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1
18

감자빵 화재 사건

 

 

어제 저녁 테이크 아웃 감자빵 나온 거 에어프라이기에 20분 전자레인지 1분 조리권장이라고 쓰여있었는데 감자빵 빌런이 전자레인지에 감자빵 20분 돌려서 터짐.

 

→화재로 20명 대피

→화재 인식으로 13층 창문 자동개방되어서 현재까지 안 닫히고 있음. 모두 패딩 입고 일함.

→13~11층 두 층이 난방 공조연결되어서 13층이 추우니 난방 풀로 같이 땡겨지는중.

→11층은 그래서 29도까지 온도가 올라서 안 떨어지고 있음. 한여름 같은 난방 온도에 기모 옷 입고 일하는 중.

 

삼성 전자레인지 중에서 에어프라이라는 기능이 있음. 아마도 저 사람이 에어프라이로 쓸려다가 일반 전자레인지로 돌려서 사고 난 거 같음. 에어프라이가 20분 걸리니깐 전자레인지 20분 돌려놓은걸 착각했을 거 같음.

 

삼성 감자빵 화재 사건
삼성 감자빵 화재 사건

무도 나비효과 생각나노 ㅋㅋㅋ

저거 진짜 레알로 지켜야하는게 내가 호빵 그거 설명서에 30초인가?돌리라고 되어있는데 너무 딱딱하게 냉동되서 3분 돌려야겠다 하고 3분넣고 똥싸고왔는데 전자렌지에서 검은 연기 존나 피어남 불은 아니고 호빵이 그대로 다 타버려서 검은색 돌덩이가됨 탄내 겁나나서 장난 아니었음.

전자렌지는 어느 정도 물기 없으면 글케 됨.

 

 

삼성전자 어케 들어갔냐?

20분 돌렸다고 터지는 전자레인지도 문제가 있는 거 같은데 ㅋㅋ

개웃기네ㅋㅋ 실수야 누구나 할법한 실수인데 대가가 너무 크노

ㅋㅋ 사내에서 감자빵으로 유명인사 됬겠네

진짜 어떻게 빵을 20분 돌릴생각을 하지??ㅋㅋㅋ

무슨 조리방법이 저렇게 극단적이냐 대게 에어프라이기 5분 이내지

전자레인지는 LG

가전기기 못쓰는 삼성전자는 뭔가 웃기네 ㅋㅋㅋ

20분 돌렸다고 터지는 삼성전자레인지 ㅋㅋㅋ

화재나기 전에 자동차단 안된 삼성전자 제품이 잘못했네ㅋㅋㅋㅋ

이거 임원이했다더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전자레인지 20분은 헷갈릴 문제가 아닌데?

냉동실에 들어가있던것도 3분이면 족한데 20분이 무슨 소리고 ?

전자레인지에 20분 돌리는 요리가 있긴 하냐?

가스렌지는 안전장치가 잘 돼있는데 전자렌지는 허졉하노

가전기기 못쓰는 삼성전자ㅋㅋ

'빵', '메뉴얼 제대로 못 읽음'

 

 

전자레인지용 파스타 보통 15~20분 조리하는데 저기서 20분 조리했다고 화재가 난다고? 좀 이상한데

파스타는 물에 담궈서 넣잖아

렌지는 물분자 진동시켜서 데우는 원리인거 모름?

물 안담궈 병신아, 얼린채로 넣는건데.

 

이정도면 사제폭탄이네

가전은 무조건 LG사라 그리고 휴대폰은 아이폰이다

전자렌지 안전기능 없는 삼성제품이 병신이지 ㅋㅋㅋ 그러취

아니 전자레인지 20 돌릴생각을 어떻게하지;

빵을 이십분 돌리면 불나는구나ㅋㅋ

삼성전자) 전자제품을 쓸줄모름

이건 전자레인지 주제에 에어프라이 모드를 스까놓은 기계잘못이다

 

정확하게는 안에서 먼저 발화점을 넘겨서 불이 붙고 그 후에 높아진 압력을 이기지 못해 렌지가 터지듯 폭발하는거

그리고 불이붙는건 음식이 아니라 포장지에 쓰인 색필름이 주로 먼저 붙음. 모든 음식엔 수분이 존재하기 때문에 전자렌지에서 내주는 온도 정도론 불이 붙지 않지...

삼?전

오븐기능 설정해 놓고 전자렌지인지 설정으로 착각하고 햇반돌린 미친놈 생각남

ㅋㅋㅋㅋㅋㅋ 전자렌지 20분돌리면 터지는구나

기계잘못 마즘 바보라도 사용할 수 있게 만들어야하는데 누가봐도 헷갈릴수 있게 만들어논게 잘못임.

 

에어프라이어 모델은 따로있는데? 에어프라이어인데 전자렌지도 되는 모델이지 반대가 아님. 삼성 전자렌지는 전자렌지만 됨.

 

전자레인지 20분 돌리면 터짐?

정해진 온도로 익히는 에어프라이랑 다르게 전자레인지는 마이크로파로 에너지를 계속 주는거라

전자레인지가 터진게아니라 감자빵이 터져서 불났다고 ㅋㅋ

 

애어프라이기 20분=전자렌지1분도 말이 안되는거 같은데

ㄹㅇ 그렇게 차이가 난다고? 하면서 봄

 

썰인 척 하면서 '우리회사 제품은 전자레인지 에어프라이어 투인원임 ㅋ' 이거 전달하려는거잖아

나도 어릴때 부침가루 물에 뭉쳐서 전자레인지 돌렸었는데 연기 존나나서 집안 나 껌댕이 칠됨

전자레인지 20분 돌린다고 터지는게 말이 되냐?

에어프라이 20분인데 어떻게 전자렌지 1분임? 에어프라이로 제빵 할때도 반죽 넣고 15분 돌리면 빵 완성되는데

 

즈그집에서 돌리는것도 아니고 꼭보면 공용 전자렌지를 10분이상 돌리는 놈들이 있더라. 전자렌지는 그거대로 못쓰고 또 데우다 넘치고 터져서 벽에 다묻어서 냄새나고 개념들이 없어. 조선인들 미국에 와서도 똑같이 그럼. 꼭 전자렌지 오래 돌려서 터트린년들이 뒷수습 안하고 도망감ㅋㅋ

 

걍 빠르게 전자레인지 1분으로 돌리고 먹지 기왕 먹을꺼 에어프라이기에 맛있게 먹을 생각하려다 사고치네 ㅋㅋ

삼전에 고졸출신 존나 많다. 고졸들 대졸에한테 자격지심 있어서 후임으로 들어오면 존나 갈굼ㅋㅋ

Ryan started a fire~~

나 편의점 알바할때도 전자레인지 돌리는 방법 모르거나 포장 뜯어야되는지 모르는 손님 개많이봄...

하프라이프에서 전자레인지 태워먹은 고든이 생각나네

누가 비스포크 쓰래?

전자레인지가 화재날 때까지 돌아가도록 설계한 회사 잘못인데 사람 탓으로 몰아감

 

이제 부서장 월간 안전교육자료에 사례로 나와서 전자렌지 눈관리 SOP 추가하고 테이크아웃으로 열조리하는 메뉴 사라질예정

전자렌지를 없애버릴건데요?

 

삼전이라고 진짜 죄다 똑똑이만 있는줄 아노 생산, 운영쪽 말고도 흔히 말하는 사무직도 고졸, 초대졸에 지방대 출신도 수두룩하다. 애초에 이런 일은 부주의로 일어나는 경우가 많아서 출신성분 따져봐야 큰 의미가 없다.

 

남자였으면 뭔 20분이야 하고 백퍼 1분 돌렸음 ㅋㅋ

1분돌리고 만지막 30초돌리고 15초에멈추고 만지작 5초 더 돌리고 핫뜨거 후다닥

아니면 그냥 받아서 일단 책상에 던져놓음 ㅋㅋ

남자였으면 가방에 넣어놨다가 1주일후에 발견됨

ㄹㅇㅋㅋ 1분 돌리고 각 봐서 아니다 싶으면 2분 3분 돌리고 맘

 

에어프라이고 지랄이고 공용물건을 혼자 20분간 쳐 쓸생각하는거부터가 에런데

전자렌지 20분은 시발 도대체 뭘 돌리냐. 계란찜도 6분이면 완성되는데 20분이면 ㅋㅋ

전자레인지를 처음써보는거아님 이해가안간다. 도시락이든 냉동식품이든 몇분만돌려서 김펄펄나고 펑펑소리날텐데 그냥 돌려놓고 어디놀러갔나

 

터진건 들었는데 뒷얘기도 있었구나 ㅋㅋ 저거 때매 모든 사무실 전자렌지 없어질 듯

근데 쟤는 어케됨? 손해배상도 해야함?

 

저거 범인이 ㄷㅍㅇㅅ라는 썰이 있더라 ㅋㅋㅋ

나도 그렇게들었음 ㅋㅋㅋ

수석이라고 얘가? ㅋㅋㅋ

대표이사?

 

근데 전자렌지 20분이나 돌릴일이 평생에 몇번이나 있노?

단 한번도 없지 오븐도아니고 냉동 동태 해동시키는거도 그만큼 안걸리겠다.

없지 머그컵에 물 가득담고 5분만 돌려도 터질정도로 뜨거워지는디

 

삼성에서는 스마트폰도 터지더니 이젠 감자빵까지 터지네. 이쯤되면 알라의 축복이 있는게 아닌가 싶은데.

좆소에서도 저정도 일은 일상이 아닌디..

 

다기능을 집어 넣을려면 보다 쉽고, 명확해야 한다. 스마트 해야 하는거지... 그런데, 사람 머리가 스마트 해지길 바라면 그건 개발자의 오류인거다.

이과기업 수준

저건 렌지가 터진게 아니라 안에 빵이 탄거임. 타서 연기때문에.화재경보난거고

 

터지는게 이상한거 아니냐, 조금 다르긴 한데 무슨 전자레인지가 20분을 처 가동시키게되어있노 ㅋㅋ; 그건 설계 미스다 솔직히

해동같은건 그럴수 있다 보는데 일반세기에서 20분 처돌리면 어떤거 불문하고 다 ㅈ됄거같은데

 

야발 이러면 전자레인지 또 다 없앤다고;

병신제품 만들어놓은 책임

오븐레인지인가본데 전자렌지 오븐 에후 다 짬뽕시킨거 있더만

전자레인지를 20분돌려서 터진게아니라 안에 감자빵을 20분돌려서 불났다는거잖아 20분돌렸다고 터지는 전자레인지가 어딨노 ㅋ

 

렌지가 에어프라이기도됨? 왜 합쳤노

요즘 에프 오븐 전자렌지 겸용으로 나오는데 좀 비쌈

일 존나 하면 오히려 저런 단순한거 미스 많이함 ㅇㅇ

근데 집에서 혼자먹는것도 아니고 공용전자레인지면 그냥 맛 좀 덜해도 1분 데워먹을 생각 하는게 정상 아닌가??

 

난 저거 일본살때 당해봤다. ㅋㅋ 외국인전용 쉐어사는데 짱깨년이 감자쪄먹는다고 플라스틱 락앤락통에 물하고 감자넣고 전자렌지를 몇분쳐돌렸는지 모르겠는데 전자렌지 다태워먹고 주방에 검은연기 가득찼었음.

20분을 어떻게 돌릴생각하지 전자렌지 써봣으면서

근데 1인당 큐커 하나씩 있음? 점심시간에 에어프라이어 기능 20분 혼자 쓸 생각을 어케 하노

삼성직원이 직접 돌려도 터지는 전자렌지 ㄷㄷ 역시 가전은 엘지다

 

삼성전자가 중국산 ODM 라벨만 갈아다가 파니 저러지. 전자렌지에 20분이고 1시간이고 돌려도 이상감지하면 멈춰야 정상이지, 좆소꺼도 멈추겠다 폭발 화재 ㅇㅈㄹ

감자폭탄 ㅋㅋ

삼성전자 건물에서 전자레인지 폭발ㅋㅋㅋㅋㅋㅋㅋ 블랙코미디냐

원가절감한다고 한 결과가 저거ㅋㅋ

고향의 맛이 그리웠나보네

 

근데 빵인데 불이 왜 나지.

빵 바싹마르면 불 존나 잘붙음 해봐라 ㅋㅋ

그냥 전자렌지 1분 돌려서 먹지 뭘 맛있게 쳐먹는다고 에어프라이네 뭐네 20분 돌리다 사고를 내냐 ㅋㅋ

 

애초에 에어프라이어 쓰는 사람들이랑 전자렌지 쓰는 사람들 조리 스타일 자체가 다른데 슬로우 쿠커와 패스트 쿠커를 하나로 기능 내놓은 삼성이 병신이다. 삼엽충이어도 실드 못 치겠네.

 

ㅋㅋㅋㅋ 저 직원 존나 눈치보이겠노 ㅋㅋㅋㅋㅋㅋㅋ 지 땜에 다른 직원들 덥고 춥고 ㅋㅋㅋ

음 저건 물건만든 삼성 책임도 잇다고 본다. 적어도 기아보이즈 때 현기차보다는 훨씬.

삼성 폰도 더럽게 못만들더니 삼성 오븐 드럽게 비싸던데.

암만 그래도 20분돌렸다고 전자렌지가 불이나네;; 신기하노.

왠지 큐커인거 그거일거 같노 짱깨산 들여다 비스포크 붙이고 프리미엄이랍시고 팔아먹는.

자동으로 감지해서 돌리는 기능이 없었네.

20분 돌렸으면 정말 따끈따끈이 아니라 수분 다 날아가서 돌 되지.

 

근데 20분동안 뭘 했을까? 전자렌지 좀만 돌리면 소리나서 계속 신경쓰여서 보게 되는데 20분동안 밖에 나갔다 왓나? 그나저나 요새 삼성물건 개병신 돼가는듯 이건희 회장 안계시니까 개판오분전이고.

삼성 쓰레기 라니까 요즘 짱개물건이 지들 상표 붙여 비싸게 파는데

 

전자렌지에 오븐 에어프라이 기능을 왜 집어넣어서 저지랄

오븐이랑 전자레인지는 합치면 안되겠노

ㅋㅋ 삼성 제품에 자동으로 이상감지로 안멈추나 요즘 기술력 쓰레기네.

삼성전자가 아니라 삼성디스플레이임

 

 

감자빵 사건 삼성 인사팀 발표

 

감자빵 사건 삼성 인사팀 발표
감자빵 사건 삼성 인사팀 발표
감자빵 사건 삼성 인사팀 발표

삼성 인사팀 공식입장을 밝힌바로는 ㄷㅍㅇㅅ는 디플인사 퍼플팀 직원이라고 공식 인증함.

 

평소 삼성 분위기 핸드폰 보면서 걸어다녀도 대표이사가 지적하던 회사임

전자만 해도 평직원들, 협력사 직원들한테는 보안갑질 오지게하면서 임원들은 기밀문서를 공부한답시고 들고나가서 짱깨한테 스캔본 팔아먹는 개병신회사인거 몰랐노?

 

인사팀 왤케 미워하냐.. 울회사는 인사팀이랑 그런 거 없는데..

삼성인사팀 악독한거 모르냐 ㅋㅋ 죄다 뒤에 숨어서 책임만 떠넘기는 부선데

아 유명하구나 ㅋㅋㅋㅋㅋ

미친 악마들인데 ㅋㅋㅋ 사람들 자리 빼는거나 돈 후려치는거 보면.

4050은 삼성에서도 철밥통이네 ㅋㅋㅋㅋㅋ

 

근데 에어프라이기랑 전자렌지랑 헷갈릴수가 있는거냐?

삼성꺼중에 비스포크 에어프라이기+전자레인지 겸용 제품이 있음. 다이얼방식으로 전자레인지나 에어프라이기 기능설정해줘야하는데 안하고 돌렸나봐.

삼성 개떡락하는 이유 = 단군이래 최저학력세대가 임원급으로 올라감. 확실히 삼성도 이제 망조든 기업이 맞노

 

전자렌지도 안돌려봤냐 하는 놈들은 큐커가 뭔지 모르는놈들임. 안그래도 실사용자들 그거 다이얼 휙휙 돌아가서 구매자들한테 까이는데.

 

사내 권력관계같은건 ㅈ도 관심없고 감자빵 때문에 화재경보나고 한쪽은 실내에서 옷꽁꽁싸매고 일하고 다른 한쪽은 난방 29도로 올라가서 쪄죽는건 웃긴데 ㅋ

 

팩트) 다른 부서에서 발생했으면 전사 전자렌지 회수 조치하고 사용 못하게함.복기회의에 담당 임원 불려가서 개능욕당하고 재발 방지 보고서랑 SOP 만들어야지

 

 

CL4면 와;;; 부장급 인사라 전자레인지 같은건 써본적이 없나보네.

 

뭐가 문젠지 알려줄게

1. 감자빵 태워먹은 범인이 대표이사라는 찌라시가 퍼짐. 진짠지 아닌진 모름.

2. 원래 이런 안전사고가 나면 전사에 박제되고 사후대책에 별거 다 시키면서 피곤하게 괴롭힘.

3. 근데 이번의 경우엔 단순 해프닝이다, 불이 난건 올해 회사가 대박이 날 길조인것 같다, 대표이사가 한게 아니다 등 어물쩡 넘어가는 인사과 (aka 천룡인) 의 역겨운 해명을 그것도 실명 게시판에 익명으로 올림.

4. 권한남용 내로남불 졸렬함 등 인사과의 삽질로 임직원 폭1동 일어남.

폭동 날만하네 ㅋㅋ

 

100명짜리 좆소다니는데 관리부에 뭣좀 해달라 하면 지가 사장쯤 되는줄 앎. 존나 선심쓰는 척 하고 ㅋㅋ

감자빵 20분 돌리면 전자렌지 터짐? 신기하네 전자렌지가 왜 터지지?

감자빵은 문제 없는데 감자빵을 비닐에 포장된 상태로 돌림.

전자레인지를 임기응변으로 폭발시켜 적들을 제압하는 액션영화 따라한 것 아님?

 

여자 서무 정규직 전환되면 연봉 5000넘고 그래? 부럽다..

안녕하세요팀은 무적이지 ㅋㅋ

 

cl4는 인턴임?? 대졸자가 cl3로 들어가는걸로 아는데

삼성반도체게이임. cl1 고졸, cl2 대졸이고 cl2에서 7년하면 cl3, 거기서 몸 더 갈면 낮은 확률로 cl4 닮.

CL3 -> CL4에 보통 8년쯤 걸린다고는 하는데... 잘은 모름

CL2가 사원 CL3가 과장 CL4 부장이라 각각 8년씩임

 

아니 그래서 삼성에서 에어후라이 기능 있는 신제품 전자레인지 출시했다는거임?

난 인사가 저렇게 나서서 자수하는거 보고 진짜 대표이사가 태워먹었구나 싶었는데

안터지는 전자렌지나 개발해

안전장치도 없는거 파는게 자랑스러워서 낄낄거리는거노? 왜 ㅈ박는지알거같네 ㅋ

 

삼성 안다녀봐서 모르는데 삼성 탕비실에는 삼성 전자레인지씀?

아닌거 씀. SDC다니는데 모니터도 삼성거 아님 병신같은거 ㅋㅋ

이재용 딸도 아이폰임

 

SDC해당건물 근무하는 임직원인데 ㅋㅋ 요지는 감자빵 설명서에 에어프라이어에 20분 전자렌지 2분인데 전자렌지를 20분 돌림. 라인에서 조그만거만 나와도 사진찍어 박제하는 회사인데 박제는 커녕 '인사팀장'(상무)가 실실거리면서 헤프닝이잖아요 하는 사내게시판 댓글까지 달림. 댓글에 우리모두 경각심가지자 이지랄 한것도 레전드인거고.

 

처음에 대표이사로 나왔다가 부장급이 그랬다고 글에 적혀있는데 아무리 부장이라도 지손으로 렌지한번 안돌려봤을까? 20분이면 의심스러워서 돌려먹는 메뉴얼 다시 볼텐데 그걸 걍 20분 넣고 돌인거야. 그러니 일반인아니고 도련님이란 인식 생긴거고 인사팀장지원사격까지 있음. 대표이사란 얘긴거 같기도 한데 인사팀 고위직원 같기도 하고 암튼 걍 뒤에 숨어있음.

평소엔 ㅈ도 소통안하는 인사팀이었는데 이사건 커지니까 농담식으로 게시글올리는게 기가찬거지. 다같이 ㅈ같은건 에바긴 해. 이 사고로 오피스에 렌지치우거나 감자빵 금지당하는 조선식 일처리방법은 나도 싫지만 평소에 환경안전은 경영제1원칙이다 이지랄하면서 임직원 조지고 사무실에서 보조배터리 충전하지말란 병신회사인데 이러니 웃긴거.

 

이거 디플 사장아닌데 월요일 저녁에 벌어진 일이라는데 최사장 이미 퇴근한 후 임.

그냥 ㅈㄴ 바빠서 배고프고 정신 혼미한 상태에서 저지른 거 아니냐? 사장이고 뭐고 평사원이어도 저렇게 나사 풀렸을 리가 없는데

전자렌지 20분은 고기 꽝꽝 언 거 돌려도 타겠다 ㅋㅋㅋ

본인 삼전 다님. 우리 사업부 사장은 테카 잘만 받음. 아침은 테카만 받고 점심은 테카 종종 받더라. 비서한테 따로 안시키고

 

 

 

삼성전자 직원의 탕수육 도둑 사건

동탄 어디 중국집에서 A랑 B가 따로 식사함 A랑 B는 서로 모르는 사이 A는 자기 테이블에서 탕수육을 다 먹은 상태 B테이블에는 탕수육 새로 나옴 B일행이 자리 잠시 비움 A가 자기 빈 탕수육과 B

itmii.tistory.com

 

 

평택 삼성 반도체 공장 건설현장에서 남녀가 알몸으로 적발

평택 삼성 반도체 공장 건설현장에서 남녀가 알몸으로 적발됨 이게 T/L임 팹이면 반도체 만드는 실내 이야기 아님? ㅎ 반도체 공장짓나 ㅎ 실내임 fab은 적정온도 유지돼서 안추워 ㅅㅂ 존나 추운

itmii.tistory.com

 

 

전여친 결혼식 갔다 온 삼성전자남

전 여친 결혼하기 전에 만나서 자고 결혼식가서 남편 싸이 연예인춤 추는것도 봤다는 블라인드 삼성전자 남 글. 근데 이런 경우 종종 있는 것 같더라고요. 제 친구도 전 여친 결혼하기전에 마지

itmii.tistory.com

COMMENT
 

인기 글


최근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