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3
29

해축갤 김민재 국대 은퇴 작명

 

해축갤 김민재 국대 은퇴 작명
해축갤 김민재 국대 은퇴 작명
해축갤 김민재 국대 은퇴 작명
해축갤 김민재 국대 은퇴 작명

해축갤 김민재 드립:

부르지 마라도나, 국대 시어러, 저스트 클럽이베스트, 부르면 화가난데스, 세리에로 갈구에로, 안뛰어 국대그만, 국대 무시멘, 내클럽 나이스, 갈릴라 은퇴빨리, 조율중이뉴, 오지크 팀만, 뺄래, 부르지 마르키시오, 공안차 그만차출헬리아, 국대 무시할라, 은 퇴용, 국대 왜과이어, 국대가 알바, 내클럽서 쉴레, 안해 코레아, 안갈 쿤데, 에이매치 배째마. 면 제이미 바듬, 쿡대 왜부러송. 한국0, 이방인, 국대버리 고레츠고

 

 

국대 시어러(잉글랜드)
부르지 마라도나 (아르헨티나)
저스트 클럽이베스트 (네덜란드)
부르면 화가난데스 (포르투칼)
세리에로 갈구에로( 아르헨티나)
안뛰어 국대그만 (프랑스)
국대 무시멘(나이지리아)
내클럽 나이스(잉글랜드)
갈릴라 은퇴빨리(세네갈)
오지크 팀만 (독일)
공안차 그만차출헬리아 (조지아)

 

쨀래 (브라질)
부르면 화가난데스 (포르투칼)
모타니 노쇼헤이 (일본)
세리에로 갈구에로 (아르헨티나)
부르지 마라도나 (아르헨티나)
에이매치 배째마 (프랑스)
국대를 내다브리 (독일)
공안차 그만차출헬리아 (조지아)
세리에 포로 (스페인)
부르면 뽀록난데스 (포르투갈)
국대 무시할라 (독일)
은 퇴용 (네덜란드)
이방인 (마요르카)
안해 코레아 (아르헨티나)
국대 왜과이어 (잉글랜드)
부르지 마르키시오 (이탈리아)
조유리 (대한민국)
부카네 사까 (아스날)
안뛴다 그러드만 (프랑스)
국대가 시어러 (잉글랜드)
뛰다가 마네 (세네갈)
오지크 팀만 (독일)
내클럽서 쉴레 (독일)
저스트 클럽이베스트 (네덜란드)
국대 무시멘 (나이지리아)
내클럽 나이스 (잉글랜드)
앞으로도 팀 내알빠노 (스페인)
지네팀 지던 (프랑스)
갈릴라 은퇴빨리 (세네갈)
조율중이뉴 (이탈리아)
안갈 쿤데 (프랑스)
에이매치 스킵 (잉글랜드)
국대가 알바 (스페인)
안뛰어 국대그만 (프랑스)
국대 또브루네 (벨기에)
쉴 건데 (프랑스)
국대버리 고레츠고 (독일)
나폴리로 간다바로 (이탈리아)
진민짜이찌엔 (중국)
국대 모함햇드 (이집트)
베징 간 다이크 (네덜란드)
노 쇼 (맨유)
조센뉘 신지 (일본)
면 제이미 바듬 (잉글랜드)
국대배반스키 (폴란드)
나폴리 조타 (리버풀)
올 데이버스 (캐나다)
나라 와카라나이 (일본)
모국 바이/국대 바이 (코트디부아르)
탑승규 (한국)
부르지 마운트 (잉글랜드)
클럽에 살리바 (프랑스)
국대 안가르나초 (아르헨티나)
전투복 입으라모비치 (스웨덴)
골주마 (네덜란드)
김MZ (한국)

쨀래 (브라질)
부르면 화가난데스 (포르투칼)
모타니 노쇼헤이 (일본)
면 제이미 바듬 (잉글랜드)
에이매치 배째마 (프랑스)
부카네 사까 (아스날)
공안차 그만차출헬리아 (조지아)
은 퇴용 (네덜란드)
이방인 (마요르카)
안해 코레아 (아르헨티나)
빅게임만 오시멘 (나이지리아)
국대 왜과이어 (잉글랜드)
안뛰어 국대그만 (프랑스)
국대버리 고레츠고 (독일)
조율중이뉴 (이탈리아)
조유리 (대한민국)
국대가 시어러 (잉글랜드)
레프 배신 (소련)
국대 안헤아 (스페인)
오지크 팀만 (독일)
내클럽서 쉴레 (독일)
국대를 내다브리 (독일)
나비 행기안타 (기니)
저스트 클럽이베스트 (네덜란드)
안뛴다 그러드만 (프랑스)
집오구 조타 (리버풀)
내클럽 나이스 (잉글랜드)
부르면 뽀록난데스 (포르투갈)
갈릴라 은퇴빨리 (세네갈)
마은퇴 (잉글랜드)
안갈 쿤데 (프랑스)
국대 무시멘 (나이지리아)
에이매치 스킵 (잉글랜드)
부르지 마르키시오 (이탈리아)
은퇴 할란드 (노르웨이)
국대가 알바 (스페인)
이걸로 은테 (프랑스)
국대 또브루네 (벨기에)
쉴 건데 (프랑스)
나폴리로 간다바로 (이탈리아)
진민 짜이찌엔 (중국)
한국0 (대한민국)
차출 반데사르 (네덜란드)
뛰다가 마네 (세네갈)
국대 무시할라 (독일)
왜부르노 면제인데스 (포르투갈)
탑승규 (대한민국)
베징 간 다이크 (네덜란드)
앞으로도 팀 내알빠노 (스페인)
노 쇼 (잉글랜드)
조센뉘 신지 (일본)
앞으로 안가고프 (러시아)
국대 모함햇드 (이집트)
지네팀 지든 (프랑스)
국대배반스키 (폴란드)
세리에로 갈구에로 (아르헨티나)
올 데이버스 (캐나다)
나라 와카라나이 (일본)
모국 바이/국대 바이 (코트디부아르)
부르지 마운트 (잉글랜드)
세리에 포로 (스페인)
클럽에 살리바 (프랑스)
국대 안가르나초 (아르헨티나)
부르지 마라도나 (아르헨티나)
전투복 입으라모비치 (스웨덴)
골주마 (네덜란드)
김면제 (대한민국)

 

 

국대 무시멘 ㅇㅈㄹ ㅋㅋ

이방인이 짧고 굵은 임팩트 지림 ㅋㅋ 묘한크루있음 이상급

모국 바이 ㅇㄷ?

공안차 그만차출헬리아 ㅇㄷ?

해외로 간다바로 (이탈리아 29)

첫짤은 합성얼굴이 개맛깔남 ㅋㅋ

기존에 이드립 억지 존나 노잼이던데 이번껀 존나 웃기네 이방인 ㅋㅋ 안뛴다 그러더만 ㅋㅋ

부르면 화가난데스 ㅇㄷ갓노 ㅋㅋ

국대는 앞으로더안올드(26.리버풀) ㅇㄷ?

아니 제이미바디 어디갔음?

 

 

 

손흥민 김민재 인스타 서로 언팔

이 와중에 손흥민 인스타 창민이 국뽕들한테 애교 부리는거 보소ㅋㅋ 유럽축구판에 동양인으로 10년넘게 지냈다ㅋㅋㅋ 정치력, 눈치 하나는 ㄹㅇ 개지리네 국뽕조련GOATㅋㅋ 손흥민 매번 경기끝

itmii.tistory.com

김민재가 손흥민 인스타 차단한듯

 

지네팀 차단(프랑스)

야 너블락(슬로베니아)

이거 역대급이네 ㅋㅋ

와 진짜 돌아버린 거냐?ㅋㅋㅋ

약 빨고 짓노 ㅋㅋㅋ

얀 오블락 매칭 좆쩌네 ㅋㅋㅋ

고트드립 ㅇㅈ

올해의 드립 선정 ㅆㄱㄴ

 

차 단주마(토트넘)

이거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단주마 그냥 어디 쳐넣어도 그럴듯하네 ㅋㅋ

 

국대 시어러(잉글랜드)

부르지 마라도나 (아르헨티나)

저스트 클럽이베스트 (네덜란드)

부르면 화가난데스 (포르투칼)

세리에로 갈구에로( 아르헨티나)

안뛰어 국대그만 (프랑스)

국대 무시멘(나이지리아)

내클럽 나이스(잉글랜드)

갈릴라 은퇴빨리(세네갈)

오지크 팀만 (독일)

공안차 그만차출헬리아 (조지아)

아프로도 팀 내알빠노(스페인)

면 제이미 바듬(잉글랜드)

부카네 사까(잉글랜드)

이걸로 은테(프랑스)

국대버리 고레츠고(독일)

나비 행기안타(기니)

안뛰어 국대그만(프랑스)

나라 와카라나이(일본)

나비 행기안타(기니)

조유리 (대한민국)

아프로 안가고프 (러시아)

국대 무시할라(독일)

은 퇴용(네덜란드)

국대 왜과이어(잉글랜드)

국대가 알바(스페인)

내클럽서 쉴레(독일)

차단했 쑤엉(베트남)

지네팀 차단(프랑스)

주장이라 그러드만(프랑스)

야 너블락(슬로베니아)

차 단해주마(네덜란드)

파벌 국대배드(체코)

인스타로 바로티네즈(아르헨티나)

손버리고 분탕쿠르 (우루과이)

묘한 크루있음(네덜란드)

흥민 누구신지 (일본)

차단 해버린데즈(스페인)

분노로 언팔한데스(포르투갈)

손차박김

에이매치 배째마 (레알마드리드)

클러베서만 (한국 대표팀 감독)

탑승규 (대한민국)

이방인 (대한민국)

한국0 (대한민국)

이동 (대한민국)

쿡대 왜부러송 (맨시티)

안갈 쿤데 (바르셀로나)

안해 코레아 (AT마드리드)

앞으로 뺀투 (포르투갈)

뺄래(브라질)

 

솝피해 언팔(프랑스) 차단했 쑤엉(베트남) 주장이라 그러드만(프랑스) 야 너블락(슬로베니아) 차 단해주마(네덜란드) 파벌 국대배드(체코) 인스타로 바로티네즈(아르헨티나)

손버리고 분탕쿠르 (우루과이) 묘한 크루있음(네덜란드) 흥민 누구신지 (일본)

손버리고 분탕쿠르 (우루과이)

가기싫어용(서울fc)

 

 

 

손흥민 김민재 인스타 서로 언팔

이 와중에 손흥민 인스타 창민이 국뽕들한테 애교 부리는거 보소ㅋㅋ 유럽축구판에 동양인으로 10년넘게 지냈다ㅋㅋㅋ 정치력, 눈치 하나는 ㄹㅇ 개지리네 국뽕조련GOATㅋㅋ 손흥민 매번 경기끝

itmii.tistory.com

 

 

김민재 국대 은퇴 발언 반응

김민재 축구 국가대표 은퇴 발언 사과문 국가대표 축구선수 김민재가 국대 은퇴 뉘앙스의 발언을 한 후 국민들의 비난이 거세지자 김민재가 인스타에 사과문을 작성한 모습이다. HTML 삽입 미리

itmii.tistory.com

 

 

호날두와 메시의 국가대표에 임하는 자세

GOAT JOAT 김민재 사건으로 재조명된 GOAT와 JOAT HTML 삽입 미리보기할 수 없는 소스

itmii.tistory.com

COMMENT
 

인기 글


최근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