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
15

이동진 블랙팬서2 별점 평점 평론

 

블랙팬서: 와칸다 포에버 이동진 평점

"3년이 넘도록 하염없이 작별 인사를 하고 있는 마블."

촌철살인 ㅋㅋㅋ

 

 

참고로 전작 블랙팬서 1은 별 세개

블랙팬서 1 이동진 평점

 

 

마블 페이즈4 영화들 이동진 별점

 

'블랙 위도우'

블랙 위도우 이동진 평점

 

 

'샹치와 텐 링즈의 전설'

샹치와 텐 링즈의 전설 이동진 평점

 

 

'이터널스'

이터널스 이동진 평점

 

 

'스파이더맨: 노 웨이 홈'

스파이더맨: 노 웨이 홈 이동진 평점

 

 

'닥터 스트레인지: 대혼돈의 멀티버스'

닥터 스트레인지: 대혼돈의 멀티버스 이동진 평점

 

 

'토르: 러브 앤 썬더'

토르: 러브 앤 썬더 이동진 평점

 

진짜 이 사람 한줄평 하나하나가 정곡을 찌름.

 

 

그래도 전 이거 보고 뒤늦게 토르4 보니까 선녀 같음.

아이언맨이 파워레인져로 너프되서 나오던데요 ㅋㅋ

mcu 중 최악 ㅠㅠ 근데 국내는 100만 관객 찍긴 찍음..

1편 재밌게 보고 화장실에서 와칸다를 외쳐본 팬으로써 너무 안타까운 퀄리티였습니다 ㅠ

파.. 파워레인저 까진 모르겠는데 내용전개가 요즘 양판소 판타지 수준인....

토르4가 선녀라고?

토르4도 끔찍했는데 선녀라고요?

 

잔잔하게 뼈때리네 ㅋㅋ 엔드게임은 단순히 한 챕터의 마무리가 아니라 한 시대에 대한 거대한 작별이었음. 이후로는 압도적인 매력을 가진 신세대로 이어가야 하는데 구심점이 전혀 안보임.

지금 마블은 보루토마냥 굳이 보고싶지 않은데 자꾸 이어지는 사족같은 느낌.

아무래도 슈리가 메인으로가다보니 액션이 빈약함. 아이언하트 끼워넣느라고 스토리에서도 구멍이 많이 생김. 아이언하트는 그냥 다 빼버렸으면..

 

인피니티워 이후 마블은 볼 가치가 없다

고딩 때까진 저런 히어로물 볼만 했는데.. 성인 되고나서 보니 파워레인저 같은거 보는 느낌이다..

마블 영화는 엔드게임까지만

스파이더맨 나온지도 벌써 1년 되가는데 그사이 재밌는작품 하나 없는것도 ㄹㅇ 능력이라면 능력이다

인워로 정점찍고 엔겜으로 마무리한다음 그나마 스파이더맨 3인방 나오는거만 봤고 나머지는 흥미조차 안가던데

이동진 솔직히 저 정도도 높게 준거임 ㅋㅋㅋㅋ 2점 박을까 말까 수준인데 ㄹㅇ

 

평론가는 평론가네 최근 마블 ㅈ같음을 한문장으로 요약하네 ㅅㅂ ㅋㅋ ㄹㅇ 장례식 언제까지 하는건데 아이언맨 끝났으면 걍 접어야지.

 

2022년 삼스파 제외하고 죄다 ㅈ박았음. 그나마 그 삼스파도 소니 끼고 추억팔이에 기댄 평작이고. 마블이 ㅈ같아진거는 단순히 아이언맨 하차하고 pc충 등판해서만 그런게 아니라 이 씹새끼들이 영화 러닝타임안에 지네 세계관 설명하기 벅차니까 영화 이해하려면 관객들이 씹노잼 디플 드라마로 예습하고 보라고 자꾸 숙제를 내줘서임. 그 재미없는걸 보려니 어느순간 쌓이고 쌓여서 안보게되더라.

 

엔드게임도 재밌게 보긴했는데 로다주 하차때문에 스토리 어거지로 끼워 맞춘 느낌들었음 뜬금없는 걸벤져스 떼샷도 역겨웠고.

 

블팬1도 ㅈ병신이였는데 ㅋㅋ

난 아무리 생각해도 킬몽거가 너무 불쌍함. 전통 다 지키고 할거 다하면서 간신히 왕된건데 불랙팬서가 식물 쎄벼서 왕 다시 뺐은거잖어.

맞음 ㅋㅋ 일기토 정정당당히이걋는대 존나불쌍함 ㅋ

 

영화 ㅈ같이 만들고 추모영화 쉴드치기 ㅋㅋㅋㅋ

2.5도 프렌차이즈 간판빨로 후하게 줬네ㅋㅋㅋㅋ

진짜 영화 내내 잊을만하면 추모 껴넣음

 

엔드게임때 아이언맨만 보내든가 하지 캡틴도 같이 보내버리니 마블 장례식 한것마냥 분위기 완전 바닥에 깔려있는데 스파이더맨 말곤 뭐 나오지도 않아서 못 끌어올림

 

2.5도 존나 후하게 쳐준거 아님?ㅋㅋ 신과함께 1편이 별 2개인데 2.5개 줬으면 존나 후하게 준거지 ㅋㅋ

이동진 마블영화 2.5준거는 망이라는건데..

마블빠라서 개봉 첫 날 봤는데 마블 로고나올때 채스만 보드윅 모습만 모아서 보여준거랑 여왕님 연기빼고는 거대한 똥덩어리라고 생각함...

 

이동진 평론가가 미리미리 추천하는 영화는 별 3개 반임. 3개반부터는 흠잡을 것도 없는 괜찮게 나왔다는 것. 별 3개는 단점도 있지만 장점도 있는 영화. 이동진 영화 별 3개짜리 하고 3개반짜리를 비교해보면 작품 목록 비교해보면 감이 올 거임 이 별 반개가 의외로 큼 그리고 별 2개반부터 굳이 볼 필요 없는 영화가 되겠음 이동진 평론가가 혹평을 한 영화들 대부분이 별 2개 반임 별 2개 이하부터는 존재의의가? 수준이고

 

'아예 보지도 않고 욕하던 사람도 있었고' >> 저는 봤습니다. 그러니 떳떳하게 별로라고 말해도 되는건가요?

영화를 잘 만들 생각을 해야지 메시지에만 지나치게 집착하니깐 저런 퇴행이 나오는 것

블팬2는 결국 토르4 샹치 급이란거구만 걸러야겠다

 

타노스는 빌드라도 열심히 깎았지 마블 이ㅅㄲ들 배때지 불러서 대충해도 영화보겠지 이생각하는티 존나 팍팍남. 엔드게임도 무지성빠 존나 많아서 그렇지 솔직히 ㅈ같이 재미없었고 인워 이후로 걍 마블영화는 폭망함.

하염없이 작별인사 ㅋㅋㅋㅋ 비유 지리네 ㅋㅋ

 

 

 

블랙 팬서: 와칸다 포에버 평점 후기

블랙 팬서 2 평점 블랙팬서2 관람평 걍 아이언맨으로 흥한 영화시리즈 아이언맨 죽고 망한거지 뭐ㅋㅋ마블시리즈의 흥행은 아이언맨 1의 mk2 슈트 착용신부터 시작된거야 매드맥스 처럼 재미있

itmii.tistory.com

COMMENT
 

인기 글


최근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