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
21

파울루 벤투 축구 국가대표팀 감독

수상할 정도로 의심스러운 벤투예거

20년전 날 탈락시켰던 한국을 이끌고 월드컵에 나간다...

 

피구 쿤...지켜봐줘...!!!!!!!!!!!! 크아아아아아아앗!!!!!!!

20년을 이순간을 위해 살았노 ㅋㅋㅋㅋㅋㅋ

3패하고 2002년 복수성공이라는 핑계 대려고 밑밥까는거 보소

뒤져라 조선 ㅋㅋㅋ

자유다

훠어!

 

 

군자의 복수는 뭐다?

복수 대성공각

0승 3패가 정배아님?

3무 탈락 졌잘싸ㅋㅋ

1무 2패까지는 가능하다고 본다

??? : 유일한 구원..... 한국축구의 안락사....

피서버씨... 지켜봐 줘!

벤투예거 이제 헬조선에 20년전의 굴욕에 대한 복수를 끝마치시오

 

한국자체가 원래 3패 전력인데 벤투예거 ㅇㅈㄹㅋㅋㅋ 퍼거슨이 와도 이 팀은 못살려

또 한국이 벤투를 탈락시키겠네 ㅇㅇ

복수 드가자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나의 월드컵 커리어를 박살낸 조센징의 월드컵을 박살낸다

쵸센노 안라쿠시... 오레가 카나라즈!!!!!

20년전의 복수 완성하겠습니다- 벤또

아아.. 그래서 그런거였나...?

 

평가전 등에서 일본에게 3골차 이상으로 진 것들도 한국인들 속 뒤집으려고 한 것이 맞다. 역대 외국인 감독들 여럿 있었지만 속을 도통 알 수 없는 인물이 벤또임

뭔가 다르게 보인다

이번엔 누가 와도 16강 힘들어 보이는데.

나를 은퇴시킨 한국축구를 부순다

 

ㅋㅋ 벤투 포르투갈 국대감독 할때 나오던 비판들이랑 경기력도 지금 한국국대랑 비슷함 포르투갈에서 벤투감독 비호감감독임 ㅋㅋ

포국에서 호감작 가능한 감독은 조센에 안 온다

 

피구씨 지켜봐줘

루이스 피구 요즘 뭐하노

스브스에서 해버지 배성재랑 인터뷰함

최근에 리스본에 간 해버지 만남

 

리숭빠이 병장은 위험합니다

벤투예거 ㅋㅋㅋㅋㅋㅋㅋ

감독의 힘을 쓰면 조센징을 멸망시킬 수 있지 않을까?

왜냐니 그야 재밌으니깐

제발 조별탈락

유일한 구원… 조선인의 안락사…

포르투갈을 죽인 대한민국을 부순다. 처음부터 그것 외에는 아무 생각도 없었다

어어 벤투야 군자의 복수 그런거 아니제?

피서버상 지켜봐줘

그래서 복수하는거냐?

유일한구원.... 대표팀의 안락사...

구축해주겠다

"0승 3패"

심지어 본국이랑 한 조 ㅋㅋㅋ

부셔버린다 한국....

 

야 ㅋㅋㅋ그럴꺼면 아시아최종예선에서 탈락했겠지

끝까지 희망을 놓지 못하는게 더 잔인한 거임 2무 가즈아

카타르한테 왜 졌다고 생각하나?

월드컵 조별예선 탈락=일상, 월드컵 아시아 예선 탈락=몇십년만에 일어나는 일

본선 가야지 자기 고향팀한테 대주지 바보야

 

팩트) 벤투든 축구의 신이오든 조별딱이다

네 다음 0승 3패팀 감독 ㅋㅋㅋ

 

그래도 국대감독 뽑을때 벤투만큼 포트폴리오부터 철저히 정리해서 왔는 감독 없었다. 초반에 이강인 안뽑은거부터 축잘알 인증한거임 ㅇㅇ

이게 맞다. 이강인 주전에 넣었으면 그냥 헛고생 할필요도 없이 찢을수 있었을텐데.

 

조국을 위해 이십년을 기다렸다

날 부순 한국을 부순다ㄷㄷ

지켜봐줘 피구씨!!!!!!!!!!!!!!!!

20년전의 원한을 여기서!

왜냐니...그야 못하니까

군자의 복수는 20년도 늦지 않는다

내가 한국대표팀을 지휘할게.. 축협을 위해서가 아니야..

 

그래도 개좆두 같은 새끼가 에이스인 팀 정도는 개쳐바르지 않겠냐?

누가 그새끼가 에이스래? ㅋㅋㅋㅋㅋㅋㅋ

그래서 개좆두를 뺀 진짜 에이스들만 출격예정

좆두원맨팀도 옛날소리지 지금은 그한새끼빼고 다잘해ㅋㅋ

사실 지금 폴투전은 좆두가 지한테만 공달라고 깽판을 얼마나 치냐에 따라 결과가 나오는거 아님?ㅋㅋㅋ

개좆두 빼고 베스트 11만 멤버만 보면 포루투칼이 제일 좋음

좆두 원맨팀이었던 적이 없음 ㅋㅋㅋ 유로 우승도 개좆두 활약 거의 없었는데 결승도 안나오고

좆두가 마이너스 1인분해서 9대 11해도 개쳐발릴 텐데 ㅋㅋ

좆두 나오면 떙큐지 ㅋㅋㅋㅋ

진짜 이름값 스타성 그딴거 다 거르고 지금 실력만 보면 포르투갈 공격라인에 개좆두 자리 없음 ㅋㅋㅋ

 

이강인의 안락사 이제 이해되노

벤크예거: 피사바씨! 지켜바줘!!

난 월드컵 3패 탈락해도 벤투 문제는 아니라고 보는디 ㅋㅋㅋㅋ 애초에 우리입장에선 최악의 조 아닌가? 이길 팀이 없음

한국은 기적이라도 바랄수 있지 일본은 ㄹㅇ 답도 없음

 

팩트) 벤투아니라 펩이 감독맡아도 3패탈락이다

죽이 되던 밥이 되던 8년은 한 사람이 맡아야 한다

쟤 말고 다른애가 감독해도 3패나 조별예선탈락인데 뭔 상관임

날 떨어뜨린 한국을 부순다. 처음부 그 생각뿐이었다.

훠ㅓㅓㅓㅓㅓ어

이강인 안쓰는 이유 쓰면 뭐가 달라짐?

국대 스쿼드가 마요르카한테 쳐발리는데?

 

이강인 기용으로 경기지고 썅욕박고 먹튀 개 꿀ㅋㅋ

감독이 망치지 않아도 이미 망쳐져 있어서 할 게 없음

지가 아니어도 조센은 어차피 조별탈락인데 ㅋㅋ

유일한 구원.... 조선인의 조별탈락....

포르투갈이랑 같은조인데 포르투갈 감독? 이거 이겨도 포르투갈에서 대역죄인이고 져도 한국에서 일부러 지게 만든거라고 욕처먹겠노

 

COMMENT
 

인기 글


최근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