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
23

남성 노동자 사망 사건
남성 노동자 사망 사건
남성 노동자 사망 사건
남성 노동자 사망 사건
남성 노동자 사망 사건
남성 노동자 사망 사건
남성 노동자 사망 사건

남성근로자들 기계나 산업재해 년 수천명에 부상자까지 합하면 수만명데 보도되어도 지나가는 뉴스임

여자는 대서특필

남자는 무관심

왜 남성은 이렇게 무시당함?

 

파리바케트 제빵공장 여직원 애도를 표하며

사회가 관심주지 않은

이름모를 수많은 남성희생자들도 애도합니다.

 

spc사건도 안타깝지만 남성은 수백명 산업현장에서 죽어도 절대 이슈화 안되넹

 

와 매일유업도 사고가있었네?ㄷㄷㄷㄷㄷㄷㄷㄷㄷ

불매운동도 언론들 항의도 없었는데?ㄷㄷㄷㄷㄷㄷㄷㄷㄷ

매일유업 평택공장서 끼임사고로 30대 노동자 사망(종합) 2022-04-18 10:51

이거 나 오늘 처음 봄

 

내말이 ㅋㅋㅋㅋㅋㅋ 개 웃김 ㅋㅋㅋㅋㅋㅋㅋ

 

화성 자동문 설치하던 20대 남성 사망 사건

저거도 젊은 사람 사망 사건인데 왜 이슈화 안되지?

 

bntc 부두 사망 사건 저거도 20대 남성 젊은 사람 사망 사건인데?

저건 왜 이슈화 안되지? 이상하네

COMMENT
 

인기 글


최근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