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7
01

모텔에서 치킨 시켰는데 집이 아니니 당연히 젓가락이 필요했고

요청사항에 정확히 일회용품 요청했는데 치킨 받아보니 젓가락은 보이지도 않아서

옷갈아입고 왕복 10분거리 편의점 갔다와서 내가 요청을 했는데 가게가 안갖다준거니

별점 2개뺴서 별점3개로 맨위 리뷰 남겼는데 내가 갑질한거래

2번째 사진에 역지사지라는 댓글 남기길래 개빡쳐서 배민에 채팅상담으로 한번 문의해봤어

내가 진심으로 이거 갑질한거냐고?

배민에선 사과하면서 가게 경고주겠다고 강력한 조치한다고 답변왔는데

형들이 보기에는 이거 내가 새우튀김2버전 갑질한사람임??

진짜 리뷰 300개 넘게 있는데 별점 1~3점 준게 10개도 안되고 리뷰 좋게 써주는데

이런 불편사항도 리뷰 남긴게 갑질임??

 

 

오늘(새벽) 개념글 올라간 새우튀김2입니다. 내용 업데이트 및 정정할게요

 

어제 글 내용중에 리뷰수에 대한 내용 정정할게요

"진짜 리뷰 300개 넘게 있는데 별점 1~3점 준게 10개도 안되고 리뷰 좋게 써주는데"

=> 정확히 233개 중 1~3점=9개 또는 10개 , 4점=3개 또는 4개네요

 

리뷰서비스 받았다는 댓글 있으시던데 -> 리뷰이벤트 하길래 기름떡볶이(양념) 리뷰이벤트 신청해서 받았어요

떡볶이를 손으로 먹는건 더 싫어서 반드시 젓가락이 필요했어요

콜라(대)는 제가 추가금 내고 구매한거입니다.

 

아래 사진은 오늘 오전에 사장이 답댓글 수정해서 내용 업데이트 한거같은데

진심으로 내가 사장 답댓글 다는거 보고 사장 마인드 또는 인성 물어보고 싶은거 꾹 참고있는데

사장이 내가 하고 싶은말을 해주시네...

 

지금까지

당신(반말?)이라고 호칭한것도 내 댓글을 새우튀김사건처럼 내 댓글이 가게 사장 죽이는 댓글이라고 남겼길래 빡쳐서 호칭 사장님에서 당신으로 표현한거고

ㅇㅇㅊ라는 표현 쓴것도 본인이 먼저 ㅈㅅ고객 , "매장으로 찾아와서 남자답거시원하게 붙자고 애기하고 싶어요"라는 말같지도 않는 댓글 남기길래 표현한건데

그동안 주로 비꼬기만 했는데 자꾸 "어린것" "위아래가 없어도 정도가 있지" "어린사람" "ㅈㅅ고객" "ㄱㅈㅅ고객" 이라고 자꾸 답댓글 다니까

도대체 사장 나이가 몇살인지 진심으로 궁금하고 나이값 관련해서 욕좀 섞어서 댓글 수정하고 싶은데

리뷰에 욕 들어가면 리뷰 삭제 될수 있나요?(사장이 배민에 신고로)

 

 

 

새우튀김2 후기(마지막글)

 

모르는 번호로 연락오길래 전화 안받았는데

문자로 내가 시킨 지점 관리하는 서부지사 팀장이라고 연락 가능할때 연락 달라고 문자가 왔어

그떄 연락 가능할떄라 바로 연락을 했고

내가 본사 고객센터에 올린글과 디씨에 올라온 개념글 보시고 연락했다고 먼저 정말 죄송하다고 말씀하시면서

내가 시킨 지점 불친절에 관련해서 문제가 있는 지점인데 자기가 애기를 해도 잘 듣지 않는 지점이다

그 이후 점주 상황등등애기(이건 패스)

나한테 전화주기전 그 점주한테 연락해서 사과하라고 했는지 물어봤는지 그 점주는 싫다했다고 나한테 말헀고

나도 그 점주랑 대화하고 싶지도 않아서 그건 상관없다고함

전화온 팀장이라는분이 죄송하면서 사는구 물어보시고 기프티콘 줄려고 하시길래 이거 받을려고 문의 남긴게 아니기 떄문에 기프티콘은 거절하고

가게 시정만 해달라고 했어

전화 통화후 생각해보니 시정 될 것 같지 않아 보이지만 나는 그 동네에 사는것도 아니니 그냥 무시하기로 함

 

-요약:어제 본사에 문의글 남긴거 보고 본사 직원 연락옴 ->사장대신 팀장이 사과함(자기가 보기에 대응방식 초등학생식으로 한거 같다고) -> 기프티콘 준다고함(거절) ->가게 시정해달라고 요구(정확히 어떤식으로 시정해준다고 말안해줌 - 나도 굳이 어떻게 해달라고 말 안함)

 

치킨 시킨 그날 사실 전기구이가 너무 땡겨서 노가네 전기구이통닭점 시켜먹을려고 주문할려고 리뷰 보다가 가게이름이 노가 들어있는 이름이라 노가리가 맛집인것 같아

노가리를 시킬까 말까 20분동안 선택장애로 고민하다가 주문을 딱 했는데 ->가게에서 일시정지(주문 막아놓음) 주문이 안되서 내가 20분동안 선택장애로 고민한게 정말 반성하

이번 사건으로 내 선택장애 진심으로 반성한다

 

 

이번달에 호텔에서 시켜먹었을때 쿠폰 적용만 생각하다가 최근 배민 설정 생각 못하고 수저포크를 내가 신청안했어

그것때문에 내려가서 편의점 갔다오고 젓가락으로 누룽지까지 먹는게 정말 불편했었는데

이건 내가 잘못한거고 내 잘못이니 여기서 별점 테러하면 이건 리뷰갑질이라고 생각하는데

그런데 이번은 내가 신청을 했는데도 안온거자나

내가 신청했음에도 못받는경우 별 2개 깍은게 ㅈㅅ고객이라고 업주한테 표현들어야한다고 생각하지는 않아

머리카락이 나온경우는 내 머리카락일수도 있다고 생각하고 가게랑 그걸로 다시 받기 싫어서 머리카락 나온 부분만 버리고 먹기도 하는데

음식이 식어서 오는경우나 마트 또는 편의점 나가게 되는 상황이만들어지면 내가 잘못한게 아닌이상 난 이점은 별점을 좋게 주질 못하겠네

 

 

★볼지 안볼지 모르는 사장에게★

 

"테러" "매장을 멕이시면" 나한테는 "역지사지"(본인은 생각 안하나봄) "위아래가 없어도 정도가 있지" "어린것" ->내 나이도 모르면서 내 나이를 어케아는지 그럼 당신은 늙은것인지 그리고 얼마나 나이가 많으신지 모르겠지만 성인이면 사람 대 사람이지 무슨 위아래 타령하십니까

"젓가락 안줘서 환불해달라고 누가 해줍니까?? 당신이 해달라면 다 해주는거야??우리가 진짜 봉이야??" - > 내가 환불 해달라고 했냐고 리뷰 갑질을 했냐고 왜 ㅈㅅ 댓글이냐고 되물은거자나 똑바로 보고 답글을 남기셔야지!!

"매장으로 찾아와서 남자답게 시원하게 붙자고 애기하고 싶어요"->전 양아치가 아니라서 불만있으면 배민 또는 본사에 문의하지 직접 찾아가서 맞짱뜨자고 하고 싶지는 않네요

"이모티콘(개)보다 못하면서 남을 그렇게 까려고만 하는가??" -> 본인은 이모티콘(개)보다 잘나셨어요? 본인부터 되돌아보세요

"막말이나 하는자가 남을 평가하는것이 역겁다 제발 백수처럼 글 캡처나 만들지 말고" ->늙은것은 글캡쳐 하실려면 하루종일 하셔야 하실지 모르겠지만

어린것은 20분이내면 가능하기에 캡쳐한다고 백수같지는 않습니다

"똥 묻은 개가 누굴 평가하는지??" -> 본인부터 되돌아보세요

"어디서 자격도 없는 사람이 저들을 평가하는가??난 그게 불편한것이다" ->당신이 배달리뷰 불친절은 뭔가요?? 물어본거자나 그거 배달원 평가라고 한게 잘못인건가?

툭 던지듯이 주던가 겁나 늦던가 그럼 내가 역따봉 줄수도 있는건데

그건 내가 평가할수 있는건데 왜 당신이 불편한데?

"ㅈㅅ고객" -> 고맙습니다 제가 시킨 지점에서는 정말 진상고객이 되고싶네요

"ㄱㅈㅅ" -> 고맙습니다 이번에는 정말 개진상 부리고 싶었고 본사 연락왔을때 배민에서 미안하다고 연락왔을때도 진심 개진상 부리고 싶었는데 그부분 최대한 참았습니다

 

☆마지막으로 전화온 팀장이라는분이 부탁했어

댓글에 그 브랜드명 안써줬으면 좋겠대

그 지점으로 인해 다른 상관없는 지점이 피해받을수 있다고 부탁좀 드린대

(게시글 수정도 안되서 메뉴명 가릴수도 없는 상황이라 내가 너희들한테 부탁할 말은 아닌거 같고 전달만 할게 / 점주 사과도 안받았고 받을 생각도 없고 어차피 리뷰랑 개념글은 내릴생각도 없어서(전화온분도 그건 부탁도 안했음))

개념글로 올려줘서 고맙고 다들 오늘도 즐거운 하루보내!!

 

https://gall.dcinside.com/dcbest/11439

 

------

 

리뷰 이벤트로 떡볶이를 줘놓고 젓가락을 안챙겨주는건 뭐 어쩌자는 거임 ㅋㅋㅋㅋㅋㅋㅋ

저딴 사장놈이 새우튀김사건 들먹이는거 역겹네

글쓴이는 너무 착해서 3점이나 줘버렸고. 사장은 지 실수도 인정안하고 3점줬다고 손님을 새우튀김2 진상으로 몰고 정치질함. 결론 장사할 마음없음.

댓글보니까 2,3,4점은 필요없는거같은데 별점 없이 좋아요랑 싫어요로 통일하면될듯

아니 ㅅㅂ 실수로 안준건 사장인데 왜 지가 더 화내고 있냐 미친놈인가 ㅋㅋㅋㅋ

다른 멀쩡한일 놔두고 치킨파는 이유가 있음 ㅋㅋㅋㅋ

멕이는게 아니라 스스로 쳐먹고 있는 상황인데ㅋㅋㅋㅋㅋㅋㅋㅋ 어차피 망할 가게네 저긴ㅋㅋㅋㅋ

또래오래 거른다. 치킨집이 그렇게 많은데 주제파악 못하나 ㅋㅋ

뭔 상아젓가락 요구했나 ㅋㅋㅋ 가게에 나무젓가락 하나 달라는건데

업주가 병신이지 ㅋㅋㅋ 역지사지를왜함 그럴거면 니가돈주고 역지사지하라하든가 ㅋㅋ 돈내고 받을거 못받아서 내가피해봤는데 리뷰1점주면안댐??

또래오래 정뚝떨

못배워쳐먹은 개싸가지한테 1점 안주게 잘못맞음

1점을 안준 쓰니가 100퍼 잘못했다

100프로 사장ㅅㄲ가 개병신ㅅㄲ지 지가 실수해서 젓가락 안줬으면 지잘못이니까 지가 책임져야지 왜 지 잘못을 상대방 인성 탓을해 저렇게 지 잘못 인정못하고 내로남불에 지 자존감만 채울려고하는 ㅅㄲ 하나때문에 주변인들 피해받고 개피곤해지는거임

젓가락은 매장 실수가 맞는데 배달원은 저 가게랑 관련없는 배달회사 사람이라 매장에 말해도 어쩔수가 없을거임

이건 빼박 점주가 잘못한거네 음식에 젓가락 없으면 어캐먹냐 집이면 몰라도 배민 자동으로 수저포크x되는거 짜증남

새우튀김2 ㅋㅋㅋㅋ

 

저딴 사장놈이 새우튀김사건 들먹이는거 역겹네

요즘 리뷰 이벤트하는거 내가 거지같고 아무것도 없는거 같아서 안함

리뷰이벤트도 줬는데 저러면 사장입장에서 기분나쁠수도 있긴한데 그래도 저건 너무 과민반응하는거지 나도 요즘 젓가락 기본으로 안주는거 존나 마음에 안들어서 니같은 상황이였다면 저렇게 리뷰 박았을거같기도함

그래서 저기가 또래오래 어디라고?

사장이 100% 잘못한 것 같은데 '당신'이 존칭인것도 모르고 화내는것도 웃기네

선넘네...? 새우튀김맛좀 볼래?ㅋㅋㅋㅋ

어느순간 배달음식 젓가락 안주는데 많아졋더라 2-3들어잇는게 국룰이엇는데

6월부터 요청안하고주면 불법됨

강북 또래오래?ㅋㅋㅋ 허구한날 배달어플에서 또래오래 할인해도 눈길도 안 가던데 더 나락가게 생겼네...

또래오래~! 치킨치킨 또래오래~

 

걍 저러면 쿨하게 1점 박고 지랄하면 고객센터에 클레임 걸면 됨 실랑이 해봐야 말이 통하는 족속이 아님

ㅋㅋㅋㅋㅋㅋ장사 조지게 잘하시네요 ㅋㅋㅋㅋ 에혀 ㅅㅂ ㅋㅋㅋㅋㅋ 어질어질하다

우리동네 또래오래는 사장님 개인장사 하실때부터 오래영업하셔서 디게친절하고 잘해주시는데ㅠㅠ 매장 직접주문하면 배달도 직접해주고... 여기지점에도 불똥튈까겁나네 에휴 별 병신같은게 자영업으로 돈벌겟다고ㅉㅉ

논리적으로 따지려고 하니까 문제지. 헬조전식 해법은 별점 1점박고 "맛없음" 달면 끝이다.

ㄹㅇㅋㅋ 맛없음이나 ㅇ하나만 쓴다 ㅋㅋ

나도 저렇게 뭐 빼먹으면 1점 누르는데 사과하면 바로 삭제함ㅋㅋ 나만 그러냐?

누가 떡볶이를 손으로 처먹냐 ㅋㅋㅋㅋ

ㅅㅂ럼들의 자영업자들 요새 힘들다 고생한다 오냐오냐하니까 ㅈ같은ㅅㄲ들이 정도를 모르고 고객 맘에안들면 진상취급 ㅈ되네 개ㅅㄲ들 싹다 망해라 장사치 자격이없네

원래라면 사장이 "어이쿠 죄송합니다 ㅠㅠ 주문이 너무 많아서 실수했네요" 이러고 훈훈하게 친절한 이미지까지 남기고 끝날일인데 사장놈 일크게만드네 ㅋㅋㅋ

 

네 대처가 나쁘다는건 아닌데 좀 아쉽긴 하다. (본사 클레임은 잘했음)
나는 그냥 모텔에서 주문했는데 내가 체크했는데 젓가락 안오는 경우면 딱 2가지함.
1.모텔 프론트에 전화해서 일회용 젓가락 있냐고 물어봄. -> 있다고 하면 그냥 먹음. -> 그리고 리뷰 별점 1개 남김. 뻔히 주소에 모텔이름 쳐박아놨는데 젓가락 안주는건 무슨 심보냐고 남김. (그뒤에 사장이 ㅈㄹ하던말던 나는 애초에 대댓글 확인 안함. 그냥 자동차 일방통행에서 역주행 생각하지 않듯, 애초에 나는 평가를 내리는 입장이기에 사장 피드백 따위는 알바 없음. 사과를 했던 게거품을 물었던 신경 안씀.)

2.모텔 프론트에 젓가락이 없다? -> 가게 전화해서 모텔 방앞에 뒀으니까 가져가고 환불해달라고함. 이 경우는 1번보다 더 빡침. 이미 기다린 시간 및 또 주문해서 기다려야할 시간 등 짜증이 폭발하지만 그래도 환불 받았으니 리뷰는 안씀. 그런데 만약에 통화하는데 사장 태도가 개ㅈ이다? 그냥 환불 필요없다하고 통화 끊음. 그리고 쓰레기통에 음식 쳐박은다음 사진 찍어서 리뷰 별점 1개 남김. 내용도 아주 상세하게 도저히 개ㅈ같은 향신료 맛이 나서 못먹겠다. 다 별점 알바냐? 매우 상세하고 악의적이게 적음.

 

사장 갑질한거임

순해빠져서 호구잡히기 딱 좋네 그냥 1점 때리고 커뮤에 어디 지점인지 올리고 신경끄면 되지

병신들이 5점을 기본으로 생각하니 문제인거다 3점을 기본으로 생각하거라

치킨은 진짜진짜 양보해서 젓가락 빠트릴수 잇다치자 근데 떡복이를 줘놓고 젓가락 안주는건 대체 뭐냐 ㅋㅋ

나도 닭팔지만 젓가락 달라 그랬는데 안줬다고 별점3개 달면 존나 젠틀한건데 ㅋㅋㅋ 다시 갖고오라고도 안하고 자기가 편의점에서 얻어오기까지하고 ㅋㅋ

븅신ㅅㄲ가 그냥 말이라도 꼼꼼히 챙겼어야했는데 실수로 누락해서 죄송합니다 다음부터 이런일 없도록 하겠습니다 그냥 입에발린 소리라도 지껄이면 되지 꼴에 자영업자 자존심인지 진상고객 갑질 뉴스가 다 지한테 하는 얘기같고 그랬겠지 아마 매출도 존나 안나와서 폐점하기 직전일거다 그 스트레스도 존나 컸을거고 ㅉㅉ 걍 그딴 마인드로는 어떤일을 하든 말아먹을거다

가게가 ㅄ임 ㅋㅋㅋ 젓가락 실수 할 수도 있긴 한데. 고객한테 사과하는게 정상임

네이버 지도 카카오 지도 다 찾아들어가서 1점을 줘라

일회용품 요청했는데 안넣어준 것부터 가게 잘못이고 별점은 소비자의 정당한 평가 수단임 님 꿀릴거 전혀 없음

새우튀김은 진짜 억울하게 당한건데 왜 지가 그거에 이입해서 피해자인척 하는거냐?ㅋㅋ 이건 새우튀김 사장한테도 존나 민폐인데

 

저런건 기본으로 주는걸 빼먹을 때도 ㅈ같은데 요청까지 한걸 빼먹었으면서 ㅅㅂㅅㄲ가 지랄을하네 ㅋㅋㅋㅋㅋ

일본인이 운영하는 일식집에서 매장측 배달미스때 대응 개빡처서 별점1박고 리뷰 개지랄해놓으니까 다음날 사장와서 음료 선물 세트 주고 대가리 박더라

머리가 나쁘면 몸이 고생한다는게 딱 저거임 ㅋㅋ 걍 죄송합니다 박지 병신같이 자존심 세우다가 ㅈ될예정 ㅋㅋ

저런 피해자 코스프레 때메 진짜 보수 갑질 피해자가 더욱 발생하는거지

나이거 똑같은 경험 했었는데 내가 시킨 치킨집은 사장님이 직접 젓가락 모텔까지 갖다주셨는데... 존나 미안햇음; 전화해서 사장님.. 젓가락이없어요.. 하니까 일회용 젓가락은 주문할때 추가해주셔야됩니다 하길래 아..네..죄송합니다 몰랐어요.. 했더니 그래도 갖다드릴게요 하시더라... 감사합니다 사장님...

오 거기 어디냐 내가 돈쭐내줄겡 ㅎㅎ

일회용품 요청했는데 안넣어준 것부터 가게 잘못이고 별점은 소비자의 정당한 평가 수단임 님 꿀릴거 전혀 없음

사장 배짱 대단하네 그따구로 장사하면서 자영업자 힘들다 이지랄 ㅋㅋ

2개까지는 자기 불만 사항 확실하면 의견 보이는게 맞지 안보이는게 걍 넘어가는건데 나도 배민 주문 사항 안지키는거 꽤 많았는데

수저 달라하면 주는게 맞지 소비자로서 당연한 권리를 못 받은건데 그걸로 별점 깎는다고 갑질이니 뭐니 하는건ㅋㅋㅋ

애초에 원래 치킨은 젓가락 두세개 꼽아주는게 디폴트값이었다ㅋㅋㅋㅋ

생각보다 제정신아닌 사장 많다. 특히 리뷰,별점에 목숨거는 사장들있는데 정당하게 리뷰작성하고 별점 5점줘도 개지랄 거품물고 시비거는 사장놈들있음

5점줬는데 시비를 왜거냐?

멘트가 지마음에 안들어서

 

날이 갈수록 요식업계 ㅅㄲ들 왤케 뻔뻔해지냐

또래오래 어딘데

아니 젓가락 달라고 요구해놨는데 안갖다줘놓고 왜 지랄인데 ㅋㅋ 존나어이없네

딱 봐도 점주가 이상한데

나라면 3점주고 저딴 답글 달렸으면 바로 1점 박고 대응안함 누가봐도 사장이 병신처럼 보이니깐 ㅋㅋ

1점 줘야되는데 3점이나 줬네 글쓴이가 잘못함

업주들 탈세 존나 하면서 불만은 존나게많아요

음식점 사장이 장사할 줄 모르네 걍 죄송합니다 담부터 주의하겠읍니다 이 말만 쓰면 되는데 쓸데없이 저 정도 커여운 리뷰에 갑질이니 뭐니 ㅋㅋ

넌 잘못한거없다 요청사항 안읽은 넘들 잘못

실수에 대한 평가도 하면 안되면 리뷰 별점 ㅅㅂ 왜 만들었냐?

요즘 저런글 많이 올라와서 리뷰이벤트 다 신청 안하고 소신껏리뷰씀

애초에 4점대 후반이면 0.1점 떨어진다고 거르는 것도 아닌데 자기 무덤을 팠네 ㅋㅋ

젓가락 달라고 했는데 안 준 거면 가게가 병신이지

이게다 등급을 매기는 시스템때문에 문제다. 저 별점주는거 없엇을때는 어떻게 살았나 몰라

어떻게 살긴 상남자들끼리 힘을 겨루든가 ㅆㄱㅇ들은 등쳐먹히든가

새우튀김전에도 저런 자영업자들 존나 많았음 무조건 지가 억울한 피해자임ㅋㅋ

진짜 헬조센에서는 장사하는 ㅅㄲ들 마인드가 글러먹음 ㅋㅋㅋㅋ이러니 별점 시스템이 나온거지ㅋㅋㅋㅋ

 

이건 누가봐도 없주가 병신인거 아닌가? 당연한 요청이었고 그걸 이행하지 못한건 업준데 당연히 사과하는게 도리인데 사과안하고 뻐탱긴 업주ㅅㄲ가 잘못이고 그거에대한 평가는 달게 받어야지 그냥 죄송합니다 하나 했으면 좋게 좋게 넘어갔을걸 ㅋㅋㅋ

ㄹㅇㅋㅋ 존나 얼탱이 없는 요구한것도 아닌데 ㅋㅋ

솔직히 죄송합니다 고객님 한마디만 했어도 안일어날 일이었다 ㅋㅋㅋ 뭔 억울한일을 당했다고 점주ㅅㄲ 저지랄인지 노이해

니가 선택해서 주문한 치킨이다. 악으로 먹어라.

이걸 3점이나 주네 1점 안줘서 우습게 봤네 ㅋㅋㅋ

근데 요새 배민 젖가락 안주는게 기본옵션이라 개ㅈ같음 일회용품 체크 기본설정에 선택권을 주든지 집이 아닌 곳에서 배달시키면 젓가락 주는걸 기본으로 만들던지 해야함

근데 평점 낮게주면 안되는거냐 ? 나도 오늘따라 치킨 맛이 좀 별로네 싶으면 가끔씩 3점 준적 있는데 저렇게 따지고 드는 케이스 없었는데 다 기본으로 5점 받아야 되면 별점 왜 있는데 애초에 5점달라고 리뷰이벤트하는거라 3점이면 타격이 큰가보긴 하다 나도 맛없으면 4점주고 다음부터 안시키긴 하는데 요즘 사장들이 갑인지 분위기가 그래서 진짜 비싼돈주고 맛없어도 3점도 못주겠음 존나무섭다ㄷㄷㄷㄷㄷ

 

식당에 그냥 리뷰란에 공란으로 두고 별점1점만 박는게 타격 제일큼 사장 ㄹㅇ ㅈ같아함

무슨 지가 무료급식소 운영하는것도 아니고 돈 다 받아가면서 서비스 제대로 안해놓고 저러네 거기 사장 욕 좀 먹어야할듯

1점리뷰로 혼내주자

손으로 쳐먹으라는건 좀 ㅅㅂㅋㅋ;

 

또래오래 성북구 xx점 현재 배민 4.9점
배민 클린 댓글 서비스한다고 배민에서 먼저 모니터링하고 허용 눌러야 댓글이 게시됨
욕설이 없는데도 현재 댓글 게시 안됨
어메이징 어플

아ㅋㅋㅋ 원래 요기요만 쓰는데 계속 요기요만 써야겠네

 

젓가락 신청했는데 안줬잖아 가게잘못인데 왜 화를내는거지 글씨가 작아서 안보이면 배민에 건의하던가 왜 손님한태 그러냐

사장 배짱 대단하네 그따구로 장사하면서 자영업자 힘들다 이지랄 ㅋㅋㅋㅋ

지가 실수로 빼먹은거 팩트인데 사과부터 해야할판에 손님이랑 싸우고있네 어케 장사하고있냐?

1점을 줬어야 아 이ㅅㄲ 안건들지 착하게 3점주니 ㅋㅋㅋ

실수한 사람이 왜 큰소리 치는 거야? 애초에 젓가락 갖다줬으몉 됐잖아

또래오래 어차피 안먹긴하는데 본사에서 관리 이따구로 하면 더 안먹을듯 ㅋㅋ 관리좀잘해라~

고객한테 맞짱뜨자고 하는 양아치 사장ㅋㅋ

??? : 손님 맞을래요?

또래오래 수준 알만하다 전에 몇번씩 시키고 그랬는데 저 꼬라지 보니까 그냥 ㅇㅇㅊ 브랜드 같네 ㅋㅋㅋ 하긴 망하는 브랜드는 이유가 있어 자기 점포 관리 그따구로 하면 망해야지 이제부터 근처에 있는 또래오래 절대로 안먹는다 bbq나 배달앱으로 시켜서 먹어야지

1점 아니라서 화낸거다...처음부터 1점줬어야지

1점주고 쌍욕을 써놔야 미친놈인줄알고 아가리 다물지 애매하게 3개줘서 어그로끈 니잘못임

1점 안줘서 사장이 ㅈ만만하게 봤을수도있다

또래오래? 블랙리스트함

대체 왜 1점 아님?

결국 저지랄 당하고 아무보상이나 사과도 못받았다는거네 호구임? 이거도 관계자 보고있겠지 저 사장 사과할때까지 또래오래 안먹을래

또래오래는 가맹점 사장 인성이 개차반이어도 그냥 고객만 설득하는구나 ㅋㅋ 앞으로 또래오래 거른다 ㅅㄱ

사장은 개인이라고 욕박고 그만두면 그만인데 프랜차이즈 본사에서 대응을 저따구로 하면 다른 지점이 뭐가 되냐. 또래오래 관계자님들 댓글 보시면 서부지사 팀장이라고 연락온 사람 자르세요. 돈만 먹고 일은 안하는거같네

 

별점 1개줬어야지 젓가락 하나에 기분이 팍 상해부렀으~

해결법) 별기능을 없애고 리뷰만 보게한다.

사장댓글도 막아야됨

나도 맨날 치킨무 버리기 귀찮아서 빼달라고 적는데 안빼줄때마다 1점 ㅈㄴ 마려움 귀찮아서 안박긴하는데

모텔인가요?? 집에 젓가락 없으세요?? << ㅇㅈㄹ ㅋㅋㅋㅋㅋㅋㅋ 모텔이구만

정말 예전에 시키고 그뒤로 안먹던 브랜드지만 본사가 관리할 수 없다니 지금 2021년인데 저런 브랜드가 살아남은게 웃기는일이다

수저포크 ox가 작게 적혀있어서 읽기 힘든 건 사장 사정이고 여튼 써있는거 자기가 안 해준거잖음ㅋㅋ 요즘 하도 손놈손놈하니깐 사장들 아주 그냥 기세등등해졌네 ㅉㅉ

그냥 장사 하기 싫은가 봐 평생 집에서 편히 쉬게 해드리자.

사장이 ㅄ ㅋㅋ 일단 지가 실수한건 맞는데 왜 저러냐 ㅋㅋㅋ

젖가락을 왜 안주냐 말안해도 주는건 기본인데 갑질은 아닌듯

사장이 개 정신ㅂ자인데 왜 지가 잘못하고 고객탓함?ㅋㅋ 별점 1점 줬다고 지랄하는 놈들 보면 적반하장이 따로 없음 ㅋㅋ 맛있고 배달 빠른데 별점 1점을 주겠냐? 그리고 새우튀김 사건은 이정도가 아니라 손놈이 존나 전화해대고 미친년마냥 스트레스 줬음

별점을 1점을주든 5점을주든 그건 배민에서 만들어놓은 소비자의 권리지 꼬우면 배민에 입점을 하지 마 배민에 5점만 만들어놓으라 하든가!!

점주잘못 99.9999%

아니 ㅅㅂ 전시상황도 아니고 저런 양념을 손으로 어케 먹냐 먹는다는 ㅅㄲ든 가정교육 제대로 못받아서 손톱 때까지 쪼옥쪼옥 빨아먹나보네 내앞에서 그딴 식으로 먹으면 입만 뚝 떨어질듯

서비스달라는 헛소리한것도아니고 젓가락달라고한건데 그걸 갑질로 몰아가는건 정신ㅂ자아님?

자존심 싸움하지말고 또 시켜서 1점줘ㅋㅋ

남한테 역지사지 강요하는 인간치고 자신이 역지사지하는 경우 없음.

저런 사람들이 앞에선 갑자기 친절해지더라 막 말로 해결하려함

걍 리뷰이벤트 전면금지하고 리뷰 블라인드로 돌려야함 고객신원은 배민 본사만 아는 걸로 하고 상습 진상고객들도 전부 배민에서 관리해야 업주들 정신차림 지금은 아주 지들이 왕임

1점 주고 차단했어야지. 반응한 너의 잘못임

근데 리뷰는 무조건 5점만 달아야하나? 그럼 뭐하러 리뷰를 만들었지

요즘은 5점 안 달면 손님이 쓰레기인 세상임

요즘 사장들 입장에서는 1~4점은 걍 1점이고 무조건 5점이 국룰임. 저게 점수별로 상위에 가게명이 노출이 되느냐 마느냐로 매출이 갈린다고 하더라. 걍 별점제도를 없애야됨

1점줘도 합당한데

젓가락 안 주면 0점 줘도 된다고 생각

이런 색히들 때문에 멀쩡한 자영업자까지 같이 욕먹는거 같네 ㅋㅋ

개념없는 소비자가 뉴스 많이 타서 그렇지 개념없는 사장들도 겁나 많음. 우리나라 뉴스ㅅㄲ들은 선악구도 만드느라 정신이 없어 아주

젓가락 안 주면 먹을 수가 없는데 나라면 0 점 박음 ㅇ

저러면 걍 가맹 해지하지 왜 붙잡고 있지

존나 간과하는게 “기본”을 안해놓고 남탓하는 사장이 문제인거지 잘못했으면 사과를해야지 본인이 별점으로 피해를보니까 그깟거 없이 그냥처먹으라고?

리뷰서비스로 염병하는거 보기싫어서 신청안하는데

이 ㅅㅂ놈의 나라는 어떻게된게 실수를하고 잘못을하면 인정하고 사과를 먼저한다음에 문제제기를 해도 상관없는데 대체왜 이러는거냐?

걍 젓가락 안드려서 죄송하다고 사과하면 되지 바득바득 손님이 잘못했다고 우겨대니까 ㅈ같은거 아니겠냐 ㅋㅋ

저건 역갑질임ㅋㅋ

 

나도 리뷰 300건 넘는 vip고객인데 이정도면 매장사장이 쓰레기인거 맞다 별점 1점이면 매박하긴한데 3점에 대놓고 악플도아니고 젓가락안줬다고 밑에 답글다는 꼬라지가 인성이 덜된 점주임 매장이 리뷰때문에 힘든것도 맞는데 그건 선한 매장말이고 저런 악덕업주들은 참교육당해야함

리뷰 5점이 디폴트 값이 된게 ㅈㄴ 어이없음, 그게 리뷰임? 광고지. 고생해서 음식 만들어서 내 놓았으면 소비자의 개인적인 평가는 아무 의미가 없어지는 거? 정당하게 값을 지불하고 정당하게 후기를 표현하는 건데 왜 이래야한다 저래야한다가 많음. ㅈ같이 구속하려는 헬조선이 반영된 일면이라 생각하면 개같음

이런거 보면 배달리뷰 별점은 없어지는게 맞다 진짜로

 

음식점특) 리뷰 1점 주면 별점 주기전에 전화라도 먼저해주셨으면 해결해드리고 죄송한 마음에 서비스도 드렸을거라고 개ㅈ같은 소리를 함, 전화부터하면 그냥 처먹으면 안되냐고 개 투덜거림

어디냐 2만원 버리고 1점주고싶네 ㅋ

1점안준 님잘못맞음ㅇㅇ

젓가락 안주면 국물도없지

배달앱 활성화되면서 느낀건데 진짜 장사할 마인드 안되는 ㅅㄲ들 참 많다

요즘 같은 자영업 과포화 시장에서 사장님 배짱에 감탄하고 간다

무죄 ㅅㄲ야 1점만준것도 용하다 ㅅㅂㅋㅋ 마이너스는 왜 없냐

븅신 1점으로 멘탈꺠놔야지 어중간하게 2,3점주니까 기어오르는거임

저건 사장이 병신인게 리뷰 댓글로 저렇게 싸워봤자 본인 인성만 드러나서 개손해임ㅋㅋㅋㅋㅋ 손님들이 저런 댓글 싸지르는거 보고 잘도 시켜먹겠다

ㅇㄱㄹㅇ 나는 배민 리뷰 사장대응 하는거보고 시킨다. 저렇게 댓글 싸지르고 싸우면 바로 안시킴 ㅋㅋ 내가 똑같은 상황되면 나한테 똑같이 ㅈㄹ할거거든 ㅋㅋ

쿠팡이 자영업자들 ㅈ대로 답글 못달게 하는 이유가 있었네 ㅋㅋㅋ 역시 쿠팡이 헬잘알이야

리뷰이벤트 이거 조작아님? 얼마전에 배민 뭐 댓글작업하다가 몇명 잡혔다면서 이것도 돈만큼의 음식받고 리뷰써주는건데 이건 착한조작이냐?

요새 "손님이 왕은 아니다"이래주니까 "손놈은ㅈ호구다"ㅇㅈㄹ로 해석는ㅅㄲ들 왜캐많냐ㅋㅋㅋ

딴건 모르겠고 '내가 트집잡아서 환불을 해달라 했냐, 리뷰거지처럼 굴길 했냐' 이랬는데 대답을 당신?? 환불?? 나무젓가락 안줬다고 환불해달라면 환불해줘야됩니까?? 이러는거 보면 진짜ㅋㅋㅋ 내가 다 스트레스받네

아니 사장은 도대체 어떤 인생을 살았길래 고객의 정당한 비난에 남자답게 가게와서 맞짱뜨던가 ㅇㅈㄹ이냐? 무슨 ㅆㅂ 김성모 유니버스냐?

서비스업은 설령 자기잘못 아니여도 머리박고 시작해야하는 업종인데 사장게이는 자기잘못인데 머리안박고 고객대가리를 박게 만들려하네 ㅋㅋㅋ

알바해봤는데 수저 표시 존나 잘 보이는구만 ㅋㅋㅋ 나 같으면 1점 박음

뭐만하면 갑질,뭐만하면 진상....요즘 자영업자 이 ㅅㄲ들은 항상 피해의식에 쩔어있고 손님과 싸운거 인터넷에 참교육썰 올리고 싶어서 안달난듯함...... 솔직히 '갑질','감정노동자' 이딴 단어 좀 없애야함, 이거땜에 뭐만하면 갑질이라 빡빡우기니까 오히려 자영업자들이 상전되고 눈에븨는거없음

수저 유무는 못 보면서 리뷰는 눈깔 번쩍 뜬채로 게거품을 물고 얼굴 시뻘개진채로 쓰네 ㅋㅋㅋㅋㅋ

ㅋㅋㅋㄱㅋㅋㅋㅋㅋㅋㅋㅋ

ㅇㅋ 또래오래 믿거 ㅇㅋ

나라면 3점에서 1점으로 수정함

아 또래오래 안먹야겠네

응 또래오래 치킨 안먹어~~~~~ㅋㅋ 진상 지점있는데 본사에서 케어도 못한다는걸 인정하는거보니까 본사도 답없는 노답 기업인듯 ㅋㅋ

치킨집 하는 놈들중에 정년퇴직하고 할거없어서 하는놈들 존나 많은데 진짜 대화해보면 속터짐 ㅋㅋ

또래오래 팀장피셜) 또래오래는 지점관리 안된다. 쓰레기짓을 해도 시정조치 못한다.

정상적으로 또래오래 운영하는 분들한텐 미안한데 저런 쓰레기 관리도 못하면 다른 지점도 피해를 보는게 맞다고 봄. 그래야 조금이라도 관리를 하지

그냥 지점까고 더 퍼트리셈 그게 저 사장이 원하는건데 ㅋㅋ

가맹점한테 불친절로 쿠사리 놓을 힘도 없는데 본사 왜 함???ㅋㅋ 사실상 저거 내가 대신 사과할테니 참으란거네 ㅋㅋ

1점줘야지 왜 3점이나 줬냐??

사실 "당신"은 존칭어이다 어감 때문에 낮춰부른다고 착각하는 무식이들이 많다

젓가락 달라했는데 안준거고 게다가 고객이 꼭 필요한 상황이었는데 안준거면 더더욱 평점낮게 받아도 할말없는거지ㅋㅋㅋ 뭔ㅋㅋ

와 또래오래 그렇게 안봤는데 너무하네 다시는 안 시켜먹는다

와 너 진짜 착하다;; 댓글대로 걍 1점주고 모르쇠하지

배달하는 가맹점주 ㅆㅅㄲ들이 지들이 뭘 잘못하고 리뷰 안좋게쓰면 그게 다 구매자 갑질이니 뭐니 배민에 문의해서 삭제하겠다느 개ㅈ소리함 그리고 리뷰서비스는 지들 가게만 주냐? 배민 90%넘는 가게들이 다 리뷰 써비스 주는데 생색은 존나게해요

왜 3점을 주냐 1점으로 확실히 조져야지 암만봐도 사장이 잘못한건데 ㅋㅋ

언론교육 좀 받아야겠네 ㅋㅋㅋㅋㅋㅋ

"1점테러 500글"

1점안박은 얘잘못맞지ㅋㅋㅋ

남자답게 붙고싶다 ㅇㅈㄹ ㅋㅋ 환불도 못해주는 닭팔이가 만나서 뭐 할수있다고 ㅋㅋ

아니 요새 또래오래를 누가 먹냐 bbq bhc 먹으라

이 나라는 돈 받고 배째라가 너무 많아 별점 낮다고 고객한테 욕하고 사업자가 갑이네 ㅋㅋㅋ

관광업이 제일 심하지 ㅋㅋ 일단 들어오면 돈써야하는곳이라던가 한번오고 또올때 어차피 내 가게 안올텐데(다양성추구) 왜 잘해주냐고 ㅋㅋ 실제로 관광 관련 수치중에서 재 관광수치 좃나 낮은게 우리나라임ㅋㅋ

그냥 바로 도게자박으면 이런일도없고 담에 더준다하면 별점도 5점으로 올려줬을거같은데 저런건 초기대응이 중요하구나..난 잘못한일있으면 바로 도게자 박아야지

우리집 근처 가게면 절대 안 시킴

빨리 위생신고 ㄱㄱ 사장마인드가 저러면 위생이니 제대로하나 의심되는데?

사장이 병신이긴 한데 쓰잘데기 없이 댓글배틀 하지말고 직배민에 클레임 조지면 편안해짐

젓가락그냥 기본적으로넣지 그거얼마한다고 요즘 ㅅㅂ 모든 배달음식점에서 나무젓가락을 안줘

걍 리뷰이벤하는치킨집 다 거르면됨 이거ㄹㅇ

충분히 마캐팅은 이해하는데 거기에 내가 걸리긴 싫어서 이벤트 있으면 이벤트 자체를 안하거나 아주 가게 자체를 거름 

리뷰이벤트는 괜찮은데 안심번호 풀고, 이름 적고, 아이디 적어야 참여 가능하다는 곳은 걍 거름

ㅇㅈㅇㅈ

망하고 싶었나보지

 

글쓴이 존나 착하네 바로 1점행이지

젓가락 가져다달라했는데 안갖다줬으면 사장잘못맞지 난 또 뭐 갑질이라길래 젓가락 달라고 체크도안하고 왜안왔냐고 지랄하는줄

환경보호니 뭐니 배달 시 일회용품 안 준다는게 디폴트 될 때부터 이꼬라지 날 줄 알았다 한국에서는 선심을 쓰면 안됨 그 선심이 어느샌가 업주의 기본 권리가 되어있음ㅋㅋ 이제 일회용품 달라고 하는 것도 눈치보임ㅋㅋ

ㅇㅈㅇㅈ

리뷰도 내 느낌그대로 평가하는건데 업주ㅅㄲ들 어느샌가 별점 5점 안 주면 손님을 개 진상 쓰레기로 만들어버림ㅋㅋ

리뷰 5점이 완전 업주의 기본 권리임ㅋㅋ 맛이건 위생이건 불친절이건 지가 잘못한거는 생각도 안 하고 그냥 5점 안 주면 아주 대역죄인 되는거임ㅋㅋ

리뷰 1점이 진짜 타격 심하긴하더라

나같으면 걍 1점박고 차단갈김 정상인이 아닌데 대화해서뭐함

나도 일하다가 빼먹은 적 있는데 포장한 사람 잘못이지 6월부터는 특히나 수저포크 더 신경써야 되는 건데

평점에 운운하지 않습니다만 ㅋㅋㅋㅋ 진짜 못배운 ㅅㄲ가 글 쓰려니 힘든게 눈에 너무 보이네 ㅋㅋㅋ

요청한걸 요청한데로 해줬으면 아무 문제 없는데 요청대로 안해주고 큰소리치네

그니깐 왜 떡볶이를 리뷰 이벤트로 주면서 젓가락은 안주냐고 그럼 손으로 먹을 수 없나요 같은 소리를 할 수가 없잖아요 주소지가 모텔이라 떴던데 자엽업자 코스프레 적당히 하고 대박집 아닌 이상 주문 얼마나 들어온다고 그거 주문 하나 제대로 생각 못해서 보내냐고 심지어 체크해서 주문했다며~

떡볶이는 손으로 먹기 뭐한데 젓가락 좀 주지. 참 힘들게 장사한다ㅋㅋㅋㅋ

사장이 요청사항 확인안하고 그냥 보낸거 별점 낮으면 그냥 실수했는데 걸렸네하면서 죄송합니다 하면 될 거 낮은 별점에 추한 답글 달아서 지만 병신되는거지. 몇 만원 돈 주고 시켜먹는 손님하나랑 그냥 맞다이를 까네

저 지랄하면서 자영업자 힘들다고 징징대는 ㅅㄲ들은 죄다 망해야 함

 

ㅋㅋㅋ 이거이러다가 나중에 맛없는거 맛없다고 리뷰도 못남기겟네

내가 이런일 겪은적있는데 밥시켰는데 밥안오고 한번참았거든 근데 다음날에도 안온거임 그래서 비밀글로 별점5점주고 밥시켰는데 밥이안와서 먹으면서 너무 서운했습니다 하니깐 음료수 큰거 2개랑 밥4개 보내주더라

이럴줄알앗다 리뷰도 이제 처 못달게 갑질하는거봐라 새튀사건 하나로 그냥 처먹는 사람들까지 갑질고객으로 일반화할때부터 예상된 결과 이 미친련들 배달어플 없을때 개노답이던거 겨우 제자리 찾아가나햇더니 다시 시작했네

사장ㅅㄲ가 걍 젓가락 빠뜨려서 죄송합니다 나중에 서비스 드리겠습니다 하면 좋게좋게 끝나는걸 왜 풀발해서 손님을 스트레스 해소용으로 쓰냐

저기 어디점이냐 또래오래? 얘네들 간크네

젓가락 빠졌으면 당연히 사과해야지 "젓가락 빠진게 사과까지 해야할 일인가요?" 이지랄하네ㅋㅋㅋㅋㅋㅋㅋ

요즘은 을질이 대세냐? 인성빻았네

일부 진상 손님들 있어도 별점, 리뷰 시스템 막으면 안되는 이유가 이런데 있는거지 기본적으로 음식 배달은 정보 확보 측면에서 소비자가 극히 을인 상황이기 때문에 정보불균형 완화를 위해선 별점, 리뷰 시스템의 효용이 엄청 큼

내가 이래서 새우튀김 사건때도 중립기어 박았음

오늘 왜 임시휴무때렸냐 얘네?

그냥 사장이 죄송하다고 하면될껀데 뭔 헛소리를 저래 많이 늘어놨냐 오직 별점에만 관심있는거 같고 진짜 장사할줄모르네

저기 어디임? 무조건 걸러야하는 가게네

사과하기 싫어서 계속 이상한걸로 말꼬리 잡고 논점 흐리고... 하아.. 명백히 사장 실수인데 1점 준거도 아니고 3점 줫는데 왜 저러는거지...

그냥 죄송합니다 다음부턴 신경쓰겠습니다 라고 썼어도 죄송합니다까지만 보고 마음약해져서 리뷰삭제해주는데 ㅋㅋ

별점은 고객의 권리임

아니... 식당은 서비스업 아니냐? 서비스업이면 서비스 똑바로 하는게 당연한거 아니고? 무슨 미용실가서 젓가락요청한거도 아니고 식당에 젓가락을 요청한건데 이게 욕먹을일이냐? 하여간 헬조선 자영업자들이 제일 헬조선스러움 ㅇㅇ

모텔같은데 젓가락없어서 칫솔 2개 거꾸로써서 먹는짤 어제 본거같은데 ㅋㅋㅋ

ㅋㅋㅋㅋ

 

이게 왜 갑질이야 젓가락을 주던가 ㅋㅋㅋ

사장이 어디 자영업자 카페에서 못된것만 쳐배움 ㅋㅋ 지가 잘못한것도 지가 비련의 여주인공인것처럼 새우튀김2 이러고있네 ㅋㅋ

난 ㅈ같은이유 말하며 1점줘도 지랄하는사장 없던데 왜저럼

자존감 낮은 사람들이 자존심이 쎄거든 사소한 것들도 그냥 못 넘어가고 싸우더라 그런걸 감안해도 이 경우는 사장 뇌절이 좀 심하네

나라면 저거 사진이랑 다동봉해서 고객센터에 매일 문의한다

ㄹㅇ 구라안치고 하루한번씩 ㅋㅋ

저런 마인드로는 ㄹㅇ 망해야 정신차림 없으면 가져다 주겠습니다 하는 마인드여야지, 내가 ㅅㅂ 탕수육 소스 엎어서 온지점 이후에 콜라랑, 소스 빠르게 재배달하는거보고 이집은 진짜다 하고 단골됐는데, 저건 ㅅㅂ 사장이 폐급이네

브랜드닭팔이들 수저포크o눌러도 절대안주던데 요새 나도 그냥 그렇게올때마다 평점깎아야겠다

요청사항에 안보내주면 환불이라고 써

ㄹㅇ 이걸 새우튀김이랑 동급으로 취급하다니 ㅋㅋㅋ 하긴 그사건 때문에 또 잘못된 마인드를 가진 사장이 나타나겠네 했는데 국평오 나라답다 걍 망해야함 저런건

이건 사장ㅅㄲ잘못이100%지 지가 실수해놓고 어떻게 죄송하다는 말도 없이 별점갯수보고 발작하고 따지기부터 시작하는지 역지사지 지랄하고있네 ㅋㅋㅋ

지 잘못은 생각 안하고 남이 지한테 상처(지딴엔 상처받은거, 잘못은 알지만 너땜에 기분ㅈ같다 이거임)준걸로 발작하네 저딴 마인드로 뭔 장사를 하겠다고ㅋㅋ 쭈쭈나 보는거 같네

환불해달라고 징징댄 것도 아니고 고작 리뷰 하나로 저런 반응 보일 정도면 잘나가는 집은 아닌거같은데 리뷰구걸하느니 차라리 장사 접으시는게 이로울듯

실수했으면 1점받아도 할말 없는거 아님? 별점에 그렇게 민감하면서 고객요청에는 왜 민감하지 못했을까 ㅎㅎ

COMMENT
 

인기 글


최근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