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7
01


한국문화재재단에서 여는 생과방이라는 체험 프로그램이 있다

경복궁내에서 가족들끼리 전통 다과체험을 할 수 있는 프로그램이라 알게모르게 입소문 타면서 SNS에서도 핫이슈가 됨

 

그런데 오늘...
인스타로 위생상태가 불량이라는 컴플레인에 한 대댓이 달리는데...

제 3의 고객이 쉴드치는 글인데 작성자가 생과방 공식계정이다...

 

부랴부랴 댓글지웠지만 그새에 캡쳐완료
여론조작하려다 걸려서 그냥 죄송하다 말로만 하는중...

 

1. 위생 관리 ㅈ같이 함
2. 불만 제기한 국민이 문제인 척 '어글리 코리안'이라고 욕하면서 위생 문제 없었던 척 무마하려고 함
3. 저러고 나서 공식 계정에 입장문 썼는데 6명 조사해봤지만 댓글 쓴 사람 못 찾았다고 함

입장문 : https://www.instagram.com/p/CQu2jsyphMt
공식계정에 6명이나 접근할 수 있단 것도 관리 노답인데 ㅋㅋㅋ 못 찾기는 ㅋㅋㅋ

 

 

존나 쪽팔리겠다

선동과 날조의 나라 헬조선

창피하게 저게 뭐냐 ㅋㅋㅋ

공식계정인데 갑질이니 어글리코리안이니ㅋㅋ

어글리코리안 ㅋㅋㅋㅋ

조작을 그냥 밥먹듯이

애초에 좌식문화 개병신임

선동과 날조를 체험시켜 주는거 보니까 한국문화재재단이 맞네 ㅋㅋㅋ

어글리 코리안만 아니였어도 시발ㅋㅋㅋ 그냥 인식하는 꼬라지가 욕먹어야지 미친련인가

거기서에서 뭐라한것도 아니고 지랄지랄을 한것도아니고 끝나고 댓글로 ‘이러이러한 점이 안좋았어요 개선해주세요’한 글에 고냥 풀발기해서 어글리거리며 거품물고 공격하네 사람들이 무슨 인형처럼 ‘정말 좋아요^^최고예요!!멋져~’하길 바라나 ㅉㅉ ㅄ 감성 오지네

선동과 날조 체험해주는 거 보면 제대로된 국가기관 맞는 거 같은데 한국에 대해 제대로 가르쳐 주고 있네

저 댓글 달기전에 얼마나 자기들끼리 씹고 조롱했겠냐 낄낄거리고 조림돌림하다 계정 바꾸고 하는거 까먹고 저대로 달았겠지.

sns계정을 뭐하러 공유하겠냐 ㅋㅋ 한두명이 글 올리면 끝이지

주작도 제대로 못하면 뭐하러 있는거냐

공무원 늘리고 세금 루팡기관은 끝도 없지 ㅇㅇ

세금 살살 녹는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문화재재단 피셜 한국인은 '어글리코리안'

로갓실패 ㅋㅋㅋㅋㅋ

한국문화재재단-어글리코리아 역시 우리나라는 어디서든 한국 자기자신을 까는데 1순위임

공식계정으로 로갓실패 ㅋㅋ

다른거 다떠나서 조선문화 경북궁 생과방 한국문화재단 이러면서 정작 깔때는 왜 어글리코리안? 차라리 한심한 조선인들이라고 햇어야.. 거 그쪽도 조선인이고 조선인들 상대로 체험 프로그램 가동하면서 어글리 코리안좌 라니 ㅉㅉㅉ

세금맛 젤라또 씨뷀 진짜

 

응 일본 다도 문화보고 급조해서 만든 근본없는 기관의 프로그램

ㅇㄱㄹㅇ ㅋㅋ 조선시대 다과상 문화가 따로 있었는데 그대로 고증은 커녕 일본 다도 문화를 배껴서 했음 ㅋㅋㅋ

그니까 ㅋㅋ 조선 다과상 문화 따로있는데 ㅋㅋㅋ

 

ㅋㅋㅋㅋㅋ 이제 블로그나 댓글 홍보도 믿을게 못됨

ㅋㅋㅋ 고생은 그래 씨발 알겠는데 제대로해야지 ㅋㅋㅋ  문화재 재단 이란 세금 퍼먹는 세금 도둑놈들이 주작+옹호댓(근데 상대랑 그 전체를 비난, 존나까면서함)+똑바로 하든 개같이 하든 고생은 했겠지 근데 ㅈ같은 상태로 ‘나고생했쪄 빼액’ㅋㅋ 존나 대단하다!

어글리 코리안은 댓글 주작해서 불만 제기하는 국민을 음해하는 너 아닐까요 ㅋㅋㅋ

여론선동 들켰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문화재재단 직원분 본인말씀대로 어글리코리안이라는 말을 새삼 느끼게 되네요 네..

별 쓸데없는 재단이 너무 많다 핑거스냅 한번 해야한다

sns관리직 개꿀빨면서 제대로 하지도 못하네 으휴

주작도 존나 알뜰살뜰하게도 다처하면서 세금 날강도짓 하면서 돈을 벌며 사네 무슨 커뮤니티 하는것도 아니고 업무시간에 도대체 하는일이 뭐길래 저딴거 주작 댓글 이나 달다가 걸리고 있을까

설거지 제대로 하라고 하니까 갑질이래

지가 어글리 코리안이네 ㅋㅋㅋㅋ

나라 자체가 보여주기,쇼에 미쳐있네

대한민국이란 국가 자체가 거대한 스캠 세력임

이게 진짜 어글리코리안이짘ㅋㅋㅋㅋㅋㅋㅋㅋ

찜통더위에 지랄맞게 하찮은 생과방까지 기어와서 갑질하는 새끼 싫다는 어글리코리안의 고견 잘 들었습니다 ^^

쇼 끝은없는거야~

창피하게 저게 뭐냐 ㅋㅋㅋㅋ

주작이 생활화 돼있네

다중이 ㅋㅋㅋㅋ

저희가 갔을 때는 ㅋㅋㅋ

이런일이 벌어지게 정말 죄송합니다는 뭔말이냐? 글도 제대로 못쓰네

사과하는척 ㅋㅋㅋ 사과문 5계명 좀 읽고 와라

문화재재단에서 일하는년이 어글리코리안 ㅋㅋㅋㅋ

평소에도 손님인척 주작질 오지게 했었겠구만 댓글 전수조사하면 손님 욕하는 댓글 존나 많을거 같네

아니 제가 달았다면서 뭘 밝혀지는 대로 말씀드린다는 거냐

COMMENT
 

인기 글


최근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