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8
13

공군 2여단 휴가 문서 조작 논란
공군 2여단 휴가 문서 조작 논란

공군 방공포 2여단 휴가 문서 조작 논란

 

 

와 여기애들 무섭다 비번 단순하니까 글 지워버리네?

 

어제 저녁에 (양심고백) 2여단 본부 휴가 가라 존나많다 라는 내용으로 글썼는데 아침에 보니 삭제돼있누ㅋㅋㅋㅋ
귀찮아서 비밀번호 1234 해놨었는데 그걸 넣어보고 지웠네

누군진 몰라도 대단하다 정말 그런의미로 다시 박제함

 

2여본 휴가 개 ㅎ벌임

당장 휴머니스트 전역게시판 가봐도 격오지도 아닌 여본병사가 헌급방도 아닌데 휴가를 120개씩 쓴다는 개소리 있음 ㅇㅇ

포상휴가 근거문서 대조도 안해보고 무지성 결재해줌

-> 대상자 아닌애들이 N월 가점포상이라고 거짓말 써서 올리고 포상 1일 받은애들은 2~3일씩 올림

 


어떤 븅신은 연가 가라치다가 국인체에서 자동 커트시켜서 걸림ㅋㅋ

그래서 안걸리겠다고 연가 사이사이에 위로휴가 포상휴가 구라로 ㅈㄴ올림

그리고 제일 큰 문제인데, 코로나19 휴가중에 확진되면 격리기간 공가처리 해주는거 악용해서 구라로 코로나 걸렸다고 하고 공가로 바꾸는애들도 있음 ㅇㅇ

당연히 격리통지서 위조하는데 내가 직접 봤는데 조작한 티 존나나는데 그냥 승인해주더라

 

이보다 더한것도 있는데 일단은 휴가관련된것만 이정도ㅋㅋ

지금 ori기간이던데 제발 다 걸렸으면 좋겠다.

 

 

적어도 다시 부대복귀할만한 가라 친적없음 그러니 이렇게 글쓰지ㅋㅋㅋ 나도 똑같이 휴가 가라쳤으면 입꾹닫하고있지 바보임?

걱정해줘서 고마운데 그럴일 없으니 걱정마라ㅋㅋ 오히려 2여본에서 생활하면서 ㅈ같은 ㅅㄲ들 다 찌르고싶다는 생각에 같은 가라는 안쳐야지 하고 살았으니 뭐 암튼 혹시라도 불려가더라도 나머지 애들 생각하면 그깟고생좀 하지 뭐

 

생활관 근처에 고양이들 잘 지내냐?? ㅇㅁㄹ랑 그 새끼들

밥주는애들 없어서 마지막으로 봤을땐 ㅇㅁㄹ 많이 곯아있더라. 새끼들은 작년에 다 없어지고 노란 다리다친애만 남은걸로 기억함

 

전투비행단에서 가점포상, 병사들 휴가 너무 많다고 윗선에서 거의 없애버린 위로 휴가 1개라도 더 벌어보겠다고 개뺑이쳤는데 진짜 이런거 보면 ㅈ같다

이런거 보면 방공포가 욕쳐먹는 이유가 다 있다니까

 

난 찌르는게 목표가 아니라 공론화돼서 애새끼들이건 간부건 물먹이는게 목표임ㅋㅋ 내가 미쳤다고 순순히 신고해서 사건 덮을수있게 하겠냐?

어차피 전역한거 난 찔릴거없고 직접 부대에 공론화해도 총기 오발사건도 덮은부대인데 휴가 가라 덮는게 일이겠냐?
여기 저기 인터넷에 글뿌리면 알아서 공론화되는데 내가 귀찮게 뭐하러 직접 앞장서냐?ㅋㅋ 미필도 아니고 군대 다녀왔으면 앞장서는게 제일 병신짓이라는거 제일 잘 아는데

나한테 부담 안주면서 상대 엿맥이는 방법은 한심한게 아니라 현명한거란다.

 

겨우 휴가 가라 이지랄하네ㅋㅋ 공문서 위조야 미친ㅅㄲ야

딱봐도 당사자네 ㅋㅋ 니야말로 익명닉네임 ㅇㅇ달고 뭐하노? 실명달고 욕하지

공문서위조가 ㄹㅇ 개ㅈ으로보이노 ㅋㅋㅋㅋㅋㅋ 공론화되는 순간 ㄹㅇ 큰일나는거다 니들은

그만하자노~ 우리가 잘못했다노~

80x 중반기수인데 우리때도 그정돈 아니었다 ㅋㅋㅋ 개판됐노

여단이 가라 쌉가능한 부대이긴한데 휴가위조가라는 미친거노 ㅋㅋㅋㅋㅋ

 

가라를 안걸리는 선에서 쳐야지 ㅋㅋㅋㅋㅋ

휴머에 2여단 824 8월부터 나가는애도 이거였네 기지대였나 ㅋㅋㅋ

공문서위조로 처벌받아야지

 

여단 개꿀이네 전비는 성과제 6주마다 계산해서 미리 당겨쓰는것도 계산해서 다 잡는데 ㅋㅋㅋ 저긴 아예 성과제를 만들어내내? ㅋㅋㅋ

진짜 전비가면 병신되는거네

응원한다 가서 머 불이익 당하면 바로 언론사 제보 에 신고하셈 ㄱㄱ

나 아는 선배도 휴가만 150일 다녀옴ㅋㅋ

 

 

 

공군실화 휴가,외출 위조해서 형사처벌 받은사례들(징역형)

 

1. 공무원 합격하고 군대 온 ㅅㄲ

공전자기록위작등 행사, 공전자기록불실기재 등 6개 혐의로 기소

그 중 뭐가 유죄나왔는지 기억안남

유죄(징역형 집행유예)받고 공무원임용결격사유로 임용취소

아주 유명했던 케이스

 

 

2. 인사행정병으로 부대원들한테 휴가만들어주고 돈받음

배임수재죄, 허위공문서작성및동행사죄,공전자기록위작등행사 등 7개혐의로 기소

이ㅅㄲ 항소심에서도 징역형나오고 교도소감

대법원에 상고했는지는 모름. 판례없는거보니 대법원이 기각한듯.

Tip. 재판은 대법원까지 무조건 3번받을 수 있는게 아니다

 

2여단 쫄리는 ㅅㄲ들은 군형사 전문 변호사 알아봐라

공군법무관 출신은 카르텔이 좁아서 다들 서로 아는사이라 3,4천이면 떡을 친다. 물론 형을 좀 줄일 수 있다는거지 무죄는 안될거다

헌병대잡혀가서 피신조서작성할때 변호사 선임하기전에 아무말도 하지말고 선임후에 피신조서작성하면서 진술해라

이제 공군문학과 비문학이 생길지도 모르겠구나

 

며칠 더나가겠다고 3~4천을 녹여? 캭ㅋㅋ

 

 

2여단 휴가 위조

 

우리 부대에도 휴가 가라치던 애들 있었음

결론부터 말하자면 ^공문서 위조^로 실형받음

공기업 준비하던 사람이었는데 뭐.. 안타깝게 됐네요 2여본 게이들도 아마 공문서 위조로 갈거임

영창?? 벌점?? 군교대?? 차라리 그게 500배는 낫지 ㅋㅋ ㅅㄱ해라

 

 

ㅋㅋ 휴가가라치는건 귀여운 수준이고 공군 헌병애들은 어마어마함

군교대는 지랄ㅋㅋㅋㅋㅋ 공문서 위조가 군교대로 끝나면 다행이지 ㅋㅋㅋㅋ

 

17군번인데 우리 부대도 일과시간 외 초과근무하면 초과시간만큼 마일리시 시간이라고 24시간 하루씩 휴가줬는데 마일리지 휴가 쓰기 전에 미리 복사해놓고 복사본으로 차감받고 세절한 다음 낭낭하게 휴가 다녀와서 원본으로 또 휴가나가고 그랬음 행정병 선임 이걸로 30일을 ㅆ가라로 휴가나감

 

사이트 뺑이 치는 동안 2여본은 그러고 다녔다 이거지? 여단 널럴한 줄은 알았지만 대놓고 공문서 위조를 하고 있었노 ㅋ

휴머니스트 오랜만에 보노ㅋㅋㅋ 육군인데 저걸로 당직 개녹임ㅋㅋㅋ 야설도 있지 않았나

근데 간부들 왜 아침구보 안하냐?

 

븅신들 ㅋㅋㅋㅋㅋ 당연히 군교대 이지랄하네 군교대가 아니라 국군교도소 가야지 병신들아 ㅋㅋ 이걸 안 갈 생각을 하노? ㅅㅂㅅㄲ들이 ㅋㅋㅋㅋㅋ 저게 문제가 뭐냐면 ㅋㅋㅋㅋㅋ ' 특히 ' 계원들만 저지랄 할수있다는거임 ㅋㅋㅋㅋ

 

저 부대가 존나 어메이징한게, 예전에는 미군부대가 있던 자리였음. 미군부대가 있으니까 주변에 양공주들도 있고 미군들 다니는 술집도 있고 양복점도 있고 밤새 술처먹고 흥청망청하던 동네였음. 근데 미군부대 떠나고 나니까 그대로 황폐화되어서 바로 개깡촌이 되어버림. 기존에 있던 가게는 다 망했고, 있는 시설 대충 밀고 마을 한가운데 젖소 목장이 들어섬. 동네가 다닥다닥 붙어있는데 그 사이에 젖소 목장이 있고, 또 하꼬방같은 시골 주택이 몇집 있고 또 목장이 있음. 그 앞이 부대임. 그래서 한겨울 제외하고는 소똥 냄새에 동네 전체가 찌들어 살고 창문도 못열고 있음. 군부대 있고, 시골동네 있고, 소똥 있고, 나가보면 부대 앞에 구멍가게도 하나 없는 개깡촌임.

 

난 중대장한테 하극상했다가 휴가 1년 못나갔는데

아이고 꿀이 그렇게도 그리우면 정병얻어서 공익이나 가시지;

총무 특기 특권이긴 함ㅋㅋ 간부휴가는 연가보상비 달려있어서 좀 빡세게 체크하는데 병사 휴가는 걍 인사행정병한테 전임하니까 ㅋㅋ

행정관 결재를 애초에 행정병들한테 계정 주고 시키니까 이 사단이 나지 ㅋㅋ

현실은 부서장 결재(계원이 함) 중대장 결재(계원이 함) 행정관 결재(행정병이 함) 최종 결재(CP병이 함)

ㄹㅇ이긴해 난 가라는 안쳤지만 ㅋㅋ

 

나도 비번 1234 썼더니 어떤 ㅅㄲ들이 지우길래 비번 바꿈 ㅋㅋ

공군 병신들 군기 흐를대로 흘러서 부사관 총기 무단 반출할때도 아무것도 안했더만 ㅋㅋ

 

병신이 누구한테 "진짜 제발 정신좀 차려라" ㅇㅈㄹ하고있노 ㅋㅋㅋ 정신차려야할건 본인들이구만

ㄹㅇ 꼬라지보니 더 조져야할듯

 

뭔소리야 공문서 위조로 가라휴가갔다는 말이야? 그게 어케가능하노?

내 생각엔 행정계끼고 다같이 가라치는거 아님?

우리도 예전에 행정병이 휴가 돈받고 가라쳐주다 걸렸음

행보관이 병신도 아니고 애들 몇일으로 무슨휴가 가는지 다알고있을건데 행보관 없는 부대도 있나?

 

공군총무출신) 헌혈이나 차출 등으로 인한 포상은 으뜸병사가 관리하는데 인원도 많고 그래서 ㅈㄴ대충함. 그래서 가라쳐도 걸릴 확률도 낮고 걸려도 나중에 걸림(행정계가 빡빡한거 아니면). 병사 입장에서는 그냥 저 가점 있어서 이걸로 포상휴가 쓴거임ㅇㅇ하고 올렸는데 결재권자들이 대충 보고 넘기면 가라 성공

내가 인사까지 냈는데 우리는 보통 1달단위로 모아서 냄. 근데 나도 그냥 애들이 가라던 말던 귀찮아서 체계에 올라온대로 내면 간부는 그거 확인도안하고 넘어감

우리는 주임원사가 으뜸병사한테 다 맡겨서 허술하게 체크함

fm부서이거나 빡빡한 대대면 가라가 힘들긴 하지만 널널한 부서/대대면 일반 특기들도 걍 가라침ㅇㅇ

 

공군은 행보관 없고 주임원사가 하는일이 좀더 많음

근데 으뜸병사가 뭐냐?

육군 분대장이랑 비슷한데 부대마다 조금씩 다름

분대장중에 왕고정도?

공군은 주임원사가 행보관 역할까지 다한다

육군도 보급관이랑 중대장이 행정병한테 짬 다 떄리면 휴가 복사 씹가능함. ㅋㅋ 나 있던 부대도 내 맞선임이 인사계였는데 걍 가라로 지 동기랑 친구들 휴가 10일씩 만들어줌

보급관이 귀찮아서 인사계한테 다 떠넘긴 부대면 가능할수도

어지간하면 보급관만 넘어가면 위에 인사담당자나 대대장은 프리패스임 근데 보급관마저 대충한다? 그럼 가라치는 거지

공문서 위조 군형법이면 실형인데 본보기 걸리면 인생 조질예정 ㅋㅋ

 

땅깨도 100일씩 휴가가는데 공군도 100일가면 많이가는거는 첨알았네 ㄹㅇ

공군은 외박합치면 108일이었음(24개월기준)

잘나가는 애들이 120 130

나 강안경계있었는데 매달 2박3일 나와서 집 가까운놈은 걍 매달 2박3일 휴가갔다오고 나같은 경우 ㅈㄴ 모아서 일병 1차정기 다쓰고 일말상초에 못버텨서 10일 휴가박고 상병 2차정기 다쓰고 병장때 3차정기 + 모아놓은 휴가 써서 찍턴 3번인가 조짐

공군 격오지가 120일정도 될거임. 포상특별제외하고

우리부대에 21개월 복무동안 160일 나간애 있었음 공군이고 아빠가 정부 요직이였음 차관 근데 휴가 많이 나갈만 했지

 

내가 24개월일때 130일정도 나갔는데 크루도는 25110특기였음

gop나 gp는 공군정도로 많이받고 이외는 한참 못미침

전방에서 썩으면 육군도 휴가 100일 채우는거 안어려운데 21개월 기준

휴가 가라 ㄹㅇ 가능함 나는 못해봤는데 내 윗선임들중에 안하는사람 보는게 더 힘들었을정도

공군은 ㅈㄴ 쉽게 ㄱㄴ ㅋㅋㅋ

 

근데 쟤인줄 어떻게 알았을까 평소에 공군갤한다고 후임들한테 말하고 다닌건가

여단본부면 애초에 몇마리 없다. 저글 딱보면 말년나간ㅅㄲ가 쓴건데 그 부대에서 말년나간ㅅㄲ 몇마리나 된다고 대충 어떤ㅅㄲ가 지랄했을진 뻔하지

즈그 귀찮다고 병사한테 아이디비번 가르쳐주고 업무대행 시키던 간부들 싸그리 징계받겠노ㅋㅋ

 

예상 시나리오) 커뮤니티로퍼진다→언론들이떡밥을문다→공론화된다→인실ㅈ된다

 

당직 설 때 사수기랑 공군 사이트만큼 재밌는게 없는데ㄹㅇ

나 육군인데 말년휴가 계산잘못해서 일주일정도 초과했는데 행정병이 그냥 해주더라 ㅋㅋ 개꿀

 

나 있던 부대는 간부가 없어서 계원이 권한이 많았었는데 얘가 말년에 자기가 포상건의 넣고 자기가 도장 갖고있으니까 결재하는 식으로 포상 휴가를 30일가량 땡겨쓴게 지휘검열에서 들통났었음 이거땜에 부대 뒤집어졌고 당시 검열 담당 간부랑 울 행정쪽 간부가 이건 절대 용서 못한다고 공문서 위조로 어케 했다는거까지 들었음ㅋㅋ

적당히 먹어야 탈이 안나지 ㅋㅋㅋㅋㅋ

 

육군 보상에 청원휴가 존나 써서 총 휴가 110일 넘게 씀 ㅋㅋ 야전 부대임

 

구보 저거 보고 곰곰히 생각해보니까 저게 군인으로서 당연한 거면 간부들은 왜 안 뛰냐? 군인으로서 해야 하는 거면 국가에 충성하는 마음으로 6시 반까지 간부들 출근한 뒤 환복하고 뜀걸음 같이 해야 하는 거지

??? 사단장이 직접 인솔하고 뛰던데;;

네 말이 맞음 간부들 안 뜀 ㅋㅋㅋㅋ 끽해야 사관이고 사관도 안 뜀 ㅋㅋㅋㅋ

사령 사관도 안뛰고 돈 받고 일하는 간부들부터 뛰어야지 병사들 보고 해조 ㅇㅈㄹ하는 거 존나 역겨움

ㄹㅇ 간부부타 개가라로 하는데 사병들한텐 군인처럼하래 ㅋㅋㅋㅋ

 

94기 3여본인데 우리 부대는 일병때부터 제대 할때까지 기상점호 딱 두 번 함. 나머진 침상점호라고 해서 걍 자면 됨. 아침은 이병만 먹고 달리는거 뭐라하냐 런닝? 그거 단 한 번도 안함. 암튼 개꿀임. 휴가 조작은 워낙 인사 담당자가 빡세서 우리 윗세대는 좀 했다고 들엇는데 우리때부턴 못함 아예

 

저거 감찰실에서 내사 착수하고 감찰결과 나와서 지휘관 싸인받을 때까지 최소 2주에서 한달 정도 걸림. 그 전에 쟤는 이미 전역하고 없음. 이걸 알아서 감찰실에서도 전역할 사람은 걍 조사 안 함 귀찮아서. 어차피 전역날짜 지나버리면 민간인으로 신분전환되기 때문에 부대에서 뭘 할 수 있는 게 아무것도 없음

 

인사 담당 간부가 일 안해서 생긴 문제 아니냐?ㅋㅋㅋ 행정병도 그거 하라고 있는건데 안하고 뭐했냐?

6.25 때는 후방 행정병들이 공문서 위조해서 훈장달고 다님

 

미필이라 그런데 공군도 여단이라는 게 있음? 진짜 모름

ㅇㅇ 방공포 부대가 여단으로 나뉨

연대랑 사단 중간쯤 위치한 거임

기열 참새들 수준 ㅋㅋㅋㅋ

1여본 복무붕인 나로서 도저히 용서할 수가 없네

 

영창제도가 이런 면에서는 유도리가 있는거지. 큰것만 제대로 조지고 작은건 영창으로 끝내 빨간줄 안긋게 만드는건 인도적이라고 생각함

 

육군 16군번 우리 부대 기준

수송소대 : 평균 70일

참모소대 : 평균 60일

본부소대 : 평균 50일

이정도 나갔었는데 뭔 댓글들 보니까 우리 부대가 휴가 존나 적었던거 같네

특급 위로 알아서 잘 찾아먹는거 아니면 이게 맞지 않나

나 포병인데 50일 나가면 개많이 나가는거고 평균 30일이었는데 어케했노

그때 육군 = 지금 공군 기간임 ㅇㅇ 비교해보면 바로 답나옴

 

육군도 계원들 가라 존나침. 귀찮다고 휴가증만드는거랑 상벌점 짬때리니깐 그냥 적당히 휴가증이랑 상벌점주작해서 위로휴가 쭉쭉 뽑아내고 중대장 바쁠때 노려서 도장좀 하면 걍 프리패스임 ㅋㅋㅋ 우리부대는 근무도 인사계원이 짜서 근무 존나 편하게 해주고 이런것도 성행함 ㅋㅋㅋ

내가봤을때 보급관도 눈치는 채고있는데 대충 넘어가는 분위기더라 지 일 다 해주니깐 ㅋㅋ

 

저게 말이 되나? 주임원사가 애들 휴가 체크 아예 안하고 나가는지 마는지 관심도 없어야 가능할 것 같은데

 

3여본 출신인데 2여본 ㅈ찌그레기들 겨우 휴가 저정도로 유세떠는거보니 가소롭노 ㅋㅋㅋㅋㅋ

항안단 73x기 일반차당

 

공군은 휴가관리 빡세게 하나보네. 육군은 지금은 몰라도 나때는 걍 중대내에서만 관리해서 중대장 도장 슬쩍 쓰면 가라포상휴가 ㅆ가능이었는데

도장이 왜 필요하노 인트라넷에서 결재하는데

그걸 인트라넷으로 관리해? 빡세게 하는구나 요즘은

국인체 육군도 다 같이 쓰는 거 아니었나

 

제발 휴가가라좀치지마라 진짜 운나쁘면 공문서위조로 군대끝나고도 이거 빨간줄끄여서 공무원이나 공기업같은데 절대못감 대기업도 운 나쁘면 못감

 

저게 가능한가? 내가 1여단 출신이고 우린 월간 계획표에 병사들 휴가 일수 계속 일괄적으로 다 기재하고 공유해서 보고 있어서 휴가 더 나갈수가 없는데. 군생활 전체중 하루이틀 가라치는 ㅅㄲ는 있을수 있어도 저정도는 안되는데. 병사 전체가 조작에 응해야 가능한 수준인데

 

애초에 인사계원 자체가 간부가 꿀 존나빨고싶어서 어거지로 만든 자리임 ㅇㅇ 우리부대는 나 입대하기 3년전에 휴가가라치는거 걸려서 인사계원 없앴음ㅋㅋ

촉법 소년들이 커서 된게 쟤네들인거심.ㅋㅋㅋㅋㅋ

 

80x기 공군 합쳐서 89일휴가받았는데 ㅁㅌㅊ?

일과제에 사역0회 예상합니다

일과제 사역 잦음

왤캐 많이못받음 나 110일인가 받았는데 일과제임

국직

국직ㅋㅋ 역시 국직은 걸러야되네

 

딴 건 몰라도 휴가 가라는 절대 치지 않는게 맞는듯. '으딜 감히 군인이 가라를' 같은 꼰대 논리가 아니라 진짜로 위험해. 차라리 그냥 후임한테 쌍욕이나 하고 갈구는 건 끽해야 소대이동이거나 영창 정도지.(요즘은 폐지됐다는데 17군번이라 어찌하는지 잘 모름), 예전에 어떤 ㅅㄲ 뭐 휴가 가라쳤는데 죄명도 존나 무섭더라. 뭐 공전자기록위작 및 변작?

여튼 딴 건 몰라도 그런 행정 쪽, 문서 쪽 가라는 절대 치지 않는게 맞는듯. ㄹㅇ 차라리 후임 싸대기 날리는 놈이 더 가볍게 넘어간다니까?ㅋㅋㅋㅋ 진짜 싸대기 날리라는 게 아니라 그냥 그 정도로 하지 말라는 거임

 

근데 '터친' 이라는말 표준어야?

공군 은어임 10년대 급식들이 쓰던 말임

나 ㄹㅇ 터친다는 말 왤케 꼴보기 싫냐. 그냥 터트린다고 하면 되는걸

서남방언 전라도랑 충청남북도 남부에서 일상적으로 쓰임

 

공문서 위조하면 중범죄 아냐?

도대체 무슨 깡으로 공문서를 위조하는거냐? 이해가 안되노

휴가가라 잘못치면 교도소행인데 겁이 없네 ㅉ 샤바쳐서 2~3일 간부한테 더 얻어내는 수준이었지 뭔 간부도 속이고 문서도 속이고 이지랄치고 멀쩡하길 바라나? 저거 군교행임

공문서 위조 징역 10년인데

 

ㅋㅋ 난 육군 조기전역 막차타고 지난달에 전역했는데 휴가 5일정도 가라친듯 ㅋㅋ 그래도 서무계랑 친하면 진짜 아무도모름 ㅋㅋ 2달땡겨서나왔다 ㅋㅋ

 

뭔 휴가를 휴가증 만들어서 뿌리던 시절도 아니고 직속상관 싸인받아서 인사과에 제출해야되는데 저게 되나

놀랍게도 됨 아랫부대서 요런일로 포상 받았음 ㅇㅇ 하고 대충 근거서류 한장 덜렁 주면 위에서 ㅇㅋ 하고 넘겨주는지라

휴가 잘리건 아예 다른문제고 나도 계원이라 가라싸인 해본적은있어도 없는 휴가 만들진 못했는데 저게 통할려면 행보관 인사과 둘다 신경을 안쓴다는 소리임 공군은 뭐 다른가

 

우리부대도 타중대 누구 말년휴가 2일 가라치다 대대장한테걸려서 26일휴가 15일로 줄어서나감 이후로 부대원들 전부 휴가검사했더니 가라친애 3명 더 나옴ㅋㅋ

휴가 가라치는거 흔하긴한데 다같이할줄은 몰랐노 한명만 걸리면 ㅈ되는데 깡도 좋네ㅋㅋㅋ

 

나는 내 휴가 내가 결재하고 소속 병사들 포상휴가 가점 신용카드 포인트처럼 바꾼 후 일시불로 포상휴가 쓴후에 가점 할부로 갚는것도 했는데 뭘 ㅋㅋㅋ 나 전역하고도 포인트 선불 포상썻다가 일년뒤 ㅈ된걸로앎ㅋㅋ

한국정보보호진흥원???

 

전역한놈이 휴가가라치고 한건 어케 되냐 그냥 넘어감?

전역한순간부터 전쟁나는거아니면 언터쳐블임

 

06틀딱 현역시절에 정기3번 신병1번 35일에 육본경비단 철책경계13주씩 뛰고 3박4일씩 받고 개인적으로 포상휴가를 5일, 3일인가? 받아서 외박까지 탈탈 털어갖고 60일 좀 넘었던거 같은데 요즘은 군생활도 짧으면서 무슨 휴가를 저리 많이 받음?

공군은 복무기간 길어서 타군보다 휴가 더 많이 주긴 함

육군이잖아

 

우리부대는 포상 12일 제한있었는데. 말년까지 12일 이상 포상못썼음 나도 휴가 5개 후임주고 옴

팩트) 휴가 승인권자와 휴가증 발급, 휴가 관리는 원래 병사가 하면 안되고 모두 간부책임이다

원칙적으로 인사계원은 사무실에서 코팅하고 청소하고 커피만 타는게 맞다

맞긴 해 나도 병간부 휴가 진급관련 내가 다 조사하고 종합한 뒤 거의 통보식으로 담당관 주고 무지성으로 결재올리고 그랬음. 근데 존나 말도 안 되는 거지 병사 뭘 믿고 그랬는지ㅋㅋ

 

내부고발 개멋있네 참군인

간부새기들 얼마나 일을 안하면 병새기들이 미쳐가지고 공문서 위조를하냐 얼마전에 여군성추문 또 터져서 자살하고 육해공 다 돌아가는꼬라지보면 ㅂㅅ같네

인행담당 간부가 게을러 빠졌으니 저딴 일이 나지 ㅋㅋ

 

내가 유일하게 가라친 휴가가 교정기 철사 떼져서 이걸로 이빨쳐가지고 청원휴가 5일받은건데 ㅋㅋ

12군번인데 우리때도 뭐 저런거 많았지 휴가증 받은거 돌려쓰고 대충 가라휴가 만들어서 신청하고 근데 전역할때쯤 포대장 바뀌면서 그런거 다 빡세게 잡아서 아마 사라졌을듯

 

가라는 들키면 영창 안 들키면 예술이다.

특히 휴가 쪽은 더 그렇지 ㅇㅇ. 1명만 잘못하면 개인 평판에 따라 묻어주냐 아니면 보내냐 선택지가 2개 있는데 단체로 저 짓하다 걸리면 진짜 얄짤없이 보내더라.

 

야수교에서 중형차량 교육받을 때 조교들이 야수교내 기간병이나 조교들 휴가 100일 넘는 경우가 허다하다고 했는데 저런데가 또 있나보네

조교들 휴가 100일은 안나올텐데

 

휴가가라는 칠만한게 있고 안되는게 있긴해

우린 7사단은 마일리지제도? 그런거있어서 2시간짜리 12개모으면 하루휴가인거있는데 이거때메 2~3일정돈 인사랑친하면 가라 가능하고 뒤탈도 거의 없었음 가라친거 증거랄게 없어서

왜 우리여단은 마일리지 안해주냐 ㅅㅂ

 

나도 가라 하나도 안 치다가 말년에 휴가 5일 더 붙여서 21박 22일 냈는데 그냥 모른척하고 내보내준 거 같음

육군도 가라 칠려면 칠 수 있음 근데 걸리면 사문서 위조까지 가서 깜방 직행할 수 있는거라 왠만한 엠생 아니곤 할 필요도 없는 거고 그런 엠생을 인사계원으로 안 뽑지 ㅋㅋㅋ

 

격리통지서 위조한ㅅㄲ는 걍 군생활조진게아니라 인생 조졌지 ㅇㅇ 진심 빨간줄인데

우리도 인사계원이 휴가 가라쳐서 말출 90일나감 마침 중대장 딱 바뀐 타이밍이라 가능했음

24개월에 가점 존나 채우고 위로까지 해서 100일 넘겼는데 21개월에 120일은 ㅋㅋ

전역하고 1303에 찔렀어야지 ㅉㅉ 

 

위조할생각을하는것도 웃긴데 그걸 또 안걸리다가 지들이 폭로하는게 더웃기네 ㅋㅋ

나때도 인사과 계원이랑 본부중대 행정병이랑 둘이서 포상 휴가 더 나가고 그랬었음

진짜 말년에 군교대만큼 시간안가는게 없다 ㄹㅇ 지옥이였다

근데 저 병장은 캥기는 거 없냐?? 저런 거 신고 할 때 자기도 혹시나 캥기는 거 있을까봐 안할텐데 ㄹㅇ 깨끗하게 군생활하며 살았나보노 ㅆㅅㅌㅊ ㅋㅋ

 

지금은 위로휴가에는 제한없고 포상휴가에만 제한 있는걸로 앎. 아마 포상휴가는 18일정도 될거임 21개월하면. 공군이니깐 성과제외박 42일에 만포 18일 기본연가 28일인가 이렇게해서 기본적으로 주어지는 휴가

 

난 GP GOP OP 파견돌면서 신병휴가 6박7일 제외하고 총 휴가 60일 모아서 나갔는데

에어공익은 연가랑 6주마다 주는 성과제외박 합치면 한 70일 언저리라 100일 찍기 쉬움

 

공문서 위조 거의 화폐위조급 범죄인데 분위기 밝네 당황스러운 기분이다

18군번인데 밤마다 탈영해서 피시방가서 서든하는 병신 하나 잇엇다

어느 부댄데 탈영하면 근처에 피시방이 잇노

공군문학

간부 일 안하고 병사한테 다 밀어줬나보네 ㅋㅋㅋㅋ 최종결제는 대대장이나 중대장 거칠텐데 그것도 밀어준거보면 부대 작살나겠노

나 150일?정도 나갔던거 같은데 격오지 공군이었음

 

조국 조민이 그 공문서 사문서 위조로 난리났지 않았냐? 그래서 조국 아내가 실형 받고

 

저런ㅅㄲ들이 공무원하면 야근수당 찍고 놀러가는거지 ㅋㅋ

 

 

 

공군 기훈단 10초 사건

공군 교육사령부 기본군사훈련단 10초 사건 요약 참고로 본인은 3중대 3중대임. 일단 배치가 단상 도| 2중대 1중대 | 로| 4중대 3중대 | 주차장 대충 이랬음. 유격전에 예비 교육 겸 저녁 점호였음.

itmii.tistory.com

COMMENT
 

인기 글


최근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