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2
06

육군 15사단 부조리 폭로 에타 글

육군 15사단 부조리를 폭로한 에타 글

 

 

악폐습은 진짜 인간의 본성인가 ㅋㅋㅋㅋ 그렇게 없앨려해도 기어나오네 ㅋㅋㅋ

탄알집 성기결합 개웃기네ㅋㅋ

평범한 해병 일상인데 왜 징징대는거냐?

 

병사간에 선임 후임이 있다는거 부터가 조선군대가 병신같은 이유다. 지휘관, 간부, 병사 3체제에서 몇달 먼저왔다고 병사간에 위계를 형성해? 이거부터 고쳐야한다

 

국방부 민원 육본 바로 얘기하면 됨

수치심 모멸감 공격 십오지네

67포병대대 화이팅

나도 67 본부 ㅋㅋ

나는 본부 가설병출신이다ㅋ

 

5.56미리는 탄알집 결합하기 힘든것이야ㅋㅋ

따흐흑 땅땅출 땅개님 따흐흑 황근출 해병님을 그렇게 조롱하더니 더 하셨군요 따르흑

이게 요즘 거북유방단 군대에서 가능함? 16군대에서도 이런건 불가했는데...

주특기암기부조리 보통 근본없이 문서화해놓고 토씨하나 안틀리고 외우도록 한다거나 그런거있음


17번째항목 4번째글자 뭐야 이딴식으로. 저런거 생긴 이유가 수많은 부조리 중에 저건 그나마 '지시할 수 있는 사항'으로 분대장 수첩에 적혀있던가 그래서 악용하는거임.너네처럼 모르는 사람이 보면 그건 당연히 해야하는거 아님? 소리 나오도록.

"8은 당연한거 아니냐?" 라고하는 애들이 저능아인 이유, 수많은 사항중에 꼰대에 잠식당해서 8번빼곤 봤던 내용을 다 잊어버림ㅋㅋㅋ 그리고 8번도 일꺾은 돼야 익힐 걸 그냥 ㅈ나패고 갈구면서 외우게 시키면 그게 부조리지, 10개 넘는 항목을 보고도 8번은 어쩌구 이러고 있는게 저능아아니면 뭐임?

 

8번빼면 죄 다 해병스럽노

8번이 부조리인 이유. 저거 핑계대고 별의별 엽기적인 병신짓거리를 시켜댄 덕에 뭣도 아닌 ㅅㄲ들은 언급조차 하지말라고 못박음

 

18군번인데 입소당시 정훈장교들이나, 자대 와서도 간부들 군대썰 푸는 거 들어보면 14년도에 병영폭력 두 사건 때문에 지금의 군대로 변화됐다고 하는데.. 아직도 저런 곳이 있다는 게 믿기지가 않음

어째 연도가 계속 갱신되냐 ㅋㅋㅋㅋㅋㅋㅋ

 

정보) 해군으로 입대해 배를 타면 매일 있는 일이다. 홍등 점호,새벽에 깨워서 뺨때리기 등등

근데 암기강요 실제로 부조리가 맞다.이거 부대에서 오피셜로 말한 내용임. 주특기를 외워야하는거랑 암기강요랑은 별개다.

본인 20년 군번인데 ㄹㅇ 부조리 하나도없고 선후임이랑 히히덕하다가 전역했는데 저긴 뭐냐?

1대1 싸울생각안함?

 

요새 기무사로 찌르면 내리 갈굼으로 바로 해결해주는 세상아닌가 ? 저기는 에타인데 차라리 페북에 올리지

맙소사.. 저걸 왜 당해주고 있던거임? 최전방은 저런거 당해주고 있어야되는 분위기냐? 난 완전 후방이라 잘 모름. 조금만 꼽질해도 ㅈ되는 분위기였는데 우린

해병정신이 15사단에까지 손을 뻗치다니!!! 너무 무섭다

 

15사단 복무자 특) 사단마크 있는 쪽 멍들어있음ㅋㅋㅋㅋㅅㅂㅅㄲ들 사단마크 양궁과녁이랑 똑같이 생겨서 일이등병때 그냥 아무이유 없이 거기 존나 맞았음 ㅋㅋㅋ

2사단에서도 안하던짓을

군대에 알게 모르게 게이들이 존나 많아서 저럼.

 

대대장 중대장 행정보급관 처벌해야되나

암기는 당연한데 분대장 아닌 애가 강제 교육하면 부조리임..

 

개인적인 생각에 군대 부조리는 아예 가해자한테 존나 크게 공개망신을 주면 해결된다 봄. 이 사건만 해도 가해자 같은 과 사람들이랑 고교 동창들한테 일괄적으로 "김00병장이 다음과 같은 행위를 저질렀습니다." 하고 탄알집 결합 이런거 쭉 나열해서 문자 보내면 저런거 하겠냐 안하겠냐.

해병대도 마찬가지임. "김00 해병이 다음과 같은 행위를 저질렀습니다." 이런식으로 일괄통보 하면 고쳐진다 봄.

정보 공개로 하면 취업도 안되니까 근절될듯

 

2,3,5,6,7,10,13,16,17 이건 진짜 문제있노 나였으면 바로 국방헬프콜에 때리고 고소 했음

대충 못외우면 때리고 그랬으니까 강요라고쓴듯

 

16번까진 얼추 웃으면서 봤는데 17번은 선 쎄게넘네 ㅋㅋㅋㅋ

헌병대에 이거 그대로 올려서 찌르면 헌병대 장교들 실적먹을려고 개처럼 뛰어온다 ㅋㅋㅋ

해병대도 저러진 않겠다

해병 2사단 5연대가 ㅈ으로 보임?

 

심각한데 전입 갔다니까 국민신문고, 인권위에 민원 신청하기엔 이미 늦었나? 육대전에는 제보할 만한데

요즘도 이런곳이있네

18. 노리쇠 2~3회 후퇴 고정이라고 하면

19. 격발, 격발 이상 무 ㅅㅂㅋㅋ

 

15사단이 원래 부조리 많기로 유명한 사단인데

실화맞냐?? 저기서 랜덤으로 하나만해도 최소 군기대고 3개정도에 성관련된거 끼어있으면 징역나올 수준인데

 

구라 아니고 실화냐? 저거 다 필요없이 3~4개만 해도 징역형 바로 때릴거 같은데

나 15사단 출신인데 68없어졌다매ㅋ

저런거 기무부대에 찌르면 바로 개박살날텐데 기무부대없어져서 안되나?

해병대에 걸맞는 인재가 어찌하여... 오도봉고가 출발했다 아쎄이!

마지막에서 진짜라는 느낌이 확 오는데

다 부조리 맞구만

 

COMMENT
 

인기 글


최근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