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6
27

짧은 면발 2개 들어있는데 기분 더러워지네
재탕한거 환불받음

말로는 볶다가 옆에있는 면 집어넣었다고 하는데 그걸 믿겠냐

점심 뭐먹지

 

 

짜장을 재탕하네 미친새끼들ㅋㅋ

위생 개드러운거 팩트

중국집 먹고 싶으면 그냥 홍콩반점이 그나마 깨끗한거 같던데.. 그것도 점바점이겠지?

ㅇㅇ 점바점

개더럽다 ㅋㅋㅋㅋㅋ 짜장시키면 면발이랑 양념 따로줘서 비비는데 저거 누가 먹던거 재탕한거 아니냐 ㄹㅇ

손님이 먹고남긴 짜장 찌꺼기 데펴다가 줬네 ㅋㅋㅋㅋ

내가 중국음식 끊은지 1년 됐는데 건강 존나 좋아짐

나도 끊어야겠다 중국음식만 먹으면 설사하고 머리가 아프더라

 

짜장은 재탕 못 함. 아마 국자 하나로 면 건지고 짜장 붓고 했을 확률이 높지 다만 짜장에 들어가는 양파랑 서비스 군만두, 단무지 이런건 재탕 ㅆㄱㄴ

근데 사진 보면 짧은 거라... 재탕확률이 높아 보임 짜장은 얼마든 재탕가능

ㅈㄹㄴㄴ 내가 홀서빙 알바해봤는데 손님이 남기고간 짜장 재탕하는거 두눈으로 봤는데 뭘 못함 ㅇㅈㄹ

넌 면을 국자로 건지냐?

 

일회용용기에 주는집이 재탕하면 레전든데

환불정도로 끝날문제가 아닌데 환불만 쳐받냐

이래서 내가 우동이나 야끼짬뽕먹음 ㅋ 많이 안시켜먹으니까

중국음식은 먹는거 아님

새로 받은것도 면만 거르고 재탕한거임

볶다가 면을 어캐 집어넣냐 ㅋㅋ 그리고 이걸 그냥 넘어가네. 이거 갖고 개지랄 떠는 건 블랙컨슈머나 진상이 아니라 정당한 건데. 가서 개지랄 떨고 와라

작은 중국집 홀 서빙 해봤는데 짜장 재탕하는거 두눈으로 봤으니 불가능 ㅇㅈㄹ 하지마셈 양심줘터진거 아니면

짜장 남긴거 소스 재탕하는데 먹다남긴 불어터진면 들어갔네 ㅋㅋ

환불해 달라고 해, 이건 가게 상호명 뜨면 가게 접을정도니까 차라리 벌레 나온게 나음.

시발 진짜 재탕을 왜 하는 거야 ㄹㅇ

재탕 확인하는법이 유니짜장이 아닌데도 양파가 존나 갈려있으면 개 병신품질의 재탕확률 높은 짜장

이래서 내가 중국음식 배달 안시켜먹는다 중국집 땡겨도 배달 안하는곳으로 감

짜장 만드는 과정보면 면따로 짜장따로 하는건데 면이 들어갈 일이 없는데 면이 있다는건 남 먹다가 남은거 준거 아니냐?

배달음식은 어지간하면 쳐먹지말고 중국음식은 특히 걸러라

서비스로 더 받아야지..저런거 리뷰에 써놓으면 매출 개판될텐데

근데 들키고 안들키고 차이지 아프리카bj 파이 식당 봐라 재활용 당당히하더만

난 시발 군만두에 식은밥풀 붙어서 배달온적있었음ㅋㅋ 10번넘게 넘은곳인데 존나 뒤통수 얼얼하드라....남은 군만두 모아서 1개로 만든다는 얘긴데 ㄹㅇ개좆같았음

애초에 짜장자체도 손님이 먹던 양파 넣어서 만든다 ㅋㅋ 동네 중국집은 믿고 걸러도됨

ㅇㄱㄹㅇ ㅋㅋ

중국집 원래 ㅈ더럽잖아 ㅋㅋ 가게 구경갔는데 부엌 오픈아니다 ? 100퍼 ㅂㅋ벌레 득실거림

짜장소스 재탕이 시발 ㅋㅋ

중국음식을 시킨다는건 위생은 포기하고 봐야지

난 중국음식 안 시켜먹은지 10년된듯 실체를 알면 먹을수 없어 깨끗이 만든다고 해도 재료자체거 설탕과 기름범벅빨이라

음식물 ㅆㄹㄱ 먹네 대단하네

중국집 설거지알바했는데 주방 존나더럽다 중국집 들어갔는데 존나 습하고 기름찌들고 끈적끈적한곳은 절대 가지마라

ㅋㅋㅋ 저지랄 하는데 밥은 똑바로 했겠냐? ㅋㅋㅋ

와 저건 ㄹㅇ재탕인데ㅋㅋㅋㅋ

그릇받고 짜장 남은거 그대로 부었나보네

마트에서 냉동 볶음밥 2900원에 새우 잔뜩들어있는데 왜 저런걸 먹냐 ㅋㅋ

홀에서 먹다 남긴 짜장소스 그대로 볶음밥 옆에 부어버리기 ㅋㅋ

스킬 야무지네

중국집은 ㄹㅇ 어느 순간부터 안가게 되더라 사실 깨끗한 음식점이 얼마나 있겠냐만 중국집은 유독 심한 느낌임

변명 꼬라지가 개웃기네 ㅋㅋㅋ

중국집 진짜 못믿겠음 어떻게 요리하는지

저런데는 공개해라 아주 작살을 내놔야 함

짜장은 면이 나올수가 없지 면이랑 볶는것도 아닌데 간짜장이 아니면 따로 짜장 담는건데 따져야지

ㄱㅂ을 던져주네

내가 이래서 중국집 배달 안 시켜 먹음 중국집은 직접 가서 먹어야 됨

나 외국인이 왜 검정음식 학을 떼는지 중국음식보고 알았음 내가 이거 맛있다고 ㅈㄹ해도 본능적으로 안처먹더라 ㅋㅋㅋ

요즘 그릇수거도 안하고 홀도 있으나 마나해서 대부분 배달로 나갈거 같은데 재탕가능?

배달은 가능성 없으니 당연히 홀에서 처먹은 거겠지

아 시발 존나 더럽네 ㅋㅋㅋㅋ 중국집은 집에서 시켜먹으면 안된다. 주방이 꼭 오픈되어있는 곳에가서 먹어야 한다. 특히 간짜장을 시켜보면 아는데 간짜장주문하면 양파, 양배추썬거 넣고 춘장과 고기만 넣고 손님앞에서 웤으로 조리해서 손님앞에 내놓으면 그곳이 진짜 중국집이다.

아직도 중국집 시켜먹냐 ㅋㅋㅋ

ㅋㅋㅋ 저거 재탕맞아 븅신들아 짜장 먹고 남은거 재탕을 얼마나 많이 하는데 남은거 한번 볶아서 다시 넣는 경우 개많다. 특히 볶음밥 짜장은 재탕 개많아. 중국음식 끊은지 몇년째다.

ㅇㅇ 맞음 저게 말이 되나.... 볶다가 어쩌다 면 들어가는 것도 낮은 확률인데 어쩌다 들어갔으면 면이 길어야지 저게 뭔데 ㅅㅂ

요즘 다 배달전문에 그릇반환도 없어서 저러기도 힘들텐데 보기만해도 징그럽네

걍 홍콩반점 이런데서 시켜라 설마 그런곳도 재탕하겟냐

뿌가놈 가게 다 식품위생법 위반 걸려서 지랄난지 얼마나 됐다고 이딴 개소리를 하노ㅋㅋㅋ

뿌가식당 가게마다 서비스 다르면 신고하라는 안내판 떼고 장사하는곳 많아짐. 고퀄음식은 아니더라도 패스트푸드 마냥 점바점 거의 없는게 장점이었는데, 지금은 점바점 존나 심함

 

이래서 오픈주방 하는거 ㅋㅋㅋ

어... 내가 시키는 짜장 볶음밥은 항상 볶음밥이랑 짜장면 섞여있던데 그런거였나...

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볶다가 저렇게 짤막한 면이 왜 들어가냐 그게 말이 된다고 생각함?

백반에 반찬 많이주는 집은 거의 재탕이드라

홍콩반점 식품위생법 위반 무더기로 쏟아짐 그리고 시발 홍콩반점 싼맛으로 처먹는 곳이었는데 무슨 고급화 ㅇㅈㄹ

홍콩반점은 걍 기본적으로 있어야 할 맛대가리가 없는데 왜감? 니가 말하는 고급화도 이미 중국집 비싼데 많은디ㅋㅋ

일부러 멕이는거임?

홍콩반점 특유의 이상한 짜장맛 vs 전체적인 중국집 특유의 맹물에 춘장 섞은 맛

비염환자인가 맛 모름? 홍콩반점 짜장면 존나 맛없는데

근데 홍콩반점은 ㅈ도 맛없어서 안감

홍콩반점이래 ㅋㅋㅋ 진짜 ㅆㅎㅌㅊ 입맛이네 ㅋㅋㅋ

홍콩반점 ㅇㅈㄹ ㅋㅋㅋㅋ

홍콩반점 그냥 맛 없음

홍콩반점 예전에 짬뽕 시켰는데 풀때기가 95퍼라 김칫국이냐고 리뷰점수 1점준적있음 존나 쓰레기임

서민식당이 어떻게 고급화 ㅋㅋ

 

몰랐냐? 짬뽕 국물도 재탕하는게 팩트다 ㅋㅋ

이래서 중국음식 절대안먹음 한번 중국집가서 냉면시켰는데 냉면에서 먼 씨발 담배맛이 존나 심하게 나는겨 담뱃재 면이랑 섞은줄알았음 한젓먹고 뱉고 버림

그거 주방장 새끼가 담배 핀 손 씻지도 않고 면 손으로 건져서 그런가본데 ㅋㅋㅋㅋㅋ

담배피면서 요리하는 새끼들도 있떠만 시발 ㅋㅋㅋ

재탕 100퍼

아이 씨팔 별걸 다 재탕하네

손님이 먹고 남은 음식물을 다시 사용ㆍ조리하는 행위 포상금 5만원

요즘 점점 중국음식 자체를 안먹게됨 여기서 나만 그런지는 몰라도

리뷰 1점박고 박제시켜

나이 50넘은 사장이 있는 집은 무조건 재탕한다고 봐라. 그 시절 사람들은 먹을게 부족해서 재탕에 대한 거부감이 없다

ㄹㅇ 자기들도 처먹음 나 고깃집알바할때 사장년 고기남은거 주워먹고 많이남으면 밥 볶아서 주고 그랫음

 

중국집은 걍 다 거르면 된다 위생 걍 다 전멸이다

가게 이름 까라 그냥

저거 다시쓰는곳은 위생도 개ㅆ창일거 아님

마 625때는 미군들이 먹다 남긴 음식으로 꿀꿀이죽도 만들고 부대찌개도 만들고 다 했어!

저래서 중국집에선 볶음밥 안먹음

배달 중국집은 절대 안시켜먹음 정 먹고 싶음 홀장사하고 세스코 멤버스나 주방 오픈된 중국집가서 포장해옴

중국음식 먹으면 맨날 배 아픔

근데 배달은 재탕 어떻게 하는 거임? 지들이 처먹은 걸 재탕 하나? 아니면 그릇 수거한 거?

식당에서 먹고간 손놈이 남긴거

그릇수거+ 홀에서 손님이 남긴거

아 진짜 실화냐 씨발...저거 원가 뭐 얼마나 한다고

알뜰살뜰 재탕해서 모으면 그돈이얼만데ㅉㅉ

내가 그래서 음식점에서 나가기 전에 남은 음식 한데다 짬섞는다 ㅇㅇ;; ㅈ같이 재탕하지말라고 ㅇㅇ;;

그래도 분류해서 재탕함. 건더기 수돗물에 씻어서 다시 집어넣음. 내가 음식집 알바 여러곳 해봐서 앎

시발 그걸 재탕한다고?? 독하다 독해

면 맞으면 전화해야지

시켜먹는거보다 걍 집에서 해먹는게 제일 안전함

신고해

짜장면 소스를 재탕하는 넘들도 있내

몰랐냐? 저렇게 재활용해서 다 돈 벌고 탈조선 하는 거야.

제정신 박힌놈들은 다른건 몰라도 중국음식 만큼은 웬만하면 안시켜먹음 먹고싶음 제대로된 식당가서 먹지 중국요리 특성상 재활용 쉬움, 기름진 특성 때문에위생관리 힘듬 등등 여러가지 ㅈ같음

이런 개ㅅ발 원래 볶음밥에 면발 있으면 안되는 거였나?? 지금까지 ㅅ발 면발 한두가닥 들어있는거 서비스인줄 알고 그냥 먹었는데 ㅅ발!

지인이 중식 배우다 드러워서 못하겠다고 때려치고 일식 하더라... 지금은 생선옮기는차 운전한다던데...

일식 배우러 갔다는데 왜 생선 배달 하고있음

그게 일식하는거보다 돈 더잘벌어서

새벽에 생선 떼오는게 부지런하기만 하면 삶의질이 더 좋음

중국집 홀없고 배달만하는데 직접가보면 절대못시켜먹지ㅋㅋ 위생 개ㅆ창난수준인데 중국집 홀없다? 무적권걸러라 

COMMENT
 

인기 글


최근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