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
20

덕성여대 청소노동자 시위 학생 피해 민노총 전문 시위꾼 가담
덕성여대 청소노동자 시위 학생 피해 민노총 전문 시위꾼 가담
덕성여대 청소노동자 시위 학생 피해 민노총 전문 시위꾼 가담
덕성여대 청소노동자 시위 학생 피해 민노총 전문 시위꾼 가담
덕성여대 청소노동자 시위 학생 피해 민노총 전문 시위꾼 가담
덕성여대 청소노동자 시위 학생 피해 민노총 전문 시위꾼 가담
덕성여대 청소노동자 시위 학생 피해 민노총 전문 시위꾼 가담
덕성여대 청소노동자 시위 학생 피해 민노총 전문 시위꾼 가담
덕성여대 청소노동자 시위 학생 피해 민노총 전문 시위꾼 가담
덕성여대 청소노동자 시위 학생 피해 민노총 전문 시위꾼 가담
덕성여대 청소노동자 시위 학생 피해 민노총 전문 시위꾼 가담
덕성여대 청소노동자 시위 학생 피해 민노총 전문 시위꾼 가담

덕성여대 청소노동자들의 시위에 피해를 입은 학생들이 시위를 반대하는 중임.

청소노동자 시위에 전문 시위꾼들이 붙었다고 함.

 

 

노조 vs 페미 세계관 최강자들의 싸움이다 실화냐 가슴이 웅장해진다.

천룡인 매치인데 ㄷㄷㄷ

연대생들이 이랬을때는 연대생들 욕하지 않았냐?

노조 vs 여대......끝장 승부 ㄷㄷㄷ

훠훠훠 재밋는 이슈군요

여대 갈바에 차라리 지방 대학 장학금 받고 가라 고딩들아~

걍 여대 폐지하면 뭐든게 해결됨

같은 팀 레드들끼리 싸우고 지랄났노 ㅋㅋㅋ

 

덕성여대가 어디 있는 학교임? 인서울임? 진짜 처음 들어봄;

강북구와 우이천 하나두고 건너편 쌍문동이였나

서울이라고?

 

전문 시위꾼들은 민주당에서 돈받고 일하는 '프로'직업이다. 시위만하는게 직업이다. 니들도 한번 당해봐라!!!

 

1찍녀가 쟤네 욕하는건 모순아니노? 불편하더라도 자신의 권리를 찾는 싸움을 하는 사람들을 응원하고 참아야하는거 아니노?

ㄹㅇㅋㅋ 지들이 당하니 말이 달라지노?

 

기막힌 매치업이노;;

싸워라 짝 싸워라 짝 ㅋㅋㅋㅋ 존나 꼬시노

연대생들이 항의할 때는 혐오에 찌든 한남 어쩌고 비웃더니 꼴 좋노 ㅋㅋ

민노총이면 페미고 나발이고 천룡인들인데 잘못 걸렸노

그저 뇨뇨 배출학교

외부 꿘들과 충돌나서 트위터에서 조리돌리고 있음.

1찍녀들아 니들이 불러온 재앙이다 ㅋㅋㅋㅋㅋㅋ

페미 vs 민노총 레전드 싸움 ㅋㅋㅋ

모든 노조는 원래 다 저렇게 시위함. 외부세력까지 붙으면 더 난장판되고 본래 취지랑 아무 관련도 없이 데모를 위한 데모만 하다가 나중에 이도저도 안되서 끝난다 이건 그냥 국룰임

 

좌좀vs페미 시빌워 뭐노 ㅋㅋㅋㅋㅋㅋ

매일 풍물한마당 공짜공연 해주네 좋겠다 ㅠㅠ

꽹가리 소리 들으면 살빠지는 주파수 때문에 운동 안해도 살 빠진대 ㅠㅠ 부럽다 ㅠㅠ

노조들 민심 ㅈ박았노 ㅋㅋ 꼴좋네

성공한 덕후들이 가는 대학임?

 

https://n.news.naver.com/article/005/0001498936

덕성여대 군인비하글 자주 올라오는 학교임

 

와 연대에서 저랬을때는 한남충거리면서 존나 조리돌림하더니 여기선 트위터 좌파들 하는 소리가 노동자도 학생도 불쌍하다네ㅋㅋㅋㅋㅋ 역시 3등시민인가보다 자살이나 산재로 뒤져도 아무도 관심안가지노ㅋㅋㅋㅋㅋㅋ

 

쟤네 중에 연세대 청소노동자 옹호론 펴던애들도 많을텐데 ㅋㅋㅋ 자기들일 되니까 태도가 바뀌노? ㅋㅋ

덕성여대는 어디에 있는 3류대냐 ㅋ

 

세계관 최강자들의 싸움ㅋㅋㅋㅋㅋㅋㅋㅋ

민주당,이재명 지지하고 페미 지지할 때는 언제고 이제와서 그 민주당과 한통속인 꿘충들에게 피해당하니까 이제와서 꺼져달라고 하냐? 너희가 선택한 민주당과 이재명이다. 너희가 스스로 감내해라~

덕성여대ㅋㅋㅋㅋ 청소부는 여자 아님? 여자끼리 연대해야지 뭐함? ㅋㅋㅋㅋ

 

폐미들 깝쳐봤자 민노총에는 택도 안되네. 좌파 카스트 최상단에 있는 집단이라 정작 지들 당해도 찍소리 못함 ㅋㅋㅋㅋ

패미도 민노총이 주도하는 패미여야 쉴드 쳐주지 ㅋㅋㅋ 개인 페미들은 그냥 표 주는 개돼지임 ㅋㅋ

페미 지원 자체가 민주당 계열 시민단체 지원 돈줄인데 ㅋㅋㅋㅋ 개가 주인을 무노?

 

선동열 최동원 맞대결 이후 처음으로 가슴이 부풀어 오르기 시작했다

좌파 빨갱이 내전 개웃기네 ㅋㅋㅋㅋㅋ

uri민족의 아름다운 소리!!!~~~``~~!@! - (웃음)

 

근데 덕성여대는 왜 가는거임? 저기 나오든 지잡대 나오든 똑같이 취직 안되는건 매한가지임

 

여대 좀 없에라. 언제까지 남성차별 할거냐

ㅋㅋㅋ좀 대우해줄라하면 귀신같이 노조 붙고 더 줘 시전 종특 ㅋㅋ

 

아무리 여대가 천룡인 집단이라고 해도 민노총이 뒤 봐주는 4050 노동자 집단에는 절대 못이김 여자들이 새총으로 볼트 날려보기나 했겠냐 화염병 만들어서 던져봤겠냐 죽창으로 의경들 눈 찔러서 실명이라도 시켜봤겠냐? 경험의 질이 다름

성무고해버리면 끝인데 새총이 도대체 무슨소용이노 게이야 여자2명이상 짜고 남자 한명 병신만들면 민주노총 무조건 짐

민주자 붙는애들은 성범죄 면죄부 있는거 모르노 박원순도 피해자 꽃뱀몰이하던데 지금

애초에 좌파가 정치적인 이유로 미는게 페미인데 좌파 대가리급이 민노총이니까ㅋㅋㅋㅋ 페미라는것들이 괜히 피해호소인 드립친게 아니지ㅋㅋ

페미들의 권력 대부분은 4050 스윗 좌파한남들한테 나오는데 쓰다 버릴 장기말 계집들이 스윗 한남들 말 거역해봤자 못 이긴다 페미들만 그걸 모르지

 

폐미vs 노조 민좆당 2중대 끼리 내분났노 ㅋㅋㅋㅋㅋ

연대생이 개ㅆ팩트로 조질땐 도와주지도 않드만 ㄹㅇ ㅋㅋㅋ 이대 숙대 성신여대 전부 드과좌

천룡인들 싸움 수준 실화냐? 가슴이 웅장해진다

그짝 전문시위꾼 vs 페미 한녀

연대에서 이지랄 났을 때 페미들이 옹호하지 않았나? ㅋㅋㅋ

 

지잡글 좀 쳐가져오지마라 입결 배재대급 대학이 무슨

콩알만한 나라에 뭔 놈의 여대가 이렇게 많노

민노총 맛이 어때?

응 남자보다 더 멋지고 강한 의리가진 여성들끼리 여경한테 해결해달라던가 알아서 해결해 ㅋㅋㅋ

듣보잡 대학교니까 파리가 꼬이지 어쩌겠냐

 

ㅋㅋㅋㅋㅋ즈그들이 페미짓하면서 민주당 키워줄땐 언제고 느그들이 그렇게 좋아하는 민주당과 궤를 같이하는 노조께서 기득권인 학교를 적폐로 규정하고 타도하시겠다는데 으딜 덜을 던지노!

연대가 하면 기득권 의식에 찌들은 20대가 설쳐대는거고 느그들이 하면 노조의 무법행위의 피해자노?

 

페미 vs 노조 ㅋㅋㅋㅋ 팝콘 준비 완료

신안염전 노동자좀 도와줘

여대는 간판만 인서울인 삼육대보다도 못한 곳이 많아서 그냥 번외로 취급해야지

서강대였나 한양대였나도 저 지랄 떨었는데 뭐 ㅋㅋ 걍 노동자들은 지들 생각만하는거 종특인듯

노동자들끼리 밥그릇 싸움시키기 수법

 

청소노동자 문제는 어느 대학이나 다 있네 민노총이 열심히 하고 있구만 근데 대학은 진보대학생 ㅈ팔육들이 싹 잡고있어서 어쩌겠노 ㅋㅋㅋㅋ 애초에 민노총이 대학에 들어 올 수 있는 이유가 뭐였겠노

??? : 아 여대 나오셨어요? (바로 차단)

빨갱이 vs 여자빨갱이

연대 다니던 학생이 저딴 시위 하는 사람 고소했을때는 비웃고 그랬죠? 한번 당해봐라 ㅋㅋㅋ

 

14년도인가 복학하고 연대 청소 파업하고 시위하던거 작년에 학교 한번가니까 아직도 그ㅈㄹ 똑같이 하고있더만 ㅋㅋㅋ 뭐 학교 적립금을 깨서 자기들 월급 올려달라던데 ㅋㅋㅋㅋ

 

 

연세대 청소노동자 고소한 학생 글

연세대 청소노동자 고소한 학생의 에타 글 청소 노동자들 청소도 제대로 안 하고 일도 안 하고 뺑기치면서 왜 월급 올려달라고 떼쓰냐? 심지어 저기 청소 안되어있다고 청소 하라고 해도 말도

itmii.tistory.com

 

 

대학교 청소노동자 불법 시위에 일침한 대학생

연세대학교와 다른 대학교에서 청소노동자들의 학생을 인질로 잡은 불법 시위에 일침한 대학생 청소노동자가 약자라는건 심각한 언더도그마 여론 선동이지 ㄹㅇ 청소노동자가 언제부터 약자

itmii.tistory.com

COMMENT
 

인기 글


최근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