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7
20

두번이나 실망한 중대장

 

신병이 마음의 편지 올렸는데

상병 이상만 빵식 우유에 말아먹을 수 있다고

 

 

그래서 중대원 다 모아놓고

오늘부터 전원 우유에 빵을 말아먹는다 ㅅㄲ들아 했는데

 

반년 뒤에 이번엔 다른 신병이 마음의 편지로

상병 이상만 빵식을 우유에 안말아먹고 그냥 먹을 수 있다고 씀

 

카페 케이크 커피

저거 놀랍게도 우리부대 실화였음

내가 일병때 저지랄해서 중대장이 빵식 말아먹어라 이지랄하다 말년중에 개말년되니까 빵식 말아먹지마라 이지랄 나오는거

그럴때는 중대장을 대대장한테 찌르면 됨

 

난 목요일마다 빵식 나오면 우유랑 감자튀김만 깨작깨작 하고 바로 px갔는데 훈련소에서만 맛있었지 자대가면 존나 맛없음.

 

 

우화같네 무슨ㅋㅋㅋㅋㅋ

가끔 건푸레이크나 빵식 우유에 말아먹는거 생각남ㅋㅋ 막상 먹으면 맛없을듯 근데

ㅈ한민국 군대가 ㅈ같은게 주적이 빨갱이인데 ㅅㅂ 하는짓은 빨갱이들 하는짓 고대로 따라함

 

무슨 초등학교 저학년교실임? 애ㅅㄲ 아니면 개ㅅㄲ가 맞는말인가

문크예거가 조센징을 안락사한 이유지

 

나 20년도에 전역했는데 금요일 결산때 부대원 앞에서 대대장이 마편 읽어주면서 어떻게 조치할지 예기하는데 마편에서 선임이 생활관에서 환복할때 선임 팬티가 보여서 불편하다는 ㅂㅅ같은 소리 나와서 한숨쉬더라 그때 벽에 붙어있는 육군 선진병영 1위 부대 현판이 유독 다르게 보이더라

 

애초에 어느한쪽만 강요를 쳐 하면 짬높은ㅅㄲ들이 강요한 방법 반대로 하는건 당연한건데 그거를 또 하나로 통일을쳐하니까 똑같이 문제가 생기지

중대장 능지보면 중대 일 뺄수있는거 하나도 못빼고 안할거까지 짬쳐맞을듯

 

군대 급식 짬밥

조석 만화에 비슷한 내용 있었는데 초코우유 29개 딸기우유1개있음 딸기우유는 최고참꺼 반대로 딸기우유가 29개있으면 초코우유가 최고참꺼

조석 의경나왔자나 의경 부조리 존나 심함.

 

악습이란게 이유가 있어서 생기는게 아니라는 방증 ㅋㅋ

군대를 훈련위주로 바꿔야지 저딴 쓸데없는 짓을 안하지 계속 훈련훈련훈련훈련

 

15 군번 일때 마편에tv 연등하고싶다고 나옴-> 이등병 티비연등 할때해라

그 다음주에 티비 소리때문에 잠을 못자겠다고 또 소리가 나옴 -> 연등 취소됨

그 다음주에 티비 보고싶다고 또 나옴 -> 이등병 생활관 옆 식당에서 티비켜고 희망자만봐라

그 다음주에 이등병 생활관인데 식당옆이라 소리가 너무 크다-> 티비연등 취소됨

반복이였음 ㄹㅇ로.

 

 

헬조센식 우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빵 숟가락으로 동그랗게 파내서 잼넣고 우유붓고 먹으면 맛남

나 11년도 군머일때는 이등병 일병 걸레 파지법도 따로있었음

군대식 문제 해결법 ㅋㅋ 문제가 생기면 원인찾아서 해결을 안하고 그냥 통째로 매꿔버림

 

우리 부대 악습은 다른부대에서 힘들다고 탈영해서 상병때 우리부대로 넘어온 색기가 다 쳐만듬 상남자인척은 오지게 다 하더니 탈영해서 꿀빨고 있던 놈이라는게 진짜 어이없더라

08군번인데 상병및으로 결식금지는 있었는데 저딴건 없었다 부조리 없애면 뭐하노 밑에놈들이 또 만드는데 ㅋㅋㅋ

 

공군 나왔는데 훈련소때는 두손 전부 식탁에 올리고 밥먹으라고 함 -> 자대갔더니 두손 다 식탁에 올리고 밥먹는건 상병부터 라고 함 -> 짬 먹어갈때쯤 어떤 새끼가 찔럿는지 왜 훈련소때 배운대로 안하냐? 이지랄 해서 결국 짬찌들은 두손 다 식탁에 올리고 밥먹고 상꺽 이상부터 한손 내리고 밥먹을수 있게 됨. 진짜 코미디 그 자체였다 ㄹㅇ

 

그냥 맘대로 쳐먹게 하면 되는데 뭘 강제로 시키니까 저 지랄이 나지 ㅋㅋㅋㅋ 군대식 문제 해결법이 병신같은 이유가 원인을 해결해야 하는데 그냥 겉보기에만 해결된 듯이 메꿔버리니까 문제임

 

이건 그냥 병사들끼리 만든 병신 똥군기가 문제인건데

한국은 인성교육부터 다시 제대로 받게 해야됨. 초중고때 인성이 아니라 학력으로만 경쟁시키니까 다 싸패가 된다

군대란게 저럼. 뭔가 ㅈ도 아닌걸 꼭 짬으로 할수있고 없고를 나눠서 특권의식을 가짐

 

병신 중대장 ㅋㅋㅋ 내가 중대장이었으면 고심끝에 우유배식 없애버린다 ㅋㅋ

우유없으면 시리얼 못먹어서 병장도 ㅋㅋ마음에소리적는다

현미시리얼은 상관없는데 코코볼 같은건 먹어야하지 않겠냐

밥 안처먹으면 영창가고 싶냐고 맨날 협박하는게 행보관 중대장들임

고심은 무슨 2초만에할 수 있을 결단같냐 ㅋㅋㅋㅋ

우유배식 없애면 중대장을 영창보낼 수 있다

식당이 최소 대대 단위인데 중대장 따리가 배식 바꾸기 가능?

급양중대장 심지어 복지대대장도 이 지랄은 못한다ㅋㅋㅋ

대한국군 참군인

 

군대 급식 짬밥

뭐 ㅅㅂ 전래동화같냐 교훈이 ㅋㅋㅋㅋㅋㅋ

진짜 이건 우화네 ㅋㅋㅋㅋㅋㅋ

근데 왜 빵을 우유에 말아 먹음? ㅋㅋㅋㅋ 난 도무지 이해가 안가던데 ㅋㅋㅋㅋ 그게 맛있다고 개 그지처럼 꾸역꾸역 처먹는거보면 ㅋㅋㅋㅋㅋ 너도 이렇게 해줄까? 하면 난 진심으로 아닙니다 괜찮습니다 하는데 지들끼리 헤헤 먹고 싶지 ㅇㅈㄹ하고 ㅋㅋㅋ

이게 하도 쳐먹다보니 질려서 먹는거지 그리고 걍 찍어먹으면 촉촉해서 맛있긴 함 쿠키도 커피에 담가먹는데

딸기잼 빵에발라서 우유에 촉촉하게 먹으면 맛있음

그래 상병되면 다들 그렇게 먹던데 ..난 개밥 같아서 그렇게 안먹음

GOP에서 옆 분대장 병장이 시리얼 소포로 받아서 말아 먹는건 좀 부러웠다..

 

빵에 잼발라서 우유뿌려먹는거 ㄹㅇ 개꿀맛이었는대

80년대 미니스커트 못입게 해서 입는게 여성해방이었는데 요즘은 미니스커트 입으면 흉자 코르셋 여혐으로 모는거랑 비슷하네

 

그냥 먹고싶은대로 먹는다는 생각을 기대하긴 어렵구나

군대 가면 ㄹㅇ 대가리가 멍청해짐

예전엔 마음의 편지 효과 1도 없고 역효과만 있었는데 그래도 스맛폰 풀리고 쫄리니 뭐라도 실행은 하나보네 ㅋㅋ

네발은 옳고 두발은 더더욱 옳다

 

애초에 목적이 없는 인생 최대 혈기넘치는 20살짜리 '남자' 얘네를 한공간에 가둔게 문제지. 직업적 프라이드가 있냐 신념이있냐 그냥 질질 끌려와서 20살 21살짜리 처음본새끼들하고 같은공간에서 살으라하는데 당연히 서열생기고 꼰대짓 생기는거임

 

미개한 개조센징 군대에서 권력 생기니까 이상한거 존나 만듬 ㅋㅋㅋㅋ

군대리아를 빵식이라고 함 주말 아침 식사로 보통 빵 나옴 수요일은 빵식이 최고

 

군대를 안가봤으니 자율병영이 왜나왔는지도 모르지ㅋㅋ 요즘 저지랄하다가 바로 영창간다ㅋㅋㅋㅋ

댓들 보니 여성 분들도 많이 궁금해 하시는것 같은대 이젠 정말 같이 징병이 아닌 여성만 징병하는 깨어있고 열린 시대로 나아가도 될것 같네요!

 

저런 ㅈ같은 규칙은 왜만드는거냐

계급을 없애면 되는데 멍충이들

빵식 말아먹지 말라는건 왜이러는거야

상병이상 빵식금지

 

그냥 아무렇게 쳐먹으면 뒤지나? 왜 먹는 방식까지 정하지?

이제 용사님덜 생활관도 따로쓰는데 아직도 상병장 일이병 갈라치기가 있음?

걍 멍청한데 빵식 얘기 나오면 뒤진다 해야지

 

못배운 ㅅㄲ일수록 자유가 뭔지 모른다

난 11군번인데 일병부터먹게 해줫는데 그이후로는 이등병부터 다 우유말아 먹었는데 ㅋㅋㅋ 애들 편의봐줘도 사고는 안나더라 ㅋㅋㅋ

빵쳐먹는걸로 편의를 봐준다는 말이 나올정도로 군대는 미개한 집단이였네. 내가 나온부대는 처음엔 부조리 없는것처럼 대하다가도 나중엔 쓸데없는걸로 시비걸길래 간부앞에서 싸우고 말았는데. 나가서도 볼일없는 건달들이면 하극상해도 인생에 아무 탈 없음. 쫄병 데려가서 시키는것도 잡일이고 누구든 할수있는 일이라 인수인계로 부조리 하는것도 저능아들이나 하는짓

 

저딴걸로 명령내리고 하는게 참 ㅋㅋㅋ 센징군대 수준ㅋㅋㅋㅋ

이거 반 년 말고 그 신병이 상병 됐을 때쯤이면 교훈 오졌을 거 같다

진짜 뭐든 쥐ㅈ만큼이라도 특별해지고싶은 병신들이 왜이리 많놐ㅋㅋㅋㅋㅋ

군대에선 사람 지능이 급격히 퇴화되는게 맞다

이등병때 보급비누만, 일병때 사제비누가능, 상병이상 바디 폼클렌징 샤워타월 가능

 

어느 사회집단을 가도 마찬가지지만 100명 가까이 되는 중대인원들끼리 연대의식이 생겨야 저런 ㅈ같은 부조리가 안생김. 문제는 군대는 철저하게 개인 사조직 만드는게 제한되어 있어서 연대의식이 생길 기회가 거의 없다. 병사들끼리 뭉치면 군대가 존나 잘 굴러갈수도 있지만 간부들이 또 싫어함. 100명 가까이 되는 인원이 한번에 간부들한테 죽창들면 간부입장에서는 답이없음. 전입온지 얼마 안되었을때 중대에 보급관이 꼬장을 너무 심하게 부리니까 선임중에 누가 1303에 찌르고, 중대원이 다모여서 마음에 편지 쓴적이 있었는데, 나중에 알고보니 선임들끼리는 이미 계획을 다 짜놓았다더라

생활관끼리 같이사는데 계획을 안 짜놨을리가

 

근데 이런 일 군대에 비일비재함ㅋㅋㅋㅋㅋ 우리 부대는 일병 이상만 젓가락 숫가락 쓰고 그 미만은 포크숫가락(끝이 포크인 그거) 쓰게 했는데 그게 나중에 말 나와서 다 풀어줌. 근데 전역할 때 보니까 이번엔 상병 이상부터만 포크숫가락 쓸 수 있게 지들끼리 또 뭘 만들었더라ㅋㅋㅋㅋㅋ

 

그냥 자유롭게 먹으라고 하지 ㅋㅋ

정상적인 군대면 그런게 통하지 조선군에서 똥기강잡는 저학력들은 자기 인생중 남을 부려먹을수 있는 최초이자 마지막이 군대 상병장이다보니 저지랄 하는거임

그래서 그게 안통하니 군대식일처리라는 말이 생긴거

원래부터 자유인데 그렇게 말하면 안통해 ㅋㅋ

군대에서 그게 될거같냐? ㅋㅋㅋㅋ

 

 

 

각 나라별 군 전역시 혜택

유럽 - 퇴직금 1억3천만원 + 사회보장대우 및 연금혜택 일본 - 퇴직금 2억6천만원 + 취직시가산점 + 연금혜택 미국 - 퇴직금 3억8천만원 + 대학입학금 전액지원+ 공무원 시험 시 제대군인에게는 5%,

itmii.tistory.com

 

 

의경 악폐습 부조리가 없어진 이유

지금이야 의경의 지원률이 꽤 높지만 2010년 이전까지만 해도 의경의 경쟁률이 미달일 정도로 인기가 없었음. 왜냐하면 육,해,공에 비해 어마어마한 부조리와 시위를 막는다는 전제하에 폭행과

itmii.tistory.com

COMMENT
 

인기 글


최근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