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3
29

김민재 축구 국가대표 은퇴 발언 사과문

 

김민재 축구 국가대표 은퇴 발언 사과문
김민재 축구 국가대표 은퇴 발언 사과문

국가대표 축구선수 김민재가 국대 은퇴 뉘앙스의 발언을 한 후 국민들의 비난이 거세지자 김민재가 인스타에 사과문을 작성한 모습이다.

 

 

 

그냥 힘들어서 실언했다 미안하다 하면 될거고 나도 실드칠라 그랬는데 개에바임 ㄹㅇ;

이미 뱉은 말인데 못줏어담는거 줏어담으려는 시늉이라도 하지 다른건 다 그렇다 치는데 49경기가 사라졌다, 가볍게 생각하는 선수가 되버렸다ㅋ
괜히 잡변명 늘어놓다가 진짜 가볍게 생각하고 있던 본심 드러난걸로 보이잖아.

힘들 땐 실언할수도 있는데 사과문에서 변명늘어놓으니 그리보이는데.

일단 본인이 실언한거 맞으니 아니다 하면 되는데 악플들보고 제 분 화 못삭혀서 49경기 사라지고 가볍게 생각하는 선수 등등 표현 갖다 쓴거 진짜 존나 마이너스임.

 

애는 국대를 몇년뛰어보고도 모르나 국대에는 ㅎㅎ 너무 힘들면 감독에 요청해서 피로가 있어서 안되겠다 말 하면 되지 너무 성급했음 유두리있게 a매치 평가전 안 와도 머라하는 사람 아무도 없는데.

 

솔직히 축구 국대는 나라나 국민들로부터 혜택을 많이 받았기에 비지니스 관점으로 접근해도 받은만큼에 값어치 못하면 그에 상응한 대가는 감수해야 되는 부분임. 애초에 이런거 필요없이 애국심으로 접근해도 선수 스스로가 그걸 느껴야 되는데... 말 실수고 본심이 아니길 바랄뿐.

 

스포츠로 병역면제 주는거 냉정하게 없애는게 맞다고 생각함. 아르헨이 월드컵 우승했다고 아르헨티나의 글로벌브랜드가 올라가진 않음ㅋㅋ 걍 못사는 나라 중에 하나일뿐임. 미국이 wbc 일본한테 졌어도 그 누구도 미국과 일본 국위선양 어쩌고 라고 하지 않음.

냉전의 산물이자 구세대 미디어의 독점 영향력이었던 스포츠중계권으로 국민들 국뽕의식이나 고취 시키면서 영웅화시키는 작업 그만 둬야함. 그 최우선에는 엘리트체육 폐지가 있고 다음으로는 연금관련, 병역관련 혜택도 없어져야된다고 생각함. 지금 우크라이나 상황봐라 국가상황이 스포츠성적이랑 뭔 상관이냐.

 

병신같긴함. 국위선양 지랄하는 국뽕 병신들한테 저번 올림픽 봅슬레이 우승국 어딘지 물어보면 아는 놈 한명이라도 있음?

굳이 봅슬레이까지 갈 필요도 없음ㅋㅋ 당장 지난 동계올림픽 피겨금메달이 누군지 100m 금메달이 누군지 아무도 모름ㅋㅋㅋ 걍 개인의 성공이고 일시적인 국가 순위지 거기에 의미부여하고 국위선양을 과하게 확대해석하는거 이제는 좀 회의감이 들어감.

아르헨 파산선언만 5번 넘는 병신국가 마라도나 메시 있다고 해서 정상적인 나라라고 생각하는사람 단 한 명도 없음

맞음 국위선양으로 병역면제~ 이지랄 하는 것도 존나 미개하던 70년대 80년대에나 통하는 이야기지.

 

전두환이 88년 올림픽 준비하면서 유명무실했던 병역면제 활성화 시켜줌 -> 지들한테 이득 되니까 아닥하고 조용히 지금까지 꿀 빰.

막말로 올림픽 비인기 종목 동메달 딴 사람 이름을 누가 기억하냐고. 금메달 따도 몇 달 지나면 이름도 기억 안 나는 판국에ㅋㅋ

군면제 받고 국가대표 하기 싫어졌으면 징징대지말고 남자답게 은퇴선언하고 끝내라.

 

 

김민재 국대 은퇴 발언 반응

 

김민재 국대 은퇴 발언 반응

나도 뉴스에 이기적이네 << 이 5글자 달았다고 비추폭탄에 패드립쳐먹음 ㅋㅋ 민재맘들 존나많음

본인이 사과까지한거면 내 말이 맞는건데 비추달고 욕한 ㅅㄲ들은 잊어버리고 자지나 긁고있겠지 병신 미개한ㅅㄲ들

 

 

문재앙도 사과같은거 안했음 ㅋㅋ 헬조선은 사과하는게 지는거다. 사과하라는놈 오히려 담그는게 이기는거임

 

면제혜택 이딴거 싹 없애라 ㅅㅂ 요즘 누가 조국을 위해 스포츠 활동 하냐? 자기 자신을 위해 하는거지? ㅈㄴ웃기네 진짜

예전 80~90년대같으면 국가 이름 알리는게 국위선양이었지 지금 시대에 국가이름 알리고 이런거 중요하지도 않는데 시대에 맞게 변해야 하는거지. 본인이 돈버는거지 이게 왜 군면제 받아야 하는거냐? 다른 일반 남자들은 뭐 개돼지냐?

 

 

지금 김민재는 웃고 있다

 

축협의 프로축구 승부조작으로 영구제명된 48명 사면...

엄청난 파장과 논란을 불러일으킬만한 사건이지만 김민재에 모든 어그로가 끌린 지금, 이 사건이 있었는지도 모르는 사람들이 많다.

그렇다. 김민재는 자신이 몸소 희생양이 되어 대한민국 축구 이미지 하락을 막은것이다.

 

아직도 그를 욕하고 비난하는 사람들이 많지만 김민재는 한국 축구를 위해서라면 두렵지 않았다.

김민재는 이미 자신의 목표를 이뤘기 때문이다.

 

그저 대한민국 역사상 최고의 수비수 대 민 재

 

K리그가 스포츠리그가 아니니까 승부조작해도 상관없는거다 ㅋㅋ

축협 까지 수비해주는 그는 ㅌㅌ

 

 

김민재 공항에서 실실 웃는데?

분명 기사뜬것도 봤을텐데 저렇게 웃는거보면 걍 후련한 짐 하나 덜었다 이렇게 생각하는거 같음

니들만 심각한거다 지금 이제 걍 놓아주자 ㅇㅇ...

1월부터 국대 경기 오기 싫다고 징징거리는 민짜이...

아무리 대가리 깨진 국뽕들도 이렇게 국가대표 오기 싫다는 애 상대로 태극기 들고 오지는 않을거 아님ㅋㅋㅋㅋㅋ

 

 

 

손흥민 김민재 인스타 서로 언팔

이 와중에 손흥민 인스타 창민이 국뽕들한테 애교 부리는거 보소ㅋㅋ 유럽축구판에 동양인으로 10년넘게 지냈다ㅋㅋㅋ 정치력, 눈치 하나는 ㄹㅇ 개지리네 국뽕조련GOATㅋㅋ 손흥민 매번 경기끝

itmii.tistory.com

 

 

김민재 국대 은퇴 발언 해축갤 드립

해축갤 김민재 작명 해축갤 김민재 드립: 부르지 마라도나, 국대 시어러, 저스트 클럽이베스트, 부르면 화가난데스, 세리에로 갈구에로, 안뛰어 국대그만, 국대 무시멘, 내클럽 나이스, 갈릴라

itmii.tistory.com

 

 

호날두와 메시가 국가대표에 임하는 자세

GOAT JOAT 김민재 사건으로 재조명된 GOAT와 JOAT HTML 삽입 미리보기할 수 없는 소스 FC바르셀로나, 심판 뇌물로 검찰 기소 FC바르셀로나가 심판 매수로 기소됨 스페인 프리메라리가 소속 축구 클럽 FC

itmii.tistory.com

COMMENT
 

인기 글


최근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