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
28

넷플릭스 영화 365일의 남주인공 배우 미켈레 모로네

자기가 거의 전세계 다 돌아다녔는데 이렇게 어처구니없는 일을 당한건 처음이라고

한국 서울에 올 외국인들 절대 호텔 신라는 가지말라고 저격글 올림

 

근데 문제는 지가 뭔 부당한 일을 당했는데 이유는 안쓰고 그냥 호텔 신라 최악 쉣더풕 이지랄만 하는중

우리나라 호텔중에 서비스  극락 최상급이 호텔 신라라고 알고 있는데............... ???

 

넷플릭스 영화 365일의 남주인공 배우 미켈레 모로네가 신라호텔에서 인종차별을 당했다고 신라호텔을 저격함

 

넷플릭스 영화 365일의 남주인공 배우 미켈레 모로네가 신라호텔에서 실내 흡연

넷플릭스 365일의 남주인공 배우 미켈레 모로네가 신라호텔에서 실내 흡연을 한 것으로 보인다.

 

신라호텔 측 입장

호텔 측 관계자는 28일 조선닷컴에 “흡연 가능한 객실도 운영하고 있다”며 “다만 개인 정보여서 모로네가 어떤 객실에 묵었는지는 확인할 수 없다”고 말했다. 이 관계자는 “아시아인만 특별대우한다는 건 호텔에서는 있을 수 없는 일”이라며 “서로 오해가 있었던 것 같다. 지금은 오해를 풀고 모로네도 SNS에 올렸던 글을 삭제한 것으로 알고 있다”고 말했다. 이어 “호텔을 찾은 손님들이 불편함을 느끼지 않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했다.

 

넷플 365남주가 신라호텔에서 인종차별 당했다는 뉘앙스로 저격글 올려서 입장문 나옴

 

 

뭔 듣보노? 그리고 백인이 어떻게 조선에서 인종차별을 당하노 엌ㅋㅋㅋㅋ

ㄹㅇ ㅋㅋㅋㅋㅋ 그냥 백인도 아니고 백인 배우가 인종차별? ㅋㅋ 누가 믿노

백인 인종차별은 ㄹㅇ 개소리 ㅋㅋㅋ 특별대우면 모를까 누가 백인차별을 함? ㅋㅋ 한국 안 와본 외국인들은 믿을지 모르지만 절대로 존재하지 않는 일임 ㅋㅋ

 

ㅋㅋㅋ 실내 흡연 금지인데 흡연 해놓고 인종차별 당했다 이지랄 ㅋㅋㅋ 우리나라에서 백인만큼 대접받는 인종이 없구만 ㄹㅇ 너드급 백인도 좋은 대접 받는 나라에서 백인 배우가 인종차별을 당했다고? 개지랄 ㄴㄴ

 

실내흡연하는 흡연충들은 흡연실 안찾음. 왜냐면 흡연실 담배냄새 지들도 맡기 싫거든 ㅋㅋㅋㅋ물론 외국호텔에다가는 이짓거리 못함 어디 동남아나 한국에서만 지랄

 

Other then that 같이 than을 then으로 쓰는건 서양판 못배운놈들 특징이냐?

 

외국은 실내에서 막 피노? 벽지 누렇게 되고 냄새 베는데

미국은 50개 주중 28개주가 실내흡연 완전금지

부분금지 정보는 못 찾겠음

 

병신들 하여간 요 근래에 필리핀 여자 에르메스 지랄이랑 이ㅅㄲ랑 왜 그러냐 ㅋㅋ 지들 나라에서 하던 버릇 그대로 외국에서 하면 먹힐거라 생각했나.

 

백인은 거렁뱅이가 구걸하면서도 벌어먹을 수 있는나라가 한국이다. 한국 와서는 길바닥 구걸해서 그걸로 세계 여행함

ㄹㅇ 태극기 팔아서 돈버는 백인들도 있드만 ㅋㅋㅋ

 

대충 백인같이 생겼으면 인도인이나 파키스탄인도 미국인이라고 구라치고 떵떵거리는데

중동쪽 애들도 백인이라고 물고 ㅃ는게 조선인데 ㄹㅇㅋㅋ

좋은쪽으로 백인 우대하는 나라인데 뭔ㅋㅋ

딱봐도 다혈질 바이킹의 후예처럼 생겼네

 

앰버 허드 호텔객실에 똥쌋더니 퇴실당햇다 한국인 외국인 차별해 이거랑 뭐가 다르냐 ㅋㅋㅋ 어디가냐 대접받는거에 익숙해서는 ㅉㅉ

 

백인이고 저 와꾸면 인생이 프리패스겠구만 피해의식이 생긴다는게 신기하다 ㅋㅋㅋ

피해의식보다는 특권의식일 듯

 

 

윗층사람들이 컴플레인 하고 종업원이 담배 피우지 말라고 했더니 인종차별이라고 지껄이는 외국인

COMMENT
 

인기 글


최근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