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6
13

"김밥"

 

 

옛날에는 김천에서 1000원에 사먹는 개쌉 가성비 저가 음식 취급이였는데

 

 

1500원으로 슬금슬금 올리더니

 

 

기본 김밥 2000원, 2500원에 팔고있음ㅋㅋㅋㅋㅋㅋ

게다가 참치 김밥, 돈까스 김밥 이런 속재료 드간 김밥 두줄 시키면 6, 7천원임ㅋㅋㅋㅋ

기본김밥도 2줄에 4, 5천원인데

 

 

와퍼 쿠폰이나 이벤트 하면 기본 3500원에 먹거나

맥런치, 맥도날드 앱 할인 가격 생각하면 요즘김밥이 얼마나 창렬해진지 알수있음

게다가 저것도 김천 기준이라 그나마 싼거고

다른 김밥 파는 집은 기본김밥 3, 4천원 참치김밥 4, 5천원에 팔고있음ㅋㅋㅋㅋㅋㅋ

 

 

비싸면 안 먹으면 된다. 그것이 시장 경제다

그래서 김밥 잘 안먹게 되더라 이제 ㅋㅋㅋㅋ

나도 그 돈 주고 사먹긴 싫더라. 내가 말아서 조선간장에 찍어먹는 김밥이 훨 맛있음. 넣고 싶으면 맛살이랑 단무지 넣어먹음 되고

3500원 와퍼는 ㄹㅇ 혜자다

김밥 2~3줄 사먹을 바에 든든하고 뜨끈한 국밥 한 그릇이면 해결 됨 ㅇㅇ

ㄹㅇ 개비쌈

고봉민은 친절한 곳이 드물더라

ㄹㅇㅋㅋㅋ 싼맛에 먹는거였는데 가격은 왜 쳐올려

이상한 재료하나 끼워놓고 3-4000원 받음

 

 

2500원은 선넘긴함. 나 김밥 마지막으로 먹어본게 4년전인데 해외에서 살다가 와서 그런것도 있지만 국내와서도 가격때문인지 손이 안가더라. 먹고싶다는 생각은 드는데 너무 비싸.

김밥 두줄에 8~9천원 하면 누가 김밥을 사먹냐 그돈으로 다른거 배부르게 먹을 수 있는데 ㅋㅋㅋ 당장 양지수육 잔뜩 들어간 곰탕 한그릇 배부르게 먹을 수 있는 돈이구만

옛날에 소세시김밥2줄에 4000원이어서 ㄹㅇ 밥도둑이었는데 요즘 2줄시키면 8000원이야 뭔ㅋㅋ

국밥은 비싸봤자 7천원이고 예전에 비해 많이 오르지도 않았는데 왜 김밥만 3배가오름?ㅋㅋㅋ

김밥따위 안먹으면 그만 ㅋㅋㅋ

예전에 진짜 돈없을때나 끼니로 먹었지 저돈주고 먹을바에 제대로 된거 먹고맘.

동네 분식집 옛날엔 사람 많았는데 가격 개창렬되서 ㄹㅇ 사람 한명도 안오더라 어릴때 추억삼아 가봤더니 기분만 나빠짐

 

확인해보니까 서신1호점이 싸고 인천성모병원점이 비싸기는 함

우리집앞에 김밥 한줄 2700원이다... ㅇㅁ 어이가 없어서

고봉민 김밥이 3500원이던가

편의점 김밥이 2500-3000원ㅋㅋㅋㅋㅋ

요즘 김밥누가사먹냐 김밥두줄먹을바에 뜨끈한 국밥한그릇먹지

요즘 누가 저돈주고 김밥 사먹냐 그돈이면 순대국 한그릇 푸근하게 먹을 수 있는데... 영양은 물론이고 든든함까지 비교도 안되지 ㅋㅋㅋ

 

좀 더 있으면 김밥 한줄에 5천원 두줄에 만원 하겟네 ㅋㅋ 쳐 망할일만 남은거지뭐 ㅋㅋ 그 돈이면 곰탕 한그릇 푸짐하게 먹을 돈인데 ㅋㅋ

김밥 한줄에 3천원??? 두줄에 6천원 ㄷㄷㄷㄷ 순두부찌개 한그릇 가격이네 ㅋㅋㅋ 누가 저딴 가격에 김밥 사먹냐 순두부 찌개 한그릇 먹으면 존나 든든할텐데 ㅋㅋㅋ

요즘 브랜드 김밥들 4~5천원씩 받지 않냐

김밥 안먹은지 10년 넘었음

최저임금, 물가 인상 드립치는 놈들아 햄버거는 그만큼 가격 안올랐다 그냥 재료비고 인건비고 나발이고 양심없이 장사하는거뿐 오히려 쿠폰 같은거 활성화되서 롯데리아 말고는 옛날보다 싸게 먹을수있음

여기서 김밥 정도면 가성비다 햄버거보다 낫다ㅇㅈㄹ하는 애들 특 : 막상 버거킹, 김천 or 김밥집 보이면 무조건 버거킹감ㅋㅋㅋ

나도 그래서 김밥이제 안먹음. 김밥 먹느니 차라리 국밥을 먹지. 이글 보니까 와퍼도 좋은 선택이란걸 깨달음.

당연히 열에 아홉은 국밥이나 순두부 찌개를 사먹지 같은 가격이면 ㅋㅋㅋ

요새 김밥 잘 안먹긴 하는듯. 배고플때 분식점 가면 김밥 두줄보단 딴게 낫지

 

근데 ㅅㅂ 야금야금 오르더니 지금은 1000원 밑이 오히려 더 보기 힘들어 무슨 민생삼김인가 이마트24에 속 존나 없는 거 700원짜리 있긴 하더라만 기본 천원 깔고감

삼각김밥 500원하던 시절이 그립다 ㅅㅂ 물가 존나오르네

저거 일부로 가격 올리는 거 깁밥 마진율 장난아님. ㅋㅋㅋ

그땐 편의점 도시락도 존나 싸서 3000대 도시락이면 지금 한솥급으로 처먹었는데

김혜자 모듬치킨도시락 3400원 하던거 지금 나오면 7000원은 깔고 갈거다 ㅅㅂ

월급은 그대론데 물가는 계속 오르네ㅜㅜ

물가 오르면 결국 이득 보는놈들은 누구임??

세금갖고 장난치는놈들

 

저게 오를정도면 인플레이션이 오고있다는 건데

요즘 참치김밥 4,500원 받더라 쓰바

김밥 한줄 1500원시작할때 너무 충격이였었다

나는 짜장 짬뽕 가격 쳐오른게 제일어이없음 밀가루값 비싸졌다고 짬뽕 5천원 6천원 쳐오르는데 밀가루 들어가지도 않는 짬뽕밥은 왜 똑같이 오름? 에라이 개ㅅㄲ들아

김밥 몇줄 먹을빠엔 돈까스 정식 시키는게 쌉이득임 돈까스에 국물에 쫄면에 김밥 말라비틀어진거 한줄 나옴 콘샐러드까지 b

개창렬 ㅋㅋㅋ

소득수준은 그대론데 물가오르는게 ㅈ같은거아니냐

돈까쓰 미만잡

김천 돈까스 먹고싶다

김밥이야 말로 가성비 음식인데 가격을 자꾸 쳐올리네 ..안사먹게 되지 저러면.. 한번 사먹을거 다른거 사먹고 말구 ㅋㅋㅋㅋㅋ

아니 김밥 두줄이 국밥 한그릇 가격이면 국밥 사먹지 누가 김밥을 그래 창렬가격에 사쳐먹냐 ㅋㅋ

좀 더 있으면 김밥 한줄에 5천원 두줄에 만원 하겟네 ㅋㅋㅋㅋ 쳐 망할일만 남은거지뭐 ㅋㅋ 그 돈이면 곰탕 한그릇 푸짐하게 먹을 돈인데 ㅋㅋ

김밥 가격 쳐올리면 김밥집만 망하는거지 ㅋㅋㅋㅋ

근데 진짜 김밥 천원까지는 안 바라는데 한 줄에 5천원씩 받아쳐먹는건 너무 비싼 거 아니냐?

 

ㅅㅂ 김밥 두줄에 6~7천원 ㅋㅋㅋ 그돈이면 국밥 한그릇 사먹고 말지 누가 김밥을 먹어 ㅋㅋㅋ

족발 곱창 개창렬

지금 와퍼 주니어 할인하면 2000원인데 원가 쌉 압도 ㅋㅋ

팩트: 김밥천국 기본 김밥 처먹을 돈이면 편의점 가서 떡을 친다

김밥오르는건 당연하고 다른건 아니냐? 아이스크림 정찰제로 가격올리려고하면 ㅈ지랄하고 라면 올릴라고 하면 ㅈ지랄들떨면서 김밥은 미친듯이 오르는게 당연함? ㅋㅋㅋㅋ

분식류 전부 십창렬돼서 안먹은지 오래임 옛날에 싸게 먹는 간식이라고 생각했던 것들 전부 다 브랜드 붙이고 십지랄하느라 가격 개떡상함

 

ㄹㅇ 김밥은 이제 옛날 한식으로나 남고 100년쯤 지나면 교과서에서만 볼수있을거임

좀 너무함. 순대국밥 뼤해장국이 7000~8000원인데 말이다. 차라리 4000원 콩나물국밥을 먹음.

김밥2줄 먹을돈으로 든든한 국밥먹지 김밥 2줄로 배 채우면 억울함. 국밥으로 배 채우면 든든함. 가격은 동일

그러고 보니깐 김밥을 왜먹어 그돈 같으면 뜨끈한 국밥 든든하게 먹고 말지?

바르다김선생 존노맛이라 돈아깝던데??

ㄹㅇ거기는 너무 맛이 없어서 돈 버린 느낌밖에 안 들더라 음식에 간을 안 하나봄

학교 근처에 김밥 컵에 넣어 파는 가게 잇으면 장사 잘될거 같네.

김밥2줄 먹을바에 햄버거 셋트메뉴 먹지

김밥 개창렬맞음 저딴거 돈주고먹느니 대량으로 재료사서 해먹음

진짜 이 생각 요즘 좀 들더라 ㅋㅋ 아무리 물가가 과거에 비해 전체적으로 많이 올랐다고는 하지만 김밥은 그 정도가 너무 심한것 같음. 김밥 네줄 사먹으면 만원인게 말이되냐? ㅋㅋㅋ

김밥만 배수로 쳐뛰니까 그러는거잖아 ㅋㅋ 세상 어디에 그따위로 가격이 쳐오르는 음식이 있냐? 누가 들으면 김밥에 금가루가 기본으로 들어가는줄 ㅋㅋㅋ

떡볶이도 존나 창렬됐던데 유튜브 광고에서 육천원이면 떡뽀끼 머글 수 잇는거야?? ㅇㅈㄹ 하는거 보고 충격받음 ㄹㅇ

김밥 가게들 다 쳐망해야함 너도나도 우후죽순 쳐들어와선 지들끼리 담합질함ㅋㅋ ㅇㅁ 한날 한시에 가격이 500원씩 뛰는 ㅅㄲ들은 니들말곤 없어 그리고 암튼 최저임금탓 하는 ㅂㄹㅈㅅㄲ들은 다른 음식은 왜 2.5배로 안뛰었는지부터 설명해 ㅅㄲ들아

집에서 한두번 말아보고 김밥 번거롭다! 이정도면 혜자다! 난리치는 ㅄ들은 업소의 대량조리와 일반가정의 차이를 이해하지 못하는 꼴통들이다. 업소의 김밥은 대량으로 만들어내기 매우 용이한 메뉴이며, 조리에 들어가는 시간도 압도적으로 짧다. 노동력이 많이 들어가는것도 아니며, 특별한 기술을 요하는것도 아니다. 오히려 김밥을 만드는 과정에선 칼질이 제일 요령이 필요한 부분이다. 김밥가격이 가파르게 오른건 그냥 고급화 선도한 몇몇 가게들의 가격을 후발주자들이 따라가면서 생긴 현상에 가깝다.

 

ㄹㅇ 창렬임 뭐 몇줄 세트할인 이딴거도 없음 편의점 김밥도 2천원 넘어간지 오랜데 그나마 참치라도들어가있네 ㅋㅋ

와퍼 >>>>>>>넘사벽 >>>>>>>> 김밥 두줄

같은 가격이면 햄버거 먹을거같은데

고봉민깁밥이 고급화한다고 가격처올려서 김밥 개나소나 다 처올려서 이렇게 창렬 김밥됨

김밥, 떡볶이 << 이게 진짜 양아치임 로제니 뭐니 마케팅 존나하는데 절대 안사먹음

예전엔 분식 싼맛에 먹엇는데 요즘 배달 떡볶이 배달료 빼고 기본이 15,000 원이더라 거기에 도핑에 배달에 음료수 넣으면 2만원 그냥넘어감 ㅋㅋ

ㄹㅇ 햄버거가 젤쌈

세종와라. 세종은 시발 제일싼 곳이 3500, 비싼곳이 4500에 팔더라. 문제는 이러고 맛있으면 몰라. 시발 절반이 당근이야. 우리집앞 고봉민 3500임. 사실 가격보다도 당근 절반(이거 구라아니다)인게 제일빡침.

오른 비율차이로 치면 김밥이 존나 올라서 나도 좀 불만이긴하더라

솔직히 요즘 버거가 존나 혜자임

 

소량으로 만들면 번거로울순 있어도 한번에 많이 준비 해놓으면 김밥만큼 편한게 없음

그래봤자 충무김밥한테 쳐발린다

그게 ㄹㅇ 진짜지

꼬우면 안사먹으면됨 그럼 바르다 김선생 이딴데 싹다 망함

'그르다 김가놈'

넌 ㅄ아 월급받아서 김밥만 처먹냐 월급 두배올랏다고 김밥 두배올라야된다는 지능 실화냐

김밥 만들기 번거로우니까 어쩌고저쩌고 논점 흐리는 씹새끼들 있는거 같은데 김밥만큼 한번에 많이 만들어서 조립 하기 쉬운 음식 없다 조리로도 보기 힘듬 음식점이랑 가정집은 아예 구조가 다른데 왜 논점을 이탈하는지 ㅋㅋ

김밥 하나 만들때마다 속재료 삶고 볶는것도 아니고 대량으로 할뿐더러 김밥 속재료는 일반 야채마냥 손질 할게 많이 없고 자르는것도 다 기계로 뽑음

 

요새 김밥만들기 셋트에 재료 다들어가있는데 뭐가어렵냐고 ㅋㅋㅋㅋㅋ

김밥 별로 맛도 없고 몸에 썩 좋지도 않음 먹지말자

강남 점심에 가면 햄버거 세트가 제일 싸더라 ㅋㅋㅋ 예전에 김밥 +우동이 환상의 세트였는데 존나 비싸다 차라리 제육덮밥 먹는 게 싸다 ㅋㅋㅋ

제목부터 김밥 생각했다ㅅㅂ

지방이냐 ㅋㅋ 서울은 광장시장 노량진 아닌 이상 4천원 이상에 판다

많이올랐넹 진짜 버거먹는게 낫당

솔까 그냥 김밥은 맛없거든? 그래서 치즈라도 넣을라치면 가격이 1.5배 뜀 ㅋㅋㅋㅋ

프리미엄 분식인지 쌉소리인지가 흥하더니 저가형 분식새끼들이 미쳐가지곤 저ㅅㄲ들은 저만큼 받으니 우리도 가격 좀 올릴까? 이러면서 올려댐 ㅄ 햄버거보다 비싸지면 누가쳐먹냐

가성비는 쿠폰 쓴 버거킹 미만잡이다 진짜 한국 물가 ㅇㅁ창렬 니미 뉴욕 런던 파리 도쿄 싱가폴 이런데 다 싸대기 갈김

김밥이 진짜 창렬된건 사실이지

김밥 인건비 쳐올렸다 뭐다 지꺼리는데 정작 즈그들 나머지 메뉴들 상승폭이랑 비교해보면 김밥만 가격이 존나 올라간거 맞구만 아닌척은ㅋㅋ

 

싹다 망해야 정신차릴듯 ㅇㅇ

김밥 가격 2배 오르는 동안 와퍼 가격은 얼마 안올랐네 ㄷㄷ 버거킹 재평가

옛날에 햄버거 세트 존나 비싸다 그랬는데 이제 햄버거가 젤 싼 음식 된 건 맞음 ㅋㅋㅋㅋ 대기업 아니라 압박없으니까 김밥 가격 존나 오른거 팩트

김밥이 창렬화된건 고봉민 김밥때문이지 근데 고봉민 김밥은 그래도 내용물을 고급화하면서 가격 처올렸는데 고봉민김밥이 처올려논 가격을 ㅈ쓰레기 김밥집도 너도나도 개나소나 다 따라 처올려서 지금 ㅈ창렬김밥이 된거 아니냐 요새 그냥 기본 김밥이 3천이고 안에 머 들어간건 4천 ㅈ지랄났다 ㅈ김밥

요즘 ㅅㅂ 진짜 참치김밥에 떡라면 먹으면 8천원 기본임 ㅋㅋㅋ

김밥도 ㅇㅈ인데 떡볶이도 창렬화 되지 않았냐 어째 엽떡같은것 보다 급식충 시절때 500원 떡볶이가 더 맛있게 느껴지는지 모르겠다

 

나는 김밥 1000원 아님 안 사 먹음

김밥이 3~5천원은 합리적인 가격이냐? 당근이랑 시금치같은 채소만 존나 쑤셔박는데

분수도 모르고 가격 올리는 거 보면 괘씸함 ㅋ

분식쪽이 왠지는몰겠는데 존나비싸짐 떡볶이 튀김 이런것도 개창렬임 이새끼들 그냥 냉동사서 튀기는건데

안먹으면 된다.

김천이 가성비던 시절은 지낫지 ㄹㅇ

김밥 가성비도 쓰레기고 맛도 없는데 위생도 ㅇㅁㅊㄴ 수준임 재료도 제대로 관리도 못하고 밥도 쓰레기 쌀로 짓고 들어가는 재료도 태반이 중국산

참치김밥 4천원임 ㅋㅋㅋㅋㅋㅋㅋㅋ 죶나어이없음

김밥 ㅈ도 맛없는데

김밥지옥 됐네 ㅠㅠ

개인적으로 김밥 그렇게 맛있는것도 아닌데; 옛날엔 그냥 가성비로 먹었는데 지금은.. ㄹㅇ 햄버거를 먹고말지

참치김밥이 4000~5000 하더라

 

안사먹으면 될거 같지만, 이 나라는 안팔리면 한놈만 걸려봐라 하면서 가격을 더 올린다

ㄹㅇㅋㅋㅋㅋ 헬잘알이네 그리고 한놈도 안걸려서 망했다고 한다

아무리 10년전보다 물가가 올랐다고 해도 김밥처럼 3배가까이 오른건 거의 없지ㅋㅋ

초딩소풍갈때만해도 한줄 천원에 참치김밥사도 2천원이였는데 언젠가부터 존나 널뛰기됨.

ㄹㅇ 떡볶이도 분식류 전체가 미쳤음

기본김밥 2천원 이상 받아쳐먹으면 거르고 지나갈때마다 ㅊ뱉어라

조만간 김밥도 충무김밥수준 되겠구만

햄버거는 물가 왜 안오름? 왜 김밥마냥 2~3배로 십창 안남?

김밥을 버거킹가격에 쳐팔면 그냥 버거킹을가지 누가김밥을먹냐 ㅇㅇ

감튀는 몰라도 햄버거는 김밥보다 건강한 음식인디

김밥이 건강음식인줄 아는 ㅄ이 아직도 있네 햄버거는 단백질,탄수화물, 채소 다 들어간 영양밸런스 오지는 음식인데 김밥은 그저 탄수화물에 햄조금 야채조금임ㅋㅋ 단백질 어디갔냐고 ㅋㅋ

 

맥날 상하이 감자콜라끼고도 아직도 4900원인데 ㄹㅇㅇㅁ창렬

ㄹㅇ 그냥 햄버거 먹는게 더 든든하긴 함. 맥도날드, 버거킹 쿠폰이나 이벤트 잘 이용하면 더 좋고.

저거 먹을바에 집에서 밥에다 짭조름한 김 싸서 허겁지겁먹고 시원하게 콩나물국 한사바리 마심

ㄹㅇ 개십창렬이라 김밥 안사먹음

인건비다 재료비다 뭐다하는데 걍 고봉민 김밥땜에 다른 프차들이 올린거다 김밥같은 가성비 음식은 재료량을 줄일지 언정 가격에 민감해서 가격은 잘 안 건드는데 고봉민 김밥이 흥하고 가격 상한선이 올라가서 다른 프차들도 올린거다 코카콜라가 올라가면 다른 ㅈ밥 음료수들도 은근슬쩍 올리는거랑 비슷하다

ㄹㅇ 김밥 존나 오름

ㄹㅇ 나땐 한줄에 1200~1300원이고 두줄에 2500원 참치김밥 같은거나 한줄에 2500원 받았지 요즘은 일반김밥을 야채김밥이라 부르면서 2500 3000원씩 쳐 받더라 나 어릴때라 해봤자 ㅅㅂ 10년전인데 갑자기 말도 안되게오름

근대 프차도 많은대 개인 김밥집 존나 많은거보면 남긴 남는다는거야 알지? ㅋㅋㅋ

어차피안사먹음 ㅋㅋㅋ 김밥ㅈ노맛

김밥에 라면 시켜먹으면 빅맥세트랑 가격 비슷한데 왜 처먹어 ㅋㅋ

손이 좀 들어가는거지 재료비는 별로 안들더만 여기서 원가소리하는애는 뭐하는놈임?

요즘 삼사천원 하지않음?

김밥은 2천원이상 받으면 ㅇㅁㄷㅈ거임 기본김밥기준

ㄹㅇ ㅋㅋ 최근에 음식가격표보다가 제일싼 김밥 4000원인거보고 충격받았다

 

에그마니 김밥 먹어본사람? 집앞생겼는데 일반김밥3천원에 계란김밥4천5백 ㅅㅂ ㅋㅋ

근데 맛도 ㅈ도없음 엄마가 싸준게 더 맛있음

김밥은 ㄹㅇ 집에서 만든게 더 맛남 다른요리는 msg인가 머시긴가 땜에 음식점이 나은데

그냥 저렇게 비싸게 파는 놈들 금방 장사안돼서 ㅈ망할꺼 같은데

씹ㄹㅇ ㅋㅋㅋ 만들기도 존나간단하고 재료도 ㅂㅅ인대 쓸데없이 거품존나낌

다른음식에 비해 상대적으로 김밥이 많이 오른걸 말하는 거지 그리고 또 한가지 김밥이 노동력이 많이 드는것도 아닌게국 탕 처럼 그때 그때 조리 해서 나가는 것도 아니고 영업전 재료 손질만 하면 2 3분 안에 만들어서 바로 나가고 설겆이도 없지.

대용량으로 사는 찌꺼기 참치 깔짝 집어쳐넣으면 1000~2000원이 오르는 마법 ㄹㅇ ㅆㅅㅌㅊ

분식집에서 왜 먹는지 이해 안가는 음식 탑3가 김밥, 라면, 떡볶이

한국이 스위스 다음으로 전세계에서 제일 물가가 높은 나라다. 근데 스위스는 국민소득이 한국의 2.5배나 된다.

다른나라들은 기업들이 소비자들 무서워서 함부러 못올리는데 ㅋㅋ 여기는 그저 처올리는대로 사서 처먹으니까 개나소나 할거없이 전반적인 물가가 ㅇㅁㄷㅈ 속도로 올라가지 ㅋㅋ

그거가지고 따지면 ㅄ 쿨찐들 다 몰려와서 바로 사람 ㅈ거지 흙수저 부모없는 ㄱㅇㅈㅇㅇ 만듦 ㅋㅋㅋㅋㅋ

비싼거 맞는데 왜들 거짓말하지 자꾸 김밥 두줄 7천원 8천원 내고 한끼 먹으면 식사도 안되고 맛이 뛰어난것도 아니고 값이 싼것도 아닌데 이게 비싼거지 뭐임?

 

우리나라 인플레이션 진행중 모든것이 십거품상태

심지어 7천원 8천원도 기본김밥 기준이지 재료 하나라도 들어가면 가성비까지 사라져버리는데 이걸가지고 적당하다고?

김밥 안먹으면 그만임 분식집 창렬된이후로 안감 그돈으로 더맛있는게 널렸는데 왜감

허세부릴려고 비싼걸 싸다고 하는건지 김밥장사해서 거짓말하는건지 이해가안되네

대놓고 사기치니까 욕하는거지 김밥값 내리라고 땡깡피우는걸로 보임?

옛날엔 햄버거 비싸서 절대안먹었는데 요새 김밥가격 생각하면 ㄹㅇ 햄버거는 혜자같음

김밥 별로 안좋아해서 몰랐는데 존나 처올렸구나 ㅋㅋ

김밥 = 밥만 오지게 처넣고 내용물은 찔끔 쳐놓고 가격은 창렬임

편의점이 차라리 더 맛있다 일반김밥은 야채 덩어리 김밥

2013년도에 참김 2000원

 

햄버거 프랜차이즈는 심지어 기본얼마이상은 잇어도 배달료도 안붙음

김밥비싸면 걍 집에서 조미김에 밥싸서 계란후라이랑 겉절이랑 같이먹어라 그게 더 맛남 ㅋㅋㅋ 아니면 생김구워서 밥싸고 양념간장에 찍어먹어

한줄에 3~4천원이면 비싼게 맞는데 아니라고 우기는게 젤웃기네ㅋㅋ 그리고 성인남성이 한줄먹고 배가차냐고ㅋㅋ 기본두줄은먹지 그럼7~8천원주고 먹어야함 그럼 햄버거세트보다 비쌈ㅋㅋ 사람들이 요즘 김밥안먹는이유

우리동네 기본김밥 3천원 ㅅㅂ

근데 니네 김밥 돈 주고 사먹냐? 맛대가리 뒤지게 없어서 오르든 말든 상관없는데 ㅋㅋㅋ

맛도업고 비싸서 안먹음ㅇㅇ

 

직접 만들어보면 훨씬 저렴해서 분식집들 욕하는데?

ㅅㅂ 우리동네는 기본김밥 안팔고 기본 3500원임.

밥버거사먹어라 ㄹㅇ 꿀맛

ㅇㅈ 참치김밥 먹을바에 진미채김밥 뭐 멸치김밥 걍 옛날 프리미엄 김밥급이 다 4000이라 메리트도없음 ㅅㅂ ㅋㅋ

울동네는 재료넣은거 4500원받음..

저번에 친한형이랑 어디놀러가서 아무생각없이 참치김밥 2줄씩 시켰다가 16000원 나온거보고 존나 기겁했음ㅅㅂㅋㅋㅋ 한줄에 4000원인거 다먹고 봤음 ㄹㅇ

요즘 분식집 ㅅㅂㄴ들 비빔밥에 계란후라이도 안준다 ㄳㄲ들

김밥 진짜 누가 쳐먹냐 돈 존나아깝게

그지 운운하고있네 국평오ㅅㄲ들인가 ㅋㅋ 가격이 3배나 쳐오르는 음식이 있다?

3~4배로 오른게 김밥뿐인데?ㅄㅋㅋㅋㅋㅋㅋ

김밥 ㄹㅇ 가성비원탑 서민음식인데 이씹새끼들 요즘 햄버거보다 더받길래 요즘은 걍 버거킹간다 안간지 ㅈㄴ오래됨ㅋㅋㅋㅋ

 

고봉민가서 라면에 김밥한줄 조지니까 7천원인가 나옴 ㅅㅂ 든든한 국밥충 1승

ㄹㅇ 생각해보니까 요즘 김밥집 안갔네 ㅋㅋ ㄹㅇ 김밥사먹을돈으로 다른식당 갈수있어서 안감 원래는 그가격대에 경쟁자가 없으니 간거였는데 ㅋㅋ

기본김밥이 3500원인데

김밥 두줄 쳐먹을바엔 국밥 든든히 먹고말지

김밥 ㄹㅇ 가격 슬금슬금올리는거 개역겹긴함

우동 ㅈ만한거에 기본김밥 하나 세트가 8000원 하는거보고 걍 안쳐먹고 나왔다ㅋㅋㅋ

ㄹㅇ 싼맛에 처먹으려고 들어갔더니 김밥 한줄에 3천원 ㅇㅈㄹ

김밥 사고나서 반나절도 안되서 김이랑 야채에서 냄새나기 시작하는 ㅆㅎㅌㅊ 유통기한 짧은 거품 음식

그래서 김밥 안사먹음 집에서 해먹는게 더싸고 맛있음

신도시는 김밥 3천원 이하 찾기가 힘든데

요즘엔 기본김밥은 햄도 안넣고 당근만 쑤셔박더라 ㅋㅋ 가격올리고 내용물은 창렬

일본음식 파쿠리하더니 이리도 역해지는 군

김밥에 배달떡볶이, 마카롱, 파스타도 최악이지. 비싸도 여자들이 잘 사주니까 가격을 안 내림

버거킹 낭낭히 1승~~

 

김밥한번 사먹으려고 서울에서 김천까지 갔던기억이 새록새록한데 창렬음식이 되다니 ㅠ

심지어 어떤곳은 야채김밥 2000원 이래놓고 내용물 보면 햄 한줄 안들어있는곳도있더라

맛도 없어서 요즘 안먹음 ㄹㅇ 맛만 있으면 돈 올라도 사먹겠는데 기본적으로 저런곳에 김밥은 맛이없음 ㅋㅋ걍 대충만듦 차라리 김밥먹을거면 돈 좀 더주고 다른 브랜드 먹음

김밥 개비싸긴함. 십년전이나 지금이나 걍 사람들 2-300버는건 비슷한데

07군번인데 예전에 경기도 파주 25사단 외박때 모이던곳 적성리엿나? 그 ㅅㅄㄲ들 김밥 1500원할때 거기만 2천원 2천오백원에 팔아쳐먹음 지금은 한 삼천원 하겟네

이제 위수령 풀려서 군바리 상대로 등쳐먹는 거 힘들걸

김밥말이 있으면 집에서 김밥 5분이면 만들어서 먹음 고추참치캔 사와서 넣으면 김밥 5줄 3천원에 만듬

1500원까진 봐줄만 했다..ㅋ

김밥 한줄로 배가 안채워지는게 문제같은데 뭐가 싸단거야

ㄹㅇ 맛있어서 먹는 음식이 아닌데 가격을 올림ㅋㅋㅋ

좆같으면 사먹지말라고? 안먹어 ㅋㅋ 김밥집 ㄴ들아 ㅋㅋ

송파 25년 살면서 자장면이 7~8천원 하는건 쇼핑몰중국집랑 코스요리 있는 고급중국집 빼곤 본적이없는데 어디살길래 동네자장면이 7~8천원이 네이티브냐?

처음 론칭 했을 때 창렬 소리 듣던 고봉민이 이제 가성비니까 존나 오른거지 몇 년 사이에 ㅋㅋㅋㅋㅋ

김밥 2천원이면 그냥 편의점에서 먹고말지

ㅈ같은 야채만 더럽게 넣고 햄 계란은 개쪼끔하게 넣어서 맛도 더럽게 없는게 함정~

2500 도 옛말이다. 요즘엔 3000 임. 예전에 1000원에 사먹던 기억때매 안사먹게됨

개인적으로 아귀찜이 잴창렬이라고 생각함 4만원짜리 중짜리 시켰는데 아귀 몇조각에(그나마 아귀도 뼈만붙은게 절반) 콩나물이 90프로 차지 식구들하고 먹으면 한두조각먹으면 끝임 ㅋㅋㅋ

4만원짜리 콩나물찜이라고 생각하고 먹어야됨 ㅋㅋㅋㅋㅋㅋㅋ

아귀찜은 어차피 잘 안먹는음식이지만 김밥 이ㅅㄲ는 어릴때부터 자주먹던 음식이라 놀랍긴하지

븅신이네 15년전 빅맥가격 15년전 버스비 지하철비 등등 15년전보다 3배이상 오른건 집값이랑 김밥값밖에 없다 ㅋㅋㅋㅋ

 

바르다 김선생 같은것들이 가격선도를 했고 김천 같은데는 생각없이 거기 맞춰 올린건데 당장 바르다 김선생이 김밥 3천원에 팔면 김밥천국은 2천원에 팜

물가 어쩌고 만들기 어렵고 어쩌고 이러는ㅅㄲ들은 천원시절엔 뭐 손해보고 장사했나? ㅋㅋ 물가감안해서 옛날에도 김밥이 비싸다고 느낀사람 아무도 없음 걍 프랜차이즈에서 4천원 이지랄로 쳐올린걸 개돼지ㅅㄲ마냥 사쳐먹으니 따라 올린거지

원자재 타령 그만하고 몇놈이 올리니까 다들 같이올린거다

)김밥한줄에 야채만 존나들어가있다 그걸 두줄 사서 먹어야 배가 채워진다

김밥 3000원쯤 하면 비싼거 맞는데

김밥 두줄 먹을바에 햄버거 사먹는게 가성비로 따지면 더 좋긴 함 ㅋ ㄹㅇ 한국음식 요즘 다 이상해 ㅋ

노원박리다뭐시기에서1500원팔던김밥 이젠2천넘어가버리니..개창렬해짐.김밥 보통2줄은 먹지 1줄먹나..4천이면 어으..

보닌은 참치김밥 2500원 넘어가는 시점부터 직접 만들어 먹음 조금 귀찮을진 몰라도 가성비 개 ㅆㅅㅌㅊ에 산더미처럼 쌓아놓고 포식할수있다

김밥은 한줄에 1500넘어가는 순간 가치를 잃음

ㄹㅇ 그래서 김밥 안사먹음

떡볶이는 이제 2만원넘어갈려고 하던데 떡볶이만큼은 내가 해먹음

배도 안부르고 애매하긴 하지.

김밥 그거 참기름 많이 뿌릴수록 더 맛있으니까 개창렬 김밥 3000원 주고 사먹지말고 만들어서 먹어라 ㅋㅋㅋ

나만 그렇게 생각한게 아니구나

김밥 그 가격에 한끼 배채울바에 국밥먹음

여기 뭐 비싸면 처먹지 말라 어쩌구 하는데 그래서 안먹음 ^^

고봉민김밥 이런데까진 이해가된다 ㅋㅋ요즘 싸구려좆밥리 너무올라서 오히려 고봉민이 퀄리티대비 가격이싸

버거킹 배달 할인도 자주하고 매장가면 ㅈㄴ혜자

 

 

 

한국 과자의 악랄한 과대포장 모음

국산 과자의 악랄한 과대포장 크기 비교 위한 모나미 저거 네개 들어있음.. 한국 과자의 악랄한 과대포장 1위 오리온 리얼 브라우니 2위 롯데제과 갸또 화이트 3위 오리온 리얼 초콜릿 클래식 4위

itmii.tistory.com

COMMENT
 

인기 글


최근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