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
19

미국 캘리포니아 인플레 지원금

미국 인플레 대책 나왔네

바로 인플레 지원금 ㄹㅇ

계좌에 1050달러 직통으로 꽂아줌

 

 

미국의 인플레 지원금 연준의 골칫거리
제롬 파월 연준의장

 

 

미국 인플레 대책 또 떴다!!

미국 인플레 대책으로 사회보장연금 최대폭 인상

미국 사회보장연금 최대폭 인상 ㅋㅋㅋㅋㅋ

 

ㅋㅋ한쪽은 조이고 한쪽은 풀고 야랄났네ㄹㅇㅋㅋ

캘리말고도 주정부에서 존나 뿌림 선거철 다가온다고

미국 서쪽을 시작으로 중부까지 다 뿌림 주립들 돈많거나 적거나를 가리지 않고

 

캘리포니아 인민주의 공화국에서는 맨날 일어나는 일이라

저 돈으로 죄다 코인 주식 사는구먼

사실상 영국이랑 뭐가 다르노??

 

인플레 수습한다고 달러 빨아들이는 상황에 한쪽에서는 달러 풀어 제끼고ㅋㅋㅋㅋ

아니 ㅅㅂㅋㅋㅋ 미국 능지

ㅋㅋ 금리 10% ㄱㅈㅇ ~~ 

퍼갈게 ㅋㅋㅋㅋㅋ

서민들한테 돈을 또 풀어서 또 물가상승시키고 화폐가치 ㅈ망시키겠다는거냐?

인플레 지원금으로 인플레 가속시키기 컄ㅋㅋㅋㅋ

 

그만 하자노

돈이 많이 풀려서 물가가 오르니까 서민들이 힘드니 돈을 더 풉시다 ㅋㅋㅋㅋ

돈이 많이 풀려서 물가가 오르니까 서민들이 힘드니 돈을 더 풀어서 물가가 오르니까 서민들이 힘드니 돈을 더 풉시다

베네수엘리포니아 ㄷㄷㄷㄷㄷ

이러다 금리 10퍼 가는거 아니냐?? ㅋㅋㅋㅋㅋㅋㅋ

돈이 많이 풀려서 물가가 오르니까 서민들이 힘드니 돈을 풉니다. 그래서 물가가 오르니 서민들이 힘들어 돈을 더 풉니다. 그래서 물가가 올라서 ~~~~~

오우야 금리 10퍼 가즈아~!!!!

 

영국 욕하던 놈들 다 어디갔냐 ㅋㅋㅋㅋ

트러스 욕하던 애들 저건 왜 욕안해

럭키 이재명이네 이거 ㅋㅋㅋㅋ

아니 지랄났네 이거 언제까지 들고갈껀데 돈 좀 벌자고

 

밑에서 불떼고 위에서 찬물받고 잘하는 짓이다 ㅋㅋㅋㅋ

뉴 영국 답노 ㅋㅋㅋㅋ

미국 조상이 영국놈들 아니노 ㅋㅋㅋ

ㅅㅂ 한놈은 창문열고 한놈은 보일러떼고 ㅈㄹ낫노

금리인상 "5000배"

죄수의 딜레마냐 시발ㅋㅋㅋ 안 받는 쪽은 더 ㅈ되는거 아냐

미국이 베네수엘라를 꿈꾸네 ㅋㅋㅋㅋ

금리인상이랑 돈퍼주기를 같이한다?

캘리포니아???? 저기는 공산당주 잖아

제정신인가? ㅋㅋㅋㅋㅋㅋ 인플레 지원금이라니 ㅋㅋㅋㅋㅋㅋㅋ 짐바브웨 멀지 않았네

 

어어.. 캘리포니아 점마 어디가노..?

인플레를 지원해버리긔

뭐지 이게 무한동력인가 뭔가하는거냐

요즘들어 미국이 참 ㅈ같게 느껴지네 짱개보단 낫지만

인플레를 잡으려 돈을 회수하는데 그걸 지원하기 위해 돈을 뿌린다?

바재앙 아웃

인플레라고 돈 더뿌리기 ㅋㅋ 조센민주당이랑 똑같노

100bp

연금 줄 돈은 충분하려나

포퓰리즘도 천조국답네 컄ㅋㅋㅋ

그래서 연기금은 멀쩡하고?ㅋㅋㅋㅋㅋㅋ

미국 연기금이 파산 직전인데 저걸 한다고?

돈쓰는 사람을 제거한다는 계획일줄 알았는데

문재앙이냐? 선거 앞두고 막걸리푴ㅋㅋㅋㅋㅋ 진짜 공화당이 이겼으면

그만 좀 해라 아무리 정치인은 표가 필요하다지만 ㅠㅠ

좌빨련들은 왜 다 저 모양이노

바재앙 퇴직준비하노

이딴게 패권국

 

저 인플레는 또 미국 외 국가에게 수출됨 ㅋㅋㅋㅋㅋㅋ

지 선거 때문에 다른 나라 국민들 죽이네

학자금도 그렇고 넘 단기적이다 민주당. ㅋㅋ. 중기 이상 좋은 거 아님. 미국의 문죄인

치매이든 ㅋㅋㅋ

금리더올려야지 그럼 ㅋㅋㅋㅋㅋㅋㅋ 다죽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진짜 저쪽 민주당이나 우리쪽 민ㅈ당이나 어휴 개씨발

美재인ㄷㄷ

미국 공산주의에 올인 ㅋㅋ

시장에 돈이 넘쳐나서 긴축하는건데 왜 또 돈을 푸냐 저러면 빨리 끝날거 더 오래 지속될건데

한국 재앙이였던놈과 데칼코마니 ㅋㅋ

미안하다 고맙다 훠훠훠

선거끝나면 미국 망하는거 아님?

COMMENT
 

인기 글


최근 글