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6
14

감독 코치 스텝들 단복

 

 

선수들 단복

 

이번 단복은 조르지오 알마니가 만들었는데 실용성을 강조한 캐주얼한 단복을 디자인했다고 함

근데 이탈리아 자국에서는 역대 최악이라고 혹평이 ㄷㄷㄷ

알지? 이탈리아 국대는 단복 입고  전세기에서 내리는 순간부터 화제성 머박인 나라임 ㅋㅋ

 

전부 다 모델들같아서 

 

아 근데 단체짤로 보니까 뭔가 구리긴 하다 ㅋㅋㅋㅋ

 

지방에 사립 중학교 교복같음.

쟤네 누더기옷입혀도 좆간지나는애들을 슬리데린 만들어놨네

첫짤은 학생복인가 싶었는데 막짤은 태극권 복장 같네 ㅋㅋㅋㅋㅋㅋㅋㅋ

대충입어. 공차는데 아무상관없다

걸어가는 모습은 존나 멋있는데 다 같이 모아놓으니 교복같네 ㅋㅋ

호그와트

ㄹㅇ 교복같은데

앙 급식띠

지방에 사립 중학교 교복같음.

교복같네 ㅋㅋ

이전꺼 존나 멋있긴했음

단체샷 보니까 구데기네

개개인이 입었을때는 간지나는데 단체로 입으니까 급식교복같음ㅋㅋㅋ

모델들이 입었는데 괜찮은것 같다는 소리 나오는것 자체가 구리다는 증거다

알마니 시계도 존나 쓰레기같이 만들어놓고 비싸게 팔더니 맛갔네 ㅉㅉ

저ㅅㄲ들도 프랑스 못지않게 패션의 나라라서 그런거 아니냐? 우리눈엔 존나 무난하고 괜찮은데 제네들 눈엔 우리가 못보는걸 보나보네

교복도 ㅈ구린 교복 같음

교회 성가대 모임이냐

오늘밤 주인공은 나야나

호텔지배인임?

한국인들은 이걸 '저고리'라고 부릅니다

이태리는 브랜드들도 ㅆㅅㅌㅊ라 ㅈㄴ멋있었는데 이태리치곤 별로긴하네

쥐색은 별로야

독일 군복 보다 구려보이는데

호텔 직원 벨보이들 같다 ㅋㅋ

급식 현장학습 사진인줄 ㅋㅋ

알마니 할배 오늘내일 할텐데 디자인으로 투영되네

프듀101 생각남 ㅋㅋㅋㅋ

올블랙이나 네이비가 간지긴 함

ㅋㅋㅋ저 ㅈ같은 재질 부터 디자인이 ㅈ구린건데 뭔 색상탓

가쿠란 스탈인가

흑백으로 찍으면 ㄹㅇ 100년전 국대 사진인랑 구별 안되서 그럴듯

사립학교 교복같네 ㅋㅋㅋ

인도나 파키스탄쪽 교복같아

이전꺼 존나 멋잇긴했음

졸업사진 찍네

COMMENT
 

인기 글


최근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