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3
24

누누티비 경찰 수사 체포

OTT 회사와 정부의 압박과 경찰수사에 쫄아버린 누누티비

 

 

누누티비 한국 OTT를 전부 삭제

결국 누누티비는 한국 OTT와 오리지널 시리즈 컨텐츠를 전부 삭제한다고 발표함.

 

 

 

누누티비 흑화

예전에는 댓글보면 사람들이 항상 욕해도 착하고 존댓말 했는데

 

 

누누티비 흑화

경찰수사 때문인지 뭔지 몰라도 이젠 막나감 ㅋㅋㅋㅋㅋㅋㅋㅋ

 

흑화 X 우만레는 원래 저래. 흑화가 아니라 본색을 드러낸거임

이제 사이트 버릴거니깡 ㅋㅋ

진짜 우만레면 버리고 유사사이트 하나 다시파서 장사하겟지 뭐

흑화하면 어쩔건데 파라과이 짱박힌 범죄자가

말투 보면 우만레 맞나보네 ㅋㅋㅋㅋㅋ

 

 

에 진짜 우만레라고??? 서버가 파라과이였던게 우연이 아니었던거임?

근데 만약 진짜 우만레라면 나무위키 때처럼 운영은 다른 사람들한테 맡기고 본인은 거진 드러내지 않을 것 같음. 나무위키 전직 관리자 말에 따르면 거의 모습도 안 드러낸다더라. 아무래도 죠죠의 디아볼로 같은 사람인 듯.

그 전직 관리자일수도 있지 어 설마 청동이 “시련이다”. 하면서 나오는거 아니가

 

타 사이트랑 차별성을 둘려고 댓글 달아주나보네

누누티비의 계승사이트 나나티비?

 

다들 우만레 우만레 하는데 우만레가 머임 ?

청동이 세상에서 가장 미워하는 인물 나무위키 대장

꺼무위키 운영자

킹무위키 소유주, 아카라이브 운영자 umanle

 

 

누누티비 운영자의 정체

누누티비 운영자의 정체 합리적 의심 나무위키 운영진이 만든 위장계정으로 추정되는 계정이 있음. https://namu.wiki/contribution/author/fold/document 기여내역 보면 존나 의심스러움. 신고게시판 이용내

itmii.tistory.com

 

디시 위키갤러리에게 요주의 계정으로 주시받는 그러니깐 나무위키 사측의 서브계정으로 추정 되는 계정이 있음. 이 계정이 보통 나무위키에 불리한 서술을 슬그머니 지우는데 문제는 이 계정이 누누티비가 파라과이에 위치했다는 정보를 슬그머니 지워서 우만레가 아니냐는 의혹이 불거졌음. 우만레는 나무위키 소유주임.

 

왕 찾아보니 디즈니+도 나오네? 넷플릭스와 디즈니가 힘을 합치면 어떻게 될까?

파라과이 방패도 안 나댈때나 가능한거지 아카니 누누니 어그로 씨게 끌면 오래 못갈텐데 ㅋㅋ

 

이제 국내 OTT는 없지만, 해외 OTT로 가득 채운. 하지만 모든 자막 말끝에 "노"를 붙이는 노노티비입니다~

쟤가 아카라이브 운영자라며 아카라이브 운영자 = 나무위키 운영자, 본래 이름은 나무라이브였음

누누 이용자들 나대지만 않았어도 ㅋㅋ

 

한국은 속지+속인주의 채택해서 불법입니다

병신 타이밍 ㅈ구려서 욕쳐먹네 ㅋㅋ

 

"저 감옥갈 것 같습니다 여러분"

ㅋㅋㅋㅋㅋ 재매이햄 ㅋㅋㅋ

누매이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쯤되면 막하자는 거지요?

장시시 감옥가기 직전 보는거 같네

ㅋㅋㅋ 아카라이브=노노티비=나무위키인데 저 운영자들 중에서 누가 쫄리길래 저럴까. 우마루도 그렇고 만화나 망가 사이트 운영하는놈들 한명이 여러 사이트 운영하기도 하고 한 사이트 안의 운영진끼리 싸워서 터지기도 했는데 단순히 수사때문에 저러는건 또 첨보네.

 

ㅋㅋㅋ 장시시는 체포되기전에도 블란드사가 번역찰지게 하다 갔는데

누메이햄 ㅋㅋ 개웃기노 ㅋㅋ

누누현 감옥가노 ㅠㅠ

에휴 저런 마인드로 뭔 사업을해 걍 접어라 ㅋ

누누티비 해외아이피 차단해

 

박사장이 마루마루 운영할때 죽어도 국내웹툰은 안건든 이유기도하지ㅋㅋ 아니나 다를까 호두/밤토끼가 온갖 어그로란 어그로는 다끌고 뒤지니깐 그때서야 뉴토끼로 슬금슬금 국내웹툰 장사질하는거보면 박사장 이새끼 머가리 돌아가는게 보통은 아님ㅋㅋ

 

진짜 예전에 마루마루 박사장이 저랬다. 같은 ㅅㄲ나 동료일진 모르겠지만 암튼 진짜 저랬어 ㅋㅋㅋㅋ 병신이라니깐

박사장전 네이버 블로그 운영할때 네덕감성 듬뿍이였는데 뭘..

 

누매이햄ㅋㅋㅋ

장시시는 마지막까지 유쾌했는데... 그립습니다

 

 

 

누누티비 서비스 종료

2023년 4월 14일 부로 누누티비 서비스 종료 공지됨. ott 업체들이 온갖 압박하니깐 서비스 종료 선언 ㅋㅋ "안녕히계세요 여러분" 선언함. 언론에서 하도 다루니까 사용자도 많아지고 관련 기업들

itmii.tistory.com

COMMENT
 

인기 글


최근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