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3
29

이 와중에 손흥민 인스타

 

손흥민 인스타

창민이 국뽕들한테 애교 부리는거 보소ㅋㅋ

유럽축구판에 동양인으로 10년넘게 지냈다ㅋㅋㅋ 정치력, 눈치 하나는 ㄹㅇ 개지리네

국뽕조련GOATㅋㅋ

 

손흥민 매번 경기끝나고 올리던글 "응원해주셔서 고맙습니다.." 이번 김민재 사건 터지고 올린글 '국대는 영광스러운 자리다"

 

 

하트는 왜 넣는거지ㅋㅋㅋㅋㅋ

애교쟁이♡

그것은 영원한 한국인의 귀요미 쏘니니까

 

역시 국뽕 개돼지 목줄다는거 전문가 GOAT

중세시대 태어났으면 노예농장 아시안관리자 역사상 최고 goat였음

 

이러니 광고 존나 찍을수있는거지 솔까 이게 사회생활 잘하는거지 ㅋㅋ

앙큼 폭스민

대짱민 타이밍 업어가는건 귀신같은 센스 이래서 광고트 1위인가

광고행동 ㅋㅋ 카메라 의식GOAT

역시 한국 역사상 최고 광Goat

 

 

찬밥이는 어리고 좆좆소 마요르카라서 아직은 놔두고 관망해도 된다고 계산 나온거같고 민짜이를 이렇게 멕이노 손카콜라 ㅋㅋ

타이밍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앙큼민 잔망민 애교민 울흥흥이 미쵸따ㅠㅠㅠ

광고 계약 낭낭하게 추가 ㅋㅋㅋ

너무 대놓고 속보이긴한데ㅋㅋ

 

 

손흥민 케인 정치

근데 창민이 케인사건도 그렇고 ㄹㅇ 존나무섭네

걍 적으로 돌리면 ㅈ되는거임

 

진심이든 입에 발린 소리든 대다수의 국민은 이런 발언을 원하지

후배 뒤지던 말던 알빠노 개썅마이웨이로 간다 ㅋㅋㅋ

2701호 안쌤 이야기는 절대 안하는 ㅋㅋ

진짜 문재앙급 정치질 하노 ㅋㅋ

정치력 GOAT 대흥민

광고 일감 아무도 못뺏어가!! 숭배합니다 광고트

역시 이니의스타급 갈라치기 정치력

 

저게 대한민국 주장이지. 김민재한테 따끔하게 한 소리하는거 존나 멋있다. 대흥민.

흥민이 진짜 속보이는짓을 너무 많이하네

민재를 이렇게 두번 보내버리노 ㅋㅋㅋ

정치만렙 토트넘 국대의 생존은 운으로만 하는게 아니다

토트넘에서 기안죽는거만봐도 멘탈 존내쌘듯

케인 목줄채워서 가둬두는거도 능력임.. 아무데도 못간다 케인아

광고가 조타(31세, 무관)

넌 좀 은퇴하라고!

광고 10개 더들어오겠노 ㅋㅋㅋ

 

민재 딱 데용(31세,무관)

광고 수십개 찍는 대흥민이 ㅈ으로 보이냐?

괜히 세탁 광고계의 goat가 아니노...

이렇게 눈치 보는게 맞지 븅신들아ㅋㅋㅋ

민재가 좀 감정적으로 대응하긴함 마치 히샬리송 처럼. 손흥민이 10년동안 저러는거 봤냐.

ㄹㅇ 정치력 갈라치기 재아이햄 급이노 문크예거급

 

괜히 빡센 유럽축구판에서 살아남은게 아님

김민재 발언를 발판삼아 절대 국대 주장을 놓치지 않겠다는 굳은 의지가 느껴지네

타이밍ㅅㅂㅋㅋ 역시 주장답노ㅋㅋㅋ

흥민이는 그냥 돈모으는법을 알음 ㅋㅋㅋ

의도는 딱 보이노 ㅋㅋ

양놈 무대 득점왕이 개조스로 보이노ㅋㅋ

이거너무 대놓고 쇼아니노? 문재앙생각나는데ㅋㅋ

축구는 좀 못해도 정치질 하나는 GOAT ㅋㅋ

 

 

손뽕 손까 거르고 손흥민 말이 ㄹㅇ 맞긴함

 

 

호날두와 메시의 국가대표에 임하는 자세

GOAT JOAT 김민재 사건으로 재조명된 GOAT와 JOAT HTML 삽입 미리보기할 수 없는 소스

itmii.tistory.com

 

클럽에서 이룰거 거의 다 이루고 개인 수상도 얻을거 거의 다 얻은 호날두도 국대에서의 태도가 클럽과는 차원이 다름

먼저 경기 중 부상이든 뭐든 교체 당하면 앉아서 불만 표출하거나 경기에 무신경한걸로 유명한 날두도 유로 결승에선 부상당해서 경기 못뛰어도 벤치 밖으로 뛰어나와서 열광적으로 응원하는 반응을 보였음.

 

그런데 호날두도 자부심 가지고 이악물고 간절하게 뛰는 이런 국대를 겨우 친선경기 ㅈ박았다고 뛰기 싫은것처럼 징징거리는 발언을 한다? 클럽에서 잠시 빛나도 절대로 월클급 고평가는 못 받음 ㅋㅋ

 

리얼월드→사실상 패배 인정

리얼월드도르 <----신두형 이길 선수 없음

릅민재앙ㅋㅋㅋㅋㅋ

지가 잘해놓고 저 말 했으면 축협이 욕먹는데 실점 빌미란 빌미는 다해서 2번의 평가전에서 모두 실점 빌미 제공함 미쳤음

 

까놓고 한국말도 어눌한 이강인도 뿌리가 한국인이라고 국적도 안바꾸고 국적이 군대때매 존나 마이너스라도 입닥치고 뛰는데 김민재는 겨우 유럽2년차가 뭔데 말이 많노. 흥민이도 조용히있는데 개웃기네 ㅋ

 

 

[오피셜] 손흥민, 김민재 서로 언팔

 

김민재 손흥민 인스타 차단

언팔 아니고 한쪽에서 일방적으로 차단한걸수도 있음.

 

31살 26살 먹고 레전드노 ㅋㅋㅋㅋ 중고딩들이 할 기싸움을ㅋㅋ

아우 존나 애들같네 ㅋㅋ

 

 

 

이건 민재가 차단한거임. 민재글 좋아요도 바로 없어지고

민재가 박은 건가

주장을 차단한다고 ㅋㅋ

민재 글에 흥민이 좋아요도 없어졌던데 민재가 차단 박은 거임?

 

둘다 2701호 해적단인데 왜?

미하엘 블록 (31,무관)

내가 2701호땜에 이럴줄 알았다 펨코 손뽕들이 무지성 쉴드치더니 ㅉㅉ

민짜이는 2701 핵심멤버중 한명인데?

 

나이 먹고 뭔 짓들이노ㅋㅋㅋ

민재 여전히 변방 터키리거였으면 일방적으로 쳐맞았을거같은데 많이 크긴했다. 유럽 빅리그 1년만에 우승 앞두고 있고 챔스도 여전히 남았고. 절대 안굽히네 이젠.

많이 큰정도가 아니라 탑급 센백되서 빅클럽들 군침흘리는데.

 

민재 누구신지(일본)

국대 개판됐노ㅋㅋㅋㅋ

프랑스 파벌논란은 다인종에 워낙 에고 강한 것들이고 스페인 파벌은 바르샤 레알이라는 두 거함이랑 관련있으니 그렇다 치는데 축구변방 아시아 조센에서 왜 파벌이 생기는지는 이해를 못하겠다 둘다 월클도 아닌디

 

이거 언팔이 아니라 차단이라던데ㅋㅋㅋㅋㅋ

진짜모름)) 원래부터 서로 팔로우 안하지 않았냐..??

흥민이 좋아요까지 강제로 다 풀림 이건 차단임 ㅋㅋ

와 주장을 차단을 해..?

 

서로 언팔이 아니라 김민재가 차단 한거임ㅋㅋ

묘한 크루있음ㅋㅋㅋㅋㅋㅋ

묘한 크루였음 (26, 유관 진)

묘한크루있음이 팩트였노 ㅋㅋ

 

언팔이 아니라 김민재가 손흥민 차단한거임 ㅇㅇ 손흥민은 김민재 사과글도 좋아요 눌렀었음

좋아요 누른 거 다 풀림

 

 

김민재가 손흥민 인스타 차단한 듯?

 

김민재 손흥민 인스타 차단

21년도 김민재 인스타 게시물인데 손흥민이 좋아요 눌렀었음

 

 

김민재 손흥민 인스타 차단

지금보면 취소됨. ㅇㅇ

손흥민이 2년된 게시물까지 싹다 뒤져서 취소했을까?

인스타 차단하면 언팔+좋아요 싹다 취소된다.

김민재가 손흥민 차단한거인듯.

언팔해도 좋아요 남아있다 ㅋ 헤어지면 언팔하고 좋아요 다 취소해야하나 말아야하나 얘기 많이 하는데

물론 손흥민이 김민재를 차단했을수도 있음.

결론은 손흥민이나 김민재 둘 중 하나 또는 둘 다가 인스타 차단했을 확률이 높은듯 하다.

 

 

차단근 (SNS 마스터)

지네팀 차단(프랑스) ㅋㅋㅋ

개같긴 했겠지 ㅋㅋ 국대관련 실언으로 민심 ㅈ같은데 거기에 부채질하는 격의 인스타를 대놓고 올리니 ㅋㅋ

?이게 또 국민들께 감사인사 올린 창민이 잘못이 되노? ㅋㅋ

꼬우면 그런발언 안하면 되는데... ㅋ

딱 그거때문에 그런게 아니라 원래부터 서로 뭐가있었겠지

 

어쩌라고 축구로 증명하는쪽이 승자로 하던가 ㅋㅋ

해축갤만 2701 심도있게 다루더니 또 1승했노 ㅋㅋNO.1축구사이트

차단재 ㅋㅋㅋㅋ별명 몇개 생기는거?

지네팀 차단(28.프랑스)

굳건짜이 진심 실망스러운 모습만 보여주노. 역시 대한민국 주장은 중국리그 안간다는 기묵직이형의 말이 옳다. 중국한번 찍은 종자들은 약간 중국묻어나오는듯 멘탈나간게 너무보여서 나폴리가서도 걱정이다

 

우리가 모르는 비하인드에서 무슨 상황이 있었겠지. 제 3자가 봐도 후배가 실언해서 사과문 올린 타이밍에 그 실언과 반대되는 멘트쳐서 좀 야릇한 상황임을 눈치 까는데 그걸 저렇게 할 정도면 뭔가 있겠지.

 

 

이제는 진짜로 재평가해야하는 정성룡

 

파벌X

국대 가기싫다고 찡찡X

무자격 트레이너X

선수저격 X

삐지기 X

부상 당하고도 즐겁게 훈련O

 

국민한테 감사인사하고 퐈이야(파이팅)했다고 국민 역적 된 ㅅㄲ

 

 

걍 골키퍼만 못함

킥하나는 역대 골기퍼 원탑임

얜 골을 못 막자나 ㅋㅋㅋ

팩트) 김민재랑 손흥민도 월드컵에서 존나 못했다

이ㅅㄲ 있으면 걍 꿀잼 보장임 ㅋㅋㅋ 욕받이로 지가 남들 욕까지 다 쳐먹음 ㅋㅋㅋ

골키퍼가 골을 못막는게 젤 문제잖아 ㅋㅋ

 

아 그래서 J리그 1등 골키퍼야? 김승규, 김진현 다 제치고? ㅋㅋ

멘탈이 진짜 좋긴 함

퐈이야~♡

얘는 다 좋은데 축구를 못하잖아

제이리그에서 가와사키 레전드로 불리는데?

단지 골을 못막는다는 단점 하나뿐인 ㅅㄲ...

팩트:정성룡은 제이리그에서 탑쓰리 골기퍼 안에 들어간다

 

정성룡은 진지하게 팬서비스도 좋은 편에 뽜이야로 조롱당해도 팬들이 그럴 수 있다고 웃어넘긴 말도 안되는 인성임 ㅋㅋ

본인친구 성룡이햄 훈련소 동기인데 ㅈㄴ 착하다더라

J리그 가와사키 우승멤버가 죠스로 보이냐?

 

덩크슛하다가 일본에선 야신상받았다매

걍 눈치없는 착한 동네 바보형 포지션이였던건거

그 메시가 피케이 실축하고 인스타로 바모스~~하면 어떻게 되냐는 댓글 존나웃겼는데

못하는거 빼고 완벽한 ㅅㄲ..

애는 착함 애는 착혀

큰 경기 못하고 실수 좀 잦아서 그렇지 이운재 이후로 이만한 키퍼 없엇음 ㄹㅇ

그래도 사람은 좋은 ㅅㄲ

 

 

김민재 한순간에 호감되는 방법

 

 

리그 우승한다음 인스타에 손흥민 태그하고 스쿠데토 드는 사진과 함께

"이적 첫시즌에 리그 우승 트로피!"

대충 이런 코멘트 달고 글 올리면 호감 될듯

 

덧붙여서

"개인기록이 아닌 팀으로 인정받아서 더 기쁘다"

이런거 써줬으면 ㄹㅇㅋㅋ

 

흐비챠 태그하고 "진짜 월클윙어"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오시맨 태그한다음 "누구랑 다르게 마스크 쓰고도 잘하는 친구"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음료수컵 못 따서 질질짜는 짤도 추가해야지

그럼 손흥민이 차단박음

김민재 팬들이 원래 우승하면 올리는겁니다 멘트 하나 쳐주면 개웃기겟네

일단 발목 강화부터 하고

 

손흥민이 A매치때마다 감사글 쓴건맞은데 이번에 올린 인스타글 첫줄은 걍 김민재 저격맞는듯 

어허 트위터 현지 형님들이 알아서 해주실 것을!

우승을 위한 제령의식 이였을뿐

그거 읽고 흥민이 자살하면 처벌 가능?

 

 

기성용 일침

 

기성용 국가대표 참가 후 피로하지만 잘하자

기묵직이 선배들한테 잘 배웠노

기라드 ㄷㄷ

답답하면 너가 뛰던지

한국 공격수 역대급 개망일 때 기성용 전성기여서 떠먹여줘도 다 뱉어놓은 노답 공격수들 ㅋㅋㅋ

막상 국내파와의 사이는 괜찮았다는데(이근호 김신욱 등) 썰 정확히 아는 사람있냐 최강희와의 갈등은 확실했고

말년에 국대주장이 중국서 뛰면 가오없다고 유럽에서 개똥싸면서 버팀 ㅋㅋㅋ 그거도 생각해보면 김민재 저격이었는데

 

 

김민재 손흥민 인스타 차단 해외 반응

 

김민재 손흥민 인스타 차단 해외 반응

김민재는 한국보다 나폴리에 집중하겠다고 했고 서포터들은 그가 인스타그램을 통해 사과문을 올린것에 분노했다 그리고 손흥민은 한국에와서 뛸 수 있는것에 감사하다는 글을 올렸다.

댓글 - 그거 손흥민 맨날 올리던 글이고 주장이라 당연히 하던건데?

 

 

김민재 손흥민 인스타 차단 해외 반응
김민재 손흥민 인스타 차단 해외 반응
김민재 손흥민 인스타 차단 해외 반응
김민재 손흥민 인스타 차단 해외 반응
김민재 손흥민 인스타 차단 해외 반응
김민재 손흥민 인스타 차단 해외 반응

 

근데 국대를 깐다는거 이해해줄 사람이 거의없음.. 저동네면 더 그렇고.

개ㅈ두 메ㅈ 이런애들 국대로 욕 뒤지게먹어도 끝까지 헌신한다. 나라가 부르는한 끝까지 최선을 다한다. ㄹㅇ 온갖 레전드들이 다하는소리임.

생각보다 한국만큼 유럽 국가들도 국대에 대한 헌신 이런거 ㅈㄴ 중요하게 생각하더라. 그래서 손흥민을 좋게 보는듯.

ㄹㅇ 이긴함

전세계에 안그런 나라 없다 미국놈들도 국뽕 그자체고

아시아보다 훨씬 더 중요하게 생각함 저기는 차원이다름

마라도나가 월드컵 하나 들고 고트 라인 들어간 게 국대로 자기 나라 침략했던 국가 꺾고 우승해서 국뽕 채워서잖아. 우리나라보다 국대 부심이 더 심함.

 

 

김민재 손흥민 인스타 차단 해외 반응

해외 축구 언론에서도 김민재가 손흥민 언팔한거 기사 띄운 듯

 

김민재 마인드가 좀 다수에게 공감받기힘든 마인드셋이긴함. 약간 더글로리 재준이 스타일임.

외국햄들도 군대관련해선 진짜 진지하게 봄

지금 유럽은 ㄹㅇ 전쟁통이라 좋게 보일수가 없지

우리나라보다 훨씬 심각하게보더라 ㄹㅇ

 

Kim이라고만 써있는데 김광현이 됬네 ㅋㅋ 고랄 언제 종목 전향했노ㅋ

민재 고랄한테 자동번역 서열 밀리노 ㅋㅋㅋㅋㅋ

 

 

김태환 인스타그램 글

 

김태환 인스타그램 손흥민 암시 글

#당연한건없다 해시태그 후 두번째 사진 손흥민 정우영 김영권 김승규만 나오게 자름 ㅋㅋㅋ

ㄹㅇ 파벌 싸움중인듯

 

당연한게 없다라는게 무슨뜻이야?

국대 당연한거 아니라고 이걸 이해 못하냐

 

확실히 96파벌 vs 다른 파벌이 있는듯?

96파벌설 점점 맞아떨어져가노 ㄷㄷ

설이 아니라 진짜인건가 이게 이제 대중한테 점점 텨 나오는거고

 

김민재:의조형 92 vs 96 해가지고 뒷골목에서 잠시 뵙죠

김민재: 의조형 92 vs 96 해가지고 뒷골목에서 잠시 뵙죠

뒷골목잼 ㅋㅋ

 

96 VS 나머지잡 벌어진건가 ㅋㅋ 이강인이 96에 붙는 모습 보이니까 흥미니가 ㅈㄹ한거고 황인범이 이강인한테 대놓고 공 안주는 모습 존나 많았는 건가

두 파벌간에 이강인 서로 끓어들일려고 ㅈㄹ하는건가 이강인이 그래서 힘들다 하는건가 암튼 뇌피셜임

 

어제 프리킥 새컨볼 대놓고 주는거 보니까 인스타 하고 있을 시간은 없어 보이는데? 어떻게 저런 플레이가 프로 그것도 국대 수준에서 가능한가 싶더라.

 

 

속보 김민재가 손흥민 차단 풀었음

 

김민재가 손흥민 인스타 차단 풀었음

손흥민만 김민재 팔로우 중

 

 

 

머단하다 진짜ㅋㅋㅋㅋㅋㅋ

ㅋㅋㅋ 팔로우는 시간봐서 하려나

전화했나보네

차단한다 그러드만(26, 나폴리)

차단풀었나보노ㅋㅋ

 

뭐 잘못 누른거아님?

시기상 절대 핑계안되지 ㅋㅋ

잘못 눌러도 하필 손흥민이노 몇백명있는데 ㅋㅋㅋ

 

이렇게 풀거면 차단은 왜 한건데 ㅋㅋ

아니 대표팀 선수들이 팔로우 차단하면서 싸우는게 진짜임? ㅋㅋㅋ

풀었는 데 용(26, 네덜란드)

민재야 문신 지워라 쪽팔린다 ㅋㅋ 남자망신 다시키노 ㅋㅋ

풀 어주마(26,나폴리)

 

 

속보 김민재 인스타 댓글 막음

 

김민재 인스타 댓글 막음
김민재 인스타 댓글 막음

민짜이햄 댓글 커트

월베급 수비력을 보여주는 한국 축구 수비계의 goat.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일이 커지노

92라인(문재인) vs 96라인(이재명) ㄹㅇ ㅋㅋ

 

 

김민재 이란인하고 싸움

민재햄 상남자긴 하노 이란인 하고 싸우네

 

김민재 아내 인스타 팔로워목록 보니까 황인범 황희찬 나상호 이 세명만 팔로워되어있네.

주장 손흥민은 팔로워 안되어있고

ㄹㅇ로 96 카르텔이 있는건가 ㅎㄷㄷ 무섭노

 

 

김민재 다시 손흥민 팔로우함

 

김민재 다시 손흥민 팔로우

내가 웬만하면 손흥민 동정 안하는데 ㅈ나 불쌍하다 ㄹㅇㅋㅋ

야리흥 판정승 ㅋㅋㅋㅋㅋ

혹시 현역 여중생 아니냐? 그게 아니고는 설명 안되는 행동인데 민재야...

이제 손김대전하면 소녀, 쫄보로 가불기로 까이겠네 ㅋㅋㅋ

국대 주장 인스타 차단 박은건...

옛날 여자얘들 싸우면 카카오스토리 친삭하는거같네

그냥 손흥민은 가만히 있는데 혼자 차단박고 언팔하고 차단풀고 팔로잉하고 뭐하는거야 민재야

우리흥은 그래도 손절 한번 하면 돌아보지도 않는데 강단이 없네

민재야 이건 좀 진짜..

손흥민은 원래 소녀소녀한줄 알았는데 민짜이도 ㅋ

dm화해 ㅋ

이렇게빨리 번복한거면 100퍼 손흥민이 전화걸어서 오해풀어준듯 ㅋ

차단했다 마네(26)

차단풀고 팔로한데스(26)

싸울거면 화끈하게라도 싸우지

풀었는 데 용(26)

 

강인이는 아직도 마요르카 언팔인데.. 강인이랑 비교되네

차단 푸욜(스페인)

퍼거슨 당신은...

리팔로우 해버린데즈(26, 아르헨티나)

언팔이면 손가락실수 인정하는데 차단이면 ㄹㅇ 반박불가지. 존나 안보이는 점3개 눌러서 차단박고 프로세스에서 진짜 차단할거냐고 물어보고 옵션도 1 이 계정차단 2이 계정이 가지고 있는 모든계정차단 택해야함.

 

아 민재야 ㅋㅋㅋ 남자가 칼을 뽑아들었으면 무라도 베어야지 ㅋㅋ

사내가 베알이 그렇게 없어서야 주장해먹을 수 있겠노? ㅋㅋ 창민이가 마음에 안들면 확 들이받을 줄 알아야지 ㅋㅋ

얘는 나폴리에서 우승하겠지만 국대 주장감은 아닌듯하다.. 이강인이 차기 주장으로 대체될듯.

 

김민지(여자축구, 대한민국)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생긴건 북괴경호원이면서 감성은 사춘기 여급식이네 ㅋㅋ

이강인이 이래서 둘하고 안 엮이지 ㅋㅋㅋ 뭐 배울 게 하나도 없노

아니 이럴거면 애진작에 시원하게 욕이라도 박던가 진짜 이쯤되니깐 인터뷰 발언은 감흥도 안오는 수준인데

결혼도 하고 가정도 있는 선수가 여자식 기싸움하면 오똫게 하노

국대 주전들 하는짓이 존나 계집애 기싸움질 같네

민재 성격 소녀소녀하구나

소녀민재 ㅋㅋㅋ

이불킥 레전드노

항복선언 ㅋㅋ

 

김민재가 들이받을거였음 기성용처럼 했어야지.

시원하게 갖다박아야 갈등이 해소가 되지.

게이질하니까 사이버 망령들끼리 뇌피셜만 돌리게 됨.

손흥민 대응도 마찬가지긴 한데 김민재가 먼저 시비건거니까.

 

 

대표팀에서 A선배와 불편하다는 김민재

 

대표팀에서 A선배와 불편하다는 김민재

 

 

김민재, 대표팀 내 불화설까지…클린스만의 첫 과제는 ‘원팀’

[앵커] 우루과이전이 끝나고 대표팀 수비의 핵 김민재가 은퇴를 시사하는 발언을 하게 된 배경으로 팀 내 불화설까지 제기됐습니다. 특히 손흥민과의 관계인데요. 클린스만 감독의 최우선 과제

sports.news.naver.com

 

kbs 취재 결과 김민재가 A선배와 불편하다고 심리상담 중에 이야기 했다고 함.

"대표팀 소식에 정통한 축구계 관계자에 따르면, 김민재는 월드컵 기간 특정 선배와 함께 뛰는 게 불편하다는 심경을 토로했습니다."

 

김민재는 발목이 4개쯤 되나?

김민재가 무슨 짐승이노 ㅋㅋ

 

박지성이 현역복귀하면 해결됨. 지성이 다시 운동하자.

발모크 후리기?

 

 

김민재 국대 은퇴 발언 반응

김민재 축구 국가대표 은퇴 발언 사과문 국가대표 축구선수 김민재가 국대 은퇴 뉘앙스의 발언을 한 후 국민들의 비난이 거세지자 김민재가 인스타에 사과문을 작성한 모습이다. HTML 삽입 미리

itmii.tistory.com

 

 

김민재 국대 은퇴 발언 해축갤 드립

해축갤 김민재 작명 해축갤 김민재 드립: 부르지 마라도나, 국대 시어러, 저스트 클럽이베스트, 부르면 화가난데스, 세리에로 갈구에로, 안뛰어 국대그만, 국대 무시멘, 내클럽 나이스, 갈릴라

itmii.tistory.com

COMMENT
 

인기 글


최근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