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2
07

월드컵 한국과 브라질 16강 경기 일본 5ch 반응
월드컵 한국과 브라질 16강 경기 일본 5ch 반응
월드컵 한국과 브라질 16강 경기 일본 5ch 반응
월드컵 한국과 브라질 16강 경기 일본 5ch 반응
월드컵 한국과 브라질 16강 경기 일본 5ch 반응
월드컵 한국과 브라질 16강 경기 일본 5ch 반응
월드컵 한국과 브라질 16강 경기 일본 5ch 반응
월드컵 한국과 브라질 16강 경기 일본 5ch 반응

월드컵 한국과 브라질 16강 경기 일본 5ch 반응

 

추억축구가 뭐냐?? 세탁 이런거야?

못해서 진 주제에 유효슈팅이나 골 한두개 넣은거 가지고 그래도 열심히 했다, 할만했다 자위하는거

‘졌지만 잘 싸웠다’

 

 

팩트)) 형님 드립은 아키히토가 백제 무령왕 자손 드립 칠 때 부터 퍼졌다.

넷우익 깔 때랑 한국이랑 일본 비교 하며 자국(일본)을 동생이라 말하면서 자학 할 때 존나 쓰이고 반대로 한국이 병신짓 하면 그 반대인 조롱의 의미로도 쓰인다.

 

천황이 인정한 형님의 나라 ㅋㅋㅋㅋㅋ

왜 형님이라 부르냐 ㅋㅋ

백제= 형님, 일제= 주인님

일왕이 백제가 형님국가라고 인증함.

우리가 일본속국 ㅇㅈㄹ 하는거랑 비슷한 맹락인듯 ㅋㅋ 사람사는곳 다 똑같노

쿠다라나이는 에도막부 시대의 쇼군 하사품인 쿠다루모노에서 나온 단어입니다.

 

5ch은 모르겠는데 지금 현지는 pk개못해서 까는걸로 바쁨. 한국 떨어져서 다행이네(일본도 떨어졌으니까) 정도,

 

아시아의 흑묘 백묘

마음이 꺽인대 ㅋㅋㅋㅋㅋ

일한 ㅈ밥형제 동반사망이 ㅈㄴ웃기네 ㅋㅋㅋ

주인님의나라 vs 형님의나라 한일 손잡고 16강귀국행!!!

언발에 오줌누기 wwwwwwww

포챤이나 5ch나 디시나 비꼬기 좋아하는 곳 댓글은 다 비스무리함

 

왜 욕 안함? 조선은 일본 욕 존나하던데

새벽 4시에 시작하는 한국 경기를 새벽 6시가 다 될 때까지 보고 있는 쟤네들이야말로 진정한 친한파가 아닐까?

일한 ㅈ밥형제 동반사망 ㅁㅊ 개웃기네ㅋㅋㅋㅋㅋ

 

백제가 일본이랑 친하고 신라가 중국이랑 친한다면

전라도+충청도 =친일

경상도 = 친중 이야야 하는데 왜 현대와선 반대가 됐노

이건 마음이 꺽인데 ㅋㅋㅋ

비보 형 사망 www

월드컵 추억골 ㅋㅋㅋ

 

후반전 1대0 승리 이지랄 ㅋㅋ

후반전은 승리 ㅋㅋ

중요한건 존나게 꺾여버린 마음 컄ㅋㅋㅋㅋㅋㅋㅋ

 

일한ㅈ밥형제 동반사망 ㅇㅈㄹ ㅋㅋ

ㄹㅇㅋㅋㅋ 이거보고 개빠겜

센과 쪽 함께 들어가노

이건 마음이 꺾이지 ㅋㅋ

아니키!!!!!!!! 서로 주인님 형님 하는 사이였노ㅋㅋ

아시아의고양이 존나 웃기네 ㅅㅂㅋㅋ

'내선일체'

이게 일본 속마음이지 ㅋㅋ 근데 한국은 겉마음도 속마음 그대로 드러내는거고 ㅋㅋㅋ

아아 주인님 따라갔습니다..

이ㅅㄲ들 지들 쳐발리면 한국 형님으로 모시는게 ㅈㄴ웃김 ㅋㅋㅋㅋㅋㅋ

전주인님vs 형님ㅋㅋㅋㅋㅋ 아시아의 야랑이 개웃기노

 

다행히 주인님과 함께라 외롭진 않노 ㅋㅋㅋ

꼭두새벽까지 남의나라 경기 지켜봐주느라 고생들 했네

형님 vs 주인님 ㅋㅋ 사이좋게 죽자고 형제

쪽센일체 ㅋㅋㅋㅋ 쟤네 드립 존나웃기네 ㅋㅋ

 

주인님의 나라 vs 형님의 나라 ㅋㅋㅋㅋㅋ

동생을 두고 갈수없지 형도 같이 간다

Fact) 그깟 공놀이 어차피 돈은 유럽리그서 다 긁어감

 

한국 브라질 월드컵 16강 경기 외국 트위터 반응

한국 브라질 월드컵 16강 경기 외국 트위터 반응

 

 

축구잘해서 뭐하냐 아무 의미없어 브라질이 축구제일 잘하는 나라야? 걔네 나라 잘 돌아감? 희망없어서 애새끼들 다 축구선수되려고 공만찬다고 예전에 다큐에서 본거같은데 축구 자체도 공차고 뛰어댕기는게 그게 대체 뭔 재미인지 모르겠음.

 

브라질전 거의 중학축구팀vs프로축구팀 시합같았음. 한국은 아둥바둥 하는데 버벅거리고 브라질은 존나 가볍게 놀듯이 함

근데 왜 형님이라부르노 ㅋㅋㅋ

백제ㅇㅇ

 

왜자꾸 형님이래 니들이 주인님이잖아

백제 때문이구나 ㅋㅋ 서로 주인님 형님 하는거 웃기네 ㅋㅋ

한국 ㅈ도 아니면서 백제 문화 전파해줬다고 형님입네 우쭐거린다고 비웃는 표현임. 디씨에서 일본을 전주인님이라고 부르는 것과 유사

형님 맞긴함 근데 동생이 전주인님임 ㅋㅋㅋㅋㅋㅋ

 

일본 경기력 좋았는데 pk를 무슨 조기축구회처럼 차더라 ㅅㅂㅋㅋㅋ 일본에서 욕 존나 쳐먹던데

매년 개축시민구단 억지로 유지시키려 국민세금 1천억쏟아붓고 월컵들러리서다 개쳐발리고

비행기 같이타고가다가 국대는 서울에 던지고 가면 딱 좋겠네

주인님들 존나 잘싸웠는데 커피국한테 쳐발린 김치국

 

후반만 놓고보면 <- 이 소리 한중일 전부 나오네 ㅋㅋㅋㅋ

아시아의 고양이ㅋㅋㅋㅋ

브라질 선수교체가 신의한수지 아니였으면 8대떡으로 당하는 대신 살인테클로 다 담궛다

일본 잘하긴 하더라 우리나라 ㅈ밥취급하는거 이해는감

한날 한시에 죽기로 약속 했으니 어쩔수 없지

 

왜 형님이라고 하는거임? 조롱의 뜻인가ㅋㅋ

2ch애들 원래 형님이라고 부름 우익들 놀리면서 ㅋㅋ 우리는 주인님이라고 부르듯이

우린 주인님 저기는 형님이네 ㅋㅋ

지금은 ㅈ밥인데 형이였으니까 놀리는 거임

크로아티안가 뭔가하는 ㅈ밥나라ㅋㅋㅋㅋ

서로 형님 주인님 아주 지랄났네 ㅋㅋㅋㅋㅋ

 

동조선 형님들이 왜 우리보고 형님 형님 이러는거냐??

우리도 만갤 일본보고 주인님 거리는거랑 비슷 ㅋㅋ

일본 주인님이라 부르는 것처럼 일본 국까들은 한국 형님이라 부름

 

일본 욕이라 해봣자 바보 멍청이 똥통 이런거 밖에 없던데 ㅈ밥ㅅㄲ 이건 뭘 해석해야 나오는 거임?

쟈코야츠 이런 느낌일듯 일본에서는 그게 ㅈ밥 비슷한거니깐

번역하는놈들이 약간 오버해서 의역하는것도 있음

자코야츠 이것도 피래미녀석 정도인데 한국어에서의 ㅈ밥새기 << 이정도의 공격성과 천박한 단어는 아님

쿠소친친..

 

주인니뮤ㅠㅠㅠㅠㅠ

솔직히 카타르 다음으로 못한게 한국축구 진짜 실력이지, 대회 9위 일본과 비교하는게 실례

그래도 일본 네티즌은 같이 짐싸고 돌아가자며 응원해주는거봐라 대인배

 

쟤네들은 왜 우리보고 형님이라 하는거나

기원전부터 백제시대까지 고오오오급 기술들 받으면서 살아서 근데 뭐 지금은 ㅈ밥이니 놀리는 거임

언제부터 주인님 나라가 동생나라가 되었노 ㅋㅋ

백제가 일본에게는 형님 그 자체였거든

 

솔직히 이번 우리 16강도 수치스런줄 알아야지. 호날두랑 가나가 떠먹여줘서 16강 겨우 올라간데다 브라질전 개쳐발림 이상으로 농락 당하고 퇴장. 일본은 지들 실력으로 1등으로 올라간데다 16강에서 박빙으로 싸우다 승부차기에서 아쉽게 떨어진던데 수준부터가 차원이 다르다.

 

응 맞아 일본 너네가 지금은 아시아 탑인듯, 한국은 베트남수준에서도 퇴화중이라 ^^

 

발로 하는 축구가 이렇게 차이가 날수 있나...?? 도대체 뭐가 다르지 브라질 놈은 다 볼트 급이냐?? 전술이야 다 평준화 되고 발재간도 다 평준화 된거 아닌가?? 야구야 죽었다 깨어나도 150도 못던지는 놈이 있어서 그렇다 치더라도 ... 도대체 뭐가 차이를 유발 시키는가?

 

저기서 저정도면 그래도 상대 브라질인거 참작하고 자제해서 깐거지ㅋㅋㅋㅋ

브라질과 싸우기도 전에 사라진 중국이 더 부끄럽다 ㅋㅋㅋㅋ

 

김치군단 ㅋㅋㅋㅋㅋ  중꺾마 밈 아노 ㅋㅋㅋㅋㅋ

애초에 중꺾마가 일본겜 우마무스메에서 나온거임

말딸에서 나왔노?? 몰랐다

한국 기자가 데프트 인터뷰에 우마무스메 밈 갖다붙여서 기사냈고(정작 데프트는 중꺾마라는 말 안함) 그게 갑자기 떠서 지금 유행하는거

중꺾마 표현 자체가 한국어라기엔 좀 어색하긴 하잖어

음... 정확히 말하면 다름 우마무스메에서 나온 건 '불굴의 의지'였음. 중꺾마는 한국 기자가 자체 생산해낸 말임

 

방송을 멈춰라 <- 개웃기네 ㅋㅋㅋㅋ

주인님들 끝까지 봐줘서 아리가또

이강인을 전반부터 썼으면 3-0 승이다

근데 이거랑 별개로 호돈이랑 지뉴 예전 경기보니깐 지금 브라질 국대랑 차원이 다르더라 호돈혼자 수비수 6명제끼고 골넣는거 보니깐 무슨 중고딩 상대로 축구하는거 같음

 

브라질은 한국이 너무 약한 탓에 감각이 이상해져서 다음 경기 질 것 같다 ← 이거 뭔데 웃기냐 ㅋㅋㅋ

역대 월드컵 중 이렇게 수치스러운 경기 있었냐? 주전 그대로 굴렸으면 최소 7점은 냈을건데 쉬어가느 경기라고 주전 다빼고 명예회복하게 도와줌. 이런 경기하고 자화자찬하는 쓰레기 국대.

98 네델란드 5:0이 있었다 그때의 ㄱㄱ당한 충격이 너무커서 네델란드 뽕에 심취해서 시스템축구타령하면서 히딩크불러들인거ㅋㅋㅋㅋ

 

비참하게 집에 가느냐 그래도 할일은 하고 집에 가느냐의 차이지 ㅋㅋㅋ

그래서 가나가 졌어도 승리자임 ㅋㅋㅋㅋ 일생일대 숙원인 수아레즈 울리기 성공 ㅋㅋㅋ

 

아무래도 일본 pk 실축 충격때문에 네이마르 pk 고인물 수준에 대한 스레가 많은듯

형님 스게에에 ㅇㅈㄹ ㅋㅋㅋㅋ

외국에서 뛰는선수들 제외하고 국내프로리그 애들로만 뽑아서 4년간 꾸준히 합숙 훈련시키고 패싱 빌드업 축구 연습시키면 충분히 4년후 가망있음 해외파들 제외시켜야함 감독은 유럽쪽 빌드업을 아는 감독 그럼 8강 가능함

 

비보] 형님, 사망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일본, 한국 양쪽 게이들은 다른 나라를 형님, 주인님으로 모시노 ㅋㅋㅋㅋㅋㅋㅋ 희극적 비극

 

브라질이 전반에 4골 연속으로 박아버리고 후반부터는 체력 아끼려고 진짜 대충대충 봐줬음 ㅋㅋㅋ 심지어 키퍼까지 교체함 ㅋㅋㅋㅋㅋ진짜 마음먹고 풀전력 조졌으면 10대0 충분히 가능했다

 

아시아의 고양이 ㅇㅈ합니노. 아시아의 단또ㅋㅋㅋㅋ

그래도 브라질 애들 독일보다 매너있는거 아니냐? 예전 브라질 월드컵 4강에서 독일이 홈팀 브라질 상대로 인정사정없이 7:1로 발라버렸는데 선수들이랑 관중들 멘탈나간 표정보니깐 그때 존나 처참하더라

 

이건 마음이 꺾이지 ㅅㅂㅋㅋㅋㅋㅋ

마음이 꺾이다 자체가 일본어 표현임

아아.."코코로가 오레루" 일본이 원조다

노벨상 0개 꼬리언

그래도 예전 국대마냥 90분 내내 백패스 돌리는 짓은 안해서 다행 ㅇㅇ; 진짜 옛날엔 십게이같았음

 

쟤네는 왜 형님이라고 함??

한국이 일본보고 우리가 니네 조상이다 이지랄하는거 형님국 거리면서 비꼬는거 맞음.

아키히토가 백제 무령왕 자손 드립 친 이후부터 넷우익 깔 때랑 한국이랑 비교하며 자국(일본) 깔 때 자주 쓰는 건데

우리가 뭐뭐가 다 한국이 원조다 이래서 비꼴려고 한국은 일본에게 뭐든지 알려주는 형님같은 나라다 이럼

천황 누군가가 우리 후손은 백제 뭐시기 이지랄 한 뒤로 커뮤에서 형님형님 이럼

 

앞으로 3점만 이새기가 진짜 악질이네

3점슛 한번 ㅋㅋ

예전에 번역 사이트 개소문닷컴은 그나마 이런 반응도 올려가며 관심사 큰 주제로 다양하게 올려서 재밌었는데 가생이는 국뽕튜브식으로 번역해서 답이 없네.

 

개조선욕하는것처럼 자국까는건 만국공통이네 ㅅ발 ㅋㅋㅋ

고챈도 이제 늙은이들 커뮤라 그런지 많이 순해졌네

그러게 예전에 비해 여성 호르몬 넘치네

일본 젊은 애들이 트위터로 다 빠져서 그럼

 

사실 상심 정도는 일본이 더 클 걸 ㅋㅋ 독일 스페인 대가리 깨버렸으니 시발 이번엔 8강이다!! 했다가 승차 소녀슛으로 발려서 ㅋㅋ

언 발에 오줌누기 이게 존나 웃기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ㅅㅂ

 

한국 뭐 잘싸웠니 뭐니 훈훈하척하는데 브라질 후반까지 진심모드였으면 8대1 9대1나왓겠더라 진짜 ㅋㅋ 주제도 모르고 브라질 이기니 마니 기고만장한거 실화냐?

 

포르투칼이 봐줘서 1무2패가 1승1무1패된건데 ㄹㅇ 바뀐게 없다

졸전 오브 졸전~~~ 질 수는 있지만 전반 7분에 경기 포기하는 넘들이 어딧노~~~~ 멘탈적으로도 존나 문제가 많음 ㄹㅇ

브라질전 전반때 유소년 vs 국대 정도 수준차이 나던데 아무것도 못하고 골 계속 처먹으면서 조리돌림 당하더만

브라질이 8강 준비하려고 교체랑 컨디션 조절 안했으면 최소 8점차 나왔을 것 같음

 

우리선수가 몸으로 밀치면서 반칙하는데 오히려 그 밀림으로 가속받으면서 앞으로 나가면서 원투패스후 정면에서 그대로 슛 = 걍 골

운빨로 쳐올라왔으니까 개같이 당하지 ㅋ 운빨로 기어올라간 16강 최하위 팀의 현실이지 ㅋ

후반에 브라질새리들 존나 봐준다고 설렁설렁뛰었는데 비비긴ㅋㅋㅋ 키퍼까지 3군으로 바꿔서 티배깅 했는데도 추가골없는거면 브라질이 봐줘도 못넣었다는건데 ㅋㅋㅋㅋ

 

 

웓드컵 경기 결과 예언 문어

실시간 제일 ㅈ된 녀석 예언 문어

이제 맛있어질 예정

 

물 올려라 숙회 드가자

브라질에 있는 꽃게로 대체하겠네 ㅋㅋ

자숙해서 자숙문어가 되버렸대..

종료(숙회)

자숙중이래

자숙 숙회 문어

초장 꺼내라 얼음물 준비하고

물로켓새기 연포탕 될 준비나 해라

촬영 후 제작진들이 맛있게 먹었습니다

ㅉㅉ 한국에 베팅한 게들 브라질로 옮길려는거잖아

요시 오늘은 문어숙회다

한국에 진다에 걸은거잖아 ㅋㅋㅋㅋㅋ

다음 썸네일 숙회에 초장이면 바로 구독 간다

좆간이 미안해 ㅠㅠ

COMMENT
 

인기 글


최근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