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2
16

전여친 결혼식 갔다 온 삼성전자남
전여친 결혼식 갔다 온 삼성전자남
전여친 결혼식 갔다 온 삼성전자남
전여친 결혼식 갔다 온 삼성전자남

전 여친 결혼하기 전에 만나서 자고 결혼식가서 남편 싸이 연예인춤 추는것도 봤다는 블라인드 삼성전자 남 글.

 

근데 이런 경우 종종 있는 것 같더라고요. 제 친구도 전 여친 결혼하기전에 마지막으로 만나서... 열심히 했다고 하던데;;

 

싸이 연예인 하니 강남스타일도 빼놓을 수 없지.

이미 결혼식 다 끝냈는데 남편도 구원은 아니죠. 근데 저 글 올린 전남친 진짜 생각없네.

ㄴㄴ 그래도 아직 혼인신고 안했으면 작으나마 희망이 있음;

전남친이 천사죠.. 구원받을 길을 내려준 ㅋㅋㅋㅋ 아마 혼인신고는 안했을테니 빠른 정리하라고 하늘에서 도와준 ㅋㅋ

 

아찔하다...

삼전이 의외로 만나는 여자가 수원 근처 사는 여자들임 회사 근처를 못벗어나다보니

결혼준비할때 전남친한테 전화거는거 국룰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버진없는 버진로드

주주총회노 ㅋㅋ

알파고스트 덕분에 눈에 안차는 ㅋㅋ

이래도 결혼할거야? 독하다 독해 ㅋㅋㅋㅋ

요즘 드는 생각인데 여자한테 잘보이려고 자기 관리같은거 안하고 그냥 지하고 싶은거하고 사는놈이 승자임 ㅇㅇ...

버진로드(버진 아님) 순결을 상징하는 고결한 순백의 드레스(순결하지 않음)

‘버진’로드

원래 인간 자체가 가면 쓰고 다니는 짐승.

전남친이 신부측 하객에 섞여서 결혼식 오는 경우 흔할텐데 당하는 신랑은 개빡칠듯. 신랑입장에서 내 결혼식에 온 하객 누군가는 내 신부 전남친이자나.

 

결혼전에 전남친들한테 연락 돌리는건 진짜다... 나도 한번 받아봤고 같이 자거나 한건 아닌데 일단 본인이 결혼하는걸 알리면서 뭔가 잡아주기를 바라는 그런 느낌이 들게 말을 함.

이거 ㄹㅇ임.... 나한텐 뜬금없이 해외여행가자고 하더라 알고보니 식장 다 잡아놓고.

 

버진로드가 뭐하는 거임?

결혼식장 가보면 신랑신부 입장이랑 행진할 수 있게 가운데에 길게 뻗은 단 말하는거임

신랑신부 입장~ 할 때 입장하는 그 길이 버진로드

 

이런 데도 혼인신고 하면 이혼 소송부터 증거 수집까지 ㅈㄴ 골치 아프고 자유 연애 시장 열린 지가 언젠데

 

이런거 안믿엇엇는데 실제로 이별여행 다녀오는 여자를 회사에서 본 이후로 알게됨...

이별여행은 양반이지 ㅋㅋ 그건 그래도 아직 사귈 때 마지막으로 불태우는건데

이런거보면 진짜 ㅅㅂ 결혼하기 싫어진다.

 

 

삼성전자 직원의 탕수육 도둑 사건

동탄 어디 중국집에서 A랑 B가 따로 식사함 A랑 B는 서로 모르는 사이 A는 자기 테이블에서 탕수육을 다 먹은 상태 B테이블에는 탕수육 새로 나옴 B일행이 자리 잠시 비움 A가 자기 빈 탕수육과 B

itmii.tistory.com

 

 

평택 삼성 반도체 공장 건설현장에서 남녀가 알몸으로 적발

평택 삼성 반도체 공장 건설현장에서 남녀가 알몸으로 적발됨 이게 T/L임 HTML 삽입 미리보기할 수 없는 소스 팹이면 반도체 만드는 실내 이야기 아님? ㅎ 반도체 공장짓나 ㅎ 실내임 fab은 적정온

itmii.tistory.com

 

 

삼성전자 불륜 매제와 불륜난 아내

와이프가 가족과 바람이 났습니다. 너무 열받아 미치겠습니다. 제 와이프가 바람이 났습니다. 그런데 그 상대가 제 여동생의 남편인 매제와 바람이 났습니다. 가족간에 바람이 난거죠. 너무 억

itmii.tistory.com

 

 

삼성전자 감자빵 화재 사건

감자빵 화재 사건 어제 저녁 테이크 아웃 감자빵 나온 거 에어프라이기에 20분 전자레인지 1분 조리권장이라고 쓰여있었는데 감자빵 빌런이 전자레인지에 감자빵 20분 돌려서 터짐. →화재로 20

itmii.tistory.com

COMMENT
 

인기 글


최근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