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
28

월드컵 축구 경기중에 바지 속에서 뭔가를 꺼내 먹는 호날두

 

 

카타르 월드컵 경기 중 바지속에서 뭔가를 꺼내 먹는 호날두의 모습이다.

포르투갈 축구협회는 호날두가 바지에서 껌을 꺼내 먹는 것이라고 해명했다.

 

 

해병짜장에 이은 날두짜장 ㄷㄷ

그냥 후원하는 개십금수저가 미션 준거라고보는게 제일 합리적이지 않냐

'경기중에 카메라앞에서 냠냠리액션하면 10억 ㅇㅇ'

 

저기에 포켓있어서 먹을거 넣는 공간있음. 바지 주머니는 선수들 경기간에 잡히거나 방해될 수 있는 요소라 저기에 있는거

축구선수들은 뭐 바지 안쪽에 주머니 달려서 에너지바 같은거 넣어둔다는데 실제로 쳐먹는건 첨봄ㅋㅋ

포도당 캔디 메시는 스타킹안에서 꺼내먹더라.

 

 

주머니치곤 너무 깊숙한데 정면에서 살짝 사이드에 ㅈㄴ 작은거 달렸던데 제품 차이임?

도라에몽 주머니마냥 주머니에서 뭘 꺼내먹노ㅋㅋ

해병 호두과자ㅋㅋㅋ

각성제를 자급자족하노...

해병 비상 식량

야구는 덕아웃에서 뭐 처먹고 한다고 존나 까였는데 축구는 팬티속에 간식주머니 만들어서 몰래 처먹고있었노

 

호날두 맨유 시절 과거에도 비슷한짓을 ㅋㅋ

 

악 아 이를패는건재밌어 아 이패두 해병님!!!!!!!!!

저거 전반전 내내 팬티안에 숨겨뒀다가 하프타임때 꺼내먹은거라던데 45분뛰고 꺼내먹으면 얼마나 숙성이 잘됐을지

 

선수용 바지에 가운데 작은 주머니 있음 거기에 당보충용 단백질바나 초콜릿

우리형이 만든 경단..

마데이라 명물 호날도과자 ㄷㄷ 잘 숙성된. 호두과자 ㄷㄷ

축구계의 웨스트브룩 ㄹㅇㅋㅋ

선수용은 저기 앞언 주머니 있음? ㄷㄷ

포도당 캔디인듯? 야가다 현장가면 맛볼 수 있음

저거 경매하면 얼마임

 

꼬춘쿠키 ㄷㄷ

근출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메룡 네이놈 ㅋㅋㅋㅋㅋㅋ

꼬카인 도핑하노

꼬카인~~ 꼬꼬꼬카인~

해병두 ㄷㄷ

도핑두 ㄷㄷ

약물첨가된 껌같은거 숨겨뒀다가 먹는거아니냐

그래서 대체 뭔데 저게 ㅋㅋㅋㅋㅋ

뭐 캥거루노 ㅋㅋㅋㅋ 앞주머니 활용 잘하네

이제 아예 예능인으로 전환했구나 ㅋㅋㅋㅋ

굳이 경기중에 저러는건 약물 100만퍼센트 ㅋㅋ

진짜 매번 새로운 병신

스테미나 딸리니까 포도당캔디나 에너지젤리 먹은거겠지 이제 카디오가 전성기때만 못할테니

 

호날두 약물복용 검사해야되는거아니냐; 환각제중 하나인 꼬카인흡입을 했는데

앆! 호 날두 해병님의 해병껌!!!

쥐 안나게 하는 약 그거 먹는건가 뛰다가 먹어야하긴 한다던데 ㅋㅋ 보통 스타킹에 넣던데 ㅋㅋㅋ

간 해야지

꼬카인 먹는건데요

ㅈ밥두;;

 

뭐...뭘 우적우적먹지? 에너지바 조각?

내가 만든 쿠키~

꼬춘쿠키 ㄷㄷㄷ

ㅋㅋㅋㅋㅋ개벽이 드립 맞냐

 

근데 마라톤 바지는 뒤에 주머니가 있거든?? 왜 축구 유니폼은 앞에 달아둔거냐ㅋㅋ

격한 운동이니깐 주머니를 안쪽에 만든듯? 안그러면 다 빠지거나 눌려서 빠개지니깐

아 그럴 수도 있겠다. 그 밴드 바로 밑에 달려있긴 하지만 마라톤은 넘어질 일이 없지

유니폼 바지 고추부분에 주머니가 있었음...?

발효시켜서 먹네 좀 먹을줄 아노

짤 생성 역사상 최고, goat

 

초코바먹는듯

운동할때 암모니아냄새맡으면 뭐 효과있다며ㅋㅋㅋ

경기 중에 뭐 섭취하는거 가능함. 대표적으로 선수들이 교체 투입할 때나 경기가 중단 되었을 때 선수들 스틱형으로 된거 먹거나, 뭐 먹는 장면 생각보다 많이 잡힘

우리가 입는 유니폼 바지는 주머니가 따로 없지만, 선수들이 입는 바지는 안쪽에 주머니가 따로 달려있음. 거기에 바나나, 에너지바 등등 허용된 음식물 넣어놓고 먹는 선수들이 종종 있음

 

도라에몽두

간이 맞네... 맛은 있네

형님들 근데 왜 옆 아니면 약간뒤도 좋은데 앞쪽에 위치해 있나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세상가장 웃긴새끼

포도당 아닌가? 선수들 경기 중에 먹던데

근데 저기 앞주머니에 뭐 넣어두면 뛸때 ㄱㅊ안때리냐? 꼬까인 주머니 ㅎㄷㄷ

저늠아 마른 오징어 처먹고 있네...것도 소금 찍먹..ㅋㅋㅋ

 

 

호진스 미쳤냐ㅋㅋㅋㅋㅋ

COMMENT
 

인기 글


최근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