 먹을 뻔했네 ㅋㅋ

근데 주작인건 둘째치고 꽁치찜<- 이런거 돈주고 사먹는 애들이 진짜 있긴 있네

ㄹㅇ뭐 돼지고기 차돌 등갈비같은것도 아니고 꽁치는

꽁치 김치찜 ㅋㅋㅋㅋㅋㅋㅋㅋ ㅅㅂㅈ같은걸 두개나 넣어놧네

분식점 같은데 가보면 목장갑 끼고 위에 비닐장갑 끼던데

목장갑 위에 비닐장갑 낀다

뜨거운거 다루는 공장에서 일했는데 노목+비닐+PU장갑 세개 겹쳐서 꼈다

분식집 하는 사람들 목장갑 많이 씀 그 위에 비닐 씌우고 ㅇㅇ

목장갑 좋은데 ㅂㅅ

목장갑 많이 쓰긴 함... 설거지 할 때도 수세미 대신도 쓰고

식당에서 주방일만 하는것도 아니고 목장갑 안 쓸 이유가없음

건두부 ㅅㅂ ㅋㅋㅋㅋ

목장갑도씹어먹어야지 ;;

배달전문 야식업체는 절대 시키지마라ㅋㅋㅋㅋ음식이 아니라 ㅆㄺ임

목장갑이 니가족이라고 생각해봐라

ㅋㅋㅋㅋㅋㅋ

건두부 ㅋㅋㅋㅋ

나도 저거 겪어봄 음식점에서

듀랑고에선 가능했지 ㄹㅇ

치킨짜장면햄버거족발피자 이런거외에 요리는 배달시켜서 먹는놈 이해불가

어묵인데 ㅋㅋ

뿌링클 먹다가 치킨 안에 ㄴ가다 장갑 나왔다고 생각 해봐라

COMMENT
 

인기 글


최근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