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2
02

2022 LG 계열사 성과급

 

2023. 1. 20 기본급 기준

 

 

CNS 300~430%

유플 200~250%(카더라)

이노텍 500~700%

전자 100~550%(가전 250~300%, TV 130%, 전장 550%)

엔솔 700~900%

화학 400~700%(카더라)

생건 100%

디플 0

 

엔솔 이노텍 화학 3대장이네

난 세금떼면 400도 못받을 예정.

 

이노텍 기본급이 쓰레긴데 수치만 보고 높다는 거 보면 개 빡침

생건 100% 이야. 200만원대 받아 ㅋㅋㅋㅋ

생건 위로금100%

이노텍 광학은 왜 1000이아니지?

 

 

디플 이번에 대리들 억대 찍고 그러지 않았어??

작년 600% 기준 고과좋은 사람은 불가능은 아니었을듯

 

구간으로 표시된건 개인성과마다 다르다는건가 아니면 아직 미확정?

조직별 차등

 

 

 

LG생건의 추악한 실태

 

영업이익 7000억원 이상.

코로나에도 열심히 노력한 직원들에게 돌아오는건 0%성과급.

위로금 명목으로 기본급 100% 지급 예정 (월 급여의70%정도…)

 

 

그리고 얼마 뒤 임원은 성과급 파티할 예정…

김빠지는 하루네

자사 직원들부터 불매운동 시작하고 있고 파업 얘기도 나온다…좀 나눠주라…

 

경쟁사 대비 몇배는 벌고있고 코로나에 화장품 팔기가 얼마나 힘든데…

와 7000억 흑자인데 성과급 0 ㅁㅊㄷㅁㅊㅇ

위로금 주다니 부럽

 

콜라값좀 내려줘

펩시 마셔. 제로 라임 맛있어

난 코카콜라만 마셔

팔아주지마..

 

피아이첨단소재 우리랑 똑같네 하는짓이ㅋㅋㅋㅋ 영업이익 18% 수준인데도 성과급 0% ㅋㅋㅋ 우린 심지어 위로금따위도 없음ㅋㅋㅋㅋ

 

하는짓이 ㅈ소네

가족같은 기업인 척… 임직원 대신 가족 명칭을 사용하도록 권장하면서 직원은 굶어가고 임원과 회사만 배부르고 있어…

 

영업이익이 계속 하락추세아니야? 임원들만 많이받는건 문제고

코로나위기에 시장상황이 이러니 영업이익이 줄 수 밖에 없지. 임원은 잔치하고 직원들은 굶기고, 경쟁사 대비 임금 최저야…아모레 코스맥스 콜마 애경중에서. 그리고 임원은 온갖 석유화학 회사 통틀어서도 상위권이구..

코스맥스 콜마보다도 적다고..? 설마..

 

형 주가는 언제쯤 회복될까?

회복될까? 우리 지금 블라인드에 파업 얘기로 도배되고있어

 

사상 최대 실적일때도 온갖 핑계거리 다 가져와서 (불매운동 발생가능성 등) 임원들 배만 불린 회사야 여기

가족 명칭이 뭐야 ㅋㅋ

 

영업이익 7천억 분식회계 아냐? 왤케 성과급 안줌?

 

 

 

LG 생활건강 사내 게시판

 

우리도 용자 출현

경영성과급 PS 반납한데 ㅋㅋㅋㅋ

 

 

LG생건때문에 콜라사이다가 일본미국보다 훨씬 비싸구나

 

근데 콜라값이야기 많은데 왜 펩시나 코카콜라에서 한국에 직접안파는거임? 그냥 한국지사 하나두고 거기서 직접 납품해오든 공장을 짓든해서 그냥 직접파는게 훨씬 이득아님? 왜 굳이 한국기업에 맡겨서 가격은 두배 세배 뻥튀기하면서 파는거임??

보틀러 시스템

아니 아무 돈 안들이고 로열티만 받아서 편하게 하겠다는 쓰레기 심보임.

영업하려면 유통라인 구축해야되고 판관비 들어가니까 그냥 원액 넘기고 로열티 땡기는데 더 쉽잖아.

 

다른 부서도 비슷하게 받았으면 몰라 다들 평균 300퍼씩은 받았는데 생건만 100퍼 받았다? 폭동날까봐 안줄려던거 준거같은데

 

엘지디스플레이봐라 ㅋㅋㅋ 작년 삼성이 lcd공급 계약하자고 했을때 최저수량으로 조건 내세우고 뻐팅기다가 삼성이 중국 회사랑 lcd공급계약. 엘디 적자전환 ㅋㅋㅋㅋㅋ

lcd 애초에 돈이 안 됨 중국에 주도권 넘어가고 저가 물량 개많아서

 

엘지 구씨 허씨가 사이좋은 이유: 회사 비상장 지분 지들끼리 사이좋게 나눠먹고 상장하면 바로 털어 수익 바로 땡김. 스마트폰 세상되기 전까지 반도체 빼면 삼전과 양대산맥이었었는데 기업가치 개좆박은 이유가 이렇게 지분 털어서 사이좋게 나눠가짐. 더구나 방계회사 챙겨준다고 모기업 손해보는 장사 많이함. 엘지디플이 그 용도로 자주 쓰였음.

 

너네 인력 덕분이 아니라 회사 자본으로 투자해서 영업이익 난건데 그걸 더 달라고 하노 ㅋㅋㅋㅋ 니들 없어도 7000억 똑같이 벌었어 병신들아 ㅋㅋ 대기업이라고 지가 특별한 공헌이라도 한줄 아노 ㅋㅋ

누가 보면 지들이 신제품 만들어서 대박친 줄 알겠네 ㅋㅋㅋ

 

lg생건제품 ux신경 전혀안쓰던데 성과급 받아갈 생각하노?ㅋㅋ 하다못해 세탁세제도 뚜껑이 다른제품들은 왜 이중구조로 돼있는지 생각도 안해봤는지 지들것만 죄다 단일구조임

 

한국에서 엘지생건이 돈 못벌면 도대체 어떤 기업이 돈벌고 있는거냐?

이거보고 펩시제로라임 한박스시켰다

 

걍 한국 코카콜라 지부 들어오면안됨? 생건 얼마를 남겨먹는거임

ㅈ소도 100~150%는 주는데 ㅋㅋ

디스플레이 0이 존나 웃긴데 나는 ㅋㅋㅋㅋㅋㅋ

이노텍이 디플 공장 임대해서 사업확장중 ㅇㅇ

디플 생산은 휴직 돌리는중

디플 다니는 내 친구 안습이넹...

어쩌라고 꼬우면 이직하던지

좆소 다니는데 성과급 없음 ㅠㅠ

 

코카콜라값의 주범 일본은 1.5리터 1200원인데 우리나라는 3800원임 ㅋㅋ

ㅇㅇ lg생건이 해외수입 콜라액 독점이고 얘네가 대한민국 코카콜라값 결정함

 

왜 지들이 잘해서 번돈이라고 생각하지?

ㄹㅇ ㅋㅋ 힛트한 신제품도 없으면서

 

누가 보면 아예 안 받은 줄 알겠노 100% 받아놓고 징징 ㅋㅋㅋ

코카콜라 값으로 이익 낸 거지 ㅋㅋ 생건 신제품 대박이라도 터졌노? 뭔 열심??

 

월급에 몇백프로면 앵간한 반도체 중소기업도 그렇게 받음..... (작년호황)

반도체기업은 다른 좆소들하고 묶이는게 아니라 따로 떼어놓고 봐야됨. 걔네가 존나 많이 주는 편인거고, 다른 대기업들도 다 그정도로 줌

 

엘지는 삼섬따라갈려면 멀었다. 3년 전인가 삼성디스플레이 영업이익 1조9천억 벌었는데 성과급 안줫음 ㅋㅋ 7천억에 100프로 씩이나 주다니

ㄹㅇ 1조9천억 벌어도 성과급이 없는데 꼴랑 7000억? ㅋㅋㅋ

사내 카페에서 재용이형 교도소 간다고 나랏님 욕하던 분위기가 PS 발표나고 나서 돌변함

 

나 건설현장에 일꾼 받는 노가다새낀데 노가다 새끼는 성과금 이런거 없는거지?

있어 소장한테 따져

소장? 팀장이 이끄는 팀인데 근데 공수조차도 삥땅치는곳인데 성과금이라고 주려나?

 

기본급 자체가 ㅈㄹ 쎌텐데 부럽다

lg 계열사는 계약연봉의 1/20이 기본급이다. 1/12가 아냐 나머지는 전부다 성과급처리

 

 

 

올리브영 파격 성과급 논란

삼성 VS 올리브영 성과급 대결 삼성 1300만원 올리브영 9000만원 올리브영 승 ㅋㅋㅋㅋㅋㅋㅋ CJ올리브영 본사 MD 직군 100여명만이 연봉의 80~160% 정도의 성과급을 받았다고 한다. MD 직군의 퇴사율이

itmii.tistory.com

 

 

LG 구인공고 월급 200만원 논란

LG에서 구인공고를 냈는데 대학원 졸업 통번역가 연봉을 2900만원이라고 공고함. 아웃소싱 파견직도 삼성은 연봉 5000만원 준다고 함. 최저시급 급 연봉이라서 다들 너무하다는 분위기. ㅋㅋ 근데

itmii.tistory.com

COMMENT
 

인기 글


최근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