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
18

수능 부정행위 걸린 디시 수갤러
수능 부정행위 걸린 디시 수갤러

고3 수붕이 수능 실격됐다 ㅁㅌㅊ?

탐구2시간에 헷갈려서 omr 탐구1 부분에 화이트 찍- 그었다가실격됨 ㅁㅌㅊ?

뉴스까지 탔다...

 

대놓고 고쳤는데 안 들켰던 기억이 나네..

어캐함 저게 걸리냐? 일부로 물1 킬러 문제 2개 정도 외운다음 지1 다풀고 15분동안 그 2문제 검토하다 틀린거 발견해서 수정해도 안걸리더만

수정테이프 사용을 저기에 해서?

 

근데 이게 왜 부정행위냐? 걍 화이트 칠한거 아님?

수능도 실격처리됐는데 반듯반듯하게 적고싶겠냐 나같아도 맨붕와서 날려쓸것같은데 ㅋㅋㅋ

 

주변 살피고 했어야지 ㅋㅋ 나도 지구풀때 물리 바꿧는데 ㅋㅋㅋ

본인인데 헷갈려서 했다 ㅅㅂ 고의로 한게 아니라

 

탐구2번째과목볼때 첫번쨰꺼 쓱 보고 고치는게 국룰인데ㅋㅋㅋㅋ

왜 저렇게 복잡하게 하냐? 걍 4과목 다 한번에 셤 치게 해! 라떼는 4과목 다 셤쳐야했음.

나도 했는데 안걸림 근데 지잡감ㅋㅋ

 

진지하게 저딴걸로 점수가 오를수가 있긴함? ㅋㅋ 그냥 시간내에 탐구 다풀게 해주면 되는걸

나도 2과목때 1과목 수정테이프 작업하다 걸렸는데 답안 수정한게 아니고 그냥 원래칠한거 보완만한거라 걍 봐주더라.

 

한과목만 부정행위해도 전체 0점임?

ㅇㅇ ㄹㅇ ㅈ같더라

 

부주의한 쟤도 쟤지만 글씨체로 ㅇㅈㄹ하는 병신들도 진짜 사회성 ㅈ박은거 티남 ㅋㅋ 그럼 저상황에 또박또박 받아쓰기하냐? ㅋㅋ 1년 인생을 날렸는데

 

omr하나로 여러과목치니까 헷갈리만 하겠노 힘내라

난 졸면서 풀어서 수리가형 2등급, 외국어 1등급, 과탐1등급나왔었는데 ㄷㄷㄷ;; 인서울 공대했지만 학점2점대로

 

근데 뭐하러 세세히 다 기록하냐 어차피 부정행위인거 그냥 욕갈기고 나오지

저거 써야지 1년뒤에 수능 다시 볼 수 있음. 안쓰면 2년 못 봄.

 

글씨체로 욕하는것도 웃기네 ㅋㅋ 저런 상황에서 또박또박 글씨쓰겠냐 안그래도 기분 ㅈ같은데

그게 조선이니까 뭐든 꼬투리를 잡음, 지한테 남이.그러면 개발작 함,

ㄹㅇ 눈물 콧물 다 나오더라.

 

머구에서만 8명이 나왔노 많이도 했네

나 대구 서부고에서 쳤는데 나랑 같은 사유로 잡혀온애 1명 더 봤고 사유미상으로 잡혀온 애 1명 더 있었음 ㅋㅋㅋㅋ 한학교에서 3명나옴.

걍 느그학교 감독관이 개빡세게 잡았네 ㅋㅋㅋ 운이 없었노 라뗴만해도 저거 그래 빡세게 잡진 않았는데

 

본인 14 틀딱이고 친형이 08할아버지인데 이때도 탐구과목 시간 어겨서 수정하면 명목상으로는 부정행위였음 ㅇㅇ 근데 라떼만 해도 1과목 답안수정 그렇게까지 빡세게 잡지는 않았는데 요새는 개빡세게 잡나봄.

 

솔직히 얘 글씨체 지적할만큼 달필인놈 별로없을걸 특히 00년 이후 따닥따닥 세대는 특히

90 세대들도 니들처럼 만년필 사서 연습하거나 하는거 아니면 고칠 계기 없지 않냐. 난 쟤보다 더함.

 

이거랑 별개로 수능과탐 좀 병신같이 만들지좀 마라 내가 17년에 생지러였는데 이때랑 어떻게 달라진게 없냐ㅋㅋㅋ 30분안에 ㅅㅂ 저딴 20문제 푸는게 맞냐? 나때는 그래도 쉬웠으니 이 정도는 아니었는데 지금은 걍 운빨이더구먼ㅋㅋㅋ

나땐 물 1만큼 물로켓이 없었는데

 

진짜 조오센징들 끔찍하네 ㅋㅋㅋㅋㅋ 애미 씨발 실수로 1년 삭제 당햇는데 글이 어쩌고 글씨체가 어쩌고 ㅋㅋㅋㅋ 그냥 어이가 없다 이 병신 센징들아 ㅋㅋ

 

글씨체 말하는데 저 상황에서 누가 정자로 쓰냐 좆같아서 막 휘갈기고 나가지

근데 저거는 안 걸리면 되는거 아님?

ㅇㅇ 안들키기만 하면 되는거고 애초에 엥간히 재수 없는거 아닌 이상 안들킴

공부잘하는넘 중에 악필 많음 지만 알아보면 되는거고 더 빨리 쓰잖아

ㄹㅇ임 그리고 무슨 풀이과정을 지멋대로 여기저기 쓰고 맞추는 놈들도 있음

 

진짜 별 흠도 아닌거 틈만 주면 물어뜯네. 글씨체랑 공부랑 어떠한 상관 관계도 없다. 근데 저거 개선할 방법 있을텐데 죽어도 안하네.

ㄹㅇ 개ㅈ도 상관없음 본인 고등학교때 이과 전교1등이 우리반이었는데 악필이라고 학교에서 유명했음 진짜 보니까 존나게 악필임 지는 다 알아본다더라

악필도 종류가있음 써놓고 지도 모르는,햇갈리는 악필이랑 자기만 알아볼수있는 악필 후자는 문제없음 전자가 문제지 ㅋㅋ

대구 상원고에서 친 게이다 상원고에서 전담 걸린새끼는 뭐하는 새끼냐?

 

무슨 사과문도 아니고 ㅈ같아서 빨리 집가고싶은데 글 예쁘게 쓰고싶겠나 이 병신들은 생각이란게

어캐함 저게 걸리냐? 일부로 물1 킬러 문제 2개 정도 외운다음 지1 다풀고 15분동안 그 2문제 검토하다 틀린거 발견해서 수정해도 안걸리더만

수정테이프 사용을 저기에 해서??

 

요즘 수능은 여러과목을 같은시간에 봄? 다른과목 답지를 고치네 ㄷㄷ

사탐과탐은 1과목 2과목 두개 같이 있잖아

난 과탐 4개 있을때 수능세대인데 그땐 따로봤음

 

저럴거면 답안지를 걍 걷었으면 좋겠다. 글씨체 뭐라하는데 요즘 글쓸일이 뭐있음 타자치면 끝인데

 

이런거 풀어놔서 한두놈 걸리게 하지 말고 그냥 문제 없이 깔끔하게 1과목 2과목 답안지 따로 만들 돈이 있는 나라였으면...

어차피 5과목 보는놈 말고는 거의 마지막 교시인데 아예 길을 그렇게 좀 만들어주지

아니 애초에 그냥 수정조차 막는 이유를 모르겠음ㅋㅋㅋ 엄중하게 금지할 거면 ㄹㅇ 분리 시키던가ㅋㅋㅋ

시험이 다 끝났으니 더이상의 수정이 불가한건 원칙적으로 맞는데, 이렇게 울타리 풀어놓고 수정금지 건들면 실격 이러니 어이없는거지. 그거 다 검사하고 적발 할 자신 있는것도 아니면서. 확실하게 하는게 없어 뭐만하면 다.

진짜 어처구니 없다. 실수할수도 있는건데 실수하기 딱 좋게 만들어놓고 아무튼 부정행위 이 지랄하는거 ㅋㅋㅋ

 

4교시 1선택과목 2선택과목 이지랄하지 말고 그냥 4교시 동안 선택과목들 다 몰아서 풀게 하면 되는거 아닌가 6차교육인가 7차교육인가까지는 그럤음

 

나도 악필인데 우리나라 최고대학에 재학중임.. 어디냐고? “한국외국어대학교”

아니 이런거 철저하게 잡을바에 걍 각 선택 별로 OMR카드 따로 주면되는 거 아니냐?

나도 이 생각함 탐구시간에

이게 왜 부정행위냐? 유사 국가

근데 저게 왜 부정행위임??? 컨닝한것도 아닌데

한번에 보게하지 존나 병신같긴 함

 

omr 아직도 분리 안 하는 평가원이 나쁜거지 ㅋㅋ 굶주린 놈 앞에 치킨 둬놓고 먹었다고 절도죄라는거랑 비슷하지

저거 ㅅㅂ 안걸린 ㅅㄲ들이 태반이겠다 ㅋㅋ 걸린게 불쌍할 정도노 제발 나눠라 omr

 

그냥 omr 나누던가 한번에 다풀게 하던가 하면되지 저걸 왜 부정행위로 잡음? 조선 유사국가 수준 나라 망했네

엄하게 애 하나 1년 날려먹는 유사국가 수준 ㅉㅉ 이러니까 나라가 망하지.

COMMENT
 

인기 글


최근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